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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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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40905-000 공고일시  2025/07/03 15:09
공고명 동광초등학교 바닥교체 등 시설개선 및 급식실 등 개선공사(전기)
공고기관 서울특별시남부교육청 동광초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남부교육청 동광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이성경(☎: 070-8895-1205)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3 15:2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0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59,61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167,669,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45,1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8,059,00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동광초등학교 공고 제2025-15호 

 

 

시설공사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시설공사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를 공고합니다. 

2025. 7. 3. 

동광초등학교장 

 

 

< 청렴계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학교법인 동일학원 및 소속 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그림입니다.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우리 학교 및 우리 학교법인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동안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배제사유 대상 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동광초등학교 바닥교체 등 시설개선 및 급식실 등 개선공사(전기) 

  나. 공사위치 : 서울특별시 금천구 탑골로10길 45  

  다. 공사내용 : 특별교실 및 급식실 개선공사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건축공사 준공일 

차시 

기간 

비고 

1차 

25. 7. 18. ~ 25. 8. 29. 

 

2차 

26. 2. 13. ~ 26. 3. 31. 

 

※ 급식실 개선공사 25년 8월 29일 준공(절대공기) 

 

    차수 별 공사범위는 발주처(학교장 등)와 협의 후 진행한다. 

  마. 공사금액 

공사추정금액 

(A+B+C) 

추정가격(A) 

부가가치세(B) 

관급자재액 

기초금액(A+B) 

도급자설치(C) 

관급자설치 

167,669,000 

145,100,000 

14,510,000 

8,059,000 

0 

159,610,000 

 

 

*관급자 구입 지급자재 도급자 설치분(전기 분전함): 19,000,000원 

 

  바. 특이사항 

    1) 계약자는 본 공사가 학교 내에서 이루어지는 사업임을 감안하여 학생 등 학교 관계자의 안전관리와 교구 등 학교 물품 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 계약자는 계약자의 부주의로 안전사고 및 물품의 손실 및 도난 등이 발생 될 경우에는 전액 보상 등 모든 책임을 진다. 

   2) 본 공사 착공 전에 발주처(학교장 등)와 상호 협의된 공정표를 토대로 학사일정 및 학생 안전관리에 지장이 없도록 착공 전 사전 준비[(자재, 색상, 설계도서 오류 및 불분명 등에 대하여 발주처의 승인을 득함)]를 끝내고 공사를 착공한다. 공정 및 현장관리 잘못으로 발생된 모든 책임은 계약자 부담으로 조치하여야 한다. 

   3) (계약예규) 공사계약 일반조건에 의거 하자사항에 대하여 하자보수 완료확인서의 발급에도 불구하고 검사과정에서 발견되지 아니한 시공상의 하자는 계약상대자의 책임으로 한다. 

   4) 공사중 발생하는 소음, 분진 등으로 인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적절하게 조치 취하여 추진하시기 바랍니다. 

   5) 설계는 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시설관리본부에서 설계 도서를 검토받은 사항으로 입찰 참가 업체는 설계내역서 및 도면을 열람하신 후 입찰하시고 후추 낙찰업체는 설계내역서 및 도면을 열람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제기를 할 수 없습니다. 

 

2. 견적 및 계약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총액입찰에 의한 견적서제출입니다. 

  나. 청렴계약제 적용 대상공사입니다.  

  다. 지역제한(서울특별시) 대상공사입니다. 

  라. ⌜공공발주자 임금직접지급제 세부운영기준⌟에 따른 전자대금시스템(조달청의 하도급지킴이)을 적용 대상 공사입니다. [(붙임1) 서식을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 (의무적용) 도급금액이 3천만원 이상이고 공사 기간이 30일을 초과하는 건설공사 

    ‣ (권장대상) 위 의무 적용 건설공사 이외의 공사 

  마.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대상공사입니다. 

국민연금 보험료 

국민건강 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2,498,021 

1,967,885 

254,841 

 

  바. 산업안전보건법 제30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공사입니다. 

    - 입찰(견적)자는 입찰(견적)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에 따릅니다. 

구분 

계상금액 

비고 

산업안전보건관리비 

3,222,393 

 

 

  사. 계약상대자가 학교와 합의하여 전기·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의 ⌜전력·수도 광열비 산정기준⌟에 따라 학교에 대금을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준공일 전일까지 대금이 미정산되었을 경우 학교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 처리한다. 

  아. 건설기계대여대지급보증서 발급에 소요되는 금액은 국토교통부 고시에 따라 산출내역서에 명시하여야 하며, 발주자는 해당 금액에 대해 사후정산할 수 있습니다. 

