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공업고등학교 공고 제2025-32호
2025학년도 목포공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2단계 입찰)에 의거 2025학년도 목포공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2단계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1.
목포공업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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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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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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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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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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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목포공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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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여행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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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8. ~ 2025. 6. 20.(2박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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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여행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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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도 일원
※[붙임 4] 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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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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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89,565,350원(금팔천구백오십육만오천삼백오십원, 부가가치세 포함)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함.
-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용역경비 세부 산출내역서[붙임문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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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 행 경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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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비: 총6식(현지식 3식, 선상식 1식, 숙소식 2식)
□ 숙박비: 3성급 이상 호텔 2박
□ 이동경비: 왕복도선료, (제주도내이동) 차량
□ 입장료 및 기타 체험비
□ 여행자보험료: 1인당 배상액 1억 원 이상
□ 안전요원 경비: 야간 안전요원 4인
□ 알선수수료, 부가가치세, 기타 수학여행 관련 일체의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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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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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총액입찰), 지역제한(전라남도),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 규격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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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정 인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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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195명(학생175명, 인솔교사 20명)
※ 참가학생, 인솔교직원 인원 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정산 시 참가인원을 기준으로 정산([붙임 1] 과업지시서 참조)
※ 학생 중 특수학생이 참가할 경우 학생 안전관리에 유의하여야 하고,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등 면제 대상자(입장료 등 무료지원자)는 계약금액에서 감 조정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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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기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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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제출기간: 2025. 4. 21.(월) 10:00 ~ 2025. 5. 1.(목) 10:00
평일 09:00~17:00 (토·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② 제출장소: 목포공업고등학교 행정실(본관 2층)
③ 제출방법: 직접제출(우편제출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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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 기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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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제출기간: 2025. 4. 21.(월) 10:00 ~ 2025. 5. 1.(목) 10:00
② 제출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③ 제출방법: 전자제출(제출기간 중 24시간 입찰서 제출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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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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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 실시하지 않음(서류제출로 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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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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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7.(수) 10:00
※ 개찰일시는 학교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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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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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포공업고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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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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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제안서 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대상으로 2차 가격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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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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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참가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경비정산은 행사당일 수학여행 참가인원으로 하며, 입장(관람)료 및 중식대금 등은 실제 행사 참여 인원으로 정산합니다.
□ 긴급재난, 천재지변, 전염병 발생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하면 체험학습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 출발 전 낙찰업체 주관으로 안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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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 3항에 의한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제안서)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 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입찰이며,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법 시행규칙」제76조에 저촉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관광진흥법」제4조 및 「같은법 시행령」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여야 합니다.
다.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전라남도에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를 둔 업체이어야 하며(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 그러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라.「중소기업기본법」제2조 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자)로서 제안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을 통해 확인되어야 함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자)이어야 합니다.(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입찰서 제출 마감 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붙임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업체선정 절차
제안서 및 입찰서 제출 공고(G2B)⇒제안서 접수(목포공업고등학교 행정실) 및 G2B가격입찰⇒제안서 평가(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최저가 낙찰자 결정⇒계약 체결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2025. 4. 21.(월) 10:00 ~ 2025. 5. 1.(목) 10:00
(제안서 접수는 평일 09:00~17:00 업무 마감,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불가)
2) 제안서 제출 장소: 목포공업고등학교 행정실 직접 접수
3) 제안서 제출방법: 겉표지에 “제안서류”표시 후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신분증 소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붙임 10], 재직증명서 첨부 및 대리인 신분증 지참(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4)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5) 제출서류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공개하지 않으며 봉투를 봉한 후 도장을 날인하여 제출하되“입찰서류” 표기 요망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가) [붙임6]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붙임7]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7부
- 작성 유의사항을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 상철제본(바인더 형태 금지)
- 여행일정, 숙박, 교통, 식사, 안전대책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다) [붙임8] 확인서 1부
라) [붙임9] 각서 1부
마) 최근 3년 이내 숙박형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1부
- 2022. 4. 25. ~ 입찰공고일 전날까지 완료한 초,중,고등학교의 수학여행 실적이어야 함
-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지정정보처리장치 발급 포함)만 인정
바) 최근년도 경영상태 평가자료(표준재무제표-국세청 홈택스 혹은 세무서 발행 등) 1부
사)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아) 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자)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차)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카)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타)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파) [붙임10]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 신분증 지참)
하) 기타 제안서 평가 증빙서류 각1부.([붙임7-1]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참조)
※ 사본은 입찰참가신청시 사용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2025. 4. 21.(월) 10:00 ~ 2025. 5. 1.(목) 10:00
2) 제출장소: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
3)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4)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내에 나라장터(G2B)로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제안서 평가에서 제외됩니다.
