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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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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67260-000 공고일시  2025/07/18 14:30
공고명 누리마루아동복지종합센터 복도 환경 개선공사 소액수의 공고
공고기관 누리마루아동복지종합센터 수요기관 누리마루아동복지종합센터
공고담당자 윤석주(☎: 032-876-5607)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8 15: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3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3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7,956,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17,956,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17,956,000 원
추정가격
16,323,636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지역제한경쟁 

누리마루아동복지종합센터 

제2025- 

01 

 

 

복도 환경 개선공사 소액수의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누리마루아동복지종합센터 난간 및 복도 환경 개선 공사  

나. 명 세 서 : 첨부파일 참조 

다. 공사장소 : 누리마루아동복지종합센터 (인천시 미추홀구 석정로 329번길 32) 

라. 하자보증기간 : 검수완료일로부터 1년(하자율:2%) 

마. 예정가격 기초금액 : 금17,956,000원(부가세 및 설치비(마무리공사)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입찰참가 기간 : 2025. 07. 18(금) ~ 2025. 07. 31(목),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07. 31(목),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다.지역제한(인천광역시), 총액 수의계약 및 전자계약 대상 용역 

라. 청렴계약대상 용역입니다. 

마.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불가합니다. 

바.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이하 "계약 집행기준"이라 한다) 에 의거  

     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됩니다. 

사.「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이 적용됩니다. 

아. 계약 체결 시「계약이행 통합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자. 본 공고의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의 합산액을 확인하여 투찰금액을 신중히 검토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차. 유의사항 

 1)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합니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2)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www.g2b.go.kr)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통하 

    여 입찰서를 송신함으로써 완료되며, 입찰자는 입찰후 보낸문서함에서 입찰서가  

    이상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3)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면허소지(등록)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인천광역시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낙찰자(계약 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나.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제2015-28호,    2015.10.7.)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이하‘지방계약법’이라 한다)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공인인증서 포함)를 위조,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방법 

  가. 본 계약은 총액 견적계약입니다. 

  나. 본 계약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일반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다.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확인은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공사는 전자계약 대상 공사입니다. 

  마. 본 견적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 

    약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   

    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총액입찰 및 지역제한경쟁에 의한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http://www.g2b.go.kr)을 공용 사용하여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나.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의 15개 복수예비가격(G2B 자동작 

    성)중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하며, 그 외 선택한 예가빈도가 동일한 경우, 선 

    택 예가가 부족한 경우 등 예가 결정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시설공사전자입찰 특 

    별유의서의의 규정을 준용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절-1-나-9)에 따라 예정가격에서 A값(국민연금보혐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의 89.745% 이상 투찰한 자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자 순서대로 결격여부 심사하여 결격여부가 없을시 낙찰자로 선정하며 적격심사는 따로 하지 않습니다. 

구 분 

계(A값) 

건강보험료 

연금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퇴직공제 

부금비 

금액 

(원) 

499,815 

- 

- 

- 

499,815 

- 

 

 

라. 입찰결과 동일가격 입찰자 2인이상일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령 제48조 규정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2조 및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 각 호에 다른 조치를 하여야 합니다.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에 관한 의무사항을 숙지하신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안전 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특별한 사유가 없는한 낙찰자는 8월 14일(목)한 계약하여야합니다. 

나.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처리합니다. 

다.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서 전자입찰참가 희 

    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를 희망하거나 입찰 결과를 확인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 등에 대한 정보를 입 

    수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 

    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해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입찰이 유찰된 경우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고, 재입찰이 가능한 경우 공고된 일시 

    에 재입찰을 할 수 있습니다. 

사. 입찰결과는 별도 통보없이 전자입찰시스템의 입찰결과로 갈음하며 전자입찰의 낙 

    찰에 따른 낙찰자 통보는 별도로 하지 않으니 조달청 홈페이지에서 필히 낙찰자  

    확인을 하시기 바라며, 낙찰일을 낙찰자의 낙찰통보 접수일로 간주합니다. 

아.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과 상위없음”을 확인(인감날인) 

    한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콜센타(☎1588-0800) 

차.명세서 등에 관한 사항은 누리마루아동복지종합센터 박한식(☎032-875-5607)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07월 18일 

 

 

누리마루아동복지종합센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