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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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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37979-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7/02 15:52
공고명 광양중 본관동 개수대 개선공사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성동광진교육지원청 광양중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성동광진교육지원청 광양중학교
공고담당자 박진은(☎: 02-452-6921)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3 09: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0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9,70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99,7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90,636,364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광양중학교 공고: 제2025-11호 

 

광양중 개수대 개선공사 수의계약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7. 2. 

광양중학교장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제출)참가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그림입니다.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동안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배제사유 대상 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공사개요 

 가. 공 사 명: 광양중 개수대 개선공사 

  나. 공사현장: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로3길 7(자양2동) 광양중학교 

  다.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29일 

  라. 공사내용: 광양중 개수대 개선공사 (본관 각층 2개소, 총 8개소) 

    ※ 모든 납품 및 공사에 대해 감독관과 협의하에【설계도 및 규격서(시방서)에 따라 시공 및 설치】진행하여야 하며 계약시 세부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학사일정에 맞추어 공사가 긴급히 추진되어야 하므로 본 견적 참가희망업체는 반드시 사전에 공정, 공사내역 등을 충분히 검토하신 후에 긴급 사업 추진이 가능할 경우 견적 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초금액: 금99,700,000원 [추정가격 90,636,364원+부가세 9,063,636원] 

   

2. 견적서 제출방법 

  가. 전자견적으로 집행하며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나. 지역제한(서울특별시) 대상 공사입니다. 

  다. 청렴서약제 대상 공사입니다. 

  라.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 공사입니다. 

  마. 산업안전보건법 제72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공사이며,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도장·습식·방수·석공사업(주력분야: 습식·방수공사) 기계설비·가스공사업(주력분야: 기계설비공사)] 등록업체로서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여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위 견적 참가 자격을 갖춘 경우에도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현장 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서 열람장소: 광양중학교 행정실(☎ 02-452-6921) 

 

5. 견적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7. 3.(목) 09:00 ~ 2025. 7. 8.(화)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견적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7. 8.(화) 11:00 입찰집행관PC 

  

7. 계약대상자 결정 및 통보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릅니다. 

  나. 계약대상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9.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로 결정합니다. 

  다.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최종 계약상대자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면 서울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과 3개월 동안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수의계약배제업체로 등록됩니다. 

  마.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8. 입찰보증금: 본 공사는 입찰이 아닌 전자견적 제출이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9.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따릅니다. 

 

10. 부정당업자 제재: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따릅니다. 

 

11. 수도료 및 전기료 상계 

  계약상대자가 학교와 합의하여 전기, 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서울시교육청의「전력·수도 광열비 사정기준」에 따라 학교에 대금을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준공일 전일까지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 처리합니다. 

    ※ [붙임 1] 합의서 작성 

 

12.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견적서 제출)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견적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견적 개찰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우리학교)의 장애 또는 금융결제원 PG 시스템의 장애만 가능합니다. 

  다. 견적 제출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사입찰유의서(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공사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동법시행령, 시행규칙, 회계예규 등]에 관하여 견적서 제출 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에 대하여는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 및 공사에 관한 문의: 광양중학교 행정실 계약담당 주무관(☎ 02-2289-4171)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문의: 조달청 콜센터(☎1588-0800) 

  

[붙임 1] 

 

합  의  서 

 

 

   

  광양중학교에서 발주한 아래 공사 건에 대하여 사업추진에 필요한 학교의 전기, 수돗물 등을         업체(이하 “계약상대자”라 함)에서 사용하였을 때에 사용료는「전력․수도광열비 산정기준」을 토대로 산정하여 준공일 전일까지 학교에 납부하여야 한다. 

  부득이 준공일 전일까지 계약상대자가 위 사용료 미납부액이 있는 경우, 학교의 요청에 의하여 계약자(광양중학교)가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위 사용료를 우선 상계 처리하는 것에 합의한다.    

 

    ○ 공 사 명 :  

    ○ 공사금액 :  

    ○ 공사기간 :  20   .   .   . ~ 20   .   .   . 

 

 

 

20   .    .    . 

 

 

 

                                학교장 :               (인 또는 서명) 

 

                   계약상대자   업체명 :  

                                대표자 :               (인 또는 서명) 

                                현장대리인 :           (인 또는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