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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50942-000 공고일시  2025/07/09 15:23
공고명 2025 청심국제중학교 종합강의동 실내벽체 환경개선공사(건축)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가평교육청 청심국제중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가평교육청 청심국제중학교
공고담당자 김윤도(☎: 031-589-8831)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9 17: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25,444,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8,065,648 원
   
추정금액
327,570,62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14,04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202,126,62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공사입찰설명서 

 

 

 

입찰공고번호 

공     사     명 

개 찰 일 시 

 CSIA2025-057 

[긴급] 청심국제중학교 종합강의동 실내벽체 환경개선공사 

2025.07.18.(금) 11:00 

 

 

 

본 입찰 설명서는 청심국제중학교에서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서 제출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및 입찰참가자격등록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 공사, 공고에 관한 사항 : 행정실 ☎ 031-589-8831 

 

 

 

 

 

청심국제중학교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미사리로 324-213 청심국제중학교 

(http://www.csia.hs.kr/, TEL: 031-589-8831)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 문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공사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Ⅲ.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Ⅵ.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 입찰공고일(재공고 시에는 최초 공고일) 기준 현행규정을 적용하며, 현행규정은 국가법령정보 

    센터 홈페이지(www.law.go.kr)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료 검색> 

(법령·계약예규)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 등)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업무별 자료/시설공사에서 각각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 사항> 

 ※ 공사시방서, 현장설명서, 입찰안내서 등과 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 

    (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공고 CSIA2025-057 

 

공사 수의계약 견적 제출 안내공고 

 

다음과 같이 시설공사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육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 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청심국제중학교 종합강의동 실내벽체 환경개선공사 

  나. 공사현장: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미사리로 324-213 청심국제중학교 

  다. 공사내용: 내역서 참조 

  라. 공사구분: 전문공사 

  .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65일 

  바. 공사금액 

기초금액 

도급자설치 

관급자재금액 

추정금액 

(공사예정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합 계 

114,040,000원 

11,404,000원 

125,444,000 

202,126,620원 

327,570,620 

 

  ※ 관급자설치 관급자재금액: 0원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    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일정 

  가.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2025.07.09.(수) 17:00 ~ 2025.07.18.(금)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2025.07.18.(금) 11:00 청심국제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시스템장애 등 학교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음. 

 

3.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법 

  가. 총액견적, 지역제한(경기도) 시행 대상입니다. 

  나. 적격심사 비대상공사입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을 G2B를 통하여 전자계약으로 하며, 계약 이후에도 직접 방문이 필요 없는 무방문 전 

     자계약제에 의합니다. 

  라.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시행 대상공사입니다. 

  마.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바. 전자 대금 지급시스템(하도급지킴이) 이용 시행 공사입니다.(´19.6.19.부터 시행) 

  사. 낙찰자는 낙찰자결정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4. 현장설명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5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설명은 실시 

   하지 않으며, 청심국제중학교 행정실에 비치되어 있는 설계서 및 도명 열람으로 갈음합니 

   다. (단 열람을 원하는 경우 사전 연락을 통해 반드시 일정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설계도서 열람장소 및 문의: 청심국제중학교 행정실 (031-589-8831)】 

 

5.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한 자로서 다음 각 호의 조건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로서「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실내건축공사업 등록한 업체 

    2)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현재「경기도」에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주된 사업장)이 있는 업체 

    3)「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나. 본 공고는「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 

    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일 전일까지 조달청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제33조에 해당하는 자 또는 지방자치단체 입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는 자적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마.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해당하는 자는 본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낙찰자는 계약시 [붙임2] 계약이행 통합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인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6. 견적(입찰)서 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제출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 

  나.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낙찰자 결정 및 예정가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국민연금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낙찰하한율(89.745%)이상 최저가격 견적제출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본 건은 소액수의 견적제출 대상으로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1순위자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의 규정에  

