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원고등학교 공고 제2025-11호
2025학년도 충원고등학교 글로벌 해외연수 위탁용역 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2025학년도 충원고등학교 글로벌 해외연수 위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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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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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원고등학교는 청렴서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해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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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견적)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수의계약 및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 참여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청렴계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1. 관계 직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교육하고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겠습니다.
관계 직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 부패·공익신고센터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공직자등의 부정청탁 또는 금품수수 등 행위를 알게 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 신고는 방문, 우편, 팩스, 인터넷을 이용하시고, 신고 전에 전화 및 이메일을 통한 상담도 가능합니다.
- 전화상담 : 043-290-2071~74(충청북도교육청 감사관 청렴윤리팀)
- 이메일상담 : joe8956@korea.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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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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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충원고등학교 글로벌 해외연수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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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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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입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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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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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탐방기간: 2025. 9. 15(월). ~ 9. 20(토). (4박 6일)
- 탐방국가: 호주 시드니, 블루마운틴, 포트스테판 일대
- 체험인원: 총 79명(학생 71명, 인솔자 8명)
※ 예정인원은 증감될 수 있습니다.
- 세부내역: 제안요청서와 과업지시서, 특수조건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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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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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97,500,000(부가세 포함)
※ 인원 증감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정산함.
※ 환율변동 등에 따른 추가 비용은 충원고등학교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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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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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1.(월) 14:00 ~ 2025. 5. 12(월) 14:00 (기간 및 시간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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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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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1.(월) 14:00 ~ 2025. 5. 12(월) 14:00 (G2B 전자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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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설명 및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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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1.(수) 11:00 ~ 충원고등학교 회의실(변동 될 수 있음)
※ 입찰서 제출자 제안설명회 참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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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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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3.(금) 11:00, 충원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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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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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초금액에는 총 과업에 필요한 경비 일체(항공료, 숙박비, 식비, 교통비, 입장료, 현지 안내원·인솔자 경비, 지상비, 기관 섭외비 및 방문경비, 문화예술 관람경비, 여행자보험료 및 알선수수료 등)가 포함되어 있음
※ 그 외 경비 포함사항 및 기타 조건들은 과업지시서와 제안요청서에 기재되어 있으니 관련 내용을 모두 파악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2. 과업내용 및 인원 변경 등으로 실제 소요하지 않은 경비는 감액(정산)하여 지급함
※ 참가인원 변경 시 계약금액을 예상인원으로 나눈 1인당 금액을 산출한 후 증감된 인원만큼 금액을 가감하여 계약금액 조정
3. 긴급재난, 전염병 등 불가항력의 사유로 인해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안전성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계약이 취소될 수 있음
4.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서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을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따라 알선수수료에 대하여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운송, 숙박, 식사 등 제반 연수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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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 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충원고등학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 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모두 제출해야 함)
다. 본 입찰은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총액입찰, 충청북도에 영업장 소재를 두어야 함, 제한서 적격자 중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 및 하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이어야 합니다.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에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로 사업장 소재지가 충청북도에둔 업체(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의한 중기업•소기업 또는「소상공인 기본법」제2조에 의한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단,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는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마감일 포함)인 경우,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자격이 없음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에 따라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만 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또는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적용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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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붙임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기간 : 2025. 4. 21.(월) 14:00 ~ 2025. 5. 12(월) 14:00 (근무시간내, 기간 및 시간엄수)
2) 접수장소 : 충원고등학교 행정실
3) 제출방법 : 직접 제출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4) 제출서류 (공고문 내 붙임서식 및 제안요청서 내 서식 참고)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제안서 원본 1부 (증명자료 포함)
다) 제안서 사본 10부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마)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바) 법인등기부등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사)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아)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대차대조표, 손인계산서 등: 세무서 및 세무사 확인 필)
자)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차) 기존 수학여행 안내책자 또는 업체 홍보자료
타)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 상기 입찰 관련 서류는 입찰공고 이후에 발급한 자료를 제출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기재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
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우리청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우리청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 대리인 관련 제출서류
①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이 안 되어있을 경우
- 신분증 지참, 위임장[서식1-1], 재직증명서 제출
※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제출 시에는 조달청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날인해주시기 바라며, 미등록된 경우에는 인감증명서와 사용인장계[서식1-2]를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상기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는 신분증만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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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방법 : G2B(나라장터) 전자 제출
2) 제출기간 : 2025. 4. 21.(월) 14:00 ~ 2025. 5. 12(월) 14:00
3)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기 바람
4) 유의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26조에 의거한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의 연기공고의 경우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가격입찰서, 제안서(규격입찰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6. 제안서 평가
가. 일시: 2025. 5. 21.(수) 11:00 (변경될 수 있음)
나. 장소: 충원고등학교 회의실
다. 제안서 평가
1) 제안서 평가는 100점 만점으로 하며 제안서 평가 기준은 붙임 제안요청서의 제안서 심사기준에 의함
2) 사업부서에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 기준에 따라 평가
3) 제안서 제출 업체는 10분전에 도착하여 설명회에서 설명한다.
※ 충원고등학교 사정에 따라 설명회 일정이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음(변경 시 개별 통보)
7. 개찰일시
가.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5. 23.(금) 11:00, 충원고등학교 입찰담당관 PC
※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개찰은 제안서 규격ㆍ기술평가 완료 후 실시하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8. 예정가격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에 따라 규격입찰(제안서)의 평가점수가 85점 이상이면 적격 업체로 선정하고, 규격입찰(제안서) 결과 심사에 합격한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제1항 5호의 규정에 따라 규격평가 결과가 우수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규격평가 점수도 동일할 때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최종 낙찰자는 계약금액에 대한 경비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충원고등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다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이며 마감일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충원고등학교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의 규정에 의거 우리 교육청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 시 첨부되는‘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의해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3.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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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서식1-4】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제공처
가.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참여 학생 증감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2항 제1호 가목 또는 나목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등 입찰 관련 법령, 입찰공고 조건,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 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사.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본 공고 게재 및 입찰결과 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물품(용역)/공고현황」․「입찰정보/물품(용역)/개찰결과」
자. 본 입찰관련 이의신청 및 기타 문의사항
1) 제안서 관련 문의: 교무실 (☎ 852-1526)
2) 입찰에 관한 문의: 행정실 (☎ 852-4090)
3)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평일 09:00~18:00)
2025년 4월 21일
충원고등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