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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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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54354-000 공고일시  2025/07/11 09:31
공고명 부산대저고등학교 위클래스 구축 및 기타 건축공사
공고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대저고등학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대저고등학교
공고담당자 박혜연(☎: 051-973-7704)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1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1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5,275,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1,018,391 원
   
추정금액
55,275,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50,25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대저고 공고 제2025-19호 

 

부산대저고등학교 위클래스 구축 및 기타공사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부산대저고등학교 위클래스구축 및 기타공사 

나. 공사개요 : 위클래스 구축 및 기타공사 1식 (내역서 참조)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8일간 

라. 현장설명 : 현장설명을 생략하며, 본 공사의 설계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까지  

              우리학교 행정실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마.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7. 11. (금) 10:00 ~ 2025. 7. 16. (수) 10:00 

바.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7. 16. (수) 11:00 이후, 우리학교 입찰집행관 PC   

사. 공사금액 

공사추정금액 

(A+B+C) 

추정가격 

(A) 

부가가치세 

(B) 

 도급자설치 

관급자재(C) 

기초금액 

(A+B) 

55,275,000 

50,250,000 

5,025,000 

0 

55,275,000 

 

     ※ 관급자설치 관급자재 : 0원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총액견적, 지역제한, 전자견적, 청렴계약 및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나. 수의계약대상 소액공사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다. 이 공사는 공사기간이 1개월 미만으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이 아니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라.이 공사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를 시행하는 공사입니다. 

마. 공사업체가 학교로부터 공사용 전기, 수도, 가스 등을 공급받을 경우 『전력비, 수도광열비 산정기준』에 따라 전력비 및 수도광열비를 준공 시 정산하여야 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본 공사는 전문공사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으로 업종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본 공사는 전문공사로서 전문건설업을 등록한 자 또는 종합건설업을 등록한 자가 모두 시공자격이 있으나 공사예정금액이 4억3천만원 미만인 전문공사에 해당하므로 종합건설사업자에 대하여는 입찰참여를 제한합니다. 

나.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는 관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부산광역시 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조달청 입찰참가자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 //www.g2b.go.kr)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개찰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 및 견적제출 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라.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견적제출에 참가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자 약관에 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사. 「공직자이해충돌방지법」제2조의 수의계약체결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이어야만 합니다.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 확인서 제출) 

 

4. 견적서 제출 

가. 이 공사는 전자 견적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전자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동항 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견적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및 내역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공동도급계약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장 입찰 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의 89.745% 이상으로 견적제출한 자로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견적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순으로 추첨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함 

다. 배제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순으로 배제사유를 심사하여 결정하고,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의거 추첨으로 결정하며, 추첨방식은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결정합니다. 

7.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청렴서약서 대상 공사이므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청렴서약서를제출한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서약서를 서명하여 우리학교에 계약체 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사후정산 등 

가. 본 공사는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로서관련 법령 등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내역입찰의 경우 산출내역서 포함) 반드시 예비가격 기초금액 작성 시 계상된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예비가격 기초금액에 계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구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 

1,018,391 

 

 

9.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3장 공사계약일반조건 제9절에 따라 계약상대자 및 하수급인이 노무비를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노무비 지급 전용통장 개설)하고 근로자 개인계좌로 입금(구분관리제) 하여야 하고, 발주기관은 매월 근로자별 노무비 지급 여부를 확인(지급확인제) 합니다.  

나. 동 제도를 적용하지 않을 수 있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제외(先지급, 현금지급, 계약기간 1개월 미만인 사 등. 단, 지급확인제는 적용됨) 경우와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직접노무비 지급대상 전원이 계약상대자의 상용근로자만으로 구성된 공사 등) 경우는 해당 사유서를 기재한 노무비 구분관리제 적용 제외 신고서(또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 신고서)를 착공시 제출해야 합니다.  

 

10. 하도급 관련 사항 

가.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 가능 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해당 법령에 따릅니다. 

나. 하도급 시 해당법령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계약법」 제31조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없이 하도급 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 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지방계약법」 제31조,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가. 전자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번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수 전자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전자견적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 “견적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공사계약 일반조건·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 청렴서약서, 설계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열람은 우리학교 행정실에서 할 수 있습니다. 

