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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19986-000 공고일시  2025/06/21 11:55
공고명 2025년 가축분뇨 공동자원화시설 개보수 지원사업
공고기관 고산농업협동조합 수요기관 고산농업협동조합
공고담당자 윤여진(☎: 063-263-0022) 계약방법 지명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종합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1 14:00 현장설명일시 2025/06/24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5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6/25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단일예가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1,062,0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062,0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고산농업협동조합 공고 제2025 – 9] 

 

 

(긴급) 2025년 가축분뇨 공동자원화시설 개보수 지원사업 공고 

 

※ 입찰 참가자께서는 공고문과 시방서(규격서)의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5년 가축분뇨 공동자원화시설 개보수 지원사업   

  나. 사업의 범위 

   1) 악취방지시설 설치공사  

 

2. 사업 대상지 : 전북 완주군 비봉면 율백로 210  (고산농협 경-축순환자원화센터) 

 

3. 입찰 및 계약방법 : 지명경쟁입찰, 전자입찰, 총액입찰, 최저가, 청렴계약제 시행 

업체명 

대표자 

주소 

면허 

면허등록번호 

(주)성심산업 

이 건 택 

충남 천안 동남구 응원1길 33-30 

기계설비공사업 

상하수도설비공사업 

충남아산2009-10-01 

신한이엔지(주) 

황 교 왕 

충남 천안시 서북구2공단3로96-9 

기계설비공사업 

충남천안2014-10-07 

(주)대창이엔지 

장 연 수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제기길 111(2층) 

기계설비공사업 

화성22-파-23 

㈜에스에이치모빌리티 

김 태 영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255.16층1605호(가산동,에이스가산포휴) 

대기환경전문공사업 

금천-제52호 

㈜우림에너지 

최 해 숙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 982, 4층 403호 

기계가스설비공사업 

중랑04-27-1-02 

 

 

4. 사업금액 : 금일십억육천이백만원(₩1,062,000,000원) ※ 부가세 포함 

 

5.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4개월 이내(시운전 포함) 

구      분 

`25년  

6월 

`25년  

7월 

`25년  

8월 

`25년  

9월 

 공고 및 계약 준비 

 

 

 

 

 업체 선정 및 계약 

 

 

 

 

기계제작시설공사  

 

 

 

 

 설치공사 및 시운전 

 

 

 

 

 

 

6. 입찰진행 및 개찰일정 

구 분 

전자입찰 

개시일시 

입찰참가서류  

제출 마감일시 

현장설명 

전자입찰 

마감일시 

개찰 

일시 

일 시 

2025.06.21. 

(토) 14:00 

2025.06.24. 

(화) 14:00 

2024.06.24. 

(화) 14:00 

2025.06.25. 

(수) 14:00 

2025.06.25. 

(수) 15:00 

장 소 

나라장터 

전자입찰 

고산농협 

경-축순환자원화센터 

고산농협 

경-축순환자원화센터 

나라장터 

전자입찰 

고산농협  

입찰담당자 PC 

비 고 

전북 완주군 비봉면 율백로 194-13, 고산농협 경-축순환자원화센터 

특히, 입찰서류는 실물(전자 제출 불가)로 지정장소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 현장 설명회 참가시 참가자격 서류제출 업체에 한하여 입찰에 참가를 할 수 있음 

  ※ 전산장애 발생 시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때에는 별도 통보없이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마감일시는 2025년 06월 25일 (수) 16:00, 같은날 17:00에 개찰을 실시합니다. 

 

7.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입찰은 지명경쟁(총액)입찰방식입니다.  

  나.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입찰입니다. 

  다. 공동도급 및 하도급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8.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붙임 규격조건(고산농업협동조합 공고 제2025-9호에 의거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입찰참가대상으로 선정된업체)에 따라 설치공사를 할 수 있는 업체로서 다음의 요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나라장터(G2B)에 기계설비, 가스공사업, 대기환경공사업 전문건설업 업종으로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업체로, 규격서에 따라 납품 및 시공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기준 부도, 화의, 워크아웃, 법정관리 중에 있는 업체와 농협, 정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에 해당하는 기관) 

    으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 참가자격을 증빙할 수 있는 신청서 및 각종 등록증, 확인서는 현장설명일에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담당자에게 접수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미제출시  

    현장설명회에 참여할 수 없으며 확인에 대한 책임은 입찰업체에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방법은 예정가격의 86.745%(낙찰하한율) 이상 투찰자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합니다. 

 나.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7조 제1항 및 제2항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 5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입찰참가신청 마감일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당 농협에 귀속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농협 계약규정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예산금액을 초과하여 작성, 제출하는 가격입찰서는 무효입니다.) 

 

12.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고산농업협동조합의 청렴계약 이행각서(붙임)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우선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성능보증확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고산농업협동조합의 청렴계약 이행각서(붙임)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우선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성능보증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참가시 제출서류  

   ㉠ 참가신청서 (당 농협 소정양식)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개인의 경우 대표자 인감증명서) 

   ㉢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의 경우)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관련업 면허수첩 또는 등록증 사본 1부. 

   ㉥ 공장 등록증 사본 1부. 

   ㉦ 관련 특허 사본 1부. 

   ㉧ 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장 1부. 

   ㉨ 사용인감 

   

15. 사업제안범위 

  가.  2025년 가축분뇨 공동자원화시설 개보수 지원사업  

    1) 악취방지시설 설치공사 

     

  나. 유의사항 

    모든 사업은 제반 설비가 정상적으로 가동될 수 있도록 설치하고 시공상, 구조상, 

    외관상 무리가 없도록 성실히 시공하여야 한다. 

