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50238-000 공고일시  2025/07/10 08:42
공고명 여주제일고 진입로(보차도) 포장공사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긴급)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여주제일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여주제일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송윤식(☎: 031-882-3353)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0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1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3,738,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5,968,908 원
   
추정금액
179,689,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18,049,000 원
추정가격
130,670,91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17,902,00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여주제일고등학교 공고 제2025-14호 

 

여주제일고 진입로(보차도) 포장공사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긴급) 

 

1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공사 기간 

여주제일고 진입로(보차도) 포장공사 

2025. 07. 10. 10:00 

~ 

2025. 07. 16. 10:00 

2025. 07. 16. 11:00 

여주제일고등학교 

집행관 PC 

착공일로부터 90일까지 

 

(단위: 원) 

추정금액 

(A=B+E) 

기초금액 

(B=C+D) 

추정가격 

(C) 

부가가치세 

(D) 

관급자재(E) 

도급자설치 

관급자설치 

179,689,000 

143,738,000 

130,670,910 

13,067,090 

17,902,000 

18,049,000 

 

※ 공사개요: 진입로(보차도) 포장공사/ 면적 1,583㎡ 

※ 공사위치: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여주남로 1155-15, 여주제일고등학교 후문 

※ 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에 대해서는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중대재해처벌법령 적용대상으로 입찰 업체는 법령상 안전보건확보의무 준수 필요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집행 공사이며,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나.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다.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입니다. 

  라.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지역제한(이천시, 여주시, 양평군) 대상공사입니다. 

  바. 이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입니다. 

    1)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산출내역서 포함) 아래 제시된 내역을 조정없이 반영해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1,099,321원 

1,395,471원 

142,362원 

- 

3,331,754원 

 

    2)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사후 정산해야 합니다. 

    3) 대가지급 청구 시 납입확인서 등을 제출하여 공고 시 고지된 금액의 범위 내에서 정산(납부한 금액 중 사업주 부담금만 인정) 합니다. 

    4)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고시)」에 의거 반영하여야 하며 준공 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주된 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이천시, 여주시, 양평군인 업체이어야 하며, 「건설산업기본법」 및 「같은 법 시행령」에 의한 지반조성ㆍ포장공사업(주력분야: 포장공사) 등록(면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개찰일 전일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입찰자등록을 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사업자인증서와 개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제1항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해야 하고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예외적으로 웹방식에 의한 제출이 가능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교환·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의 중요 입력사항에 오류가 있을 경우에는 개찰 일시 이전까지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입찰 취소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입찰에 재입찰을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은 기초금액 기준 ±3% 범위내의 15개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9.745% 이상 입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가 낙찰자로 선정되며, 만약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본 공사의 입찰 집행 후 15개의 복수예비가격, 4개의 추첨예가, 예정가격 및 입찰금액 등은 개찰장소에서 공개합니다. 

  다. 본 공사의 예정가격에는 부가가치세가 포함되어 있으며, 면세업체가 최종낙찰자로 선정될 경우 계약체시 부가가치세는 계약금액에서 제외됩니다. 

  라.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 여부는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에 참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별표 1>에 의거하여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합니다. 

  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 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6 

 

견적 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7 

 

현장설명 

 

  가. 본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본 공사의 설계도서 작성지침 및 물량내역 등은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여주남로 1155-15, 여주제일고등학교 교육행정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견적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며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여주제일고등학교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안내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및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하는 행위가 발생하여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혹은 홈페이지(http://www.goe.go.kr)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가. 주소: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여주남로 1155-15, 여주제일고등학교 교육행정실 

  나. 공사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031-882-3353, 담당자 송윤식 주무관 

  다.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정보》 → 《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입찰정보/시설》 → 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 → 《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지방계약법령은 “안전행정부 홈페이지-정책자료-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시고,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1 

 

하도급 관련사항 

 

  가.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원칙적으로 하도급이 불가하나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제31조의2에 해당하는 특수한 상황 등으로 계약 후 감독부서의 사전 승인을 받은 경우에 한하여 하도급 계약 체결이 가능합니다. 

