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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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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69486-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7/21 12:49
공고명 한양대학교 한양종합기술연구원(HIT) 104호 사무공간 시설공사(건축)
공고기관 한양대학교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한양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정원석(☎: 02-2220-2972)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직접,상시,우편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06 14: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06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8/06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100,0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90,0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공 사 입 찰 공 고 

 

1. 입찰개요 

 가. 입찰건명 : 한양대학교 한양종합기술연구원(HIT) 104호 사무공간 시설공사(건축) 

  나. 입찰내용  

    1) 공사현장 :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222 한양대학교 서울캠퍼스 한양종합기술연구원 내 

    2) 공사기간 : 계약체결 후 27일 (총 4주 내 준공 완료) 

    3) 공사규모 : RISE지산학협력단(104) (H-701-F-01-04), 229.23㎡ 

    4) 공사내용 : 가설 및 철거공사, 천정공사, 벽체공사, 바닥공사 등 

    5) 기타 세부사항은 현장설명 시, 배포자료 참고 

  다.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 (공동수급불가)  

  라. 낙찰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낙찰제 

                (단, 2회 연속 유찰시, 최저응찰자 순으로 가격 우선협상으로 낙찰자 선정) 

  마. 입찰문의  

    1) 입찰시행 및 계약체결에 관한 문의 : RISE팀 정원석 (02-2220-2972) 

    2) 현장설명 및 공사시행에 관한 문의 : RISE팀 정원석 (02-2220-2972) 

    

2. 입찰일정 

구분 

일시 

비고 

1) 입찰공고 게시 

 2025. 7. 21.(월) 

나라장터 

2) 현장설명회등록 및  

   입찰참가서류 제출마감 

2025. 7. 28.(월) 10:00 

gardens421@hanyang.ac.kr 

3) 현장설명회 참석업체 통보 

2025. 7. 28.(월) 15:00 

적격업체에 한하여 개별통보  

(서류미비 또는 부적격업체 제외) 

4) 현장설명회 

2025. 7. 29.(화) 15:00 

현장설명회 참가필수 

5) 입찰등록마감 

2025. 8. 5.(화) 14:00 

gardens421@hanyang.ac.kr 

6) 입찰 및 낙찰업체 선정 

2025. 8. 6.(수) 15:00 

낙찰업체 메일회신 

 

※ 입찰공고 게시 시각은 한양대학교 업무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등) 

     에 위배되지 않는 업체   

  나. 정부, 지방자치단체에 의하여 입찰참가 자격의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다.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등       본상의 본사 소재지가 서울, 경인지역인 법인사업체 

  라.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기산하여 최근 5년간 대학 또는 공공기관에서 발주한 실내건축공사업 단일공사 실적 1억 이상을 보유한 업체 

     (공공기관 기준은 ‘공공기관 알리오’ 홈페이지 참고) 

  마. 입찰공고일 현재 법인의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 법원의 

     화의, 법정관리 중 이거나 신청 중인 사업자, 금융 불량 및 이상이 있는 사업자는 참여할 

     수 없음 

  바. 입찰공고일 기준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사. 우리 대학의 입찰 및 계약 업무와 일정에 차질을 주거나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참여할 수       없음 

  아. 우리 대학의 대외적 품위나 위상을 손상시키거나 훼손시킨 업체는 참여할 수 없음 

  자. 과거 우리 대학 공사를 시행한 업체 중 “공사업체평가서”의 평가 기준에 따라 부적격 업체 

     로 지정된 업체는 참여할 수 없음. 

  차. 본교 양식에 맞춘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한 업체 

  카. 상기 항을 모두 만족하여 현장설명회에 참석하고 입찰등록을 한 업체 

 

4. 현장설명 등록 및 입찰참가 서류 

   (※ 7월 24일(목) 14:00 제출 마감, 이메일 gardens421@hanyang.ac.kr 제출) 

  가. 현장설명회참가신청서 (본교양식)  

  나.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라. 위임장(대표자가 아닌 경우) 및 현장설명 참석예정자 재직증명서 

  마.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바. 법인등기부등본 

  사.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아. 입찰공고 입찰자격에 해당하는 이행실적증명서 (시공능력평가액 증명서 외) 

  자. 공사업체등록양식 (본교양식) 

  차. 안전보건관리계획서(본교양식)  ※ 현장설명회 당일 작성 안내 및 배부 예정 

 

5. 현장설명  

  . 현장설명 참석자는 현장설명 참가확인서(본교양식) 및 비밀보안유지각서에 날인을  

      하여야 한다. 

  나. 현장설명에 관한 자료는 지정된 장소에서 열람할 수 있으며, 필요 시 파일로 줄 수 있다.   

 

6. 입찰등록  

  . 현장설명 참석한 업체는 입찰등록을 해야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다. 

  나. 입찰등록 시, 아래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양식)  

    2)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부가세포함, 입찰금액의 5%이상)  

      (사업자등록번호 206-82-07306, 한양대학교 산학협력단) 

    3)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현장설명참석자 또는 대표자가 아닌 경우)  

    4) 물량내역서(공종별 총괄내역서) 1부  

 

7. 입찰 참고사항 

  . 대금지급 조건  

    1) 선급금 : 지급없음  

    2) 기성금, 준공금 : 조건 완료 후 현금 지급 

  나. 보증보험사항 

    1) 입찰 : 입찰금액의 5% 이상  

    2) 계약 : 계약금액의 10%  

    3) 하자 : 공사금액 10%  

  다. 하자기간 : 준공일로부터 3년 

 

8. 입찰 및 낙찰업체 선정 

  . 입찰유의사항 

     1)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44조(입찰무효)에 해당하는 경우 

     (2) 제출한 입찰참가서류의 내용에 허위 사실이 발견된 경우 

     (3)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4)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거나, 입찰금액의 5%미만으로 납부한 입찰 

     (5) 담합하거나 타인의 경쟁참가를 방해한 자의 입찰 

     

 나. 낙찰자 결정 

   1) 예정가격 이하의 가격을 투찰한 업체 중 최저가격을 투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 

   2) 모든 응찰 업체의 투찰가격이 예정가격 이상일 경우 2회까지 재입찰하고 유찰 시 

      최저가격 투찰 업체와 협상하여 낙찰자를 선정 

 

 다. 낙찰 후 유의사항 

   1) 낙찰자는 낙찰결정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제반서류 및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낙찰금액의 10% 이상)을 첨부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2)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된다. 

   3) 계약 후 계약 미이행 시 계약이행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된다. 

   4) 이외의 사항은 본교에서 제시하는 바에 따른다. 

 

9. 기타사항 

  . 입찰참가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입찰 과정에서 발생한 비용은 참가 업체 부담함 

  나. 본 공고문에 명시된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공급가액으로서 원화로 작성해야 함 

  라. 입찰참가신청서 등의 서류는 직접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우편접수 불가) 

  마. 본 공사를 낙찰받은 업체는 일괄 재하도급을 줄 수 없으며, 이를 위반시 당연 계약해지 

    사유에 해당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모든 책임은 업체로 귀속됨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법령상(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첨부파일 

  . 현장설명참가신청서 

  나. 입찰참가신청서 

  다. 공사업체등록양식  

 

 

 

  

 

2025.  07.  18. 

 

 

       한  양  대  학  교  산  학  협  력  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