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관리과2025-617][나라장터R25BK00915888-001]
공 사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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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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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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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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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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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해캠퍼스
하연관 복도 및 화장실
환경개선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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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연관 전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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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7.(금)
13:30
하연관 20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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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4.(금)
10:30
본관 10층 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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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4.(금)
11:00
본관 10층 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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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최저가 총액입찰대상(부가가치세, 인지세 포함)
3. 입찰참가자격
다음의 입찰참가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로 입찰참가자는 입찰일시까지 해당 입찰 참가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법인등기부 등 관련 법령에 의한 서류에 기재된 본점소재지를 부산광역시 또는
경상남도에 둔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2년 이내 대학교(종합병원) 또는 공공기관의 직접 발주 단일공사(자재납품제외)
실적 1.5억원 이상의 준공실적이 있는 업체
마. 현장설명참가 등록(신청)을 하고,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바. 국세, 지방세, 4대보험을 완납한 업체.(납세, 납부(완납)증명서 제출)
사.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법정관리 등을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아. 2022년 1월부터 2025년 3월까지 무재해 사업장을 유지하거나, 재해율이 각각의 기간 동안 연속해서
동종동규모평균 미만인 업체(전체기준)
자. 하도급 및 공동수급 불가
차. 신용등급
4.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50일 이내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등록(현장설명시)
1) 등록일시 및 장소 : 2025. 6. 27.(금) 13:30 까지[시간은 담당자 소지한 시계 기준] / 하연관 207호
2) 등록방법 시 참가자격 : 현장설명 시 자료제출 /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을 받은자
나. 입찰참가신청서류
1) 법인등기부등본 원본(입찰공고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 제출)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부.
3) 해당면허증 또는 자격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부.
4) 실적증명서(관련협회 발행 또는 실적증명 확인서류) 1부.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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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관리기관(관련협회 등) 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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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기관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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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정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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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확정(신고)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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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도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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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도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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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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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증명(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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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증명(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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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대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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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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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서, 세금계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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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서, 세금계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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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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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달청 등 공공기관이 발급한 실적증명서는 부대서류 없이 인정.
- 사본제출서류는“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사용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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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1부. * 신분증 및 명함 지참
다. 입찰보증금
1) 입찰참여자는 「인제대학교」에 제출하는 입찰서를 보증하기 위하여 입찰금액(VAT포함)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서[증권]를 입찰서 제출과 함께 원본제출 하여야 하며,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보증금은 본 학교에 귀속된다.
2) 보증기간 :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 ~ 입찰서 제출마감일 익일부터 30일 이후
6. 낙찰자 결정 : 우리대학교에서 정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
7. 입찰무효 : 기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의 입찰무효 조건에 해당되는 경우
8. 입찰등록 장소 및 입찰 참가등록 제출 서류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가. 입찰등록 장소 : 인제대학교 김해캠퍼스 인당관(본부) 10층 총무과 회의실
나. 입찰참가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우리대학 소정 양식)
2) 입찰서 1부.(우리대학 소정 양식)
3)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4) 국세, 지방세, 보험료 완납증명서 각 1부.
5) 인감증명서 1부.(법인인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6) 사용인감계 (해당자에 한함) 1부.
7) 법인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도장(입찰 시 지참)
8) 위임장(해당자에 한함,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9) 입찰참가자 신분증
10)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우리대학 소정 양식)
11) 산업재해율확인서 1부.
[산업재해율확인서 발급방법]
- 발급방법 : 안전보건공단 산업재해율확인서발급 홈페이지
- 확인서 발급 기준 : 2022년 1월부터 2025년 3월까지 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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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입찰유의사항
가. 학교법인 인제학원 입찰유의서의 제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나. 입찰자는 입찰관련서류를 정확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한다. 입찰관련서류(규격서 및 도면,
내역서 등)에 누락된 사항이 있을 개연성이 있으므로 세부적인 사항이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
입찰(투찰)하기 이전에 반드시 확인하여 한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 도면 및 시방서 등은 현장설명회시 배부
다.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하여야 한다.
라. 현장설명회 및 입찰등록 마감시간 이후에는 등록이 불가하오니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 학교법인 인제학원 안전보건수준평가 기준에 따라 낙찰자가 제출한 「안전보건관리계획서」에 대한
안전보건수준평가를 실시하며, 평가결과 B등급(70점) 미만인 경우 보완하여 재평가 후 계약을
체결한다.(증빙서류 미제출 또는 안전보건수준평가 거부 시 계약 체결 불가)
바.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예방을 위한 학교법인 인제학원의 「안전보건관리 준수
.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계약 체결 시 낙찰자가 날인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한다.
사. 현장설명회, 입찰등록 장소 및 시간은 우리학교의 상황에 따라 변동이 생길 수도 있으니 우리학교
홈페이지를 상시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다.
10. 기타
가.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의 금액을 반영한다. (모든 공사에 적용)
나.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를 반영하며,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한다. (공사기간이 1개월 이상 모든 공사에 반영)
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
1) 입찰참가자는 입찰 시 본 공사의 예정가격에서 계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조정 없이 반영한다.
2) 현장실사 시 계상(확정)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입찰참가자에게 안내한다.
3)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사용기준 및 사용확인, 사용금액에 따라 사후 정산한다.
라. 환경관리비는 사용기준 및 사용확인, 사용금액에 따라 사후 정산한다.
마. 우리학교의 대금결재조건을 인정해야 한다.
□ 자세한 사항은 사무처 관리과(055-320-3028, 배정훈)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2025년 6월 19일
인제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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