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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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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58993-000 공고일시  2025/07/14 21:00
공고명 [견적제출공고] 고신대학교 한빛라운지 화재 복구 공사
공고기관 고신대학교 수요기관 고신대학교
공고담당자 엄기선(☎: ***********) 계약방법 일반경쟁
입찰방식 직접,상시,우편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23 09: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23 09:00 개찰(입찰)일시 2025/07/23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공개전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45,0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45,0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견적제출공고 제2025-4호 

 

[공사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고신대학교 한빛라운지 화재 복구 공사 

   나. 공사 장소 및 공사 시방서: 현장 방문시 제공 

   다. 견적서 제출 마감일: ~ 2025년 7월 22일(화) 16:00 

   라. 견적서 제출 장소: 고신대학교 영도캠퍼스 예음관 1층 총무시설팀 

    

2. 견적서 제출 업체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 

  나. 사업장의 소재지가 부산인 업체 

  다. 최근 2년간(2023. 8 ~ 2025. 7) 관공서 및 학교 공사 단일 건으로 실적 1억 이상과 실내건축공사업 면허 소지 업체  

  라.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발생, 법정관리,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중인 사업자 등 입찰참가 자격 제재 중에 있는 업체 참여 불가 

  마. 국세·지방세 미납 업체는 참여 불가 

  바. 현장을 확인하지 않은 업체는 견적 제출에 참여할 수 없다. 

 

3. 제출 서류 

 - 사업체 대표가 제출함을 원칙으로 하나 대리인이 제출 시 대리인의 ‘재직증명서’와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한다.(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가. 견적제출서(본교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1부. 

  다. 내역별 산출서 1부. 

  라. 실적증명서 1부. 

  마. 당해 공사에 필요한 면허 사본(원본대조필) 1부.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사.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제공 동의서(본교소정양식) 1부. 

 

4. 계약자 결정방법 

  가. 최저금액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 

  나. 최저로 동일금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동일금액 견적 제출자에 한하여 재견적을 제출받아 최저 금액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다.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와 공사 범위 및 내용, 가격 등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 낙찰자를 결정하며, 협상이 결렬되면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통해 최종 시공자를 선정 

 

5. 견적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규칙 제44조의 각호(입찰 무효)에 해당 할 경우 

 

6. 문의처 : 고신대학교 총무시설팀 (담당자 051-990-2251) 

 

 

첨 부: 1. 견적제출서(본교소정양식) 1부. 

      2.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제공 동의서(본교소정양식) 1부. 

 

 

 

 

2025.  7.  .  

 

 

고 신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