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2025 – 88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세종대학교 찬하관 신축 및 애지헌교회 증축 전기공사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VAT 및 각종 제반 비용 포함)
다. 입찰장소 : 본교 전자조달시스템(http://www.ebiz4u.co.kr)
라.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가
마. 공사개요
건물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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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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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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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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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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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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찬하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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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4층~지상6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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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2.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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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89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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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근콘크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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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축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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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지헌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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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1층~지상2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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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9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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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55.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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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근콘크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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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증축공사
(증축면적:12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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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공종 : 전기공사업
사.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24개월 이내(준공기한 엄수)
2. 입찰 일정
가. 입찰공고일 : 2025.07.08.(화)
나.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마감일시 : 2025.07.16.(수) 11:00 -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
다.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25.07.16.(수) 15:00 - 세종대학교 군자관 6층 집현전
※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지참
※ 설명회 미참가 업체 입찰 참여 불가
라. 서류등록 마감일시 : 2025.08.01.(금) 11:00 -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
마. 가격투찰 시작일시 : 2025.08.01.(금) 17:00 -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
※ 서류심사 일정에 따라 가격투찰 시작일시의 변경이 있을 수 있음.
바. 가격투찰 마감일시 : 2025.08.05.(화) 12:00 -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
사. 개찰일시 : 2025.08.05.(화) 14:00 이후 -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
아. 계약 체결 : 낙찰자 선정 후 10일 이내 -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 전자계약
※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3. 입찰참가 자격 : 다음 요건을 모두 구비한 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공고일 기준 자격(등록)취소, 업무정지 또는 자격정지, 휴·폐업 중 또는 기타 이상에 준하는 행정관청 또는 공공기관의 행정처분(부정당업체 제제 포함) 기간 중에 있는 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다. 업체의 상태가 워크아웃이나 법정관리 등 본 공사 수행에 있어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라. 전기공사업법령에 의한 전기공사업 면허 소지업체로서 도급순위 1위~500위(한국전기공사협회 2024년도 시공능력공시기준) 업체
마. 회사채에 대한 신용등급 BBB 이상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에 대한 신용등급 BBB 이상 중 1개 이상의 조건이 되는 업체
※ 신용평가 기관은 조달청에서 인정하는 기관에 한하며, 신용평가 등급은 입찰공고일 전일 이전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함.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바. 위의 조건을 갖춘 업체로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4. 입찰 등록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1]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다.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등기부등본) 1부 ※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분
라. 법인인감증명서 1부 ※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분
마.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 계약일 기준 유효기간 내
바. 대리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서식2] ※ 대리인 참가 시 제출
사.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대표자 및 대리인) 1부[서식3] ※ 대리인 참가 시 대리인도 제출
아.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확약서 각 1부[서식4] [서식5]
자.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 이상) 1부
차. 면허수첩 및 면허증 사본(원본대조필)
카. 신용평가등급증명서 1부 ※ 계약일 기준 유효기간 내
타. 도급순위증명서 1부
※ 인감은 본인감 사용을 원칙으로 하며,‘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는 동의자 자필서명을 원칙으로 함.
※ 공동대표의 경우 대표자 모두의 인감이 날인되어야 함.
5. 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보증기간은 입찰등록일로부터 30일로 함).
나. 보증보험증권 발급 시 필요한 본교의 사업자등록번호는 207-82-04641(세종대학교/대표자 엄종화)임.
다. 낙찰자가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입찰 등록 시 제출한 자료가 허위인 경우,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낙찰되어 당해 낙찰이 무효로 된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함.
라.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계약금액의 100분의 2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가(VAT 및 각종 제반경비 포함) 입찰자 낙찰
나. 낙찰자가 될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상 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으로 낙찰자를 결정
다. 유찰 시,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을 진행할 수도 있으나, 별도 연락은 없으니 주시하기 바람.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객관적인 무효 사유가 있는 업체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다. 기타 관련 법령 및 규정에 부적합 업체
8. 유의사항
가. 입찰 및 서류제출은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을 통하여야 하고,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벽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전자조달시스템에 공지한 사항도 입찰공고문과 동일한 효력이 있음.
나. 입찰은 대표이사 또는 대표이사로부터 위임받은 직원만 참가할 수 있음.
다. 입찰 관련 서류는 일절 반환되지 않으며, 입찰 관련 소요 비용은 입찰참가업체의 부담으로 함.
라. 응찰자가 제안한 내용에 허위 및 조건에 위반된 사항이 있을 시 낙찰 후에라도 무효 처리될 수 있음.
마. 낙찰자는 계약고지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받을 수 있음.
바. 면세사업자와는 부가가치세(10%)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함.
사.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또는 관련 법령 및 법규를 준용할 수 있음.
아. 계약은 본교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진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서 정한 세액에 해당하는 인지를 구매하여 계약서에 첨부하여야 함.
자. 낙찰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운영사로부터 입찰 시 예치금 및 낙찰 시 수수료를 청부받을 수 있음.(관련문의 : 02-869-2730)
차. 공동도급(공동, 분담이행)으로 입찰 참여는 허용하지 않음.
카. 기타 공사 및 입찰에 관한 문의는 문의처로 연락바람.
9. 문의처
가. 공사에 관한 문의 : 건설개발과 전기 - 02)3408-3676
나. 입찰 등록에 관한 문의 : 구매과 02)3408-3025
붙임 : 1. 입찰등록서식 각 1부
2. 현장설명서 1부
3. 도면 및 시방서(웹하드 업로드, 현장설명서 참조) 1부
- 웹하드 주소 : http://only.webhard.co.kr / ID:sejongcon / PW:1234
- 폴더명 : 세종대학교 찬하관 신축공사 / PW:0430
4. 공사입찰유의서 및 계약일반조건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07. 08.
세종대학교 총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