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초등학교 공고 제2025-3호
명지초등학교 관리실 환경개선 건축공사
수의견적(2인이상 지정업체의 견적에 의한 수의계약) 안내공고
명지초등학교 관리실(교장실, 교감실, 교목실, 보건실) 환경개선 건축공사 수의견적 제출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7. 11.
명지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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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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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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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우리 학교 및 우리 학교법인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 서울특별시서부교육지원청 부패신고센터
본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민원인 만족도 제고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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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홈페이지:http://sbedu.sen.go.kr/전자민원>신고센터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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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상:누구든지 서울특별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학교 교직원 및 계약직 교직원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서울특별시교육청 공익 신고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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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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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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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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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급자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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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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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지초등학교
관리실
환경개선
건축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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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면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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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23.
~
2025.0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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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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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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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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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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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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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가 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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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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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서 제출 및 계약 방법
O 나라장터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2인 이상 지정업체 여성기업 간 견적입찰입니다.
O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O 본 입찰 건은 나라장터(G2B)를 통한 전자계약을 원칙으로 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O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전문공사를 시행하는 업종의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이어야 하며,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 제1호에 따른 여성 기업으로서 관련규정에 따라 발급된 여성기업확인서를 소지하여야 한다.
O 이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O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여야 합니다.(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O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본 공사건에 견적서를 동시에 제출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견적서 제출기간 및 제출방법
O 제출기간 : 2025년 7월 11일(금) 11:00 ~ 2025년 7월 16일(수) 12:00
O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 또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O 본 견적서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O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개찰일시 및 장소
O 개찰일시 : 2025년 7월 16일(수) 13:00 이후
O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명지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6. 계약대상자 결정 및 통보
O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6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수의계약대상자를 선정하되,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2인 이상 견적서 제출요건에 해당하는 경우)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은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O 심사대상자 중 1순위 업체만 통보하며 결격사유 및 계약포기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를 대상으로 계속해서 결격사유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O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 사후 정산
가. 본 공사는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공사이며,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경우 반드시 예비가격 작성 시 계상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금액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예정가격에 반영된 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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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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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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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보건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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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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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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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기성 및 준공대가 지급 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8절의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귀속
O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따르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O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O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본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O 무 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O 유의사항 : 본 공사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회계예규, 조달청 나라장터(G2B)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공사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련 법령에 따르며,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 전에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 학교 수도광열비 채권에 대한 상계
O 계약상대자가 공사현장인 학교와 합의하여 전기·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학교에 전기료, 수도료 등 수도광열비를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준공일 전일까지 수도광열비의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에는 명지초등학교가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해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 상계처리하기로 한다.
12. 기타 참고사항
O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회계예규 등 포함)에 관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O 관련 회계예규 등은 행정자치부 홈페이지의“정책자료-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으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조달청 집행기준은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O 전자견적 제출시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견적)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견적)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O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시 국민연금법, 국민건강보험법에 따라 보험료 납부증명서 또는 4대 보험 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O 공고 내용 중 견적제출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릅니다.
O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은 명지초등학교 행정실장 심현식이 계약 전담자입니다.
본 계약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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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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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02-372-2872 Fax : 02-375-69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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