7. 제안서 평가
가. 제안서 평가 예정일: 2025. 5. 2.(금) 13:00~, 학교소회의실
※ 별도의 과업 설명 및 제안설명회는 없음, 일정 및 장소는 변경 가능
나. 제안서 평가방법: 현장체험학습위원회를 구성하여 [붙임 5]의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표에 따라 평가
다. 적격업체판정: 평가 결과 평균 80점 이상인 업체 적격업체로 판정함
※ 다만 80점이상 업체가 1개업체 뿐일 경우에는 해당1개 업체만을 적격업체로 선정함.
라. 제안서 평가 관련 유의사항
1)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 자료 및 그 결과의 내용과 평가 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 등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2)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제안 업체가 부담한다.
8. 개찰(예정)일시 및 장소: 2025. 5. 7.(수) 10:00 이후 , 목포공업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본교 현장체험학습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일정 변경 등으로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6항에 의거 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그 규격적격자로 하여금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함)
나.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 2.5/100 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위 ‘다’항에 의거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입찰의 성립과 무효)에 해당하는 규정에 따릅니다.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릅니다.
11.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 및 제42조에 따라 제안서 평가를 통해 규격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6조 2항에 의거, 규격평가 적격업체가 1인일 때에도 유효한 입찰로 봅니다.(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 시 제외)
다. 동일 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지방계약법 시행령」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 결과에 대한 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 등 계약 시 필요한 서류를 제출한 후 전자 계약을 체결합니다.
마.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현장체험학습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2.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가. 본 계약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건입니다.
나. 계약업체는「중대재해처벌법」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업체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 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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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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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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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전라남도교육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4.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행정부 회계예규 및 고시 등 관계 규정을 따릅니다.
나. 낙찰자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 법규에 따라 여행자보험 가입 등을 위해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입찰」 →「입찰개찰/낙찰」→「개찰목록」를 이용합니다.
라.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행정실(☎061-800-7204)로, 수학여행 일정에 대해서는 학년 교무실 수학여행 담당(☎061-800-7120)으로, G2B시스템에 관해서는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수학여행 위탁용역 과업설명서 1부.[별첨]
2. 수학여행 위탁용역 특수조건 1부.[별첨]
3. 낙찰자(계약체결시) 제출서류 1부.[별첨]
4. 수학여행 일정표 1부.
5.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표 1부.
6. 입찰 참가신청서 1부.
7. 수학여행 용역제안서 1부.
8. 확인서 1부.
9. 각서 1부.
10. 위임장 1부.
2025. 4. 21.