 

16. 공급의 범위  

   공급자는 설비의 공급 및 설계 시 제안요청서에 따른 제반 사항들을 확인하여 적합한 

   설비를 공급하도록 하여야 한다. 

 

17. 공급의 기본범위 

   공급자는 다음의 설비들을 포함한 설계 이상으로 공급하여야 한다.   

    1) 악취방지시설 설치공사 

   

18. 계약 및 착공  

   낙찰통보일로부터 3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착공은 상호 협의하에 진행 

   합니다. 

 

1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공사규격서, 지방계약법령 및 행정자치부예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특별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계약자가 계약기간내에 계약을 이행하지 못할 때에는 이행지체에 대한 손해배상의 

     성격으로 매 지체일수마다 계약금액에 지체상금률(1,000분의 1.5)을 곱하여 산출한  

     지체상금을 현금으로 징수하며, 지체상금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은 농협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을 따릅니다.   

 다.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농협 계약관련 규정에 따릅니다  

  라. 본 입찰에 관한 세부사항은 고산농협 경-축순환자원화센터 (☎063-263-002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06월 21일 

 

 

그림입니다. 

 

고산농업협동조합장 

 

 

 

 

 

 

 

 

 

 

 

 

 

 

 

 

 

[서식 1]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용) 

 

   당사는「부패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농협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농협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농협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계약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ㆍ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하도급업체 임직원으로부터 당사(원도급업체) 임직원이 금품·향응 등을 제공받는 경우를 포함함) 

   ○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 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농협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계약관계직원에게 금품ㆍ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농협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계약관계직원에게 금품ㆍ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농협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계약관계직원에게 금품ㆍ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하도급업체 임직원으로부터 당사(원도급업체) 임직원이 금품·향응 등을 제공받는 경우를 포함함) 

 

 4. 회사 임ㆍ직원이 계약관계직원에게 금품ㆍ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으며, 윤리강령 위반으로 적발된 임직원은 계약관련 일체의 업무수행에서 배제하고, 윤리강령 위반 직원에 대한 농협의 교체요구시 즉각 수용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농협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자가 농협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약자 :  성명                          (인) 

 

 

 

고산농업협동조합장 귀하 

 

 

 

 

[서식 2]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상호 또는 법인명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사업자등록번호 

 

입찰개요 

입  찰  공  고 

번          호 

고산농업협동조합 

공고 제2025-9호 

입 찰 일 자 

2025.   .    . 

입  찰  건  명 

2025년 가축분뇨 공동자원화시설 개보수 지원사업  

 

 

 

 

 

보  증  금  율 

 입찰금액의 5% 이상 

보    증    액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보증이행증권 

납부면제 및  

지 급 확 약 

ㅇ사유 : “해당없음” 

ㅇ본인은 낙찰후 계약미체결시 귀사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   소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 농협의 일반 지명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농협에서 정한 공사(물품구매․기술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ㅇ붙임서류 : 공고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법인인감) 

 

 고산농업협동조합 귀중 

계약취급담당자       직      성명      (인) 

 

 

 

 

[서식 3]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입찰용) 

 

   고산농업협동조합 귀중 

   귀 사와의 계약(공사 등) 거래와 관련하여 귀 사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개인정보 보호법」제15조 제1항 제1호, 제24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본인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이에 본인은 귀사가 아래의 내용과 같이 본인의 개인정보 를 수집․이용것에 동의합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관한 사항 

수집⋅이용 목적 

입찰참가당사자 본인 신원확인을 위한 제반서류 접수 

계약사무모니터링주1)을 위한 DM발송 및 설문조사 

청렴도 평가주2)를 위한 설문조사 

수집⋅이용 항목 

 【 필수적 정보 】 

 - 성명, 핸드폰번호, 업체명, 사무실 전화번호 

본 동의 이전에 발생한 개인정보도 포함됩니다. 

보유이용 기간 

위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계약사무모니터링 및 청렴도 평가 종료 시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이용됩니다. 단, 상기 이용기간 이후에는 위에 기재된 이용 목적과 관련된 사고조사, 분쟁해결, 민원처리, 법령상 의무 이행만을 위하여 보유·이용됩니다. 

동의를 거부할 권리 그에 따른 불이익 내용 

 위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는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필수적 정보의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는 계약사무모니터링 및 청렴도 평가 업무 처리를 위한 필수 사항이므로, 위 사항에 동의하셔야만 계약사무모니터링 업무 및 청렴도 평가 업무의 처리가 가능합니다. 

수집이용 

동의 여부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것에 동의하십니까?  

 

 ( 동의 ☐ ,  동의안함 ☐ )   

본인은 본 동의서의 내용을 이해하였으며,  

상기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관해 동의합니다.  

 

     년   월    일 

 

성명 :                   서명 또는 (인) 

 

소속회사명 :   

 

 

 

   주) 1. 계약사무모니터링 업무는 법인의 투명한 계약문화 정착을 위해 계약업체 담당자를 대상으로 계약업무의 적정 여부를 정기적으로 조사하는 업무입니다. 

       2. 청렴도 평가 업무는 법인의 청렴도 향상을 위해 계약업체 담당자를 대상으로 계약업무의 투명성, 책임성, 부패인식 등을 정기적으로 조사하는 업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