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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042) 280-96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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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X.(042) 256-19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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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유통(주)충청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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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공사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 관리번호 : 코레일유통(주) 충청본부 공고 제25-02호
○ 건 명 : 대전역 여행센터 전문점 개발 건축공사
(하자보수보증금율 3% / 하자담보책임기간 2년)
○ 입찰관련 문의
- 입찰 및 계약관련 : 코레일유통(주) 충청본부 지원팀 전재휴(042-280-9605)
본 공고는 안내공고이며 수의시담(다자간)으로 진행하므로, 지정되지 않은 업체는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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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사항은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pps.go.kr→정보제공→법령정보) 및 코레일유통(주) 규정 사항으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이오니 열람 후 입찰에 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시설공사 견적제출공고(서)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공사계약일반조건
4. 공사계약특수조건
5. 공사입찰유의서
6. 안전관리계약 특수조건
7.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서약서
8. 공정경쟁 및 청렴실천 협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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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공사 견적제출 공고
우리기관에서 시행하는 공사의 입찰에 관한 사항을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3조(입찰공고)에 따라 아래와 같이 안내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2일
코레일유통(주) 충청본부 계약담당
1. 입찰(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대전역 여행센터 전문점 개발 건축공사
나. 공사현장 : 대전시 동구 중앙로 215(대전역) 내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0일 이내
* 공사기간 = 준비기간+비작업일수(법정공휴일_일요일)+작업일수+정리기간
라. 기초금액 : 금 일천구백사십만원정[₩19,400,000 (부가세포함)]
마. 공사개요
공사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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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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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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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내역 (방화구획, 다중이용업소 관련 규정 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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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시 동구 중앙로 215
(대전역 3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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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이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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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이방 3층 여행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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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전역 여행센터 전문점 개발 건축공사
- 가설작업
- 철거작업
- 금속 창호작업
- 목공작업
- 도장작업
- 폐기물처리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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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건설기술진흥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지 제한은 없음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필하여야 합니다.
※ 입찰 집행일 당일 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따라 무효 처리합니다.
나. 입찰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법27조 및 시행령 제76조 제1항(부정당업자)에 해당하는 자(업체 및 대표자 동일시 동일업체 포함)로서 제재기간이 경과하지 아니 한 자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다.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및 입찰관련 제반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이를 승낙한 업체
라. 입찰참가 방식 : 단독(공동수급 허용하지 않음)
3. 견적제출 및 개찰 일시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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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3.(목)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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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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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4.(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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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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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4.(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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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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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7.(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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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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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유통(주) 충청본부 입찰집행담당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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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이 공사의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중점사항
1) 작업 간 대전역 역무실 및 인근 매장 요청사항 협조
2) 열차 이용객 동선 확보 철저 및 안전수칙 준수
다. 물량내역 등 공사내용 문의는 코레일유통(주) 충청본부 지원팀 전재휴
(☎042-280-9605)으로 연락주시면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5. 입찰(견적제출) 계약 방식 및 적격심사 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적격심사 비대상공사입니다.
나.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조달업체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 18:00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단, 토일․공휴일제외)
※ 입찰집행일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무효처리 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조달청 운영자 공지사항 참조)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공정경쟁 및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설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회계예규, 조달청 시설공사적격심사세부기준 포함)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사. 개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시설→개찰결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 개찰결과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자와는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전자계약을 체결합니다.
※ 전자조달시스템 > 고객지원센터 > 사용자등록관리 > 입찰참여 안내에서 안내사항 숙지
자. 낙찰자는 낙찰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합니다.
6.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 환경보전비 등 사후정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73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정부 입찰ㆍ계약 집행기준」 제19장(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 정산 등),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은 사후정산을 하여야 하며, 입찰금액 산정시 금액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해당시)
국민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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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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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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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보건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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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공제부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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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예정가격 및 낙찰자결정 방법
가.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745% 이상인 업체 중 최저가격 입찰한 자의 순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선택된 4개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 평균가를 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다. 개찰 후 계약상대예정자는 코레일유통(주)에서 요구하는 제반서류(참가자격 확인 등)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는 입찰공고에서 정한 요건에 적합한 자여야 하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은 자는 당해 제한기간 내에는 낙찰자로 결정될 수 없습니다.
