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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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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99630-000 공고일시  2025/04/21 09:45
공고명 광성하늘빛학교 통학차량 리스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광성하늘빛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광성하늘빛학교
공고담당자 정현진(☎: 02-474-10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6,374,000 원
   
배정예산
146,374,000 원
   
추정가격
133,067,273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광성하늘빛학교 공고 제2025 - 18호

    


광성하늘빛학교 통학차량 리스 용역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1.

광성하늘빛학교장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본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우리 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 강동송파교육지원청 청렴클린 신고센터(민원/공개행정)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광성하늘빛학교 통학차량 리스 용역

  나. 입찰방법: 제한경쟁(총액)

  다. 입찰방식: 전자입찰(국내입찰) 

  라. 공동계약 불가

  마. 리스개요

차 종

단위

수량

기초금액

리스(계약)기간

현대자동차 카운티 초장축

(33+1)인승, 170마력

선택사양 부착 포함(과업지시서)

1

금146,374,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차량인도일로부터 

60개월

  바. 리스료 지급방법: 매월 월말 지급 (리스 기간 내 동일 금액 적용)

  사. 기타사항

   ○ 차량인도일: 계약일로부터 120일 이내 (장소: 광성하늘빛학교)

   ○ 리스(계약)기간 종료 후 리스버스는 공급기관에 반환(과업지시서 참조)

   ○ 리스료에는 부가가치세, 취득세, 등록세, 공채, 자동차세, 환경개선부담금, 각종 검사비, 보험료, 어린이통학버스 개조비용, 기타 부대비용 등 일체비용이 포함된 금액

    ※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해당차량은 도로교통법에 따라 어린이통학버스로 개조가 완비된 차량이어야함

   ○ 버스는 리스회사 자체구입 (조달구입 아님)

   차량 사고에 의하여 보험료가 할증되어 청구되는 경우에도 계약 리스료 조정 불가능함

    ※ 기타 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일정

입찰서 제출(투찰)기간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 4. 21.(월) 10:00 ~

2025. 4. 29.(화)10:00

2025. 4. 29.(화)

11:00

광성하늘빛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 및 계약 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입니다.

나. 적격심사 대상 청렴서약제 대상 입찰입니다.

다. 지역제한(서울특별시) 대상 입찰입니다

라.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입찰정보→용역)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입찰서 제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입찰서 제출을 반드시 확인 바람)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이어야 합니다.

나. 「여신전문금융업법」 제3조에 의한 리스(시설대여)업 [업종코드 : 1196]으로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참가 등록 마감일까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 인가 · 면허 · 등록 ·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제1항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위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경우에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조달청 근무시간 내)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사.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학교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에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을 위한 적격심사기준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5조 제1항 제5호[별표5] 육상운송용역(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비대상) [추정가격 5억원 미만] * 낙찰하한율: 87.995%(적격심사 통과점수: 88점 이상)

     (낙찰하한율은 입찰가격과 다른 심사분야의 배점한도(만점)를 합산한 경우 종합평점이 적격심사 통과점수에 해당하는 최저투찰율 이오니 관련기준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 바랍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천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라.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제출하지 않을 시에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제 시행 안내 및 입찰 준수사항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학교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 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지정된 개시일로부터 입찰서 제출 마감시한까지 24시간 투찰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자는 반드시 별첨 “과업지시서”를 열람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용역계약일반조건 ·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이용자약관 및 사용안내서, 공고문 등 견적(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발주기관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입찰 참가 신청자는 입찰에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사. 기타 입찰서 제출에 관한 사항은 광성하늘빛학교 행정실(02-474-1004)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개찰 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5. 4. 21.


광성하늘빛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