  나. 「지방계약법 제31조제1항제3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소방시설공사업법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에 관한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또는 발주관서의 승인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관서의 승인을 얻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지방계약법 제31조제1항제5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안전. 보건 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다. 낙찰자(계약상대자)는 본 사업과 관련된 산업안전보건법 등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서 사업주에게 부여된 종사자의 안전 보건 확보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라. 낙찰 예정자는 7일 이내에 [붙임 1]의 안전보건관리계획서와 [붙임 3]의 안전 · 보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작성 및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는 [붙임 2] 평가표에 따라 평가합니다. 평가 실시 결과 미흡(60점 미만)인 경우 여주제일고등학교가 보완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자는 아래 규정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며 각종 규정은 개정된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2)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3)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나.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공사대금채권)을 제3자에게 양도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공사이행보증서 발급기관의 동의를 얻어 수요기관 계약담당공무원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라. 본 공사는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대상 공사입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고용보험 및 산업재해보상보험의 보험료징수 등에 관한 법률」 제12조에 따라 계약일부터 14일 이내 고용보험료·산업재해보상보험료를 납부기관에 신고하고, 즉시 가입증명원을 발급 받아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고용보험 및 산업재해보상보험의 보험료징수 등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조 또는 제7조에 의거 별지 제3호서식에 따라 신고 및 보험료를 자진 납부하여야 합니다.(완공 시에 보험료 납부증명원에 따라 정산합니다.) 

 바. 본 공사의 시행시 필요한 수도 및 전기 등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수도 및 전기시설을 별도로 인입하거나, 별도의 임시 계량기를 설치한 후 사용요금을 납부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학교로부터 공사용 전기ㆍ수도ㆍ가스 등을 공급받을 경우에는 학교와의 사전 협의를 통해 일정비율 이상의 사용요금을 준공 시 정산하여 납부함을 확약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지역업체(경기도 이천시, 여주시, 양평군 업체 우선)의 공사 참여율 확대를 위하여 다음 사항을 권장하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소방시설공사업법」에 따라 하도급 계약 시 효과적인 시공과 원활한 하자 공사의 이행을 위하 관내 지역업체와 우선 계약 

  나. 자재 구매 및 건설장비 사용 시 관내 지역업체에서 우선 구매 

  다. 현장 근로자 채용 시 관내 지역주민 우선 고용 

 

   

2025. 07. 10. 

 

여주제일고등학교 분임재무관 

 [붙임 1] 

            안전보건관리계획서          (2-1p) 

일반사항 

□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학교(기관)명: 여주제일고등학교 

◦작업명: 

◦업체명:  

◦현장책임자:  

◦연락처:   

□ 계약현황 

◦계약금액 : 

◦계약기간 :  

◦안전보건관리비(편성금액):              원     

 - 개인보호구 지급, 안전보건교육비, 안전조치 및 보건조치 비용 등 

□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작성자:              업체명:            직책:            성명:        (서명) 

 ① 안전보건관리 인력의 구성 및 운영방안  

◦안전관리담당자 지정 및 활동계획 

 - 

 - 

◦현장종사자 세부작업별 적정인력 배치 

 - 

 - 

◦이행계획 추진을 위한 구성원의 역할 분담 

 - 

 -  

◦안전관리담당자:  

◦연락처: 

 - 활동계획 주         회 이상 

 

 

 - 현장 종사자수:      명 

 - 세부작업 인원:      명 

 - 그밖의 인원:        명 

 ② 안전보건관리활동계획  

산업재해 예방 활동에 대한 수급인의 이행계획 

 - 

 - 

 - 

사용 기계 기구 및 설비의 종류 및 관리계획 

 - 

 - 

 - 

 ③ 위험성평가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작업명: 

 ① 

 ② 

 2. 작업명: 

 ① 

 ② 

◦안전보건관리 대책 

1. 작업명: 

 ① 

 ② 

2. 작업명: 

 ① 

 ② 

 

            안전보건관리계획서          (2-2p) 

안전검검  

⑤ 이행확인 

안전점검 및 모니터링(보호구 착용 확인 포함) 

- 개인보호구 착용상태 점검 

- 작업장 안전수칙 준수 여부 

- 기관 요청 시정사항 조치 여부 

- 기타 안전에 관한 사항 

안전조치 이행여부 

 (도급인의 지도, 조언에 대한 이행 포함) 

안전보건교육 계획                회          시간 

‘별도의 교육자료 첨부가능’ 

 

- 

⑦ 신호 및 연락체계 

 

⑧ 위험물질 및 설비 

 

비상조치 계획 

   

