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2025–082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지하 3, 4층 주차장 소방시설 개선공사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VAT 및 각종 제반비용 포함)
다. 입찰장소 : 본교 전자조달시스템(http://www.ebiz4u.co.kr)
라.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의 유요한 입찰로서 최저가
마. 공사개요
건물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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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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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 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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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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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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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개토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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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4층~지하3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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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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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근콘크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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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건식 SPK → 준비작동식SP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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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종 : 전문소방시설공사업
※ 공사구분 : 기계, 전기 소방시설공사
바.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2개월 이내
2. 입찰 일정
가.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마감일시 : 2025/07/02 11:00 –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
나.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25/07/02 15:00 – 세종대학교 군자관 6층 집현전
※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지참
※ 설명회 미참가 업체 입찰참여 불가
다. 서류등록 마감일시 : 2025/07/10 11:00 –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
라. 가격투찰 시작일시 : 2025/07/10 17:00 –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
※ 서류심사 일정에 따라 가격투찰 시작일시의 변경이 있을 수 있음
마. 가격투찰 마감일시 : 2025/07/11 12:00 –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
바. 개찰일시 : 2025/07/11 14:00 이후 –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
※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3.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서울, 경기, 인천을 소재지로 하는 업체로서 소방시설공사업법령에 의한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면허 소지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신축현장 단일공사로 3억 이상 실적 보유업체 (단, 건축물의 용도 중 공동주택, 근린생활시설, 문화 및 집회시설, 의료시설, 교육연구시설, 업무시설에 한하며, 하도급은 불인정.)
라. 신용평가사 신용등급 B⁰ 이상인 업체(입찰공고일 현재 유효기간 만료되지 않은 공공기관 또는 민간기업 제출용)
마. 업체의 상태가 워크아웃이나 법정관리 업체는 제외 함.
바. 공고일 기준 자격(등록)취소, 업무정지 또는 자격정지, 휴·폐업 중 또는 기타 이상에 준하는 행정관청 또는 공공기관의 행정처분(부정당업체 제제 포함) 기간 중에 있는 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사. 위의 조건을 갖춘 업체로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4. 입찰 등록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서식 1]
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이상)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라. 법인등기부 등본 1부(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분)
마. 법인인감증명서 1부(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분)
바.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계약일 기준 유효기간 내)
사. 위임장(대표자가 아닐 경우) - [서식 2]
아.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 각 1부(대표자 및 대리인) - [서식 3]
자.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확약서 각 1부 - [서식 4, 5]
차. 면허수첩 및 면허 사본(원본대조필)
카. 신용평가등급증명서 1부(계약일 기준 유효기간 내)
타. 실적증명서(한국소방시설협회)
※ 인감은 본인감 사용을 원칙으로 하며,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는 동의자의 자필로 서명하여야 합니다
※ 공동대표의 경우 대표자 모두의 인감이 날인되어야 합니다
5. 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투찰 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보증기간은 입찰일로부터 30일로 함).
나. 보증보험증권 발급 시 필요한 본교의 사업자등록번호는 207-82-04641(세종대학교/대표자 엄종화)임.
다. 계약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0분의 20 이상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가(VAT 및 각종 제반경비 포함)
나. 개찰결과 최저가격 응찰자가 동일가격으로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상 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으로 낙찰자를 결정 함.
다. 유찰 시,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을 진행할 수도 있으나, 별도의 연락은 없으니 주시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객관적인 무효 사유가 있는 업체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다. 기타 관련 법령 및 규정에 부적합 업체
8. 유의사항
가. 입찰 및 서류제출은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을 통하여야 하고,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전자조달시스템에 공지한 사항도 입찰공고문과 동일한 효력이 있음.
나. 낙찰자는 계약고지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음.
다. 면세사업자와는 부가가치세(10%)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함.
라. 계약은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에서 진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계약 체결 시 인지세법에서 정한 세액에 해당하는 인지를 구매하여 계약서에 첨부하여야 함.
마. 입찰관련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음.
바. 입찰은 대표이사로부터 위임받은 직원 또는 대표이사만 참가 가능함.
사. 낙찰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운영사로부터 입찰 시 예치금 및 낙찰 시 수수료를 청구 받을 수 있음(관련문의 : 02-869-2730)
아. 공동도급(공동, 분담이행)으로 입찰참여는 허용하지 않음.
자. 기타 공사 및 입찰에 관한 문의는 문의처로 연락바람.
9. 문의처
가. 입찰등록에 관한 문의 : 구매과 ☎ 02)3408-3024
나. 공사에 관한 문의 : 건설개발과 ☎ 기계 : 02)3408-3081 , 전기 : 02)3408-3676
붙임 : 1. 현장설명서 1부.
2. 도면 (웹하드 업로드, 현장설명서 참조) 1부.
- 웹하드 주소 : http://only.webhard.co.kr / ID:sejongcon / PW:1234
- 폴더명 :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소방시설 변경 공사 / PW:4321
3. 서식 1부.
4. 공사입찰유의서 및 계약일반조건 각 1부.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06. 24.
세종대학교 총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