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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37299-001 공고일시  2025/07/02 11:08
공고명 2025학년도 부산보건대학교 석파문화관 성인학습자 라운지 환경개선공사
공고기관 부산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부산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장효성(☎: 051-200-3320)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3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1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8,462,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88,462,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80,42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 제2025-4호 

 

「2025학년도 부산보건대학교 RISE사업 석파문화관 성인학습자 라운지 환경개선공사」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 함) 제5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입찰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 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대학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제5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 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한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 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국가계약법 시행령」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붙이는 사항 

  가. 공 사 명 : 2025학년도 부산보건대학교 RISE사업 석파문화관 성인학습자 라운지 

                환경개선공사 

  나. 공사장소 : 부산시 사하구 사리로 55번길 16 부산보건대학교 석파문화관 1층  

  다.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25일간(8월31일까지 완료) 

  .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7. 3(목) 10:00 ~ 2025. 7. 10(목) 10:00 

  마.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7. 10(목) 11:00, 우리대학 사무처 입찰집행관PC 

  바. 기초금액 : 금88,462,000원(부가가치세 포함) 

  

공사추정금액 

(A+B+C) 

추정가격(A) 

부가가치세(B) 

관급자재(C) 

기초금액 

(A+B) 

88,462,000원 

80,420,000원 

8,042,000원 

0 

88,462,000원 

 

 

2. 견적방법 및 계약방식 

  가. 총액견적, 지역제한, 전자견적, 공동도급 불가, 청렴계약 대상 

  나. 이 공사는 공사기간이 1개월 미만으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 요양 보험료 반영대상이 아님.  

  다. 이 공사는 『산업안전보건법』제72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지정 사유에 해당되지 않으며, 조달청 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을 소지한 업체 

  다. 건설산업기본법에 의거한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소지한 자로, 견적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 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라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부산광역시에 둔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기준에 따라 개찰일 전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 

  

4. 현장설명 : 없음 

  가.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입찰 참가자가 개별 현장 방문가능. 

  나. 참가자는 본 공사의 설계도서(도면, 시방서 등)의 열람은 견적제출 마감일까지 본교 사무처 시설관리과에서 가능. 

     ※ 문의처 : 시설관리과 (☎051-200-3360) 

 

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전자견적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다만, 안전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동항 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견적서를 제출할 수 있음. 

  다.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라. 공동도급계약은 허용되지 않음. 

  마.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재입찰 실시. 

  

6. 입찰보증금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 시행규칙 제43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써 갈음함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본 대학 산학협력단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음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이 작성되며 입찰참가자가 각각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선택하여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산술평균하여 결정됨 

  나.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7.745%이상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 중 최저   가격으로 제출한 자로 결정함. 

  다. 동일 견적가격 낙찰자 결정은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결   정함. 

 

8.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나.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함. 

 

9. 산업안전보건관리비의 사후 정산 등 

 가.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에 따라 낙찰률을 적용하지 아니하고, 당초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금액을 조        정 없이 반영 (예정가격에 계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1,720,703원) 

 

10. 견적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거함 

 

11. 기타 유의사항 

  가. 전자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동법 시행령,동법 시행규칙, ,「공사 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서약서, 설계도서, 기타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 있음 

 나.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공사》《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견적 이용안내: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 공사 및 계약 내용문의: 부산보건대학교 시설관리과 (☎ 051-200-3360) 

 

 

 

 

 

 

 

 

 

 

 

 

 

 

 

 

 

2025. 07. 02. 

 

 

 

부산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장 

[붙임 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청렴계약 시행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부산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이하’산학협력단’이라고 한다)에서 시행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및 하도급 업체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 

   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산학협력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 

     으며, 

   -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산학협력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산학협력단이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산학 

     협력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 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산학협력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교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 

    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공사 착공 전에는 계약취소, 공사착공 이후에는 산학협력단 

    에서 전체 또는 일부 계약을 해지하여도 감수하고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당사 임․직원이 관계 교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 

    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5. 본건 관련 하도급 계약체결 및 이행에 있어서 하도급자로부터 금품을 수수하거나 부당 또는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위 청렴계약이행서약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 내용을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 해지 등 산학협력단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산학협력단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   년    월     일 

 

서약자 :  업체명                       대표자            (인) 

 

 

 

부산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