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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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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37524-001 공고일시  2025/07/02 13:50
공고명 동일공고 정문 개선공사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동일공업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동일공업고등학교
공고담당자 박태순(☎: ***********)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종합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2 14: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9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7/09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21,463,000 원
난이도 계수
-
순공사원가
160,916,676 원
   
A 법정보험료
12,005,668 원
   
추정금액
246,704,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1,224,000 원
추정가격
201,33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24,017,00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동일공업고등학교 공고 제2025- 3 

 

공 사 입 찰 공 고 [긴 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공사기간 

입 찰 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설계(기초) 금액 

동일공고 정문개선공사 

착공일로부터 

45일 

2025. 07.02.(14:00) 

~ 

2025. 07.09.(14:00) 

2025. 07. 09.(15:00) 

동일공업고등학교 

입찰집행관PC 

221,463,000원 

[추정가격 : 201,330,000 

+부가가치세 : 20,133,000] 

(관급별도) 

 

 ◦ 공사의 착공일 :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  

 ◦ 공사현장 : 경기도 평택시 중앙로 315 동일공업고등학교 정문 

 ◦ 사업량 : 정문개선공사 

 ◦ 관급자 설치관급액 : 1,224,000 

 ◦ 도급자 설치관급액 : 24,017,000원  

                 

2. 입찰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전자계약, 전자청구 대상공사입니다. 

 ◦ 지역제한(경기도) 경쟁입찰입니다.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 적격심사대상공사로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한 4억원 미만 2억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 기준이 적용됩니다. 

※ A값: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의 합산액 (12,005,668원) 

 

 ◦ 공사의 적격심사 대상업종은 건축공사업 입니다 

 ◦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 적용대상 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다음의 보험료 등을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  장기요양보험료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대가지급시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제1장 8절에 따라 사후 정산 하여야 합니다. 

구분 

건강보험료 

연금보험료 

장기요양보험 

퇴직공제부금 

금액(단위:원) 

2,775,167 

3,522,779 

359,382 

0 

 

  ※ 상용근로자(현장대리인 포함)에 대해 당해 건설현장 사업장단위로 보험료를 별도 분리하여 납부한 경우를 제외하고, 상기 보험료를 정산 받고자 할 경우에는 착공계 제출 시 현장대리인 지정과 상용근로자 투입계획서를 제출한 후 실제 투입일수에 대한 공사감독의 확인이 있어야만 정산이 가능합니다. 

   ◦ 본 공사는 「산업안전보건법」제72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입니다.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다음의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구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품질관리비 

안전관리비 

금액(단위:원) 

4,452,412 

895,928 

0 

 

  ◦ 본 공사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적용 대상 공사이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붙임1)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건축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본 공사는 건설업역 폐지 대상공사로 건설산업기본법 제16조제3항에 따라 입찰참가 등록마감일을 기준으로 해당 공사를 시공하는 업종의 등록기준을 갖추고 이를 시공 중에 유지하여야 하며, 등록기준 구비에 관한 절차 및 방법은 건설산업기본법 시행규칙 제13조4에 따른다. 다만, 증빙서류 제출은 적격심사 대상자에 한하여 적격심사 평가서류 제출 마감일까지로 한다.  

  찰집행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전자입찰참가를 위한 업체등록) 및 안내공고문에 따라 무효처리합니다. 

 ◦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한후 입찰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4. 등록기준 충족여부 확인(상호시장 진출 업체만 해당) 

본 공사는 업역규제 폐지 대상공사로 종합건설사업자의 경우 건설산업기본법 제16조 제3항에 따라 입찰참가 등록마감일을 기준으로 해당 공사를 시공하는 업종의 등록기준을 갖추고 이를 시공 중 유지하여야 하며, 등록기준 구비에 관한 절차 및 방법은 건설산업기본법 시행규칙 제13조의4에 따릅니다.   

  

본 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 제29조 및 시행령 제31조의2에 따라 직접시공 원칙이 적용되며, 종합건설업자가 전문공사를 도급받아 시공하는 경우, 해당 건설업자의 노무비 지급, 자재납품, 장비사용내역, 사회보험 및 소득세 납부내역 등 직접시공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 직접시공 하였는지를 증명하여야 합니다.  

 

5. 현장설명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5조제3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 본 공사의 설계서 및 물량내역서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장소 및 안내처 : 동일공고 행정실 정상범(☎ 031-653-6334) 

                     

6.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등 입찰 관련 법령과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39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공사입찰설명서 포함)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숙지․승낙한 것으로 간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 입찰공고문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3)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4)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5)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 공사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 동일공업고등학교 행정실 

 ◦ 열람기간 : 입찰 공고일부터 개찰 전까지 

 

7.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대상자의 경우)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제3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가 면제된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12조제3항 및 동법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은 동일공업고등학교학교회계에 세입 조치됩니다.  

 

8. 입찰서 제출 

 ◦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발생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을 연기한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조 및「동법 시행규칙」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항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특히,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중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 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학교 공사시 공사업체는 전기수도 등을 공급 받을 경우, 학교장과 공사업체가 오해의 소지가 없도록 대한건설협회 ‘완성공사원가분석’(2023.09발표) 경비율을 적용한 전기수도료 계산식에 의하여 전력비 및 수도광열비를 준공 시 정산하여야 합니다. <대상사업자는 붙임2 서식 작성제출> 

 

9.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 본 공사의 개찰과정은 입찰 당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또는 사본)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3%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가장 많이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본 입찰은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 이상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행정안전부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이때 95점을 얻지 못하면 차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예정가격 산출시 1원 미만은 절상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신속한 낙찰자 결정을 위하여 예상종합평점이 95점 이상으로서 최저가로 입찰한자 순으로 1차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되며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정당한 사유 없이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 적격심사 평가결과 예상종합 평점이 95점에 미달되는 업체는 평가에서 제외되며 별도 통보는 생략합니다. 

