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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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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11995-002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6/18 10:01
공고명 장승중 체육관 바닥개선공사
공고기관 서울특별시동작교육청 장승중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동작교육청 장승중학교
공고담당자 박미숙(☎: 02-828-4211)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9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4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6/24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8,496,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168,083,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24,843,000 원
추정가격
107,723,636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49,587,00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장승중학교 공고 제2025-5호 

 

장승중 체육관 바닥개선공사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시설공사의 견적서 제출 안내를 공고합니다. 

 

2025. 6. 18. 

 

 장승중학교장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배재(제외) 대상 업체로 등록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공사개요 

  가. 공 사 명: 장승중 체육관 바닥개선공사 

  나. 공사현장: 서울특별시 동작구 장승배기로 10가길 25 장승중학교  

  다.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28일 

  라. 공사내용: 체육관(4층) 바닥개선공사 1식 

  마. 추정금액: 금168,083,000원 

      [추정가격 107,723,636원+부가가치세 10,772,364원+도급자관급자재비 49,587,000원] 

추정금액 

(A=B+E) 

기초금액 

(B=C+D) 

추정가격(C) 

부가세(D) 

관급자재 

도급자(E) 

관급자 

168,083,000원 

118,496,000원 

107,723,636원 

10,772,364원 

49,587,000원 

24,843,000원 

 

 

 

  바. 특기사항 

     1) 본 공사는 공사 착공 전에 학교와 계약상대자가 상호 협의된 공정표를 토대로 학사일정에 지장이 없도록 착공(수)전 사전준비[자재, 색상, 상세, 설계도서 오류 및 불분명 등에 대하여 학교의 승인을 득함]를 끝내고 착공하여야 합니다. 공정 및 현장관리 잘못으로 발생된 모든 책임은 계약자 부담으로 조치하여야 합니다. 

         - 학사일정을 고려하여 공사예정기간 기간내에 공사가 긴급히 추진되어야 하므로 본 입찰 참가희망업체는 반드시 사전에 공정, 공사내역 등을 충분히 검토하신 후에 공사예정기간 내 사업 추진이 가능할 경우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계약자는 본 공사가 학교 내에서 이루어지는 사업임을 감안하여 공사기간 중 소음과 먼지 등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고, 학생 및 교직원의 안전관리와 교구 학교 물품 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계약자는 계약자의 부주의로 안전사고 및 물품의 손실 및 도난 등이 발생될 경우에는 전액보상 등 모든 책임을 집니다. 

    3) 공사계약일반조건 제10절 4에 의거 하자사항에 대하여 하자보수 완료 확인서의 발급에도 불구하고 검사과정에서 발견되지 아니한 시공상의 하자는 계약상대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2. 견적 제출 및 계약 방법 

  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총액견적입니다. 

    ※ 낙찰자는 계약 시 세부 산출내역서 제출  

  나. 지역제한(서울특별시) 대상 공사입니다. 

  다. 적격심사 비대상 및 청렴서약제 대상 공사입니다.  

  라. 본 공사는 공사예정금액 4.3억원 미만인 전문공사로서 건설산업기본법 제16조제1항제4호에 따라 종합·전문간 상호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 공사입니다.  

  바.「공공발주자 임금직접지급제 세부운영기준」에 따른 전자대금시스템(조달청의 하도급 지킴이)을 적용하거나 권장합니다.  

   ▶ (의무적용) 도급금액이 3천만 원 이상이고 공사기간이 30일을 초과하는 건설공사 

   ▶ (권장대상) 위 의무적용 건설공사 이외의 공사 

   ▶ 권장대상 공사라고 하더라도 전자대금시스템을 이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는 적용됩니다. 

 

  사. 본 공사는 퇴직공제부금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 견적 참가자는 견적금액 산정 시(산출내역서 포함) 아래 제시된 항목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하며, 준공대가 지급 시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단위: 원) 

     

국민연금 

보험료 

국민건강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퇴직공제 

부금비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안전 

관리비 

품질 

관리비 

합계 

0 

0 

0 

1,046,494 

2,648,130 

0 

0 

3,694,624 

 

  아. 폐기물처리비 등 경비들은 관련 규정에 따라 사후 정산합니다. 

