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원고등학교 공고 제2025-10호
경원고등학교 외부환경개선공사
전자입찰 안내 공고<긴급>
다음과 같이 시설공사 전자입찰 안내 공고합니다.
2025. 06. 26.
경원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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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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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원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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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ㆍ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교직원에게 직ㆍ간접적으로 금품ㆍ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ㆍ해지 조치
- 부산광역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처분을 받은날부터로부터 6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음
◈ 부산광역시교육청은 소속 교직원의 부패행위에 대한 신고가 가능한“부산광역시교육청 교육비리고발센터(핫라인)”를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 과정에서 부패행위 등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 → 전자민원창구 → 교육비리고발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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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경원고등학교 외부환경개선공사
나. 위 치: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백양관문로 40(당감동)
다. 공사내용: 경원고등학교 교내 아스콘포장 및 울타리(휀스, 담장)공사
라.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60일(2025.7.14.~2025.9.12.)
※중요 : 공사기한내에 준공가능한 업체만 입찰 참가
마. 공사금액 (단위: 원)
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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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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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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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급자재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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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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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급자설치
관급자재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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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0,930,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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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5,390,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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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539,0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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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57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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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0,930,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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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급자설치관급자재액 : 72,180,000원
사. 특이사항
1)계약자는 본 공사가 학교 내에서 이루어지는 사업임을 감안하여 학생 등 학교관계자의 안전관리와 교구 등 학교물품 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 계약자는 계약자의 부주의로 안전사고 및 물품의 손실 및 도난 등이 발생될 경우에는 전액보상 등 모든 책임을 진다.
2)본 공사 착공 전에 발주처(학교장 등)와 상호 협의된 공정표를 토대로 학사일정 및 학생 안전 관리에 지장이 없도록 착공 전 사전 준비(자재, 색상, 설계도서 오류 및 불분명 등에 대하여 발주처의 승인을 득함)를 끝내고 공사를 착공한다. 공정 및 현장관리 잘못으로 발생된 모든 책임은 계약자 부담으로 조치하여야 한다.
3)(계약예규)공사계약 일반조건에 의거 하자사항에 대하여 하자보수 완료확인서의 발급에도 불구하고 검사과정에서 발견되지 아니한 시공상의 하자는 계약상대자의 책임으로 한다.
4)공사중 발생하는 소음, 분진 등으로 인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적절하게 조치 취하여 추진하여야 한다.
5)설계는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 설계 도서를 검토받은 사항으로 입찰 참가 업체는 설계내역서 및 도면을 열람하신 후 입찰하시고 추후 낙찰업체는 설계내역서 및 도면을 열람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제기를 할 수 없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전자입찰 방식의 총액입찰입니다.
나. 적격심사 대상공사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의 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별지6>추정가격이 4억원 미만 2억원 이상인 입찰 공사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다.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부산광역시 지역제한 대상 공사입니다.
마.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공사입니다.
바. 본 공사는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 공사로서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사.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9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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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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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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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보건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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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39,292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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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50,3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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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1,788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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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68,329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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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시 주의 사항(필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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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 [별표6] 추정가격 4억원 미만 2억원 이상인 공사에 따른 입찰가격 평점산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입찰참가자께서는 본 공고의 A값을 확인하여 투찰금액을 신중히 검토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A값:12,699,709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합산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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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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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가격점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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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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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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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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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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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가격-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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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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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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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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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가격-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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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규정에 따른 요건을갖 추고, 조달청 입찰 참가 자격 등록을 필한 자로서 다음 조건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 다.
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토목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 업무분야 면허를 보유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 에 있는 업체로서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본 공사는 평가대상업종(토목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 평가비율 100%인 공사로 상호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 본 공고는「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 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 여 지정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일 전일까지 조달청 홈페 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본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본 공사의 설계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경원고등학교 행정실
(☏ 051-898-2212) 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5. 전자입찰서 제출 개시 및 마감 일시
가. 2025년 7월 1일(화) 10:00 ∼ 2025년 7월 3일(목) 10:00
6.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2025년 7월 3일(목) 11:00 경원고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7.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는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공고는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 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에 따라 안 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
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 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지급을 확약하는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체결하지 않을 때에
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제12조제3항및같은법 시행령제38
조의 규정에 의하여입찰보증금은 경원고등학교 학교회계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제4항및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에 의합
니다.
10. 낙찰자 결정 및 예정가격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입찰집행 후 낙찰하한선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
통보하지 않으며 적격심사 대상자중 1순위 업체만 통보하고 우리학교의 유선통보에 의
거 5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적격심사 미달시 차 순위 순으로 심
사합니다.
[정당한 사유 없이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라. 1순위 낙찰자라 할지라도 계약서류를 확인하여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최종 낙찰자 결정시 제외하며, 낙찰대상자가 결정될 때까지 차 순위 순으로 심사합니다.
마. 낙찰이될수있는동일가격입찰자가 2인이상일때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 하
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제48조 단서규정에 의하여 계약이행능력심사 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계약이행능력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1. 청렴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2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청렴 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하도급 관련사항
가.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해당(관계)법령에 따릅니다.