      의한 견적제출 무효에 해당할 경우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할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제15조 1항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추첨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최다 선택된 4개 번호 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마.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에 재입찰 또는 재공고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입찰(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ㆍ보건 확보 의무를 숙지한 후 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붙임3]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붙임3]「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 

    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공사 근로자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계약상대자 및 하수급인이 노무비를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하고(노무비 지급용 전용통장 개설) 근로자 개인계좌로 입금(구분관리제)하여야 하고, 발주기관은 매월 근로자별 노무비 지급여부를 확인합니다.(지급확인제) 

  나.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제도를 적용하지 않을 수 있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제외(先지급, 현금지급, 계약기간 1개월 미만인 공사 등. 단, 지급확인제는 적용됨) 경우와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직접노무비 지급대상 전원이 계약상대자의 상용근로자만으로 구성된 공사 등) 경우는 해당 사유서를 기재한 노무비 구분관리제 적용 제외 신고서(또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 신고서)를 착공시 제출해야 합니다.  

 

12. 하도급 대금 및 자재․장비대금 지급확인제 시행  

  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6장(선금․대가지급요령), 제13장(공사계약 일반 

    조건)에 의거 계약상대자는 하수급인, 계약상대자와 직접 계약을 체결한 자재․장비업자 및 

    하수급인의 자재․장비업자의 시공 상당분에 대한 금액을 해당업자에게 현금으로 지급하고 

    지급내역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발주자로부터 기성금, 준공금 등 대금 수령시 15일 이내에 하수급인 및 계약 

    상대자와 직접 계약 체결한 자재․장비업자에게 현금으로 대금 지급하고, 대금 지급 내역 

    (업체명, 지급액, 지급일자) 및 증빙자료(세금계산서, 무통장입금표, 통장사본 등)를 공사감독 

    관에게 5일 이내(공휴일과 토요일 제외) 통보하여야 합니다. 

  다. 단, 하수급인과 직접 계약 체결한 자재․장비업체가 있는 경우 계약상대자(원도급사)의 업무 

    처리 절차를 준용하여 하도급 대금 수령 후 15일이내에 자재․장비업자에게 현금으로 대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착공계 제출 시 하도금대금 및 자재․장비대금에 대한 지급 확인제를 준수할 

    것을 확약하는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3. 하도급지킴이」(전자 대금 지급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가. 이 공사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붙임4]의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동 확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다.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1) 노무비는 '인출 제한' 기능을 사용하며 그 외 하도급대금 등의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기능 사용에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2)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마.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4. 공사의 사후 보험료 정산 등 

  가.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담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 

      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89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르며 

  나.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산업안전보건법」제72조,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제89조 및「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 제2022–43)에 따라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에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보험료 금액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품질관리비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라. 또한 반영된 보험료, 퇴직공제부금,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품질관리비는 준공대가 지급 시 사후정산하여야 합니다. 

<예정가격 중 보험료 등 계상금액> 

비 목 

금 액 (원) 

국민연금보험료 

2,932,830 

국민건강보험료 

2,310,418 

노인장기요양보험료 

299,197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비 

0 

산업안전보건관리비 

2,523,203 

안전관리비 

0 

품질관리비 

0 

합 계 (A값) 

8,065,648 

 

 

15. 기타사항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공사현장인 해당 기관과 합의하여 전기·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기관에 대금 지급을 원칙으로 하고, 준공 시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도급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을 정산처리 할 수 있습니다.(해당 기관과 합의서 작성) 

  나. 본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입찰공고검색 

 

16.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로 장애 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나라장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문의 사항 안내 및 전화번호  

     - 전자입찰 이용, 입찰참가자격등록에 대한 문의: 조달청 콜센터(☎1588-0800), 

     - 계약, 공사에 관한 문의: 청심국제중학교 행정실(☎031)589-8831)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5년  7월  9일 

 

 

 

 

 

 

청심국제중학교장 

 

 

 

 

 

 【붙임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청심국제중학교 재무관 귀하 

 

【붙임2】 계약이행 통합 서약서  

 

계약명 

 

발주기관 

 

업체명 

 

대표자 

                      (인)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주소 

 

 

 

구분 

이행 내용 

세부내용 

1 

계약일반조건 

상기 본인(법인)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9장 계약 일반조건을 준수합니다.  

