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34097-000 공고일시  2025/06/30 17:04
공고명 안양시율목종합사회복지관 2층 출입구 계단 보강 및 휠체어 경사로 완만화 보수(직찰)
공고기관 율목종합사회복지관 수요기관 율목종합사회복지관
공고담당자 설유진(☎: 070-4896-3704)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직접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4 16: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4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7/04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1,35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31,35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28,5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년 안양시율목종합사회복지관  

소액 수의계약(공사) 공고 

 

2025년도 안양시율목종합사회복지관 2층 출입구 계단 및 장애인 경사로 보수 공사 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를 실시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2층 출입구 계단 및 장애인 경사로 보수 

공사유형 

전문공사(조경식재·시설물공사업) 

공사금액(원) 

기초금액 

추정가격 

부가세 

31,350,000 

28,500,000 

2,850,000 

공사기간 

7월 14일(월)~ 9월 30일(화) ※ 예정 – 추후 상세 일정 논의 진행 

공사장소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병목안로130번길 166, 율목종합사회복지관  

2층 출입구 계단 및 장애인 휠체어 경사로 

입찰방식 

직접입찰 

입    찰 

공 고 일 

2025.06.30.(월) 

입 찰 서 

제출기간 

2025.07.01.(화) ~ 07.03.(목) 

입 찰 서 

제출방법 

- 내방/우편 제출 

※입찰서 제출기한 내 – 07.03.(목)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병목안로130번길 166, 율목종합사회복지관  

2층 사무실 경영서비스팀 설유진 사회복지사 

- 이메일 제출 

: hlog_y01406@naver.com 

※첨부파일에 비밀번호 설정하여 발송 후 담당자에게 유선 연락으로 비밀번호 고지 필수  

▶ 경영서비스팀 설유진 사회복지사 (070-4896-3704) 

개찰일시 

및 장소 

2025.07.04.(금) / 율목종합사회복지관 2층 사무실 

- 최저가격 낙찰자에 한하여 개별연락 후 적격심사 서류 요청 

결과고지 

2025.07.09.(수)  

- 적격심사 후 낙찰자 개별 고지 및 복지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재 

공사개요 

- 복지관 2층 출입구 계단 철거 및 보수 

- 복지관 2층 장애인 휠체어 경사로 완만화 및 보수  

※세부내용 공사내역서 참조 

 

 가. 제안서 내방 제출 시 평일 18시 이후 및 주말‧공휴일은 제출 불가이며, 제출 장소 도착분에 한함.  

 나. 평가일시 및 장소는 평가위원회 구성, 참여업체 수, 그 밖의 기관 사정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변경 시 제출된 연락처로 개별 안내 진행. 

2. 입찰 참가 자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참가 자격 

  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체 

  2)「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른 전문공사-조경식재·시설물공사업 등록업체 

  3)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을 완료한 업체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의한 부적당 업자로 일정 기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나. 현장설명회 

 - 현장설명회 생략하고 서류 열람으로 갈음.  

 

다. 제출 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1) 

 ② 공사 제안서(해당 시 동종 공사 진행 실적 제출) 

 ③ 서약서 1부 (붙임.2) 

 ④ 청렴계약·인권 이행각서 1부 (붙임.3) 

 ⑤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 (붙임.4) 

 ⑥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1부 (붙임.5)  

 ⑦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⑧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⑨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⑩ 국세·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 

 ⑪ 위임장(대표가 참석하지 않을 경우) 1부  

    입찰참자가(위임받은 자)의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 각 1부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되지 않음 

※사본 서류 제출 시 원본대조필 필수(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라. 낙찰자 결정방법 

 - 본 공사는 적격심사 대상 공사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의1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적격심사 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가격평가-낙찰하한율(89.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순으로 적격심사·결정함. 

 -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 발생 시 동종 공사 진행 실적을 비교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마.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1) 계약 체결 시 사회적 환경문제나 조세 미납으로 법적제재를 받은 이력이 있는 업체 

  2) 그 외「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규정에 따름. 

3.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 각종 보험료 계상·사후정산 등 관련 사항 

 - 경비 금액(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이라 함은 조정 없이 계약 금액에 반영해야 하며, 준공 신고 시 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정산해야 함.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 

- 

480,916 

- 

578,423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납부 대상이 아님 

 

5. 청렴계약·인권경영 이행각서 제출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인권경영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계약·인권경영 이행각서를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함. 

 

6. 하도급에 관한 사항 

 - 관련 개별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름. 

  

7.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함.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함.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함.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06월 30일 

 

안양율목종합사회복지관장 

[붙임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입 찰 공 고 번 호 

 

입 찰 일 자 

 

입  찰  명 

 

신      청     인 

상호 또는 법인명 

 

법인·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         

주민등록번호  

(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인감 혹은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기관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기관에서 정한 입찰 공고사항을 전적으로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제출합니다. 