나. 하도급시 해당(관계)법령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에 관한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관서의 승인을 얻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지방계약법시행령」제9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가. 이 공사는 수요기관 요청에 따라,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동 확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다.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마.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5.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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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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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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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16. 공사의 사후 정산 등
가. 본 공사의 준공검사시 안전관리비 및 공사내역서에 대한 정산을 실시하며, 정산에 따라 공사계약금액과 준공정산금액은 상이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사항은 상호간 협의하여 준공정산 동의서를 작성합니다.
나. 기타 법정보험료는 관련규정에 의거 정산 처리하여야 합니다.
17. 기타사항
가. 본 공사는 전자입찰제출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 등 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 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 습니다.
다. 본 공고안은 “나라장터”의 「입찰정보 - 시설 - 공고현황조회」에도 게재되 며,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관한 정보는 “나라장터”의 「입찰정보-시설- 기초/예비금액조회, 개찰결과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설계서, 과업지시서,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 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공사 발주자인 본교와 합의하여 전기·수도 등을 사용 할 때에는 대금 지급을 원칙으로 하고, 준공 시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도급자 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을 정산 처리할 수 있습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은 경원고등학교 행정실(☏ 051-898-221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06. 26.
경 원 고 등 학 교 장
[붙임1]
[붙임2]
공사·용역 안전보건 체크리스트(공통)
[기관에서 확인하여 자체 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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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관명 :
■ 확인자 : (서명)
■ 점검일자 : 2025. . .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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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 검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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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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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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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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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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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또는 계약서에 ‘안전관리 및 예방조치 후 작업’ 실시 내용 포함하였는지 확인
*계약서가 없을 경우 본 체크리스트로 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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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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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용역)업체에서 근로자에 대한 안전보건교육 실시하였는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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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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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용역)업체에 안전보호구(안전모, 안전대, 안전화 등)를 착용하고 작업하도록 주지하였는지 확인(필요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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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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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용역)업체에 위험사항과 공사 전 유의사항에 대해
안내하여 주었는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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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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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용역)업체에 최초 학교(기관)의 현장(업체 근로자가 작업하는 공간)으로 이동할 때나 현장 이외 장소 이동 시 행정실(담당자)의 안내를 받도록 주지시켰는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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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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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다리, 비계, 전지작업 등 추락위험 작업 시 공사(용역)업체에서 (붙임)추락재해 예방 체크리스트를 제출 하였는지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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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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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안전보건사항에 대한 협의를 하였는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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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용역)업체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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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점검사항에 대해 안내를 받았으며 산업안전보건법규에 따라 작업자
에게 안전보건보호구 지급 및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작업할 것을 확인
합니다.
소속(회사) :
공사(용역)업체 책임자 :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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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3]
추락재해 예방 체크리스트
[추락위험이 있는 작업을 할 경우 공사·용역업체에서 작성하여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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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사(용역)업체명 :
■ 점검자 : (서명)
■ 점검일자 : 2025. . .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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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 검 내 용
|
점검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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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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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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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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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보호구(안전모, 안전화, 안전벨트 등)의 지급하고 작업자에게 착용하고 작업을 하도록 하겠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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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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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락위험이 있는 장소의 작업일 경우 2인 1조 작업을
하도록 하겠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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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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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락재해 관련 충분한 사전 안전성을 사전 검토 후 작업을 하겠습니까?
(예- 작업구간이 지붕일 경우, 작업구간의 개구부 여부,
이동식비계 및 사다리 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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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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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락 위험이 있는 장소의 작업발판 또는 안전대 걸이
시설을 설치하고 작업을 하겠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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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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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프 작업 시 안전조치를 취하고 작업을 하겠습니까?
(로프 설치 시 2점 고정, 안전벨트 및 추락방지대 착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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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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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탑재형 고소작업대(스카이)를 사용 시 안전조치를 취하고 작업을 하겠습니까?
(안전검사, 안전대 걸이, 아웃트리거 설치, 신호수 배치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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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사항이 없으면 점검결과에 ‘해당무’ 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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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 점검사항 및 조치사항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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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다리 작업 → 개인보호구 착용(안전모, 안전벨트, 안전화), 전도방지대 설치, 2인1조 작업
2) 이동식비계 작업 → 개인보호구 착용(안전모, 안전벨트, 안전화), 안전난간대 설치,
전도방지대 설치
3) 외부로프 작업 → PP로프 점검(탑승용 20mm, 보조로프 16mm), 로프 설치 시 2점 고정
추락방지대(코브라) 착용
4) 차량탑재형 고소작업대 작업 → 탑승대 안전난간 설치, 탑승자 안전대 걸이, 신호수 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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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4]
하도급지킴이 시스템 이용 확약서
당 사는 경원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본 공사에 대한 계약상대자이자 수급인으로서 아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ㅇ 당사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하겠으
며, 하수급인(자재ㆍ장비업체 포함)과 수기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시스템에 등록하겠습니다.
ㅇ 당사는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ㆍ건설기계대여 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겠습니다.
ㅇ 당사는 공사대금중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ㆍ건설기계대여 대금에 대해서는 인출이 제한될 수 있음을 인지하며, 인출제한시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ㅇ 당사는 경원고등학교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자재ㆍ건설기계대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 대표 (인)
경원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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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5]
청 렴 서 약 서
당사는 경원고등학교와 공사, 용역, 물품제조 및 구매 등의 입찰에 참여하거나 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 해제·해지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2년이내) 등 처분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합니다.
①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
②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③ 그 밖에 계약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기 위하여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
2025. . .
서 약 자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경원고등학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