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07981-000 공고일시  2025/06/16 18:00
공고명 새삶의집 식당 바닥타일 공사
공고기관 새삶의집 수요기관 새삶의집
공고담당자 김정희(☎: ***********)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종합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7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3 18:00 개찰(입찰)일시 2025/06/23 19: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0,25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658,550 원
   
추정금액
30,25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27,5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새삶의집 공고 제2025-14호 

새삶의집 식당 바닥타일 보수공사 공고 

 

 

 다음 공고는 새삶의집에서 집행하는 식당 바닥타일 보수공사에서 견적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 견적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공사개요  

 가. 공 사 명 : 새삶의집 식당 바닥타일 보수공사 

 나. 위    치 : 경남 의령군 가례면 가례로 667-7 

 다. 공사개요 : 식당동 344.25㎡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5일내 

 마. 공사금액 

기초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관급금액 

추정금액 

관급자설치 

관급자재금액 

도급자설치 

관급자재금액 

30,250,000 

27,500,000 

2,750,000 

0 

0 

30,250,000 

 

 

2. 견적제출 및 개찰일시 

 가. 제출 기간 : 2025. 6. 17.(화) 10:00 ~ 6. 23.(월) 18:00 

 나. 개찰 일시 : 2025. 6. 23.(월) 19:00 

 다. 개찰 장소 : 새삶의집 입찰집행관 PC
   ※ 투찰 전 반드시 내역서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참가자격 

 가. 자격요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실내건축“ 면허소지(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조달청조달서비스 센터 또는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공동도급 불허 : 공동계약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4. 견적서 제출방법 

 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가 첨부되지 않은 총액• 수의견적입찰이며,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조달청 홈페이지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지급각서 제출방법은 전자입찰 시 조달청에서 제공하는 소정양식으로 갈음합니다. 

 나. 보증금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수의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나. 1인이 다수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는 동법시행령 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제재다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다. 동법시행규칙제15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등록된 사항 중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관련되는 면허• 허가 또는 등록 내용이 변경되었는데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 해당됩니다. 

 

7. 낙찰자 결정 

 가. 투찰금액이 예정가격이하로써 행정자치부예규 수의계약운용요령에서 정한 낙찰하한율(89.745%) 이상  

인자 중 최저가로 제출한 자로 결정하고 입찰결과에 대한 낙찰여부를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최종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행정자치부 예규 제40호, 2016.1.19.관련〕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위서」 (조달청 고시 제2015-29호, 2015.10.19.)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8. 기타사항 

 가. 본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나, 본 견적은 전자견적방식으로 수행되므로 견적서 제출 시 서명 동의한 것으로 간주처리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입찰특별유의서등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사는 공사근로자 노무 구분관리제를 적용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공사원가에 계상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마. 견적에 기존 타일 철거비 및 폐기물처리 포함입니다.  

 바. 국민연금, 국민건강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행정자치부 예규 제40호지방자치단체 입찰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게 됩니다. 

 마. 자세한 사항은 새삶의집 행정관리팀 담당자(☎055-574-363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17. 

 

새 삶 의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