 

 

 2025.   .   .   

 

 

입찰 참가신청자                  (인)   

 

 

 안양율목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 

 

 

[붙임2] 

서 약 서 

 

상기 공사 건 입찰과 관련된 다음의 제반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공고번호 

 

입찰건명 

 

 

 

1. 제출된 모든 관련 증빙서류는 성실하게 작성 제출하며, 만일 허위 기재 사항 등이 확인될 경우에는 참가 자격에서 제외되어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및 적격심사 평가를 위해 구성한 평가 방법 및 평가 기준, 평가 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5.   00.   00. 

 

 

 

                                      업체명 :  

                                      주  소 :  

                                      대표자 :              (인) 

 

 

 

율목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 

[붙임3] 

청 렴 계 약 이 행 각 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청렴계약제 시행 취지에 적극 동참하여 귀 관에서 발주하는 위의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계약) 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안양시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사실이 드러날 경우 안양시 등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발주관서가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중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안양시 율목종합사회복지관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안양시 등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안양시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결정 취소, 공사착공 전에는 계약취소, 공사착공 이후에는 발주처에서 전체 또는 일부계약을 해지하여도 감수하고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5. 본건 입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준공과 관련하여 안양시 율목종합사회복지관 등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 시민감시관이 요구하는 자료제출, 서류 열람, 현장확인 등 활동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6. 안전한 작업환경 구축 및 강제·아동노동의 금지를 실천하고 당사 근로자들의 인권 존엄과 가치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율목종합사회복지관의 인권 보호 준수 여부 모니터링에 적극 협력하며, 업무 수행 과정에서 지역 주민 등 이해관계자들의 인권 침해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예방과 함께 인권존중 이행을 서약하겠습니다. 

 7. 본건 관련 하도급계약체결 및 이행에 있어서 하도급자로부터 금품을 수수하거나 부당 또는 불건전한 행위를 하지 아니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이행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안양시 율목종합사회복지관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 율목종합사회복지관이 안양시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  

                             주  소 :  

                             대표자 :                (인) 

 

[붙임4]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 예방을 위하여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1. 작업 시작 전 작업장 주위의 불안전 사항을 확인하고 이에 대한 안전조치를 취한 후 작업하겠습니다. 

2. 작업 시 안전관리책임자의 지시와 안전수칙을 준수하고 안전 장구를 항상 착용하겠습니다. 

3. 현장에 설치되어 있는 안전시설 및 시설물을 무단으로 해체하거나 훼손시키지 않겠습니다. 

4. 현장 내에서 음주나 흡연을 하지 않겠습니다. 

5. 작업과 무관한 장비나 시설물을 허락 없이 작동하거나 사용하지 않겠습니다. 

6. 화기 및 전기설비를 사용하는 작업을 수행할 시 작업 전 반드시 관리감독자의 승인을 받은 후 사용하겠습니다. 

7. 현장 내에서 불안전 요소를 발견한 경우 즉시 안전관리자나 관리감독자에게 보고하겠습니다. 

8. 작업 종료 후 작업장 주위를 항상 깨끗하게 정리정돈하겠습니다. 

 

업체명 ) 는 본 공사를 수행함에 있어 위에서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   00.   00. 

 

 

                                                 업체명 :  

                                                 주  소 :  

                                                 대표자 :              (인) 

 

 

 안양율목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 

[붙임5]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안양시율목종합사회복지관(이하 ‘복지관’)은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에 의거하여 참가 업체로부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함에 있어 동의를 받고자 합니다. 

 

 

 

 ○ 기본 개인정보 수집․이용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안양시율목종합사회복지관 2025년 2층 출입구 계단 및 장애인  

경사로 보수 공사 입찰 

수집하는 기본 개인정보 항목 

필수항목 : 상호, 법인·사업자번호, 성명, 생년월일, 주소, 

연락처(전화번호, 핸드폰) 등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3년   

* 미선정 업체 : 입찰 결과 고지 후 즉시 폐기 

동의 거부 권리 및 

동의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및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위 항목 동의 거부 시 안양시율목종합사회복지관 2025년 2층 출입구 계단 및 장애인 경사로 보수 공사 입찰 참가가 제한됩니다. 

귀하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의 규정에 의거하여 본인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 

□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년      월      일 

 

참가자 :               (인) 

 

 

 

 안양율목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 

 

※ 개인정보 제공자가 동의한 내용외의 다른 목적으로 활용하지 않으며, 제공된 개인정보의 이용을 거부하고자 할 때에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통해 열람, 정정, 삭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