목포공업고등학교장
[붙임 4]
목포공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일정표
○ 제주권 수학여행 예정 인원: 학생수 175명, 인솔교사 20명
가. 일정표(예정)
숙박
희망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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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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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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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
소요
시간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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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대표활동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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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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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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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8
|
8:40
|
|
여객터미널 집결
|
2025-06-18
|
9:00~13:30
|
270
|
제주도로 이동(목포-제주: 퀸메리호), 선상식사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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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8
|
13:30~15:00
|
90
|
제주 4.3 평화공원
|
2025-06-18
|
15:00~18:00
|
180
|
제주981파크(카트 및 서바이벌 등 체험)
|
2025-06-18
|
18:00~19:00
|
60
|
석식
|
2025-06-18
|
19:00~20:00
|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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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숙소)/제주도 내 이동 시 차량이동
|
2025-06-18
|
20:00
|
|
숙소도착
|
2
|
2025-06-19
|
8:00~9:00
|
60
|
조식(호텔식)
|
2025-06-19
|
9:00~10:30
|
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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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 및 아르떼뮤지엄
|
2025-06-19
|
10:30~12:00
|
90
|
이동 및 새별오름
|
2025-06-19
|
12:00~13:00
|
60
|
중식
|
2025-06-19
|
13:00~18:00
|
300
|
이동 및 신화월드 워터파크 체험
|
2025-06-19
|
18:00~19:00
|
60
|
석식
|
2025-06-19
|
19:00~20:00
|
60
|
이동(숙소)
|
2025-06-19
|
20:00
|
|
숙소도착
|
3
|
2025-06-20
|
8:00~9:00
|
60
|
조식(호텔식)
|
2025-06-20
|
9:00~11:00
|
120
|
이동 및 제주해양레저타운 체험
|
2025-06-20
|
11:00~13:00
|
120
|
이동 및 제주 동문시장 및 중식
|
2025-06-20
|
13:00~18:30
|
330
|
목포로 이동(제주-목포:퀸제누비아)
|
2025-06-20
|
18:30
|
|
목포여객선터미널 해산
|
※ 일정은 현지 사정이나 학교 사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음
[붙임 5]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표
업체명:
구 분
|
평 가 항 목
|
평가등급 및 배점
|
평점
|
기
술
능
력
평
가
(100)
|
객
관
적
평
가
(30)
|
1. 수학여행 수행 실적(10점)
- 공고일 기준 초,중,고등학교 최근 3년간
숙박형 체험학습(수학여행) 수행실적 건수로 평가
|
A. 8건 이상
B. 4건 ~ 7건
C. 3건 이하
|
10
8
6
|
|
2. 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10점)
2-1. 수학여행 수행 조직(5점)
2-2. 수행자의 관련자격소지 인원(5점)
※ 국내 여행안내사 자격 소지 여부 등
|
A. 수학여행 수행조직 유
B. 수학여행 수행조직 무
|
5
0
|
|
A. 5명 이상
B. 3명 ~ 4명
C. 2명 이하
|
5
4
3
|
|
3. 제안업체 경영상태 (10점)
3-1. 최근년도 자기자본비율(5점)
(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 22.98%
|
기준비율의
A. 100% 이상
B. 75% 이상 ~ 100%미만
C. 75% 미만
D. 미제출
|
5
4
3
0
|
|
3-2. 최근년도 유동비율(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 83.51%
|
기준비율의
A. 100% 이상
B. 75% 이상 ~ 100%미만
C. 75% 미만
D. 미제출
|
5
4
3
0
|
|
주
관
적
평
가
(70)
|
4. 일정 수행 능력(20점)
|
최우수
|
우수
|
보통
|
미흡
|
|
- 구성의 적정성 및 구체성
|
10
|
8
|
6
|
4
|
- 제안서 충실도, 여행일정 및 운영 계획
|
10
|
8
|
6
|
4
|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15점)
|
최우수
|
우수
|
보통
|
미흡
|
|
- 객실등급, 위치 및 주변경관
|
5
|
4
|
3
|
2
|
- 객실 면적 및 실당 배정인원, 안전관리상태 등
|
5
|
4
|
3
|
2
|
- 식사제공능력(메뉴,좌석수,위생안전,가격 등)
|
5
|
4
|
3
|
2
|
6. 차량협력체계구축 및 식사 제공(15점)
|
최우수
|
우수
|
보통
|
미흡
|
|
- 현지 교통 계획의 적정성
(차량위탁업체와 협력체계 구축방안)
|
5
|
4
|
3
|
2
|
- 식사제공능력(현지식)
(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10
|
8
|
6
|
4
|
7.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20점)
|
최우수
|
우수
|
보통
|
미흡
|
|
- 행선지별 안전계획 및 보험가입 현황
|
10
|
8
|
6
|
4
|
-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안전관리요원
배치 유무
|
10
|
8
|
6
|
4
|
합 계
|
100
|
|
2025. 4. .
