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02058-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6/12 18:50
공고명 거여고가교 하부(P2~P12) 경관개선공사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송파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송파구
공고담당자 이혜영(☎: 02-2147-2483)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2 19: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8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6/18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5,20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3,531,836 원
   
추정금액
75,2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68,363,636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송파구수의공고 제2025-12호

  

공사 수의견적 안내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거여고가교 하부(P2~P12) 경관개선공사

 기 초 금 액

75,200,000원

 전 자 입 찰 서

 접 수 개시일시

 2025.06. 12(목) 19:00

추  정 가  격

68,363,636원

 전 자 입 찰 서

 접 수 마감일시

 2025.06. 18(수) 14:00

부 가 가 치 세

6,836,364원

 개 찰 일 시

 2025.06. 18(수) 15:00



2. 공사개요

  ㅇ 시방서 참조

 

3.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4개월

4. 입찰참가자격

 ㅇ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함)를 두고 서울특별시에 계속 소재하여 유지한 업체.

 ㅇ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의 등록한 자.



5. 낙찰자 결정 방법

 ㅇ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낙찰하한율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동일가격 견적자가 있을 경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보증금

 ㅇ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제41조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상 전자양식 납부확약서로 제출한 것으로 납부 면제합니다.

 ㅇ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동법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우리구에 납부하고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7. 입찰서 제출

  ㅇ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ㅇ 본 공고건은 인터넷에 의한 국가종합전자조달(G2B)등록업체만이 참가할 수 있으며, 접수

     개시일로부터 마감일시까지 24시간 제출 가능합니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ㅇ 본 공사의 입찰수수료는 면제입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9.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 계상․사후정산 등과 관련사항

 ㅇ 계약상대자(낙찰자)는 계약문서의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등을 계약문서의 산출내역서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965,850원)

국민연금보험료

(1,226,044원)

노인장기요양보험료

(125,077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

(904,865원)

퇴직공제부금비

( - )

안전관리비

(310,000원)

품질관리비

( -  )

   ㅇ「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규정에 의하여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

     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퇴직공제부금비, 교통정리원 보험료 등 법정 정산과목에 대해서는 준공검사시에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준공검사 시 정산한 준공금액에 대해서만 대가지급을 청구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기타 유의 사항

  우리구는 조달청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을위한견적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입찰유의서 및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공공기관및조달업체이용약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모든 사항에 대해서는 견적서 제출전에 숙지하고 견적서룰 제출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착공계 제출시「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와「노무비 지급용 전용통장 사본」을 감독부서 경유 제출 및 하도급계약 통보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감독부서 제출)

     1개월 미만 공사는 지급확인제만 적용

  ㅇ 대가청구시 자재/장비사용계획서를 제출하고 대가지급후 자재·장비업자 및 하수급인의 자재·장비업자(하수급인 포함)의 대금 수령내역(수령자, 수령액, 수령일 등) 및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계약체결 등 일반사항 : 송파구 재무과(☎2147-2483, 담당 이혜영)

  공사 설계서 및 설계도면 : 송파구 도로관리과(☎2147-3331, 담당 김종수)

  개찰결과, 낙찰자결정 : 나라장터(http://www.g2b.go.kr)

     위의 각 관련사항에 대한 안내는 해당부서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06월  12일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송파구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