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20649-000 공고일시  2025/06/23 10:17
공고명 [혁신사업] 대형강의실 구축 및 화장실 공사
공고기관 서울여자대학교 수요기관 서울여자대학교
공고담당자 김종현(☎: 02-970-5123)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3 11: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7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7/1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공개전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170,0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54,545,455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혁신사업]「서울여자대학교 대형강의실 구축 및 화장실 공사」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 [혁신사업]「서울여자대학교 대형강의실 구축 및 화장실 공사」공고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다. 공사범위 : 서울여자대학교 내 (첨부된 제안요청서 참고) 

 라. 입찰일정  

    1) 사전규격공고 : 2025년 6월 13일(금) - 6월 18일(수) 

    2) 현장  설명회 : 2025년 6월 30일(월) 10:00 / 서울여자대학교 바롬인성교육관 1층 103호 

       ※ 현장설명회 참여시 구비사항 : 사용인감, 사업자등록증, 담당자 명함 

    3) 서류제출 마감 : 2025년 7월 7일(월) 11:00 

       입찰/서류접수는 나라장터(http://www.g2b.go.kr/index.jsp)사이트를 통해  

          제출 후 본교 입찰/계약 담당자 이메일로도 제출해야 함 (buy@swu.ac.kr) 

     4) 서류평가 결과안내 : 2025년 7월 8일(화), (e-mail 결과통보 및 담당자 연락) 

       ※ 서류제출 및 입찰 참여업체가 3곳 이하일 경우 모두 제안평가회 참석 통보 

     5) 제안평가회 일시 : 2025년 7월 11일(금) 10:00  

       위 일정은 입찰 참여업체수와 본교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마. 공사기간 : 2025년 7월 ~ 8월 중 (계약 후 45일 내외 / 일정 협의)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률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 입찰 자격을 갖춘 자 

  나. 건축공사업 또는 실내건축공사업 면허소지 업체(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제7조에 따른 [별표1] 참조 

  다. 공고일 기준 3년 내 대학교/공공기관에서 위 “나”항의 면허 관련으로 단일 공사실적 1억 이상 보유업체(필수) 

  라.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서울․경기도에 있는  

      업체(필수)  

  마. 현장설명회 참가업체(필수) 

      

3. 입찰참가신청서류 (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인 요) 

    가. 입찰참가신청서,서약서,동의서 (본 대학교 양식) 

    나. 사업자등록증명원 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 

    다. 법인등기부등본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마.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사. 면허증 사본 

    아. 실적 증명서류  

    자. 제안서 및 견적서(산출내역서) 

 

4. 입찰보증금과 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총액의 100분의 5이상의 금액을 입찰참가신청마감일시까지 입찰보증서류로 제출 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의 각서 대체는 되지 않는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교 교비에 귀속된다. 

 

5. 낙찰자 결정 방법 

  가. 각 업체로부터 제안서 접수 후 본교 평가 안에 근거하여 기술심사 및 가격평가 결과 1순위 업체 

     부터 협상한다. 

  나. 동일점수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7조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6.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       는 입찰은 무효가 된다. 

 

7. 기타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본 대학교 입찰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개찰결과 담합한 심증이나 흔적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며 이때          입찰자는 재입찰 조치에 대하여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다. 입찰절차 및 계약업무에 관한 모든 사항은 본 대학교 계약에 관한 규정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에 따른다. 

 라. 적합한 업체가 없을 경우 선정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필요할 경우 타 업체를 대상으로 추가 입찰        공고를 할 수 있다. 추가 보완 서류 요청 및 진위여부 조회등 추가 절차가 있을 수 있으며, 본  

     에서 결격 사유가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최저가 업체임에도 낙찰자로 선정하지 않을 수 있다.   

  마. 현장설명회에 불참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과 관련하여 공사업무는 건축관재팀 신장재 과장(970-5161), 계약업무는 재무팀  

     김종현 과장(970-5123)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6. 19. 

서울여자대학교 사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