평가위원 (서명)
※ 객관적 평가 기준
① 체험학습 수행실적 :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지정정보처리장치 발급 포함)만 인정
- 2022.3.25. 이후부터 입찰공고일 전날까지 완료된 초·중, 고 숙박형 현장체험(수학여행) 실적만 인정(진행 중인 사업은 제외)
② 인력보유현황 : 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기준: 최근 3개월 이내)로 국내여행안내사 자격 소지자에 한해 인원으로 인정
③ 제안 업체 경영상태 : 국세청 발급 2022년도 표준재무제표 (신규업체는 최초결산서 또는 기업진단 보고서)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비율”은 2024년 한국은행 발표 기업경영분석자료「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 보조 서비스업」의 2023년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
※ 주관적 평가 방법 : 위원별 주관적 평가 분야 합계점수 중 최고, 최저점수 부여점은 제외하고 나머지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함. 단, 최고점수와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이면 그중 1개만 제외하며, 평균 점수 산정 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 자리에서 반올림함.
※ 적격자 선정기준 : 제안서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적격자를 대상으로 가격개찰 시행
[붙임 6]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생년월일
|
|
입찰개요
|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
목포공업고등학교 공고
제2025-호
|
입 찰 일 자
|
. . .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목포공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
입찰보증금
|
․ 보증금율 : 입찰금액의 2.5% 납부
․ 보증금납부방법 :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
|
대리인․
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년월일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
|
|
|
|
(사용인감 날인)
|
|
|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목포공업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 신청합니다.
붙임서류: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4. .
신청인 (인)
목포공업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7]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
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
비고
|
비율
|
0000 / 000 = 000%
|
0000 / 000 = 000%
|
비율 산출근거
명 시
|
※ 결산이 확정된 2023년 재무제표에 의함
- 국세청홈텍스 혹은 세무서에서 직접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등을 제출
※ 신규 업체는 최초 결산서 및 기업진단 보고서 등 제출
3. 현장체험학습용역 수행실적(최근 3년)
연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
|
|
|
|
|
※ 2022. 4. 25. ~ 입찰공고일 전날까지의 초,중,고등학교 숙박형 체험학습(수학여행)실적이어야 함
- 진행중인 사업은 제외
※ 발주기관 발행 실적증명서 제출(지정정보처리장치 발급 증명서 포함)
4. 수학여행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협력회사
|
구분
|
업체명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
숙박
|
○ ○ 호텔
|
숙박(식사포함)
|
|
식사
|
○ ○ 식당
|
일자별 식당
|
|
차량
|
○ ○ 여행사
|
차량번호, 차량보험 등 상세 내역 기록
|
|
야간
안전요원
|
○ ○
|
일자별 안전요원 명단,
(안전교육이수증 첨부)
|
|
※ 최근 3개월 이내 4대 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제출, 소지 자격증 사본 제출
5.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및 운영계획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붙임1) 수학여행 일정표 참조
- 본 제안요청서에서 제시한 수학여행 기본일정표를 기준으로 일정 수행에 대한 제안
- 제안서의 기본 일정표를 바탕으로 하여 업체가 수행할 수 있는 차별적인 제안 가능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작성
- 코스 이동시간, 식사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나. 수송 및 협력체계 구축 방안
※ 수학여행 수송 및 협력체계 구축
- 상비약품 구비 내역 기재
- 차량위탁업체와 유기적 협조체계 구축 방안 기재
· 수학여행 당일 위탁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및 안전운전 교육실시 계획 등 명시
- 수송불가 시 응급 대체 차량 제공 계획 기재 등
|
다. 숙박시설 여건
숙 박 업 소 일 반 현 황
|
층 별 투숙인원
|
비 상 시
대피시설
|
업체명
|
대표자
|
등급
|
신축 (개축)년도
|
숙 박
정 원
|
소재지
|
전 화
번 호
|
전체 층수
|
각 종
보험가입
사 항
|
소 방
검 사
일 시
|
전 기
안전도검 사
|
층
별
|
투 숙
인 원
|
|
김○○
|
|
0000
|
000명
|
|
|
0층
|
화재보험
영업배상
생산물
|
|
|
1층
|
000명
|
|
2층
|
000명
|
3층
|
000명
|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숙박정원(소재지의 시,군,구에서 허가받은 정원) 기재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주변 청소년 유해시설 유무 현황
- 대형버스 주차여건
- 식사 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 기재 및 사진 첨부
|
라. 외부식사 여건(숙소식 포함)
