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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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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40312-000 공고일시  2025/07/04 11:30
공고명 진주교대부설초등학교 어린이 활동공간 개선 공사
공고기관 진주교육대학교 부설초등학교 수요기관 진주교육대학교 부설초등학교
공고담당자 류동균(☎: 055-740-1455)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7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1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2,71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49,11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30,890,000 원
추정가격
29,736,364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16,400,00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우편번호 : 52673 

주    소 : 경상남도 진주시 진양호로 369번길 3 진주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전화번호 : 055-740-1454~1455 

 

 

공사 수의계약(소액) 견적제출 안내공고 

 

   ㆍ공 고 명: 진주교대부설초등학교 어린이 활동공간 개선 공사 

   ㆍ수요기관: 진주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개찰일시: 2025. 7. 10.(목) 11:00 

이 입찰 설명서는 진주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에서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자격 등록: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진주교대 부설초등학교 행정실(☎ 055-740-1454~1455) 

 ○ 기초금액 및 원가·기술검토: 진주교대 부설초등학교 행정실(☎ 055-740-1454~1455) 

 

 

 

 

 

그림입니다.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다      음  - 

  1. 공사 수의계약(소액) 견적 제출 안내 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조달청 고시) 

  4.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기획재정부계약예규)  

  5. (계약예규) 공사입찰유의서 (기획재정부계약예규) 

  6. 공사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지침) 

  7. (계약예규) 공사계약일반조건 (기획재정부계약예규) 

  8. 공사계약특수조건 (조달청지침) 

  견적 제출 공고일(재공고 시에는 최초 공고일) 기준 현행규정을 적용하며,       현행규정은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 등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료검색>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업무별 자료/시설공사 

 ※ 정확한 자료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사항] 

 ▸공사시방서, 현장설명서, 입찰안내서 등과 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공사 수의계약(소액) 견적제출 안내 공고 

진주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공고 제2025-13호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7. 4. 

진주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분임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 제1항 제2호 위 시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국가계약법」적용 조달청 입찰 및 계약 건에 한함).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5.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건으로서 입찰자는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청렴계약서(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청렴계약서(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낙찰예정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1. 공 사 명: 진주교대부설초등학교 어린이 활동공간 개선 공사 

  1.2. 공사현장: 진주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1.3.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60일간 

  1.4. 주업무분야: 지반조성·포장공사업(주력분야: 포장공사업) 

  1.5. 공사금액: 금 80,000,000원 

  1.6. 추정금액: 금 49,110,000원  

      (추정가격: 29,736,364원, 부가세: 2,973,636원, 도급자관급자재: 16,400,000원) 

     ※ 관급자관급자재: 30,890,000원 

  1.7. 기초금액: 금 32,710,000원 

  1.8. 공사구분: 본 공사는 ‘전문공사’입니다. 

     - 공사예정금액 4억3천만원 미만 전문공사로「건설산업기본법」제16조 제1항 4호에 따라 건설 업역간 상호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 

  2.1. 전자입찰서 진행일시: 2025.7.7.(월) 10:00 ~ 2025.7.10.(목) 10:00 

  2.2. 개찰일시 및 장소: 2025.7.10.(목) 11:00, 진주교육대학교 부설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재입찰을 허용한 입찰로서 투찰업체는 재입찰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재입찰, 변경공고, 공고취소 시 별도로 통보하지 않음) 

  2.3. 기타사항  

    - 입찰 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입찰 설명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 면세사업자(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 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체결합니다. 

 

3. 입찰 및 계약방식 

  3.1. 나라장터를 통해서 입찰서를 제출하는 전자입찰 대상 공사입니다.  

  3.2.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 공사입니다. 

  3.3. 지역제한(경상남도 진주시) 대상 공사입니다. 

  3.4. 본 공사는 공동계약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5. 본 공사는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3.6.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낙찰자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3.7. 자격미달 업체가 개찰 1순위 업체일 경우라도 낙찰을 배제하고 다음 순위의 적격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4.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4.1. 입찰참가 신청은 전자 입찰로서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였을 경우에 입찰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4.2.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4.3.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9조제3항 및 동법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국고에 귀속됩니다. 