[  ] 예 [  ] 아니오 

2 

수의계약 각서 

귀 기관과 수의계약을 체결함에 있어서 [붙임1]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사유에도 해당되지 않으며 차후에 이러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아도 하등의 이유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붙임1] 수의계약 배제사유 1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를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4 

계약보증금 

계약서의 의무를 이행하지 못하여 계약보증금을 귀 기관에 귀속시켜야 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5조제3항에 따라 즉시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겠습니다.  

[  ] 예 [  ] 아니오 

[  ] 각서 [  ] 보증서 

5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임직원과 대리인은 발주기관에서 시행하는 공사·용역·물품 등의 입찰·낙찰, 계약체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 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하면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을 것이며,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이며,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서약서(양식) 탑재: 경기도교육청누리집>통합자료실>과별자료실>재무관리과 

[  ] 예 [  ] 아니오 

6 

조세포탈 여부 확인 서약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하며, 조세포탈 등을 한 자에 해당하여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은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 해제ㆍ해지를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  ] 예 [  ] 아니오 

7 

하자보수 

보증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1조에 따라 하자보수보증금을 귀 학교(기관)에 귀속시켜야 할 사유가 발생하면 즉시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겠습니다. 

[  ] 예 [  ] 아니오 

[  ] 각서 [  ] 보증서 

8 

[공사] 전기·수도 사용료 납부 확인 

공사용 전기·수도 계량기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없으므로 기관의 전기 및 수도를 사용 후 경기도교육청 학교 시설공사 시 공공요금(전기료 및 수도료) 징수 개선방안」 및 「학교시설공사 업무편람」 따라 전기료 및 수도료를 학교(교특)회계에 세입조치하고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요인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의무사항을 이행하겠습니다. 

[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① “과업 수행자”는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안전ㆍ보건 관계법령 및 중대재해처벌법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고 만약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경기도교육청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과업 수행자”는 종사자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경기도교육청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 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한다. 

③ 사업수행에 필요한 작업, 점검 등 모든 작업을 할 때에는 철저한 안전대책을 수립한 후 작업에 임하여야 하며, 안전사고가 발생한 때에는 과업 수행자의 책임 하에 후속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④ 중대산업재해 발생 시 선보고 후 사고처리 하여야 한다.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10 

개인정보이용·수집 동의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22조에 따라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항목 

수집ㆍ이용 목적 

보유ㆍ이용기간 

대표자명, 주소,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계좌번호, 이메일 

계약업무 진행   

계약체결일로부터 5년 

 

[  ] 예 [  ] 아니오 

11 

시설사업 

집행지침 준수 

설계변경 사유 발생시 학교는 물론 지원청의 사전검토를 받아야 하고, 이를 이행하지 않은 임의설계변경에 대하여는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하겠습니다. 

[  ] 예 [  ] 아니오 

12 

기타 사항 

법령, 예규 등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최신 규정을 따름 

변경 계약 시 변경 사항을 따르되, 계약이행 통합 서약서는 기존 

   서약서로 갈음할 수 있음 

 

 

 

 

2025.    .     . 

  

 

계약상대자:  업체명 0000     대표 000           (인) 

 

청심국제중학교장 귀하 

 

【붙임3】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업체명)은/는 산업재해 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 (업체명)은/는 본 공사계약을 수행함에 있어「산업안전보건법」및「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고 성실히 계약을 이행하겠습니다. 

  

 · 위의 사항을 확실히 숙지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인) 

 

청심국제중학교 재무관 귀하 

 

【붙임4】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