  자. 건설기계대여금지급보증서발급수수료 정산은 「건설산업기본법 제68조의3(건설기계대여대금 지급보증)」에 따르며, 정산시 지출증빙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  

  차.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카. 전자입찰서 제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계약에 의해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1) 건설산업기본법 제8조 및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제7조 [별표1]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을 등록한 자로서 

    2)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계약상대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 아니 자는 위 입찰(견적)참가자격을 갖춘 경우에도 입찰(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붙임1] 

  다. 개찰한 뒤 최종낙찰자로서 선정되면 7일 이내에 계약 체결을 하여야 하며, 착공 신고시까지 계약서류 일체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만 견적에 참가하여야 하며, 착공 신고시까지 산출내역서가 미제출되어 우리학교에서 그 이행을 촉구하였음에도 이행 기한까지 산출 내역서를 제출하지 못하면 계약을 해체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라.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견적)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 입찰(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견적으로 처리됩니다.  

  사.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에하여 견적 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아.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자. 본 공사는 상호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는 공사입니다. 

 

 

4. 학교의 수도료 및 전기료 상계 

   계약상대자가 학교와 합의하여 전기, 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서울시교육청의 「전력·수도광열비 산정기준」에 따라 학교에 대금을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준공일 전일까지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 처리한다. 

  ※ 해당학교와 계약상대자는 합의서 작성 

 

5. 현장설명 및 설계서 등 열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에 따라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나. 설계서 열람장소: 장승중학교 행정실(☎ 02-828-4211), 평일 10:00~14:30 

  다. 추후 낙찰업체는 내역서 및 도면을 열람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제기를 하지 못합니다. 

 

6. 공동계약: 공동계약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7.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8.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 기간 : 2025. 6. 19.(목) 10:00 ∼ 2025. 6. 24.(화) 12: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①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②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 중 어느 한가지라도 법인 등기사항 전부증명서 등의 기재사항과 다르게 본 견적에 참여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입찰(견적)무효 사유에 해당하니 위 등록사항이 법인등기사항 전부증명서 등과 일치하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아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견적서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9. 개찰일시 및 장소: 2025년 6월 24일(화) 13:00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예정 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릅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제출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로 결정합니다. 

  다.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면 서울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과 3개월 동안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수의계약 배제사유 대상업체로 등록됩니다. 

  마. 동일가격으로 입찰(견적)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11. 입찰(견적)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나.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거 ‘대리인이 아닌 자가 한 입찰’이나‘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견적)대리인이 입찰(견적)대리권이 있는지를 반드시 확인 후 입찰(견적)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부정당업자 제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와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따릅니다. 

 

13. 견적설명서 숙지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전에 다음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시설공사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문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수의계약 운영요령 포함) 

     -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 기타 입찰(견적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회계예규 등 포함) 

 

14. 청렴서약서 적용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입찰(견적) 참가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따른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5. 안전, 보건 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제 실시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 

 

 다. 낙찰자(계약상대자)예정자는 본 사업과 관련된 산업안전보건법 등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서 사업주에게 부여된 종사자의 안전 보건 확보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라.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2]」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16.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견적서 제출)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견적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견적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견적 개찰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발주기관) 장애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다. 본 입찰의 공고문 및 기초금액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의 입찰결과 및 예정가격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정보』-『공사』-『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 계약에 관한 예규는 행정자치부 홈페이지(http://www.mospa.go.kr)의 <정책자료>-<법령정보>-<훈령/예규/고시>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바.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에 대하여는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 및 공사에 관한 사항 : 장승중학교 행정실 (☎ 02-828-4211) 

      - 나라장터시스템 이용 안내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붙임 1】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53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 

 

장승중학교장 귀하 

 

 

 

 

【붙임 2】 

사각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