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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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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45892-000 공고일시  2025/07/07 16:04
공고명 동명여자중학교 신관 외벽 및 내부 보수 공사(건축)
공고기관 서울특별시서부교육청 동명여자중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서부교육청 동명여자중학교
공고담당자 문태민(☎: 02-363-5043)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시담(다자간)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종합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7 16:1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1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7/11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3,606,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53,606,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48,732,727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동명여자중학교 공고 제 - 호 

 

동명여자중학교 신관 외벽 및 내부 보수공사(건축) 

다자간수의시담 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07.07. 

 

 

동명여자중학교장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본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우리 학교 및 우리 학교법인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 서부교육지원청 부패신고센터  

 본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민원인 만족도 제고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ㆍ홈페이지:http://sbedu.sen.go.kr/신고센터>공익제보센터 이동 

  스마트폰 활용 신고: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oo민원소리함 이동 

 

   ※보상:누구든지 서울특별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학교 교직원 및 계약직 교직원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서울특별시교육청 공익 신고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1. 공사개요 

  가. 공 사 명 : 동명여자중학교 신관 외벽 및 내부 보수공사(건축) 

  나. 공사현장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독립문로 49, 동명여자중학교 신관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8일(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자 결정 후 7일 이내 계약                  체결 하여야 함) 

  라. 공사내용 : 기존 외벽 및 내부 누수 부위 보수 등 

  마. 예정(기초)금액 : 금53,606,000원 

                    (추정가격 48,732,727원, 부가가치세 4,873,273원) 

 

2.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공사 

기간 

접수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기초(설계) 금액 

동명여자중학교 

신관 외벽 및 내부 보수공사 

(건축) 

착공일로 28일 

2025.07.07. 14:00 

 ~  

2023.07.11. 14:00 

2023.07.11. 15:00 우리학교 집행관PC 

53,606,000원 

(추정가격 48,732,727원 

+부가세 4,873,273원)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3. 전자수의시담 및 계약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를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나. 본 공사는 다자간 전자시담(견적서제출) 대상공사입니다. 

  다.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제마목에 따라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 제1항에 따른 여성기업에 의한 공사입니다. 

  라.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공사입니다. 

 

4. 현장설명 및 설계서 등 열람 

  가. 본공사의 현장설명은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 

  나. 설계서 및 도면 열람 : 입찰서 제출 마감시까지 학교 행정실(☎02-365-5043)에서 열람    

 

5. 전자수의시담 견적 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전문공사업종 중 건축공사업 또는 실내건축공사업 등록한 자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서울특별시에 두고 있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나.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 제1호에 따른 여성기업으로 해당법률에 따라 발급된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하여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후 전자입찰시스템(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견적서 제출 

  가.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동일 IP 중복 투찰 제한)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귀속 

  o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의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 시행규칙 제42조, 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에 의합니다. 

  나. 유의사항 : 공사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공사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등 입찰관련 법령에 따르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9. 낙찰자 결정 및 통보  

  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나 본입찰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 제70호 2016.11.14.)에 따라서 예정가격대비 87.745%(낙찰하한율) 이상으로 투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 지방자치단체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거 심사하여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의 낙찰예정자 결정은 공사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라. 입찰집행 후 낙찰하한선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2(청렴계약)」에 의거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동의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해당)학교 광열비 채권에 대한 상계   

계약상대자가 학교와 합의하여 전기․수도 등을 사용하고 준공일 전일까지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처리 한다.  

※ 해당학교와 계약상대자 합의서 작성 

 

 

12. 기타 참고사항 

  가. 본 건 계약은 G2B를 이용한 전자계약 방식으로 시행합니다. 

  나. 본 공사는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및 회계예규 등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 비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며,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내역입찰의 경우 산출내역서 포함) 반드시 예비가격 기초금액 작성 시 계상된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건의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www.g2b.go.kr) 또는 서울특별시교육청 정보공개홈페이지(open.sen.go.kr)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및 공사에 대한 문의 : 동명여중 행정실 (02-363-5043) 

        

 

2025. 07. 07. 

 

동명여자중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