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28336-000 공고일시  2025/06/26 11:00
공고명 한성대학교 상상관 12층 융합형 학습공간 조성공사
공고기관 한성대학교 수요기관 한성대학교
공고담당자 김시원(☎: 02-760-4231)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종합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6 17: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4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7/1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단일예가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144,0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30,909,091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 공고 제2025-27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한성대학교 상상관 12층 융합형 학습공간 조성공사 

   나.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부가세포함) 

   다.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가 낙찰자로 선정되며, 예정가격 이하 2인  

      이상 동일 자격자가 있을 경우 전자입찰사이트 입찰 순위로 결정함 

   라. 해당공종: 건축 (기계설비, 전기, 소방, 통신은 별도 분리발주)  

   마. 공사기간: 공사 계약체결일로부터 30일 이내 

     - 「공사완료(준공)」는 시공사가 공사목적물을 설계도서대로 완성하여 발주자의 준공검사에 합격한 것         을 말한다. 

     - 모든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바. 입찰일정 

구 분 

참가신청등록 

현장설명회 

구비서류제출 

입찰 

일 시 

2025년 7월 4일(금) 

11:00까지 

2025년 7월 4일(금) 

13:30까지 

2025년 7월 14일(월) 

11:00까지 

2025년 7월 15일(화) 

11:00까지 

장 소 

전자입찰사이트 

(www.ebiz4u.co.kr) 

상상관 2층 205호 

전자입찰사이트(www.ebiz4u.co.kr) 

전자입찰사이트 

(www.ebiz4u.co.kr) 

구비서류 

Tel. 869-2730 

문의 

* 현장설명회 참가시 제출서류 

 

- 면허 사본(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 사업자등록증명원 

  (국세청발급) 

- 현장설명회 참가인의            재직증명서(대표자 제외) 

- 현장설명회 참가인의 신분증     원본 및 사본(원본과 사본       대조 후 원본은 반환) 

- 명함 

※ 주차요금은 1시간 당 3,000원  

   지불해야함 

 

- 우편접수 불가 

*입찰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본대학 소정양식) 

- 사용인감계 및 법인인감증명서 

- 입찰보증보험증권 

- 예상견적서(입찰금액과는 상관 없음, 예정가격 참고자료 활용) 

- 실적증명서(발주처 발급용 실적증명서 또는 나라장터 실적확인서) 

- 현장대리인의 재직증명서 

- 현장대리인의 중급 기술자 이상 경력증명서 

  (협회 발급용) 

- 법인등기부등본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사실확인서 

 

- 우편접수 불가 

없음 

 

단, 유찰될 경우  

2회 입찰은 10:30 

3회 입찰은 11:00  

4회 입찰은 당일 입찰금액을 보고 판단할 예정임 

※입찰금액은 해당 면허에만 작성바람 

 

   ※ 모든 서류는 1부씩 제출이 기준임 

 

 2. 공사장소: 한성대학교 내 상상관 12층 

 

 3. 공사면적: 약 170m2 (단, 면적은 실제 해당공사면적이 아니며, acad에 의한 중심선과 중심선 간격의 면적으로 실측면적과 달라질 수 있음) 

 

 4. 주요 공사 내용: 인테리어(벽체, 천장, 바닥) 마감재 교체 

 

 5. 하자보증기간: 3년 

 

 6.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제76조(부정당업자        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             (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입찰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       에 참가할 수 없음 

  라.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건축공사업 또는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사업자로서 사업자등록증명원 기준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소재 업체 

  마. 최근 5년 이내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및 관공서(공공기관)에서 발주한 공사로서 단일 2억원(\200,000,000원)이상 공사를 완료한 실적이 있는 업체 

  바. 전자입찰사이트(Ebiz4U)에 2025년 7월 4일(금) 11:00까지 참가등록을 완료한 후 현장설명회에  

     참가등록한 업체 

  사. 공고일 기준 해당 시공사에 최소 6개월 이상 재직자로, 중급기술자 이상 소지자를 현장대리인으로 임명       할 수 있는 업체(현장대리인은 본 공사 이외에 타 현장 및 교내 타 공사 현장대리인 겸임할 수 없음) 

  아. 본 대학 공사 실적 업체 중 지체상금 부과업체는 입찰참가자격에서 제외함. 

  자. 현장설명 불참 및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미등록한 업체, 서류가 미비된 업체는 입찰 참가자격이 상실됨 

  차. 입찰은 2개 업체 이상 참가 시 성립된 것으로 함. 

  카. 공동도급 불가 

   

7.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예상견적서의 10/100 이상에 해당하는 이행보증보험증권(보험기간은 입찰일로부터          30일 이후)을 구비서류 제출 시 제출.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 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        은 무효로 하며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됨. 

 

8.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및 입찰조건을 위반한 입찰은 무효임. 

   나. 참가등록 완료, 현장설명회 참석, 구비서류제출을 완료한 업체에 한하여 입찰에 참가 가능 

   다. 입찰참가자격을 증빙할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라. 시공도면은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에 한하여 E-mail로 송부함 

   마. 제출 서류는 원본만을 인정함(단, 면허와 신분증은 제외) 

   바. 각종 의문사항에 대해서 E-mail을 통해 문의해야 하며, 이에 대한 회신은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         체에 동일한 조건으로 각 사에 통보함. 

   사.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할 것. 

   아. 입찰 및 계약 관련 문의: 총무인사팀 김시원(E-mail: sean@hansung.kr),  

      도면 및 공사 관련 문의: 자산관리팀 정도영(E-mail: hs-jdy@naver.com) 

 

 

 

2025. 06. 26. 

 

한 성 대 학 교 총 장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입찰공고번호 

공고 제 2025-27 호 

입찰일자 

2025년 7월 15일 

입 찰 건 명 

한성대학교 상상관 12층 융합형 학습공간 조성공사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모든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 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의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 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대학의 일반(제한. 지명) 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 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합니다. 

 

 

 

   구비서류:  1. 입찰 참가신청서(본대학 소정양식) 

              2. 입찰에 필요한 제반서류 

 

 

 

                                                      2023 년        월         일 

 

 

 

   입찰 참가 신청자 

   상호 또는 명칭:                                  (전화번호) 

   주          소: 

   대 표 자 성 명:                                 (인) 

   주민(법인등록번호): 

    

 

 

한성대학교    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