일자
|
구분
|
업체명
|
소재지
|
대표자
|
보험가입
사항
|
전화
번호
|
좌석 수
|
식단표
|
가격
|
비고
|
1일차
|
석식
|
|
|
|
|
|
|
|
|
현지식
|
2일차
|
조식
|
|
|
|
|
|
|
|
|
숙소식
|
중식
|
|
|
|
|
|
|
|
|
현지식
|
석식
|
|
|
|
|
|
|
|
|
현지식
|
3일차
|
조식
|
|
|
|
|
|
|
|
|
숙소식
|
중식
|
|
|
|
|
|
|
|
|
현지식
|
※ 작성 시 참고사항
- 일자별 조, 중, 석식 식단표 기재(1식 4찬, 국과 밥 제외)
- 사업자등록증,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등 사본 제출
- 식사 제공 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 안전 등 기재)
- 보험가입증명서(영업(생산물)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사본 제출
- 영양사 또는 조리사 자격증 사본 제출
- 휴게소 식사시에도 해당 서류 제출
|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 각종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차량 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또는 차량 고장시 대처방안
(차량위탁업체와 협력방안 작성)
- 숙박업소 화재발생시 대처방안
- 식중독, 도난, 분실, 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제반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 우천시 일정조정 및 대처방안
- 학생 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바.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사. 숙소의 야간경비 및 주간 안전요원 배치 계획
아. 차별화된 서비스 등 기타사항 기재
- 평가위원에게 추가 설명이 가능한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붙임 제안서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및 작성 유의사항 각 1부.
2025. 4.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목포공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1]
▣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심사분야
|
내 용
|
비고
|
객관적
평가
|
○ 수학여행 수행실적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 숙박형 체험학습 용역 이행 실적)
- 발주처 발행 원본 실적증명서(G2B에서 발급한 실적증명서 인정)
(※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
|
○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고용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명부)
- 수행자의 자격증 사본
|
|
○ 제안업체 경영상태
- 국세청 홈텍스, 세무서에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또는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
|
주관적
평가
|
○ 제안업체 부문별 수행능력 및 운영계획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
|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 숙박업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영업등록증 사본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음식물 등)증권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 신고증 사본
- 식단표
- 영양사 또는 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
전경․내부
사진첨부
|
○ 차량 협조체계 및 식사(현지식) 제공 능력
<차량위탁업체와 협조체계>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식사> ☞ 특히, 현지식
- 식당별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식당별 집단급식소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 식당별 영양사 또는 조리사 자격증 사본
|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일정별 여행 시정표 및 안전계획
- 긴급사태 발생시 차량위탁업체와 협조체계 운영 방안
- 주간안전요원 및 야간경호요원 배치유무, 안전요원 소지자격증 및 이수증 사본
- 차별화된 장점 및 특기사항
|
|
※ 상기 제출목록 외에 입증에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자료
[붙임 7-2]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과업설명서[붙임 1], 계약 특수조건[붙임 2]를 충분히 숙지하여 작성할 것
1. 제안서 작성 일반사항
가. 규격 : A4 크기, 상철하여 제본한다.(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임의로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으면 해당 항목을 감점 처리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 처리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을 한다, ~하겠다.” 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 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사. 제안자는 반드시 업체 대표로 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한다.
2. 일자별 주요일정 제시
가. 숙소는 1곳으로 통합 수용하도록 한다.
나. 현장 체험학습 일정표는 학교에서 제시한 코스가 포함되도록 구체적인 이동시정(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이 포함된 여행 일정을 기획하여 제출한다.(일정표 참고하여 작성)
다. 코스 이동 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한다.