사망사고 발생위험, 산업재해(중대재해 포함) 발생 → 작업중지 → 초기대응(필요 시) → 긴급 대피 → 재해자 응급처치 및 신고(병원, 소방서, 고용노동부 등) 현장보존 원인조사 및 대책수립 

 

 

소방서: 

병  원: 

관할고용노동부: 

재해발생 수준 

   

최근 2년간 산업재해 발생현황 

※ 재해율 확인서(기업용) 또는 공표대상 확인(정부기관용) 

  특이사항 및 기타사항 기재 

※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에서 산업재해율확인서 발급 후 반드시 제출 

 

 

 [붙임 2] 안전보건관리계획서 평가표 

기관명 

여주제일고등학교 

평가일시 

  

사 업 명  

 

업 체 명 

 

 

구분 

평가 

항목 

평가내용 

배점 

(100) 

평가기준 

평가점수 

A 

안전보건관리체계 

(50) 

안전보건 관리인력 

구성 

과업 추진을 위한 안전관리 인원의  

배정 여부 

10 

안전관리담당자를 배정 (10점) 

 

미배정 (0점) 

안전점검계획 

산업재해예방 활동에 대한 안전작업계획 및 안전점검 계획 

10 

체계적으로 계획을 수립 (10점) 

 

미수립 (0점) 

보호구 및 방호장치 

보호구 착용 여부 및 방호장치 설치 계획 

20 

체계적으로 계획을 수립 (20점) 

 

미수립 (0점) 

비상조치 계획 

비상상황 시 대피 및 피해 최소화 대책 (고용노동부, 소방서, 병원 포함) 

10 

비상상황 시 조치계획을 수립 (10점) 

 

미수립 (0점) 

B 

실행수준
(20) 

위험성평가 

위험성평가에 대한 이해수준 및 자체 유해·위험요인 평가 계획 

10 

위험성평가 수립(10점) 

 

미수립 (0점) 

안전보건 

교육  

안전보건교육(또는 자체교육) 계획 

(정기교육, 신규채용 시 교육) 

10 

법정안전보건교육을 준수하여 계획 및 기록관리 (10점) 

 

법정안전보건교육 계획 및 기록관리 미흡 (0점) 

C 

재해발생 

수준 

(30) 

산업재해 현황 

최근 2년간 산업재해 발생 현황 

30 

최근 2년간 무재해 (30점) 

 

최근 2년간 재해건수 1건당 (–10점) 

총       점 

 

등 급 판 단 

 

 

 

 

 

[붙임 3] 

안전·보건 의무 이행 서약서 

 

 

 우리 업체는 귀 기관의 사업을 진행하면서 아래 내용을 성실히 지킬 것을 서약합니다. 

 

1. 관련 법규의 안전수칙 및 계약 업무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2. 작업 시작 전 안전·보건 확보를 위한 안전조치와 안전교육을 반드시 실시하겠습니다. 

3. 작업혼재로 화재 등이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질식 또는 붕괴 위험이 있는 작업을 하기 전 안전·보건 조치사항을 제출하겠습니다. 

4. 작업자의 안전보호구(안전모, 안전화 등) 착용 및 안전보호시설(안전난간대 등)을 수시로 확인하고 개선(조치)하겠습니다. 

5.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반드시 귀 학교(기관) 사업의 근로자 안전관리에 사용하겠습니다. 

6. 안전·보건 의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과 재해사건 대응에 소요되는 비용은 우리 업체에서 전액 부담하겠습니다. 

 

 

2025.   .    . 

 

○○업체  대표자            (인, 서명) 

 

여주제일고등학교장 귀하 

 

 

 

 

 

하도급지킴이시스템 이용 확약서 

 

 당사는 여주교육지원청에서 시행하는 00공사에 대한 계약상대자이자 수급인으로서 아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ㅇ 당사는 「하도급지킴이시스템」을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하겠으며, 하수급인(자재․장비업체 포함)과 수기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시스템에 등록하겠습니다. 

 

 ㅇ 당사는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 대금을 「하도급지킴이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겠습니다. 

 

 ㅇ 당사는 공사대금중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 대금에 대해서는 인출이 제한될 수 있음을 인지하며, 인출제한시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ㅇ 당사는 여주교육지원청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     회사 대표 000(인) 

 

                 여주제일고등학교장 귀하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여주제일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