 

10. 동일공업고등학교 청렴계약 이행 사항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동일공업고등학교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동일공업고등학교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동일공업고등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본 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 제34조제9항에의거 「건설산업 일자리 개선대책」에 따라, 건설공사 임금체불 예방을 위해 발주자가 임금·하도급 대금 등을 전자대금시스템(하도급지킴이)을 통해 지급하는「공공발주자 임금직접지급제도」대상입니다. 

   ※ 전자대금시스템: 건설사가 본인의 몫 이외의 임금, 하도급 대금 등을 인출하지 못하도록 제한하고 근로자 계좌 등으로 송금만 허용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붙임]‘전자대금시스템(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동 확약서를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하며 발주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12. 하도급 관련 사항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하도급시「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소방시설공사업법령」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 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보충정보제공처 

 ◦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중앙로 315 동일공업고등학교 행정실 

     - 공사 내용에 관한 사항 : ☎ 031-653-6334 행정실 정상범     

     - 공사 계약에 관한 사항 : ☎ 031-653-6334 행정실 정상범     

 ◦ 본 공고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입찰정보/시설]⇒[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주소 : (http://www.g2b.go.kr)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14.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15. 기타사항 

 ◦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주택법, 도시철도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공사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공사이행보증서 발급기관의 동의를 얻어 수요기관 계약담당공무원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2025. 07. 02. 

 

 

동일공업고등학교장 

 

 

 

【붙임1】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 

 

 

기관명 

 

사업명 

OO 보강 공사 

기관 소재지 

 

계약금액 

(백만원)   

OO 

업체명 

OOOO 

연 락 처 

OOO-OOO-OOOO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수집·이용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개인정보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소속명, 성명, 연락처 (휴대전화) 

학교(기관) 내 사업 책임자의 안전보건 관리 준수 여부 확인, 확보의무 관리 등 

해당 사업 기간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동의함                        □동의하지 않음 

상기 본인은 해당 사업의 수급인으로써, 본 사업에 근로하는 노무를 제공하는 자의 산업재해 예방 및 안전보건 확보의무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안전보건관리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① 작업별 안전보건관리 점검은 작업 기간에 따른 주기적으로 실시하여야 한다. 

 ② 소속된 노무를 제공하는 자의 작업 배치 전 신규채용자 교육 이수 여부를 확인한다. 

   - 교육 미 이수자 작업배치 금지(도급인 담당자에게 사전 교육 신청을 문의 한다.) 

 ③ 항시 노무를 제공하는 자의 건강상태(음주여부, 65세 이상 고령자, 고혈압 등)를 확인한다. 

 ④ 소속된 노무를 제공하는 자에게 작업 시작 전 작업방법, 위험요인, 안전작업 대책에  

    대하여 충분히 설명하고 교육한다. 

 ⑤ 해당 작업에 맞는 안전보호구의 지급 및 착용 상태를 확인한다. 

 ⑥ 작업 중 노무를 제공하는 자의 불안전한 행동 및 상태 유무를 감독하며, 안전수칙 미 준수 자에 대하여 개선하도록 교육한다. 

 ⑦ 작업 후 현장 정리정돈 및 청소상태를 확인한다. 

 

20   년    월    일 

서약자(업체 대표) :    O O O  (서  명) 

동일공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2】 

 

 

합  의  서 

 

  서울 중동고등학교에서 발주한 아래 공사 건에 대하여 사업추진에 필요한 학교의 전기, 수돗물 등을         업체(이하 “계약상대자”라 함)에서 사용하였을 때에 사용료는「전력수도광열비 산정기준」을 토대로 산정하여 준공일 전일까지 학교에 납부하여야 한다. 

  부득이 준공일 전일까지 계약상대자가 위 사용료 미납부액이 있는 경우, 학교의 요청에 의하여 계약자(동일공업고등학교)가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위 사용료를 우선 상계 처리하는 것에 합의한다. 

 

    ○ 공 사 명 :  

    ○ 계약상대자 :                 대표           

    ○ 공사금액 :  

    ○ 공사기간 : 20   .   .   . ~ 20   .   .   . 

 

 

 

20   .    .    . 

 

 

 

                                학교장 :               (인 또는 서명) 

 

                   계약상대자   업체명 :  

                                대표자 :               (인 또는 서명) 

                                현장대리인 :           (인 또는 서명) 

 

붙임  

 

참고양식(전자대금시스템 이용 확약서) 

 

 

전자대금시스템(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 

 

 당 사는 동일공업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화장실 개보수 건축설비공사에 대한 계약상대자이자 수급인으로서 아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ㅇ 당사는 「전자대금시스템(하도급지킴이)」을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하겠으며, 하수급인(자재․장비업체 포함)과 수기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시스템에 등록하겠습니다. 

 

 ㅇ 당사는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 대금을 「전자대금시스템(하도급지킴이)」을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겠습니다. 

 

 ㅇ 당사는 공사대금 중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 대금에 대해서는 인출이 제한될 수 있음을 인지하며, 인출제한시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ㅇ 당사는 동일공업고등학교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겠습니다. 

 

2025. 00. 00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동일공업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