3. 수송 및 협력체계 구축 방안
가. 차량위탁업체와 유기적 협조체계 구축 방안을 구체적으로 기재
나. 안전한 체험학습을 위하여 위탁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및 안전운전 교육실시 계획 등 명시
4. 숙식 시설에 관한 사항
가. 구체적인 숙식 시설 여건을 기재한다.
나. 숙식 업체명, 소재지, 전화번호를 기재한다.
다. 숙식 업체 전경과 숙소 내부 실제 사진을 반드시 첨부한다.
- 숙소 : 전경, 전후좌우, 침실 내부, 식당 내부 등
라. 숙박할 숙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투숙하고, 객실은 ( )실, 객실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한다.
- 1실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배치도에 실별 배정 인원 표시)
- 숙박시설의 구체적인 층수, 객실 수, 층별, 객실별 투숙 인원을 구체적 기재
마. 숙식 시설 신축년도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를 기재한다.
바.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헬스장 등)를 기재한다.
사. 객실의 실내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의 설비 사항을 기재한다.
아. 비상시 대피 시설(피난계단, 소화 시설 등), 소방점검현황, 전기안전 검사현황을 기재한다.
자. 각종 보험가입(영업 배상․생산물․화재 등) 사항을 기재한다.
차. 숙박시설 위치는 유흥가와 떨어져 있어야 한다.
카. 안전요원(야간지도) 운영 사항에 대하여 현관, 층별 등 구체적으로 기재한다.
5. 식사에 관한 사항(숙박시설 식사 포함)
가. 좌석 수, 각종 보험가입(영업 배상 ․ 생산물 ․ 화재 등) 사항 등을 기재한다.
나.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을 제출한다.
다. 학생들에게 제공된 식사는 조·중·석식업체에서 1인분을 보존식으로 보관한다.
6. “긴급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등” 작성 시 아래 사항을 포함하여 작성
가. 차량 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발생 및 차 고장 시 대처방안 및 학생수송계획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한다. (차량위탁업체와 협력방안, 운전사의 음주운전 금지 및 취침 시간 확보로 안전 운행 보장 등)
나. 숙식 시설 내 화재 발생 시 대피, 대처방안 및 투숙계획을 구체적으로 기재한다.
다.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제반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을 구체적으로 기재한다.
라. 우천 시 일정 조정 및 대처방안을 구체적으로 기재한다.
마. 학생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을 기재한다.
7. 여행자보험 가입에 관한 사항
가. 여행자에 대한 여행종합보험은 용역업체가 가입하고, 여행 중에 발생한 제반사고 중 계약에 명시된 사항은 계약에 따르고, 기타 용역업체의 귀책 사유로 인한 사고는 용역업체가 이를 보상한다.
나. 수학여행 참여인원 전원에 대한 국내 여행자보험은 보험 보상금액 1억 원을 기준으로
치료 실비 등이 제시된 과업설명서 부가 조건에 상회하도록 가입한다.
다. 수학여행 여행자보험은 출발 5일 전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료 납부영수증과 보험증권을 목포공업고등학교에 제출한다.
8. 업체별 수학여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가.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을 기재한다.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한다.
9. 기타
가.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을 제시한다.
나. 주간 안전지도 요원 및 인솔자 배치계획을 제출한다.
다. 숙식 시설의 안전지도요원 계획을 제출한다.
10.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 조건 일부로 간주한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같은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한다.
[붙임 8]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본사(인)는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 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업체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4. .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목포공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9]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목포공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o.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현장체험학습위원회에서 결정한 모든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민‧형사상 책임을 묻거나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o.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귀교에 적용되는 회계 관계 법령 및 이에 근거한 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과업지시 등에 따라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o.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4. .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목포공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위 임 장
○ 상 호: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 주 소: (전화: )
상기 본인은 목포공업고등학교 2025학년도 1,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공고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은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붙임 대리인 재직증명서 1부.
위임자 : (인)
목포공업고등학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