  자. 환경보전비, 폐기물처리비 등 경비들은 관련 규정에 따라 사후 정산합니다. 

 차.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대상공사입니다. 

    - 착공신고서 제출시 노무비 구분관리제 합의서 작성, 노무비 지급 전용계좌 통장사본 제출 

  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면허소지(등록)업체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나.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 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제2024-1호, 2024. 2. 1.)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개찰한 뒤 최종낙찰자로서 선정되면 5일 이내에 계약 체결을 하여야 하며, 착공 신고시 까지 계약 서류 일체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착공 신고시까지 산출내역서가 미제출되어 우리 학교에서 그 이행을 촉구하였음에도 이행 기한까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지 못하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평일기준)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4조의 2의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나. 설계도서의 열람은 본교 행정실(070-7703-6501)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설명서 및 시방서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전자입찰서 접수 및 마감일시: 2025.7.3.(목) 15:20 ∼ 2025.7.9.(수) 10:00까지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개찰일시 및 장소: 2025.7.9.(수) 11:00 본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7. 견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지문인식 신원확인)으로만 집행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 인터넷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다.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5호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9조 제3항 및 동법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동광초등학교 학교회계로 귀속됩니다. 

 

9. 입찰(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시행규칙 제44조, 기획재정부 계약 예규 공사 입찰유의서 제15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시설공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본 입찰에 동일인(1인이 수 개의 법인의 대표자가 같은 경우 해당 수 개의 법인은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 입찰서를 제출하는 것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따라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①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②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 중 어느 한가지라도 위 등록사항과 다르게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4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니 위 등록사항이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기재사항과 일치하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0. 낙찰자 결정 및 통보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 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 대비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로서 「(계약예규)정부 입찰 계약 집행기준」 제4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 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1.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공사는 청렴계약 대상공사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에 의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동 조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서약서를 계약체결 시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전자대금시스템⌟ (조달청의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사항 

  가. 이 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제34조에 따라 ⌜하도급지킴이⌟ 이용을 적용하거나 권장하는 사업입니다. 

  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견적서 제출 시 [붙임2]의 ⌜전자대금시스템 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견적서에 ⌜전자대금 시스템(하도급지킴이) 이용확약서⌟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 견적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동 확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다.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 또한,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 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마.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 대금 등의 지급은 ‘인출 제한’기능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바.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 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사.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 견적서 제출 설명서 숙지 

  가.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반드시 다음 견적서 제출 설명서를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시설공사 소액수의 견적 공고문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4)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5) 공사계약일반조건 

   6) 공사입찰유의서 

   7)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각서 

 

14.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사각형입니다. 

  가.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에 ⌜안전 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유의 및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견적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제출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안내(☎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 기간의 연기는 전자입찰시스템(국가종합전자조달, 우리학교)의 장애시만 가능합니다. 

  다. 이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공고-공사]⇒[공사공고현황]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공고-공사]⇒[입찰정보-공사]⇒ [개찰 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조달청 집행기준은 조달청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바. 건설공사 외 기타(전기, 통신, 소방, 설비 등)공사가 포함된 공사인 경우 협의후 공사 진행 

  사. 착공전 주요 확인사항 알림 

    1) 본 공사는 계약기간에 반드시 모든 공정을 완료하여야 하므로, 시공자는 반드시 본 공사 착공 전에 시공사, 학교장, 관련업체, 발주처와 상호 협의 예정인 공정표를 토대로 학사일정 및 학생 안전관리에 지장이 없도록 착공 전 사전준비(각종 행정절차, 작업과정, 작업장관리, 공정설명회 등)를 완료하고 착공하며, 일정 조율이 가능한 업체만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공정 및 현장관리 잘못으로 발생한 모든 책임은 주계약자 부담으로 조치합니다. 

    2) 본 공사가 학교 내에서 이루어지는 사업임을 고려하여 학생 등 학교 관계자에 대한 안전관리와 교구 등 학교 물품 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관리 부주의(특히, 우천시 누수 피해)로 안전사고 및 민원 등이 발생할 때 전액 보상 등 모든 책임을 집니다. 

    3) 예정공정표 작성 전(착공 전) 공사 자재 및 인력수급, 관련업체에 따른 일정 협의를 완료한 후 착공하여야 한다. 시공사 임의 판단으로 착공하여 학생수업 지장 등 문제 야기 시 모든 책임은 계약자의 귀책 사유임을 명심하여 현장관리에 철저히 하여야 합니다. 

