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 2025-32호>
공 사 입 찰 공 고
(적격심사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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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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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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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 입찰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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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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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_본 건은 나라장터를 통해 제안서 접수를 받습니다.
공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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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문화예술위원회 나주청사 다목적홀 안전보강 및 환경개선 공사(건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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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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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공일 ~ 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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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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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 나주시 빛가람로 640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본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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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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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방서 등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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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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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경쟁 / 총액입찰
적격심사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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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사업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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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662,489,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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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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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662,489,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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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부가세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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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2,262,727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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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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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226,273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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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급자설치관급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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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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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급자설치관급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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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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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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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662,489,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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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식(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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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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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가격)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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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20.(금)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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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가격)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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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30.(월)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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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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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격심사 후 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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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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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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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입찰참가 현재 국세·지방세 및 4대 보험에 대한 체납이 없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고‘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하는 업체여야 합니다.
ㅇ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조달청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ㅇ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에 해당 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 및 「공사입찰유의서」제3조의2에 따라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제출일까지(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전라남도, 광주광역시에 계속 유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25조(제한경쟁입찰의 제한기준) ③항에 의거 발주처 소재지가 공동혁신도시에 위치함에 따른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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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건축공사업(0002)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이어야 합니다.
ㅇ 본 공사는 “본 공사의 시공 품질 확보 및 현장관리의 일관성 유지를 위해”건설업력 규제 폐지에 따른 종합·전문건설업 상호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 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확인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에서 제외)
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의한 대기업(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회사)과 「중견기업 성장촉진 및 경쟁력 강화에 관한 특별법령」에 의한 중견기업은 참가할 수 없습니다.
사. 본 입찰 건은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 하도급(부분 하도급 포함) 불허
아. 본 공사는 청사공간으로 소음, 분진, 악취, 설비공사 등은 평일 업무일 외 담당자와 협의하여 공사 진행하여야 합니다. 해당 공사시 공사 진행 및 안전관리책임자 임명 및 상주가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3.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현장설명 :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입찰참가자는 사전에 본공고 및 첨부 시방서 등을 미리 확인‧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나. 설계서 전자 열람(문의:경영지원팀 061-900-2178)
ㅇ (경로)나라장터(g2b.go.kr) > 공사 > 입찰공고
4. 사전알림 사항
가. 이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에 계상 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단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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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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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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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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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근로자퇴직공제부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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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57,869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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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404,911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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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1,39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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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62,51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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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건설근로자 퇴직 공제부금은 「국가계약법 시행령」제73조 및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9장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라. 이 공사는「산업안전보건법」제72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입니다.
마. 입찰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에 계상 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단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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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보건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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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775,107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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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사. 입찰자는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제34조의4제2항에 의하여 하도급대금 지급보증서 발급에 소요되는 금액을 국토교통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기준에 따라 산출내역서에 명시하여야 하며, 발주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34조의4제4항에 따라 사후 정산할 수 있습니다.
5. 입찰추진일정
가. 입찰접수방법
1) 입찰신청서 및 제안서접수,가격투찰 : 나라장터를 통한 온라인 접수
ㅇ 제안서(정량/정성), 발표자료, 기타서류 등 입찰공고에서 요구하는 제출서류 일체를 업로드하여 제출
- 경로 : 입찰▶입찰진행/참가 화면의 투찰 버튼 클릭 후 “입찰서류제출현황” 팝업의 “제안서제출바로가기” 링크버튼을 통해 파일 첨부 후 제출
제안서 제출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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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일첨부 영역에서 파일추가 버튼을 통해 해당 파일 선택 후 문서구분을 지정하여 처리
※ 제안서필수제출문서(파일첨부영역 상단에 제공) 중 1개라도 첨부되지 않을 경우 임시저장, 최종제출 불가
※ 해당 서류의 최종제출이 완료되어야 “가격입찰서” 제출 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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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전자제출 관련 유의사항
ㅇ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ㅇ 제안서를 첨부한 이후 반드시 시스템에 저장된 제안서를 다운로드하여 파일 이상여부 확인 후 임시저장 및 최종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제출한 제안서는 임시저장 시점에서 해당 파일이 암호화되므로 임시저장 후에는 다운로드 및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단, 최종제출 전(작성 중 또는 임시저장 상태)에는 첨부파일을 교체하여 재등록할 수 있습니다.
※ 최종제출 이후에는 제안서 제출내역 수정 및 제안서 다운로드가 불가능합니다.