  4.4. 납부기한: 개찰일 전일 18:00 

 

5. 입찰참가자격 

  5.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 ‘지반조성·포장공사업(주력분야: 포장공사)면허를 보유한 업체로서 입찰서 제출안내서 공고일 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경상남도 진주시 두고 있는 업여야 합니다.  

  5.2.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하며 미 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동법 시행령」제76조의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3.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4.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국가계약법 시행령」제12조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붙임1]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6.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기준 

  6.1.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6.2. 낙찰자 결정은 입찰자 중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745% 이상인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낙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자격미달인 경우에는 차순위순으로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6.3. 동일 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7. 입찰무효 

  7.1.「국가계약법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법 시행규칙’ 제44조,「정부입찰ㆍ약집행기준」제9장 내역입찰의 집행(입찰무효의 범위) 및「공사입찰유의서제15조에 당하는 입찰,「공사입찰 특별유의서」제4조 및 제6조를 위반한 입찰은 무효입니다. 

  7.2.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7.2.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7.2.2.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공사입찰유의서제15조제1호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8.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8.1. 해당 건은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8.2. 설계서 열람: 진주교육대학교 부설초등학교 행정실(055-740-1454~1455) 

 8.3. 해당 건은 설계서 전자 열람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9.1.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2.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 4]」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되는 업체는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국민건강보험료 등 사후정산 

  10.1.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 금액을 착공 내역서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10.2. 국민건강보험료 등 상기의 고정 반영 항목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3조 및 계약 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19장(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건설 근로자 퇴직공제부금비),「산업안보건법」제72조(산업안전보건관리비),「건설기술진흥법」제63조(안전관리비), 술진흥법」제56조(품질관리비)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10.2.1. 보험료 등은 착공계 제출 시 당초 설계내역에 있는 금액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사후 정산은 설계내역에 있는 금액에서 사용한 금액 증빙서류 첨부 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안전 

관리비 

품질 

관리비 

333,415원 

425,774원 

43,436원 

0원 

471,644원 

0원 

0원 

 

   10.2.2.「건설근로자의 고용개선 등에 관한 법률」제13조 제4항에 따른 일정규모 이상의 사업장에 해당할 경우, 사업주는 근로일수 신고를 위한 전자카드를 피공제자에게 발급하여야 합니다. 

 

11.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11.1.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4에 의거하여 각 중앙관서의 장으로부터「건설산업기본법」제34조 제1항 또는「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3조제1항이나 제3항을 위반한 사실이 통보된 자로서 당해 입찰공고일이 위반사실 통보일로부터 1년 이내인 것으로 확인된 때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5조제1항에 따른 대가 지급 시 “하도급대금을 수요기관이 하수급인에게 직접 지급하는 것에 합의한다.”는 내용의 [붙임2]의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1.1.「건설산업기본법」제34조에 따라「하도급지킴이」시스템 이용 사업입니다. 

   11.1.2. 본 공사는 ‘공공발주자 임금직접지급제’ 적용 공사입니다. 

   11.1.3. 입찰에 참여하는 자[붙임3]「하도급지킴이」이용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 입찰서에「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하도급지킴이는 이용에 대하여는「공사계약 특수조건」제6조의4에 의합니다. 

    11.1.4. 낙찰예정자는 계약체결 이후 [붙임3] 확약서를 착공서류와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11.1.5. 우리 대학교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11.1.6.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하도급 관련사항  

12.1.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의 가능여부, 하도급 승인 절차 등은 해당법령에 따릅니다. 

12.2. 하도급시 해당령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2.3. 국가계약법」 제27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에 관한 제한규정을 반하여 하도급한 자 또는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관서의 인을 얻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4. 국가계약법」 제2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건설근로자 전자카드제와 하도급지킴이 시스템 연계에 관한 사항 

13.1. 당해 공사는 건설근로자법 제13조제4항, 같은법 시행령 제12조의2에 따라 전자카드제 적용 현장(공사예정금액 1억원 이상)이며, 수급인과 하수급인은 전자카드시스템에 전자카드제 적용 공사현장을 등록하여야 하며, 수급인은 건설근로자가 전자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건설근로자공제회가 지정하는 전자카드 단말기를 설치ㆍ운영해야 합니다.  