  아. 준공 확인 시 주요 확인사항 알림 

    1) 안전관리비 사용내역서는 전자세금계산서에 현장명(=학교명+공사명)이 기재되어 있을 것 

    2) 준공사진 제출 시 현장인부가 해당학교에서 ①안전관련 용구를 착용하고, ②작업하는 사진을 제출하고, ③구매수량대비 사진수량이 근접할 것 

    3) 산재보험, 고용보험, 건강보험, 연금보험은 사업장관리번호 끝자리가 6번 또는 7번 중 하나일 것 

    4) 산재보험, 고용보험, 건강보험, 연금보험은 공사현장명(=학교명+공사명)이 기재되어 있을 것 

    5) 레미콘, 아스콘, 모래, 폐기물 등의 학교에서 반입되거나 반출되는 재료는 납품량(=총중량-공차중량)현장명(=학교명+공사명)이 기재된 납품서를 제출할 것   

    6) 경비 항목(예: 포크레인, 지게차, 크레인, 트럭 등)은 현장명(=학교명+공사명)이 기재된 전자영수증을 제출할 것 

    7) 폐기물의 경우 폐기물인계인수서 또는 올바로시스템 배출신고관련서류를 제출할 것 

  자. 기타 자세한 사항에 대하여는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및 공사에 관한 사항 문의: 동광초등학교 행정실 (☏070-7703-6501) 

 

 

 

[붙임 1] 

 

전자대금지급시스템 이용 확약서 

(나라장터 하도급지킴이) 

 

  당사는 동광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특별교실 및 급식실 개선공사(전기)에 대한 계약상대자이자 수급인으로서 아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 당사는 「전자대금지급시스템(하도급지킴이)」을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하겠으며, 하수급인(자재·장비업체 포함)과 수기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시스템에 등록하겠습니다. 

  ◆ 당사는 하도급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 대금을 「전자대금지급시스템(하도급지킴이)」을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겠습니다. 

 

  ◆ 당사는 공사대금 중 하도급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 대금에 대해서는 인출이 제한될 수 있음을 인지하며, 인출 제한시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 당사는 동광초등학교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 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겠습니다. 

 

 

 

2025.  7.      . 

 

 

                                                주  소 :  

                                                상호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표자명 :                       (인) 

 

 

동광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7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붙임 3]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발주부서 

 

발주날짜 

 

발주내용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서울매그넷고등학교장 귀하 

계약상대자(확인 인) 

(서명 또는 인) 

 

[붙임 4] 

수의계약 대상자 심사자료 

 

                                                  작성자 : 행정실    0 0 0 

                                                  확인자 : 행정실장  0 0 0 

 

□ 공사명 :   

□ 업체명 :   

순번 

평      가     항     목 

평가결과 

비고 

1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 확정된 경우 

 

 

2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중에 있는 자  

 

 

3 

견적서 제출 마감일을 기준으로 시행령 제92조 또는 다른 법령에 따라 부실 

 이행, 담합행위, 입찰계약 서류의 허위위조 제출, 입찰·낙찰·계약이행 

 관련 뇌물 제공으로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고 그 종료일로부터 6개월이 

 지나지 아니한 자 

 

 

4 

공사 또는 기술용역의 경우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기술자 보유현황이 관련 

 법령에 따른 업종등록 기준에 미달하는 자 

 ※ 기술자보유현황의 심사는「낙찰자결정기준」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지 2>의 그밖에 해당공사 수행능력상 결격여부, 제3장 기술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의 기술인력 평가방법을 준용한다. 이때 

   ‘입찰공고일’은 ‘안내공고일’로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은 ‘견적서 제출 

   마감일’로 본다. 

 

 

5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6개월 이내에 입찰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10일 이상 지연배상금 부과, 정당한 이행명령 거부, 불법하도급, 5회 이상 하자보수 또는 물의를 일으키는 등 신용이 떨어져 계약 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 

 

 

6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6개월 이내에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 

 ※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는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6호에 따른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는 해당되지 아니하나 수의계약 결격사유 

  에 해당됨. 

 

 

7 

수의계약 체결일 현재 법 제33조에 해당하는 자 

 

 

8 

발주기관이 제한한 자격요건 등을 충족하지 아니한 자 

 

 

9 

그밖에 계약담당자가 계약이행능력이 없다고 판단되는 명백한 증거가 있는 자 

 

 

심  사  결  과 

 

 

제출서류 목록: 1. 사업자등록증, 통장 사본. 2. 법인등기부 등본 3. (전문)건설업 등록증사본 

              4. 행정제재처분확인서   5. 주거래은행 금융거래확인서  6. 수의계약각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