ㅇ 입찰자는 제안서 파일 업로드(파일 추가)전에 반드시 파일의 정상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파일의 정상여부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ㅇ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나라장터 상단메뉴 입찰▶입찰진행▶제안서/공모안제출내역 화면으로 이동하여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목차/평가조견표를 요구하는 경우 해당 화면을 통해 조견표 작성 및 제출)
ㅇ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제안 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 정보(PM)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이름, 전화번호 등)
ㅇ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 제6조의2제1항 및 제2항에 따라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은 경우와 첨부 파일에 하자가 있어 내용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 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 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으로 평가합니다.
ㅇ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제11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6항,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 세부기준」 제6조의2 및 제7조를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ㅇ 우선 협상대상자는 수요기관에서 요구할 경우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USB 또는 인쇄물 형태의 제안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접수마감
1) 제안서 접수마감 : 전자입찰 마감과 동일함
2) 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 : 전자입찰 마감과 동일함
다. 적격평가 : 접수일로부터 10일 이내(세부일정 개별 통보)
라. 낙찰자통보 : 적격 평가 후 10일 이내 개별 통지
※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6.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적격심사 대상 공사(건축공사업 100%)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여 업체들이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본 입찰은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ㅇ「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제4조(적격심사 세부절차)의 별표 3. 추정가격 10억원 미만 3억원 이상인 공사의 평가기준에 따라 심사한다
라. 최저가 입찰자에 대한 심사결과 종합평점이 95점 미만인 경우 또는 최저가 입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 결정전 심사를 포기한 경우에는 차순위 최저가 입찰자 순서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바.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0조에 따라 재료비, 노부비, 경비 및 부가가치세에 대한 공사비용 합계액의 100분의 98미만으로 입찰한 자는 낙찰자에서 제외합니다.
7. 제출서류_입찰참가를 위한 필수서류이므로 반드시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적격심사 대상자의 경우 별도 기한에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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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감일 기준으로 유효한 증명서(확인서)만 인정하며, 파일 합치기가 불가능합니다.
가. 입찰참가신청을 위한 제출서류_필수서류이므로 누락시 평가 미대상이므로 반드시 첨부
① (서식1)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입찰 자격을 확인하기 위한 제출서류_가 또는 다 서류와 합치기 금지,나 해당서류끼리 묶음 가능
① 사업자등록증 1부
②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 사용인감계 각 1부
③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 각 1부(비영리법인의 경우, 비영리법인을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
④ 국세, 지방세,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
⑤ 입찰보증보험 증권(입찰금액의 5% 정률) 1부
ㅇ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③항에 해당하는 자를 제외하고는 면제 대상이 아니므로 반드시 사전에 법령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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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서식2)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⑦ (서식3)서약서 1부
⑧ (서식4)보안서약서
다. 가격투찰시 내역서 첨부_공고문에 첨부된 공내역서를 첨부하여 주십시오.
① 내역서 1부
8.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ㅇ「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에 따라 100분의5 이상(단서조항에 따른 기획재정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에는 1천분의 2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ㅇ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무효 :「국가계약법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경우 입찰 무효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10. 입찰서 제출 유의사항
가. 입찰서의 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가능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시 유의사항
1) 가격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 가격입찰서 제출 시 가격입찰서 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 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가격입찰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가격입찰서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가격입찰제출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 위 ‘2.입찰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가격입찰서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에 해당 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참가 자격이 주어지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경우에는 청렴계약제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과업지시서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홈페이지(www.arko.or.kr) <아르코소식/입찰/입찰정보>의 첨부파일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관련 규정 숙지 후 본 입찰공고와 다음 적용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ㅇ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ㅇ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476호)
ㅇ 용역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582호)
ㅇ 공사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718호)
ㅇ 공사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717호)
ㅇ 정부 입찰 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695호)
ㅇ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
라. 일할 계산하여 용역대금이 산정되는 경우 대금지급은 계약체결 후 실제 용역 제공일수에 따라 일할 계산하여 지급합니다.
12. 문의처(※ 응대가능시간 : 10:00 ~ 17:00)
가. 용역 내용 및 평가 관련
ㅇ 경영지원팀 전희영 차장(061-900-2178, nuniwa@arko.or.kr)
나. 입찰 접수 관련
ㅇ 경영지원팀 김 정 과장(061-900-2173, contract@arko.or.kr)
ㅇ 경영지원팀 이송재 대리(061-900-2172, contract@arko.or.kr)
다. 가격입찰서 시스템 제출관련
ㅇ 나라장터 시스템 안내 : 정부조달 콜센터(전화 1588-0800)
※ 과업지시서는 별도로 배부하지 않으며, 본 공고와 과업지시서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홈페이지(www.arko.or.kr)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06월 20일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위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