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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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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93113-000 공고일시  2025/04/21 06:45
공고명 2025년도 ESG 경영 역량강화 지원사업 용역수행사 모집
공고기관 부산상공회의소 수요기관 부산상공회의소
공고담당자 김상준(☎: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 상시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30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4/30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30 18:00 개찰(입찰)일시 2025/05/16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53,000,000 원
   
추정가격
23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년도 ESG 경영 역량강화 지원사업

 용역수행사 모집 공고

  


  부산상공회의소에서는「2025년도 ESG 경영 역량강화 지원사업」용역수행사를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입찰을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16일


                         

부산상공회의소회장


1. 입찰내용

  가. 과 업 명 :「2025년도 ESG 경영 역량강화 지원사업」

  나. 과업기간 : 계약체결일부터 2025. 12. 26.(금) 까지

다. 과업대상 : 부산기업 10개사

    - [모델1] 원청기업-협력기업 상생협력모델(원청기업 5개사)

    - [모델2] 중소기업 ESG 확산지원모델(중소기업 5개사)

  라. 사업금액 : 금230,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용역비 상세 내용 >

   �� 총 예산 : 최대 230,000,000원

   [모델1] 원청기업-협력기업 상생협력모델

    - 원청기업 1개사 컨설팅 비용 최대 40,000,000원 * 5개사

   [모델2] 중소기업 ESG 확산지원모델

    - 중소기업 1개사 심층진단 비용 최대 6,000,000원 * 5개사

    ※ 단, 업체별 컨설팅 및 심층진단 수준에 따라 사업금액은 변동될 수 있음. 


  마. 과업내용 ※ 세부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ESG 경영 필요성 인식 개선 교육

    ❍ [모델1] 원청기업-협력기업 상생협력 모델

      - 원청기업별 지속가능보고서 작성 및 맞춤형 컨설팅

<컨설팅 분야>

① 경영: 글로벌 공급망 ESG 평가 대응지원, ESG 경영체계구축

② 환경: 온실가스 배출량 관리체계 구축, 탄소중립전략 컨설팅

③ 자율형: ESG경영과 관련한 기업에 필요한 컨설팅

      - 컨설팅 결과 검증

    [모델2] 중소기업 ESG 확산지원모델

      - 기업 정밀진단, 개선과제 도출, 사후이행점검, 맞춤형 컨설팅


2. 입찰 및 계약방식 : 일반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령」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시행규칙 14조(입찰 참가자격 건의증명)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에 관한법률」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의해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사업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3조(입찰 및 계약체결의 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한 업체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그 밖의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89호, 2019.10.08.)」에 따름

 ❍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폐업, 부정당 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제안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에는 참가 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4. 공동도급 허용여부 : 허용

5. 하도급 허용여부 : 불허

6. 수행사 선정

  가. 추진일정

  

입찰공고

제안서 제출

제안서 평가

협상대상자

선정 및 통보

협상 및 계약체결

  나. 입찰 진행일정  주관기관의 사정에 따라 아래 일정은 변동 가능

    ❍ 입찰서 접수 개시일자 : 2025. 4. 21.(월)

    ❍ 입찰서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 : 2025. 4. 30.(수) 18:00

    ❍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처 : 부산상공회의소 경영지원본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황령대로 24, 부산상공회의소 9층)

    ❍ 입찰서 개찰일시 : 기술제안서 평가 후 개찰

        ※ 가격제안서는 봉투에 밀봉해서 제안서와 같이 제출

구 분

입찰공고

접수기간

제안서 발표

선 정

일 시

4. 21.(월) ~ 4. 30.(수)

4. 21.(월) ~ 4. 30.(수),

18:00限

발표일시 및

 장소는

별도 통보 예정

 

개별통보

장 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부산상의 홈페이지

부산상공회의소 9층

경영지원본부

비 고

 

방문접수 및

우편 접수

※ 우편접수 시 입찰기간 내

도착분에 한해 인정

발표시간 25분 이내

※ 발표 15분,

질의응답 10분

-


  다. 제안서 발표 : 별도 통보

    ❍ 발표일시 및 장소 : 별도 통보 예정

    ❍ 발표시간 : 25분 이내(발표 15분, 질의·응답 10분)

    ❍ 발표순서 : 접수 순

    ❍ 참석인원 : 발표자 외 1인


  라. 제안서 평가

    ❍ 제안서의 평가는 총점 100점의 기술능력평가 80점(정량 15점/정성65점), 가격평가 20점

    ❍ 평가기준 및 배점 : 제안요청서 사업자 선정 방법 참고

  마.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48호)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7.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별첨 1)

  ② 위임장 1부. (별첨 2)

  ③ 사용인감계 1부. (별첨 3)

  ④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서 각 1부. (별첨 4)

  ⑤ 공동수급표준협정서 1부. (별첨 5)

  ⑥ 합의각서 1부. (별첨 6)

  ⑦ 제안서[제안서 7부, 발표자료 7부, 제안서(파일hwp), 발표자료       (파일ppt) 파일] 각 1식

  ⑧ 주요사업 실적 1부. (별첨7) 

  ⑨ 가격제안서 1부. (별첨 8) ※별도 밀봉하여 제출

  ⑩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⑪ 입찰보증보험증권(제안금액의 5%) 1부.

  ⑫ 법인등기부 등본(개인-대표자 주민등록등본) 1부.

  ⑬ 법인인감증명서(개인-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⑭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⑮ 납세증명원(국세, 지방세) 각 1부.


8. 기타사항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제안기관은 본 사업에 대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제안에 임한 것으로 간주하며, 이를 이유로 한 이의제기는 인정되지 않음.

  ❍ 천재지변 또는 기타 불가피한 사유 또는 상급기관의 지시로 본 사업이 취소되거나 추정금액 및 사업기간이 일부 변경 될 수 있음.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 제안기관과 협의하여 제안서의 내용을 보완·변경할 수 있음.

  ❍ 입찰에 참여할 수 있는 자는 해당업체의 대표 또는 위임장을 제출한 자에 한함.

  ❍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 법규(법령) 계약 규정에 따름.

  ❍ 입찰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문 의 처

    ① 입찰관련문의: 총괄경영본부 김상준 과장

       (T. 051-990-7033, sjkim@korcham.net)

    ② 사업관련문의: 기업지원본부 박영규 과장대리

       (T. 051-990:-7064, dudrb@korcha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