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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06323-000 공고일시  2025/06/16 11:37
공고명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2025청년창업농스마트팜)
공고기관 준호네 자연농장 수요기관 준호네 자연농장
공고담당자 이준호(☎: ***********)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6 14: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9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6/19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17,767,68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217,767,68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97,970,618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년 청년농업인 스마트팜 자립기반구축 준호네 자연농장 이 준호 공고 제2025 – 001호


공 사 견 적 공 고

 

 견적참가시 유의사항

 

 

 

○ 본 입찰공고는 이 준호가 집행하는 보조사업입니다.

○ 견적 참가자는 사전에 공고문 및 내역서를 숙지하시기 바라며 낙찰자는 민간보조사업자인 이준호와 계약을 체결해야합니다.

견적제출 참가 시 반드시 설계설명서 및 시방서 등을 열람, 확인하여 견적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동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2025년 청년농업인 스마트팜 자립기반구축 지원사업

   나. 공사현장 : 전남 함평군 학교면 죽정리 1218-10,11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9일

   라. 공사내용 : 스마트팜 시설하우스 신축 작업

   마. 기초금액 : 217,767,680원(부가세 포함)

   바. 현장(과업)설명 :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설계서 열람 장소 : 함평군 학교면 죽정리 1218-10,11 / 010-9152-8724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본 건은 소액수의 , 견적제출, 지역제한 대상입니다.

  나. 인터넷에 의한 전자입찰방식이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인정보인증기관에 가입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접속하여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합니다.

  다. 개찰결과 유효한 입찰자 또는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에는 재입찰(당일 18:00)을 실시하니 입찰자는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반영하는 공사입니다.

  마. 공동도급 계약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3. 견적서 제출기간: 2025. 6. 16.(월) 14:00 ~ 2025. 6. 19.(목) 14:00



4. 견적 참가자격

  가. 본 입찰은 조달청사이트(http://www.g2b.go.kr)를 이용하여 전자입찰로 진행되며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함.

  나.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전문건설업중 금속창호,지붕건축물조립공사업 등록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가 전라남도 함평군과 장성군에 소재한 업체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농.축산.임.어업용 기자재 및 석유류에 대한 부가가치세 영세율 및 면세 적용 등에 대한 특례규정 제3조에 따라 영세율 적용품목의 설계반영으로 계약체결자는 사업자등록상 농자재 제조업이나 도.소매업으로 등록된자여야 합니다.

  라. 공고일 현재 발주한 온실 단일공사 2억원 이상의 시공 실적이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주기둥 각관파이프 규격 60*60 이상을 사용한 온실공사 측고 3.5M 동고 5.5M 면적 2,500제곱미터 이상의 실적 업체이어야 합니다. (실적증명서와 사진첨부 필수)

  바. 입찰일 현재 농협, 정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해당하는 기관, 지방공기업법에서 정하는 기관 포함)에서 부정당업자 제재 중인 자와 부도(당좌거래정지 포함) 또는 파산, 회생절차, 워크아웃(신청을 포함한다) 중에 있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사.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업체의 상호(법인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 되었을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나라장터시스템”이라 한다)에 변경등록하고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제출된 입찰서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5.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현장설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따라 생략하며,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사전에 본 공사의 현장 확인 및 설계도서 열람을 반드시 하시기 바라며, 입찰 참가 시에는 동공사기간 내에 입찰금액으로 원활하게 공사할 수 있는 것으로 당연 간주되며,

    - 낙찰 후 현장 확인 및 설계도서 확인 소홀에 따른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나. 설계서 열람 장소 : 농장 사무실

    - 열람기간 : 입찰공고일로부터 입찰참가 등록 마감 일시까지

    - 열람자료 : 내역서

    - 설계관련 문의사항 : 준호네 자연농장 이 준호 (010-9152-8724)


6. 견적 참가서류 제출

 

입찰참가 서류

비  고

①입찰참가신청서(인감증명서상 인감날인)_서식있음

②입찰보증금(서)_전자보증서 갈음

③당해 공사업등록증 및 수첩 사본 1부

④법인등기부등본(원본) 1부

⑤사업자등록증(농업용기자재 제조업이나 도.소매업) 사본 1부

⑥인감증명서(원본) 1부

⑦사용인감계 1부

⑧국세.지방세 납부완납증명서 (입찰공고일 이후 발행본)

⑨4대보험 완납증명서 (입찰공고일 이후 발행본)

⑩경영상태확인원 (2023년 12월말 기준 재무재표,협회발행분)

입찰자격을 증빙하는 서류(온실 시공능력확인서) 1부

(참가자격 라.마 실적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 대리인 제출시 본인 확인서류 지참(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등)

 * 사본은 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 서류제출은 평일 업무 기준(09:00~18:00)

  ※ 견적서 제출 마감시까지 (2025.6.19.14:00) 농장 사무실 (함평군 학교면 죽정리 1218-10,11 / 010-9152-8724) 으로 직접제출


7.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 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견적 제출자가 가장 많이 선택한 4개를 산술 평균하여 결정됩니다.

  나. 계약상대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 가격이 89.745% 이상(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 감액 적용)인 자 중 최저 견적자를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적격 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 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 조달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8. 견적 제출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 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 참가 등록증 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 성명(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을 말한다.)이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견적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견적제출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견적제출자는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 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등을 견적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을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안내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다. 적제출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15조(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라며,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변경등록을 하시고 견적제출에 참가 하시기 바랍니다.

  라. 건설산업기본법 및 건설기술진흥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사후 정산 합니다.

  마. 견적제출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제2조제1항에 의거 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대표자가 기명날인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는 제주특별자치도 인터넷홈페이지(http://www.jeju.go.kr)내 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계약법규 및 서식 - 계약서식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의거 입찰자용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 제20조제2항에 정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 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계약상대자 결정을 연기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 결정 연기의 경우에는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 입찰정보란에 게재하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접수된 입찰서는 유효한 것으로 간주합니다.(재 제출 불가)


    1) 견적제출 안내, 참가 자격등록: 조달청 전자조달 콜 센터(☎ 1588-0800)

    2) 설계서 등 열람: 함평군 학교면 죽정리 1218-10,11 / 010-9152-8724


2025. 06. 16


준호네 자연농장 이 준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