13.2. 수급인과 하수급인은 건설근로자에게 공사현장 출입 전에 미리 하나은행 또는 우체국에서 전자카드 겸용 금융카드를 발급(휴대폰, 인터넷 또는 방문하여 발급)받아 지토록 사전 안내하고, 출퇴근 시 전자카드를 이용하여야 출입이 가능함을 안내하고, 관리하여야 합니다. 

 

14. 건설기계장비 대여 

 14.1. 계약상대자(수급인, 하수급인, 건설기계 대여업자 등)는 「건설산업기본법」제68조의3 및 「건설기계관리법」제22조를 반드시 준수하여야 합니다. 

 14.2. 당해 공사현장에 건설기계 임대가 수반되는 경우 「건설기계관리법」제22조에 따라 계약당사자간 건설기계임대차 등에 관한 계약서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14.3.급인 또는 하수급인은 건설기계를 대여 할 경우 「건설산업기본법」제68조의3에 따라 건설기계의 대여대금을 보증하는 보증서를 그 공사 착공일 이전까지 발주기관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단, 발주자가 건설기계 대여대금을 직접 건설기계 대여업자에게 지급하기로 발주자, 건설사업자, 건설기계 대여업자 간에 합의한 경우에는 직불합의서 제출) 

 14.4. 공사현장의 감리자 및 현장감독자는 건설기계 대여계약 여부 등을 확인하여 발주기관 공사감독자에게 반드시 알려주어야 합니다. 

 14.5. 건설기계대여대금지급보증서 발급에 소요되는 금액은 국토교통부 고시에 따라 산출내역서에 명시하여야 하며, 발주자는 해당 금액에 대해 사후정산 할 수 있습니다. 

 

15. 기타사항 

  15.1.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에 게재됩니다. 

  15.2. 계약상대자는「인지세법」,「주택도시기금법」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15.3. 낙찰금액에서 원 단위 미만의 금액은 절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15.4. 수요기관의 요청에 따라 낙찰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2조에 따른 방법으로 계약이행을 보증하여야 합니다. 

 

  15.5. 입찰서 제출 시 유의사항 

   15.5.1. 전자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같은 항 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15.5.2.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은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입찰의 취소신청은 개찰시간 전 나라장터를 통하여 ‘시설공사 입찰 취소신청서’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공사에 재입찰 할 수 없습니다. 

   15.5.3.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입찰하여야 합니다. 

   15.5.4.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은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을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붙임 1】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5항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국가계약법」제27조의5 제1항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국가계약법 시행령」제76조 제1항 제8호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겠습니다. 

 

1.「조세범처벌법」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관세법」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감면받거나 면탈하거나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3.「지방세기본법」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4.「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제34조에 따른 해외 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34조의2 제1항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5.「외국환거래법」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 금액이 ‘같은 법’ 제29조 제1항 제6호에 해당하는 자 

 

 

2025.    .    .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 

 

 

진주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분임재무관 귀하 

 

【붙임 2】 

 

 

【붙임 3】 

 

【붙임 4】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   업체명   )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안전보건법」및「중대재해처벌법」을 준수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하고 종사자의 안전보건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의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해당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확인·개선을 위한 위험성평가 실시 및 종사자 의견을 청취하여 안전한 작업환경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교육 실시 및 적정한 보호장비를 지급·착용 지도하고, 작업장 주변을 정비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하겠습니다. 

 

3. 산업재해 등 비상 상황을 대비하여 비상 대응체계를 구축하고, 안전사고가 발생한 때에는 ( 업체명 ) 책임하에 안전조치를 취하겠습니다. 

 

4. 해당 사업 수행 중 중대산업재해 발생 즉시 진주교육대학교 부설초등학교에 보고하고 재해 복구 조치를 이행하며, 재해 발생에 따른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 계약명:  

 - 업체명: 

 - 대표자:               (인) 

 

진주교육대학교 부설초등학교 분임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