마. 개찰결과 낙찰 될 수 있는 동일 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의 낙찰결정방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위 조항에도 불구하고「산업안전법」「중대재해처벌법」관련 낙찰예정자를 대상으로 안전보건수준 평가를 시행하며, 입찰공고 시 첨부된 선정기준에 따라 적합으로 판정된 경우 최종낙찰자로 결정합니다.[선정기준 미만으로 판정시 배제]
사. 안전보건수준평가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평가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평가 관련 문의 : 충청본부 지원팀 전재휴(042-280-9605)
※ 평가서 제출방법 : 이메일(throne3@korailretail.com)
※ 평가기준 : 안전수준평가서+안전관리능력평가 (별도첨부)[필독]
8. 입찰보증금 납부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9.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제44조, 공사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코레일유통(주) 공정경쟁 및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코레일유통(주)은 청렴계약제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깨끗한 기업문화를 조성하고, 나아가 청렴문화 확산을 통한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 본 공고는 코레일유통(주) 계약업무처리지침 공정경쟁 및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가 적용됩니다.
다.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시 동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공정경쟁 및 청렴계약 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청렴계약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11. 코레일유통「안전계약 특수조건」 적용
가. 본 입찰은 코레일유통「안전계약 특수조건」을 적용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본 공사(용역) 작업 전 공사감독자와 협의하여 안전계획을 수립하고, 산업재해(사상·사고)예방을 위한 안전교육(산업안전보건법령 및 안전숙칙 등)을 반드시 실시하여야 합니다.
다. 본 공사(용역)는 특히 열차가 운행하는 장소에서 시행되므로 공사(용역) 수행 중 산업재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근로자의 안전관리에 철저히 지도·감독해야 하며, 다음 사항이 발생할 경우 계약을 해지 할 수 있고, 향후 우리회사에서 발주하는 공사(용역) 입찰시 부실벌점이 부과되고 입찰참가자격이 제할될 수 있습니다.
1)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정한“중대산업재해”및“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한 경우
2) 「산업안전보건법률」에 정한 중대재해가 발생한 경우
12. 기타 참고사항
가. 인지세법 시행령에 따라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전 계약금액에 따른 인지세를 국세청 홈텍스에 접속 후 납부하고 납부확인증을 출력/제출 하여야만 계약 체결이 가능합니다.
나.「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 제8조에 따라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은 산업안전보건관리비에 대하여 이를 계약금액에서 감액조정하거나 반환을 요구 할 수 있으며, 개인보호구 및 안전장구 구입비 등은 거래사실 입증이 가능한 서류(국세청 홈텍스 발행 계산서, 카드사용 전표 등)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최종낙찰자로 선정되어 계약체결한 자(수급인)는 건설공사의 일부를 동일한 업종에 해당하는 건설업자에게 하도급할 수 없으며, 수급인으로부터 하도급 받은 하수급인은 그 하도급 받은 건설공사를 다른 사람에게 다시 하도급 할 수 없습니다.
라. 우리 공사는 해당 공사(용역)의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가)압류 통보가 있을시 압류금을 제외하고 대금을 지급하며, 국세․지방세 등 미납시 국세(지방세)징수법, 국민연금법에 따라 국세․지방세, 국민연금보험료 완납 증명서를 수령 후 대금을 지급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낙찰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견적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Help Desk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Help Desk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본 견적제출에 대하여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해 청렴, 정확, 신속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용역,입찰에 관한사항 : 충청본부(주) 입찰담당 전재휴(☏042-280-9605)
- 주 소 : 대전시 동구 대전로822 남북빌딩 4층
코레일유통 주식회사 충청본부
아. 입찰시스템이용문의 :1588-0800 조달청
자. 계약 및 공사시행과 관련하여 소속 임,직원이 금품,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 부패행위 신고 안내를 참고하여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부패행위 신고제도 안내 >
※ 계약 및 공사시행과 관련하여 소속 임,직원이 금품,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클린신고센터와 공직 비리신고 헬프라인을 운영하고 있으니 아래방법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코레일유통 (http://www.korailretail.com)(하단) - 클린신고센터
스마트휘슬 (http://www.smartwhistle.org) - 신고하기
- (우 편) (07258)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612 감사실
※ 기타 입찰 관련 고충 및 건의사항은 담당자 이메일(throne3@korailretail.com)을
통해 의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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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신고 바로가기(이미지 클릭, QR스캔 시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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