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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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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21100-000 공고일시  2025/06/23 12:38
공고명 전남남부권 아동보호전문기관 창호 공사 및 방음문공사 수의 견적 공고
공고기관 전남남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 수요기관 전남남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
공고담당자 장성경(☎: ***********)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3 14: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6/26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7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6/27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공개전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1,088,500 원
   
추정금액
50,0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45,0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남남부권 아동보호전문기관 공고 제 2025 - 1호> 

 

 

 

 

다음과 같이 수의 공사 계약 견적 제출 공고를 합니다. 

 

2025.  6.  23. 

전남남부권 아동보호전문기관 

 

1. 입찰에 붙이는 사항 

  가. 발주기관: 전남남부권 아동보호전문기관 

  나. 공 사 명: 전남남부권 아동보호전문기관 창호 교체 공사 및 방음문 공사 

  다. 공사현장: 전남 해남군 수성3길 25 

  라.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60일 이내 

  마. 공사내용: 창호 교체 및 방음문 공사 

  바. 추정금액: 금50,000,000원(금오천만원)
            추정가격(45,000,000원) + 부가가치세(5,000,000원)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총액견적방식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 본 공사는 청렴계약 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다.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3항 단서의 경우
   「동법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야 합니다. 

 

3. 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 및 동법시행령에 의한 「금속창호ㆍ지붕건축물조립공사업」으로 주력    분야를 금속구조물·창호·온실공사 면허로 등록한 업체로 수의계약 공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전라남도에 있는 업체이어야,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 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한 자여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관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에 있지 아니한 자이어야 합니다. 

  라. 본 계약은 공동계약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4. 현장설명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합니다. 다만, 현장 답사는 사전 협의 후 가능합니다. 

  (현장답사 사전협의: 운영지원팀 ☎ 061-880-7391) 

  ※ 현장 답사 없이 입찰 및 낙찰에 발생 되는 손해 및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입찰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시, 유의사항
1) 입찰서 제출 기간: 2025. 6. 23.(월) 14:00 ~ 2025. 6. 27.(금) 14:00
  * 제출 기간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2)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위 3. 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입찰서는 무효로 합니다. 

  라.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견적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나,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라며,    마감 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 시 입력 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 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6. 개찰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개찰일시: 2025. 6. 27.(금) 15:00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담당관PC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랜덤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예비가격을 입찰 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    니다. 

  라. 총액견적방식이며, 예정가격 이하로 투찰하여야 하며, 예정가격에서 A값(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 안전관리비, 기타경비비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89.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견적 제출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ㆍ접수 및 입찰의 무효)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입찰무효)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의 제2절 ’12-다‘에 해당 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위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견적 제출 안내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모두 무효입찰로 처리됩니다.
    2)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 혹은 명칭, 대표자의 성명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다. 「지방계약법」 제31조의 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전자입찰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가.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별도로 제출하여 대표자의 인감을 날인해야 합니다. 

 

9. 사후 정산 

  가. 입찰(견적) 투찰자는 입찰(견적)금액을 산정할 경우(산출내역서를 포함) 예비가격
  작성 시, 계상된 아래 항목은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퇴직공제 

부금비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합  계 

(A값) 

- 

- 

- 

- 

1,088,500 

1,088,500 

 

  나. 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9절 보험료 사후정산등에
  따라 사후 정산 하여야 합니다. 

  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산업안전보건법」 제72조 및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    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 최근호)을 따릅니다. 

  라.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회계예규 제282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절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마. 「건설기술진흥법」 제63조에 따른 안전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건설공사 안전
  관리 업무수행 지침」에 따릅니다. 

  바.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 준공 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 서류를 제출하고 감독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관련 법령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10. 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안전ㆍ보건 확보 규정 준수 

  가. 본 계약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이 적용되는 건입니다.. 

  나. 계약업체는 발주처의 안전 및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
  보건관리 계획서」 관리 대책 이행 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다. 최종낙찰자(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 특성 및 규모 등을
려하여 다음과 같이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 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라. 본 입찰(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중대재해처벌법」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안전보건관리체계 구축 및 이행 등), 제9조(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및 「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숙지    하신 후 입찰(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준    수서약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계약대상자 유의사항 

  가. 이 공고는 어떠한 경우에도 채권 양도 양수가 불가하니 견적 제출 참가자는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낙찰 금액에 대한
  산출 내역을 표시한 내역서(직접 및 간접노무비 등이 포함된 산출내역서)를 계약     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공사는 착공 전 공사계획을 발주자와 상의하여 승인 후 실시해야 합니다. 

    1) 공사 착공 예정일: 2025. 7. ~ 2025. 8.
2) 공사대금지급: 공사 준공검사 및 관련 서류 검토 후, 이상이 없을 시 검수일로부      터 30일이내 지급 

  라. 문의사항: 전남남부권 아동보호전문기관 운영지원팀 (☎061-880-739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23. 

 

전남남부권 아동보호전문기관장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   업체명   )는 본 공사를 수행함에 있어 「산업안전보건법」및「중대재해처벌법」을 준수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하고 종사자의 안전보건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의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해당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확인·개선을 위한 위험성평가 실시 및 종사자 의견을 청취하여 안전한 작업환경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교육 실시 및 적정한 보호장비를 지급·착용 지도하고, 작업장 주변을 정비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하겠습니다. 

 

3. 산업재해 등 비상 상황을 대비하여 비상 대응체계를 구축하고, 안전사고가 발생한 때에는 ( 업체명 ) 책임하에 안전조치를 취하겠습니다. 

 

4. 해당 사업 수행 중 중대산업재해 발생 즉시 경상남도교육청에 보고하고 재해 복구 조치를 이행하며, 재해 발생에 따른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 년     월     일 

 

       업체명: 

       대표자:               (인) 

 

전남남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 귀하 

(붙임1) 

안전보건관리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2024 대구시민의 날 기념식 운영대행 용역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안전관련 제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본인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상기 법령 및 발주처의 정기·수시 안전관련 이행점검을 포함한 안전보건 의무조치 사항(관리감독자 지정, 안전보건교육 등)을 준수하여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합니다.  

 

2025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전남남부권 아동보호전문기관 귀하  

(붙임2) 

(붙임3)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25 년   월   일 

 

 

서 약 자 

                        (인)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