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편번호 : 10109
주 소 : 경기도 김포시 사우중로 1(사우동) 김포시청
홈페이지 : http://www.gimpo.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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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입찰대행]
ㆍ입 찰 공 고 번 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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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시 공고 제 20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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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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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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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전자조달공고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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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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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25BK0079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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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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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공 고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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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도 조업 중 인양쓰레기 수매 폐기물 운송처리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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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입 찰 마 감 일 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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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5.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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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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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수 요 기 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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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인북부수산업협동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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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조 규정에
의한 입찰대행으로 낙찰자 결정만 김포시 (분임)재무관이 대행하는 사업입니다.
○ 사전에 공고문을 숙지하시기 바라며, 낙찰자는 『경인북부수산업협동조합장』과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계약의 체결 및 계약 진행 중 일어나는 모든 사항은 『경인북부수산업협동조합장』과 협의할 사항이며 김포시에는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낙찰자 선정 후 사업자와 계약이 체결되지 않을 시, 본 사업 입찰 자체가 무효처리 되며 이에 대한 책임을 김포시에 물을 수 없습니다.
○ 낙찰 이후 사업진행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하여 처리 해야 합니다.
○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등 : 김포시청 자산관리과 조민우(☎ 031-980-2734)
• 과업 및 규격문의 : 경인북부수협 지도팀 이선우 (☎ 032-933-3401)
김포시청 해양하천과 박성원 (☎ 031-980-54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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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포 시
입찰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1.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6. 김포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지침
<자료 검색>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
(조달청 고시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업무별 자료/내자구매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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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공고함에 따라 일부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 과업지시서, 현장설명서, 입찰안내서 등과 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입찰대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년도 조업 중 인양쓰레기 수매 폐기물 운송처리 용역(입찰대행)
나. 계약방법 : 전자입찰, 단가계약, 소액수의, 적격심사 제외 대상
다. 기초금액 : 금455,000원/톤(단가), (추정가격 금413,636원)
※ 수집, 운반(분리,상차,계량 등 제비용 포함) 및 처리비용 전과정에 대한 비용의 부가가치세 포함된 가격임으로 입찰시 반드시 톤당 단가로 입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반드시 현장 폐기물 현황 확인 후 처리가능 여부(성상, 처리량 등)판단하여 입찰에 참여바라며, 계약 후 쓰레기 성상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본 과업은 실제 처리된 물량(톤당)으로 실적 정산하며, 정산된 물량에 따라 계약단가를 곱하여 대금을 지급합니다.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용역예정액 : 금50,050,000원(금오천오만원)
마.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5.12.15.까지
바. 과업대상 : 조업 중 인양쓰레기 수매사업 폐기물 운송·처리 110톤 내외
※ 투찰 전 첨부된 산출내역서, 규격서,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납품이 가능한 경우 응찰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입찰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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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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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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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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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3.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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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5.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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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5.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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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시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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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유찰 시 재입찰의 개찰은 당일 입니다.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지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제31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로서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김포시 또는 경기도 고양시 또는 경기도 파주시 또는 인천광역시 내에 소재한 업체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까지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라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 또는 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 또는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
※ 영업대상 폐기물이 ‘폐합성수지’로 등록된 업체
(3) 폐기물 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 1227)허가를 받은 업체 또는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별표7]의 장비 등의 기준을 충족하여 처리대상 폐기물을 스스로 수집·운반할 수 있는 업체
※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제9절 수의계약 체결제한 대상자 확인 규정에 의거 소기업·소상공인 우선 계약 예외를 적용합니다.
나.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전자입찰 자격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자격 제한)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4. 공동계약 : 불가
5.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기준
-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후
-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 결정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선순위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제외한 경우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로 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6.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8장 입찰유의서 규정,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조달시스템 조달입찰이용약관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 청렴계약이행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제 시행 내부지침을 반드시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아래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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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ㆍ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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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청렴이행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수의계약 체결 제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나.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김포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제10조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 확인을 위한 “확인서”를 계약체결 시 제출해야 하며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으로 확인될 경우에는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습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물품계약일반조건, 과업지시서, 사양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타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마. 우리시는 부패행위, 불공정 행위에 대한 신고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김포시 홈페이지 > 시민참여 > 신고센터 > 각종신고센터 > 민원 ․ 공익부조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1.
김 포 시 (분 임)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