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고명: 뷰티예술대학(학205) 및 미래융합대학(대319) 실습실 구축공사
■ 개찰일시: 2025.07.23.(수) 14:00
■ 발주기관: 동명대학교
■ 공고일자: 2025.07.07.(월)
본 입찰 안내서는 동명대학교에서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관련 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여자에게 있습니다.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실무 문의: 시설안전팀 한다송 (☎ 051-629-0841)
○ 계약 문의: 총무팀 정순임 부장(☎ 051-629-0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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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 검색>
⦁법령·계약예규: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 :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업무별 자료에서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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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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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 따라 청렴계약(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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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본 학교법인의 임원 또는 총장의 배우자, 직계존·비속 및 형제자매 등 대학의 특수관계자는 입찰 전 사전 신고를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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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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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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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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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2B공고번호: R25BK00946262-000(동명대학교: 2025-003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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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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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예술대학(학205) 및 미래융합대학(대319) 실습실 구축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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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 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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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광역시 남구 신선로 428 동명대학교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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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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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01,949,000원(VAT 포함)
뷰티예술대학 65,000,000원 / 미래융합대학 36,949,000원
※ 계약내역서 및 정산내역서는 학과별 분리함.(계산서 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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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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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공일로부터 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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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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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건축공사 1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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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공사 분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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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Ⅰ→ 실내건축공사업(100%) [주력분야: 실내건축공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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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Ⅱ→ ( )신설공사 (○)유지보수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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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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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경쟁입찰(총액), 최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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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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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15.(화) 10:00 대학본부·경영관 106호
※ 현장설명회 불참 시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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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 비정형전자문서 서류 접수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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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08.(화) ~ 07.23.(수) 12:00
※ 제출 방법: 국가종합전자도달시스템(나라장터) 비정형전자문서로만 제출(제출 방법은 하단 “9. 기타 유의사항 가”참조)
※ 위 기간 내 서류 미제출 할 경우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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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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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23.(수) 14:00, 동명대학교 대학본부ㆍ경영관 30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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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경쟁입찰(총액입찰, 최저가 입찰)입니다.
나. 이 공사는「산업안전보건법」제30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입니다.
- 입찰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아래에 제시된 내역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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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시 금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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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보건관리비(뷰티예술대학)
산업안전보건관리비(미래융합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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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30,664원
839,066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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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문에 첨부된 공내역서에 반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임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3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집행기준」제19장에 정한 바에 따라 해당될 경우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G2B 업종코드: 4990)에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부산광역시에 두고 있어야 합니다.
나. 2021년 1월 1일부터(시작일) ~ 공고일 전일까지(종료일) 공공기관 및 대학교에 단일 유사 실적이 1억원 이상인 업체일 것(하도급 제외)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동 법률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
마. 위 자격조건을 모두 만족하고 현장설명회 참석(입장 시간 초과 시 입실 불가) 및 기간 내 서류를 제출한 업체만 참여 가능합니다.
※ 본 공사는 실내인테리어 공사로 공사기간 및 공정 전반에 대한 종합적인 계획·관리, 조정의 필요성 등을 감안하여 능률과 품질저하 방지를 위해 업종 간 상호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동명대학교에서 작성한 예정가격(동명대학교 편성 예산액 및 유사 시공 사례 계약금액 등을 고려하여 작성) 이하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나. 동일한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현장에서 추첨을 통하여 결정합니다.
5. 입찰무효
가.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 또는 입찰 조건에 위배한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한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공사입찰유의서」제15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6. 입찰 보증금(서)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서)은 설계금액 또는 투찰예정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으로 본 공고문“나라장터 비정형전자문서 서류 접수 마감”일까지 비정형전자문서로 제출 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이 취소되며, 이행(입찰)보증보험금은 본교에 귀속됩니다.
7. 제출서류 목록
가. 현장설명회
- 제출장소: 현장설명회 집결장소에 종이 서류 제출
- 제출서류: 사업자등록증 1부, 법인(개인)인감증명서 1부, 건축업 등록증(실내건축공사업) 1부,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계는 해당자만 제출)
- 지참목록: 신분증,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대리인 참여 시 추가 제출서류: 위임장, 재직증명서(대리인 신분증 지참)
나. 입찰 보증금(서) 및 실적증명서
- 제출장소: 나라장터 비정형전자문서로 제출
- 제출서류: 입찰보증금(서) 1부
- 제출방법: 하단 참조
다. 입찰(개찰)
- 지참 목록: 신분증,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1부 - 기 제출시 생략)
- 대리인 참여 시 제출 서류: 위임장, 재직증명서
(대리인 신분증 지참 - 기 제출시 생략)
라. 계약체결 시: 낙찰자 결정 후 별도 통보
8.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조달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가. 본 계약은「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나. 계약업체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시에 동명대학교에서 제공하는 「안전ㆍ보건 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업체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안전ㆍ보건 관리계획서」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비정형전자문서 제출 방법: 제출서류를 전자파일(PDF)로 저장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비정형전자문서에 파일을 첨부하여 제출한 경우만 인정(이외 방법 제출 시 무료 처리됨)
나라장터(로그인) 문서함 클릭 보낸문서함 클릭 비정형전자문서작성 클릭 수신자검색 및 지정 클릭 공공기관 클릭 검색 부분에 동명대학교 입력 후 조회 클릭 담당자명((C700350300001)정순임) 체크박스 클릭 수신자지정 클릭 문서번호(공고문의 공고번호 입력) 입력 제목(공고명 입력) 입력 본문(공고명+서류제출) 입력 파일첨부(제출서류 목록 순서로 1개의 파일로 첨부 송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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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낸 문서함의“문서상태”가“송신완료”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하며, 계약담당자가 문서 수신할 경우“문서상태”는“수신확인”으로 변경 됨.
- 문서발송 시 에러가 발생할 경우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니 발송 후 반드시 “문서상태”가“송신완료”되었는지 확인요망(필요 시 입찰[계약] 담당자에게 확인 전화 권장)
- 문서 발송 일시는 공고문의 서류 제출 일시까지 발송 되어야 하며, 기준 일시는 입찰(계약) 담당자 문서함의 전송일자를 기준으로 함(전송일자는 입찰자의 문서발송 일시와 동일함.)
나.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다. 본 공사는 공사 착공 전에 발주처와 상호 협의된 공정표를 토대로 학사일정 및 학생 안전관리에 지장이 없도록 착공 전 사전 준비(자재, 색상, 상세, 설계도서 오류 및 불분명 등에 대하여 발주처의 승인을 득함)를 끝내고 공사를 착공한다. 공정 및 현장관리 잘못으로 발생된 모든 책임은 계약자 부담으로 조치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자는 본 공사가 대학교 내에서 이루어지는 사업임을 감안하여 학생 등 대학 관계자의 안전관리와 교구 등 대학 물품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하며, 계약자는 계약자의 부주의(특히, 우천 시 누수 피해)로 안전사고 및 물품의 손실 및 도난 등이 발생 될 경우에는 전액 보상 등 모든 책임을 져야 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7. 07.
동명대학교 총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