다. 본 공고문은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 //www.pen.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 //www.g2b.go.kr) 《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공사》《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 이용안내 :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공사 및 계약 내용문의 : 부산대저고등학교 행정실(☏051-973-7704) 

 

입찰 및 계약 운영 과정에서 공익제보신고 사항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민원마당→신고하기→공익제보센터 

 

 

2025. 7. 11. 

 

부 산 대 저 고 등 학 교 장 

 

 

 

 

 

 

 

 

 

 

 

 

 

 

 

 

 

 

[붙임 1]          ■ 부산광역시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 규정안 [별지 제9호 서식]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발주부서 

 

발주날짜 

 

발주내용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부산대저고등학교장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 

 

 

【붙임2】 

 

청 렴  서 약 서 

 

 

 당사는 부산광역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학교 포함)과 공사, 용역, 물품제조 및 구매 등의 입찰에 참여하거나 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 해제·해지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2년이내) 등 처분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합니다.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그 밖에 계약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기 위하여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2025.  .   .     

 

                                   서  약  자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부산대저고등학교장 귀하 

【붙임3】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서식) 

 

( 「개인정보 보호법」 제 15조 및 제17조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동의 

1. 수집이용목적: 청렴모니터링, 청렴·교육정책 안내(서한문 포함), SMS 및 이메일 발송 등 

2. 수집항목: 성명, 소속기관, 직위(급), 전화번호(휴대전화 포함), 이메일주소 

3. 이용 보유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 1년간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부산광역시교육청 및 5개 교육지원청 

2.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성명, 소속기관, 직위(급), 전화번호(휴대전화 포함), 이메일주소 

3.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 청렴모니터링, 청렴·교육정책 안내, SMS 및 이메일 발송 등 

4. 제공받는 자의 보유 및 이용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 1년간 

 

  개인정보 제공을 거부할 수 있으며, 미동의시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 제공하는 청렴 및 교육정책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없고 청렴모니터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동의                      �� 동의 안함 

 

2025년          월          일 

 

           성명 :                         (인 또는 서명) 

◆ 제공정보 

1. 계약명 :  

2. 업체명 :  

3. 대표자(또는 업무담당자) :  

4. 전화번호 :  

5. 휴대폰번호 :  

6. 이메일주소 :  


 

부산대저고등학교장 귀하 

 

 

【붙임4】 

 

각    서 

업 체 명 

 

대 표 자 

 

소 재 지 

 

업종(등록) 

 

 

 

    상기 본인(법인)은 귀 기관과 수의계약을 체결함에 있어서 붙임 배제사유 중 어느 사유에도 해당되지 않으며 차후에 이러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아도 하등의 이유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붙임: <별표1> 수의계약 배제사유 1부. 

 

 

2025.   .     . 

 

 

                                    업체명 :                       

                                    대표자 :                   (인) 

 

 

 

부산대저고등학교장 귀하 

 

 

수의계약 배제사유 

 

 

 

 

 

 

①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 확정된 경우 

②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중에 있는 자(법 제31조 제5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견적서 제출 마감일을 기준으로 법 제31조 또는 다른 법령에 따라 부실이행, 담합행위, 입찰계약 서류의 허위위조 제출, 입찰·낙찰·계약이행 관련 뇌물 제공으로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고 그 종료일로부터 6개월이 지나지 아니한 자(법 제31조 제5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공사 또는 기술용역의 경우 기술자 보유현황이 관련법령에 따른 업종등록 기준에 미달하는 자 

   기술자보유현황의 심사는「낙찰자결정기준」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지 2>의 그밖에 해당공사 수행능력상 결격여부, 제3장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의 기술인력 평가방법을 준용한다. 이때 ‘입찰공고일’은 ‘안내공고일’로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은 ‘견적서 제출마감일’로 본다. 

⑤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의 입찰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10일 이상 지연배상금 부과, 정당한 이행명령 거부, 불법하도급, 5회 이상 하자보수 또는 물의를 일으키는 등 신용이 떨어져 계약 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  

⑥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와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  

   ※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는 법 제31조에 따른 입찰참가자격 제한에는 해당되지 아니하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됨. 

