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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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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0215-000 공고일시  2025/04/21 09:14
공고명 IFWY(은평국제청년포럼) 참여형 토론 및 부대행사 대행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은평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은평구
공고담당자 양지수(☎: 02-351-662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2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2 09:00 개찰(입찰)일시 2025/05/02 09: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53,500,000 원
   
추정가격
230,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은평구 공고 제2025- 83호


긴급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IFWY(은평국제청년포럼) 참여형 토론 및 부대행사 대행 용역

  나. 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 2025. 11. 30.까지

    - 참여형 토론 추진기간 : 2025. 2분기 ~ 3분기

    - 부대행사 추진기간    : 9. 29. ~ 30.(※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다. 용 역 비: 금253,500천원(금이억오천삼백오십만원)

    - 부가가치세 및 대행수수료 포함

비영리사업자 또는 부가가치세를 면제받는 사업자의 경우 부가가치세를 합산하여 제안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협상가격에서 부가가치세에 해당하는 금액을 공제하고 계약 체결함

  라. 과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2.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가. 근거법령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제44조

  ◦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 기준>

 나. 낙찰자 결정

  ◦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기술능력평가(90%) 및 입찰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하여 합산점수 70점 이상인 업체를 대상으로 고득점 순위 결정에 따라 우선협상 대상자를 선정함

  ◦ 협상 순서는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고, 협상이 성립되지 않을 경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 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함

  ◦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중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함


3. 입찰 참가 자격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

  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 자격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따라 자격을 갖춘 업체

2)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참가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사업자등록이나 고유번호증 상 본점이 서울특별시 혹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이나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의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와 경기도에 있는 자)

  3)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경쟁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4) 공고일 기준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 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공모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에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공모 참가 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5) 당해 용역은 공동도급 및 하도급이 불가함

    ※ 단순 이벤트성 행사가 아니므로 제안요청서 면밀한 검토를 요청

  6) 중소기업제춤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4조제2항에 따라 중소기업 우선조달 예외 사항임


4. 입찰 공고 및 제안서 접수

가. 입찰공고

  ◦ 공고일자: 2025. 4. 21.(월)

  ◦ 공고방법: 조달청 또는 은평구청 홈페이지 게재

    - 조달청 나라장터(www.g2b.go.kr)

    - 은평구청 홈페이지(http://www.ep.go.kr)

나. 제안서 접수

  ◦ 입찰 및 제안서 접수: 2025. 5. 2.(금) 09:00 ~ 17:00

  ◦ 접수장소: 은평구청 문화관광과, 담당 김명희(본관 3층 02-351-6513)

  ◦ 신 청 자: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가 해야 함

    - 제안서에는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

    - 대리인 제출 시에는 위임장, 재직증명서 제출 및 신분증 및 도장 지참

  ◦ 신청방법: 방문제출  우편·팩스·이메일 접수 불

  다. 제출서류

 ① 입찰등록서류 표지(서식1호)

  ② 입찰참가 신청서 1부(서식2호)

  ③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1부(서식3호)

  ④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신고서 각 1부(인감도장 지참)(서식4호)

  ⑤ 서약서 1부(서식5호)

  ⑥ 보안각서 1부(서식6호)

  ⑦ 개인정보제공동의서(서식7호)

  ⑧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서식8호)

  ⑨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서식9호)

  ⑩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서식10호)

  ⑪ 제안서 표지(서식11호)

  ⑫ 제안서(서식12호)

  ⑬ 제안서 일반현황(서식13호)

  ⑭ 최근 3년간 유사분야 사업수행실적(서식14호)

  ⑮ 제안사 경영실태(서식15호)

  ⑯ 부정당제재 여부(서식16호)

  ⑰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포함, 밀봉하여 인감 날인 제출) 1부(서식17호)

  ⑱ 사업제안서표지(서식18호)

  ⑲ 사업제안서(자유서식)

제안서 중 1부는 업체명을 표시하고 나머지 9부에는 특정 업체를 나타낼        수 있는 표시 등을 하여서는 안 됨

5.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6.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다만,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7.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그 공사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제43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의 자격이 없는 자가 참가한 입찰이나 행정안전부령으로 정하는 사유에 해당할 경우 무효로 함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 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등 관련 규정에 따라 낙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됨


10. 향후 추진일정

  ◦ 용역공고: 2025. 4. 21.(월)

  ◦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제출: 2025. 5. 2.(금) 09:00 ~ 17:00

  ◦ 제안서 평가: 2025. 5. 9.(금) 15:00 (장소 미정)

    - 업체당 20분 내외(제안설명 10분, 질의응답 10분)

    - 위원장을 포함한 7인 이상 10인 이내로 국가와 지방자치단체의 공무원 및 해당분야 전문기관과 단체 임직원, 전문가와 대학교수 등으로 구성

    -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및 은평구 제안서 평가기준에 의함

    - 평가항목 및 배점 : 제안요청서 참조

  ◦ 협상대상자 선정 및 통보: 2025. 5. 13.(화)/ 평가종료 후 선정 통보

  ◦ 협상기간: 협상대상자 선정일로부터 10일 이내

  ◦ 계약체결: 2025. 5. 16.(금)까지

    ※ 상기 일정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용역계약 일반조건, 입찰유의서,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제반 내용을 숙지․준수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출자료의 기재 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선정을 무효로 하며,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하는 등 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음

  다. 본 용역사업 신청과 관련한 소요비용은 신청자가 부담하며, 제출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라. 과업 관련 사항은 문화관광과 김명희  (☎02-351-6513),
관련 사항은 재무과 양지수 주무관 (☎02-351-6622) 문의 바람.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은평구(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