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중학교 공고 제2025 - 1호
2025학년도 관악중학교 수련활동 2인 이상 견적 제출 수의계약 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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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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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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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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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의 규정에 따라 2025학년도 관악중학교 수련활동 2인 이상 견적 제출 수의계약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전자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관악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나. 수련활동기간 : 2025년 6월 2일(월) ∼ 2025년 6월 4일(수) (2박3일)
다. 수련활동장소 : 강원도 횡성군 소재 수련시설
라. 참가예정인원 : 총94명(학생 88명, 인솔교사 6명)
1) 참가학생, 인솔교사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사업 종료 후 실제 참가인원에 따라 정산함
2) 교직원 참가비용은 항목별(실소요금액)로 별도 산출
마. 기초금액 : 금27,380,000원(금이천칠백삼십팔만원) ※ 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내역 : 학생 302,000원×88명 = 26,576,000원
인솔교사 134,000×6명 = 804,000원
바. 경비내역 : 숙식비(2박7식), 시설 이용비, 교육비(재료비 포함), 부가세, 기타 잡비 등을 포함한 일체의 수련경비에 대한 총액(수련시설까지의 학생 수송용 차량 제외)
※ 상급 기관의 명령 또는 권고,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이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련활동을 취소할 수 있음.
2. 전자견적제출 및 계약 방법
가. 본 견적은 숙박비, 식비, 교육비, 레이크레이션 진행비, 수련활동비 부가세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에 대한 2인 이상 견적제출(총액)이며, 제한적 최저가(낙찰 하한율 적용, 88%) 낙찰제, 지역 제한 경쟁(제한지역: 강원도)임.
※ 본 견적은 계약특성상「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 3 제1항 제4호(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의거하여 학생안전 및 교육프로그램 질 저하 방지 등을 위해 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견적 및 전자계약으로, 청렴서약제 시행대상 용역임.
다. 전자견적의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함.
3. 전자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 2025. 4. 21. (월) 14:00 ~ 2025. 4. 28. (월) 14: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4. 28. (월) 15:00 이후
관악중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하여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전자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우리학교의 수련활동 세부계획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으며,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나라장터(G2B)에 청소년 수련시설 청소년수련원(업종코드 3251) 또는 유스호스텔(업종코드 3254)로 등록한 업체로서,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이나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가 공고일 전일부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강원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다.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 등록 인증된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을 보유한 업체
라. 2022년도 이후 여성가족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적정’ 이상을 받은 수련시설
※ 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은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 결과(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제출
마. 종합 안전 점검 결과 A등급 및 적합 업체
바. 본 견적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견적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자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하며,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5.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첨부된 과업설명서(계약특수조건 포함)를 반드시 숙지하고 견적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6. 견적서 제출 참가 신청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의 규정에 의하여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 미등록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에 의거 조달청 전자입찰자 등록을 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7.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합니다.
8. 견적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견적참가신청 : 본 견적 제출은 전자 견적 제출로 별도의 견적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함.
나. 입찰보증금 납부 : 본 수의견적 제출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음.
9.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용역 지방자치단체입찰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에 의거 기초금액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 이상 견적 제출자 중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입찰입찰및계약집행기준에서 정하는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가 동일금액으로 투찰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추첨에 의하여 결정됨.
나. 견적이 성립하지 않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견적 또는 재공고 견적에 부칠 수 있으며, 재견적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견적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음.
다.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동 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계약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낙찰결과에 대한 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 내역서와 다음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마. 제출서류
1) 견적서 : 식비, 교육활동비, 시설 이용료 등 세부내역 명시
2) 식단표 및 객실배치도(방 배정), 교육일정표(프로그램)
3) 수련시설 현황표(강당, 체육관, 모험시설, 수영장, 식당의 규모 등)
4)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5)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재직 증명서
6)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7) 영업 배상 책임보험 증권, 건물(시설물)화재보험증권 사본
8)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9) 계약이행보증보험 증권(각서)
10)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사용인감계 각 1부
11) 영양사, 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50명 이상 집단급식소)
12) 청소년수련활동인증서(해당 학생들이 실시하는 전체 프로그램에 대한 인증서)
13) 수의계약 각서, 청렴서약서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에 따른 서약서
14) 기타 안전관리 등 발주기관이 요청하는 서류(최근 1년 이내 전기, 가스, 소방, 식수 등 안전점검 결과 사본 등)
바. 낙찰업체에 대해서는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수련시설 확인을 통해 학생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답사 시 본 용역 수행이 가능한지 여부 및 환경을 확인하고, 우리 학교의 용역을 수행하기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업체를 배제할 수 있으며 차 순위를 낙찰자로 선정할 수 있음.
10. 견적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함.
나.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음.
다.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입찰 연기의 경우 시스템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음.
라. 공동도급계약은 허용되지 않음.
마.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11. 청렴서약서 제출
본 견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 건으로 견적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견적 시 청렴 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제한과 계약의 해제, 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의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2. 부정당업자 제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 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련법에 의거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가. 본 전자견적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우리학교 견적에 활용함.
나.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입찰시낙찰자결정기준, 용역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음.
다.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로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음.
라. 견적 및 계약 등에 관한 사항은 다음 문의처를 참고하시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과업 내용에 관한 사항: 관악중학교 2학년부 수련활동 업무 담당자(☎02-889-3238)
- 계약 관련: 관악중학교 행정실(☎02-873-0128)
- 전자견적 이용 안내: 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21일
관 악 중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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