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임1_공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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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 (063) 230-7492
FAX. (063) 231-74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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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년 전북예술회관 벽면 도장 및 바닥타일 개선 공사-
소액수의 견적 제출 수의계약 안내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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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 전북특별자치도문화관광재단 제2025-150호
공 사 명 : 2025년 전북예술회관 벽면도장 및 바닥타일 개선 공사
이 입찰공고서는 (재)전북특별자치도문화관광재단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공고문은 (재)전북특별자치도문화관광재단 경영기획본부 경영지원팀(063-230-7423), 공사 관련은 예술회관운영팀(063-230-7492)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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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전북특별자치도문화관광재단
입찰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1. 입찰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6.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그에 근거한 예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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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 전북특별자치도문화관광재단 제2025-150호]
- 2025년 전북예술회관 벽면도장 및 바닥타일 개선 공사 -
소액수의 견적제출 수의계약 안내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공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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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전북예술회관 벽면도장 및 바닥타일 개선 공사 소액수의 견적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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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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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팔달로 161, 전북특별자치도 예술회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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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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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공일로부터 25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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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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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특별자치도 에술회관 내부 도장공사 및 바닥타일 교체공사 * 세부내역 시방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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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정 금 액
(A=B+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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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80,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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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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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6. 27. /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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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B=C+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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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80,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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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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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7. 03. /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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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정 가 격(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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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72,727,272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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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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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7. 03. /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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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 가치세(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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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7,272,727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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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급자재(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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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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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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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전북특별자치도문화관광재단 계약담당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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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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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소액수의, 제한경쟁(지역제한), 총액최저가 견적입찰, 공동도급불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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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정업체는 지정된 기간에 맞춰 시방서에 따라 예술회관 내 1-2층 전시실 및 복도 내부 도장 공사를 완료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시방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 바랍니다.
※ 본 공사의 계약체결은 전북특별자치도문화관광재단 경영지원본부 경영지원팀에서, 공사의 감독·관리·대가지급 등은 예술회관운영팀에서 수행할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건설산업기본법」 제16조 제1항에 따른 ‘도장·습식·방수·석공사업’(주력분야: 도장․습식․방수공사)로 등록한 업체로,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전북특별자치도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본 공사는 「건설공사 발주 세부기준」제7조 제2항에 따라 공사예정금액이 4억 3천만원 미만인 전문공사에 해당하므로 종합건설사업자에 대하여는 입찰 참여를 제한합니다.(2026. 12. 31.까지 시행사항)
나.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명시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3. 현장 설명
가. 본 공사는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공고문에 첨부한 시방서 및 설계서의 열람으로 공사 현장설명을 갈음하며 공사 내역을 인지하지 못함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설계서의 열람은 우리 재단 예술회관 운영팀(063-230-7492)으로 문의 바랍니다.
4. 공동계약
가. 본 공사는 공동계약(공동이행 또는 분담이행) 및 하도급이 불가하며 단독입찰하여야 합니다.
5. 견적 제출 및 계약방법
가. 본 공사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수의계약 및 전자계약, 전자청구를 진행합니다.
나. 본 공사는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입니다.
다. 본 공사는 지역제한(전북특별자치도) 대상 공사입니다.
라.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의거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 본 공사의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입찰서 접수기간: 2025. 6. 27. 18:00 ~ 2025. 7. 3.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나라장터시스템(g2b)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였을 경우 입찰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은 나라장터시스템(G2B)의 전자입찰서에 있는 납부확약으로 갈음하고 납부를 면제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규정에 의거 계약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른 무효사항 발생 시 해당 입찰자의 견적제출은 무효임을 알려드립니다.
나. 무효 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입찰무효 처리됨.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명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한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모두 입찰무효 처리됨.
○ 법인등기부등본 상 대표자가 1인이고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대표자가 2인인 경우 입찰무효 처리됨.(입찰참가자격의 대표자는 대표자정보의 전원을 말하며 대표대표자 여부와는 다름)
다. 견적제출의 무효 사유에 해당하는 견적제출자는 입찰절차에서 배제되며 별도 통보는 생략합니다.
라.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6. 예정가격 결정
가. 이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견적제출 참가자가 견적(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낙찰자 결정 등
가. 개찰일시: 2023. 07. 03. 11:00 ※ 전산장애 등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장소: (재)전북특별자치도문화관광재단 계약담당자 PC
가. 이 공사는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9.745% 이상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자치부 예규)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의 규정에 의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최종 계약상대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이 견적의 무자격자가 견적제출을 할 경우에는 낙찰순위에 따라 차 순위자와 계약을 체결합니다.
8. 낙찰통보 및 계약
가. 개찰결과에 대한 1순위업체 선정에 대하여 별도로 통보하지 않고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g2b)의 “입찰정보→공사→개찰결과”의 열람으로 통보를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전북특별자치도에 귀속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 92조에 의해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습니다.
9. 법정 정산과목 등 정산 준수
가. 동 공사건에 계상된 금액은 아래 [표1]과 같으며 견적제출 참가자는 견적금액 산정 시, 아래 [표1]에 따른 금액은 조정없이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표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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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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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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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공제부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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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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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보건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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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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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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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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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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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23,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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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환경보전비 등 정산과목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에 가입(납입)확인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다. 낙찰 후 계약체결 상대자는 준공검사 시 정산 받은 준공금액에 대해서만 대가지급을 청구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 후 계약체결 상대자는 기성 및 준공대가 청구 시 국민연금 및 국민건강ㆍ노인장기요양보험료 완납증명서(개인사업장은 사업장이 아닌 대표자 개인의 납부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상기 기재된 [표1]의 금액은 사후정산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제출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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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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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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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유의사항
가. 본 공고문에서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이 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 될 수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아 이용자등록을 하고, 업체등록 및 인증서 등록을 입찰집행일 전일 18:00까지 하여야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토, 일, 공휴일 제외)
다. 본 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전산장비 장애로 전자입찰에 참여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조달청 일반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이에 대한 절차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본 공고에 따라 낙찰자로 선정되어 계약을 체결한 업체는 대가 청구시 청구 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북특별자치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에 대하여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해 청렴 ․ 정확 ․ 신속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입찰에 관한 사항 : 경영기획본부 경영지원팀 (063-230-7423)
- 사업에 관한 사항 : 예술회관운영팀 (063-230-7492)
2025년 6월 27일
(재)전북특별자치도문화관광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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