⑦ 수의계약 체결일 현재 법 제33조에 해당하는 자 

   1. 지방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의 배우자인 사업자(법인은 대표자) 

   2.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배우자 포함)의 직계 존·비속인 사업자 

   3.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이 자본금 총액의 50%이상을 소유한 자 

   4.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가족(배우자, 직계존·비속)의 합산금액이 자본금 총액의 50% 이상을 소유한 사업자 

   5.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소유업체의 계열회사 등 

⑧ 발주기관이 제한한 자격요건 등을 충족하지 아니한 자 

⑨ 그밖에 계약담당자가 계약이행능력이 없다고 판단되는 명백한 증거가 있는 자 

⑩ 재난복구공사(용역)의 경우 결격여부 심사일 현재 계약금액 5천만원 이상 해당업종 관급공사 또는 계약금액 2천만원 이상 관급용역이 3건 이상인 자 

   (단, 제3절의 “1”에 따른 2인 이상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에 한한다) 

 

【붙임5】 

안전보건관리 계획서[수급업체 작성] 

▣ 계약명:  

업체명:                    (연락처:         ) 

작업일시:  

▣ 계약금액: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편성금액:                 ) 

▣ 작업장소:  

▣ 소재지:  

▣ 작업 투입 종사자수:  

▣ 대표자:               (서명) 

안전보건관리 

현황 

담당자 

지정현황 

(비상 상황 연락)  

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정) 

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부) 

성명 

연락처 

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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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재보험가입현황 

□ 가입 (산재보험번호: 000-00-00000-0)     □ 미가입 

▣ 안전조치 세부계획 

(유해, 위험요인 확인 및 개선계획)작업 전 예상되는 위험요인 파악 및 그에 따른 안전 대책 

 - 예) 외부 고소 작업시 고소작업대 사용, 사다리 대신 작업발판 사용, 밀폐공간 출입 전 산소농도 측정, 고소 작업 시 추가 감시인 배치 등 

(안전보호구) 작업 특성에 맞는 적정 보호구 지급 및 착용 

 - 예) 2m 이상 작업장소 안전모 및 안전대 착용, 페인트 취급자 방독마스크 착용, 용접 작업자 보안면 및 방진마스크 착용 등 

(안전교육) 작업 수행 시 근로자가 알아야 할 사항 교육 및 증빙자료 제출 계획 

 - 예) 작업 전 10분 해당 작업에 대한 안전교육, 신규 화학물질 취급시 MSDS 확보 및 교육 등 

 - 예) 안전보건교육 대상자의 교육 현황(교육일지 및 온라인수료증 등 교육 증빙자료 첨부 또는 작업수행 전 제출 계획)  

(기계기구) 작업에 필요한 기계 기구 및 도구에 대한 안전성 확보 

 - 예) 전선 피복상태 확인, 전등 보호갓 설치, 장비 및 기계 방호장치 부착, 사다리 전도방지 조치 등 

(비상조치) 사고 발생 시 피해 최소화 대책 및 연락체계 

 - 예) 응급처치 방법 사전 교육, 비상정지 스위치 설치장소 표지판 강화, 무전기 구비 등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 

본인은 귀 기관의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안전보건관리계획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2025.   .   . 

대표 O O O (인)   

수급업체 안전관리 적정성 평가[계약담당자 평가 및 작성] 

※해당항목에  체크 

  □ 고위험작업       중작업        경작업   

NO 

안전작업이행계획서 작성 내용 

적합여부 

 

 

 

1 

안전작업관리계획서 안전조치 세부계획 적정성 여부 

 

 

 

2 

공사 기간의 적정 여부(작업일시 확인) 

 

 

 

3 

작업에 맞는 안전보호구 사용 계획 적정 여부 

 

 

 

4 

작업에 필요한 장비 및 작업공구(KS인증) 적정 여부 

 

 

 

5 

안전교육(계획) 적정 여부 

 

 

 

6 

작업 시 비상연락망 체계 구축 적정 여부 

 

 

 

계약담당자:     ○   ○   ○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