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고등학교 공고 제2025-03호
2025학년도 성남고등학교 1학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규격, 가격 분리 동시)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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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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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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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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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성남고등학교 1학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위탁용역
나. 예상인원 : 총 278명 (학생 278명, 인솔교사 15명) ※ 참가자 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음
다. 여행장소 : 경주/부산권역 일원을 중심으로 3개의 소그룹으로 나누어 별도의 숙박지와 프로그램으로 운영
라. 여행일정 : 2025년 05월 28일(수) - 2025년 05월 30일(금), 2박3일
※ 필수코스 : 루지체험, 요트체험, 테마파크등 필수 여행지를 포함하여 업체에서 자유롭게 작성
※ 특식 1회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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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여행경비 : KTX, 숙박비, 식비, 입장료, 전세버스임차료(45인승,11대), 주차료, 행사진행비(안전요원(주간11명,야간6명), 여행자보험료 등을 포함한 여행 경비에 대한 총액 입찰
바. 기초금액 : 일금 166,549,800원(학생 1인당 약 599,100 * 278명 VAT포함)
인솔교사 비용은 기초금액 제외(별도 정산)
사. 불가피한 사정(천재지변, 감염병 창궐, 감독관청의 금지 및 자제 지시, 사회적
분위기 상 비용을 부담하는 학부모의 불참 및 계획 변경. 취소 요구 등)으로
인하여 계약을 이행하지 못할 경우 본교는 위약금 없이 교육여행을 취소 및 해지
할 수 있습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 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규격입찰 적격업체 평가 후), 지역 제한경쟁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접수) → 제안서 평가(활성화위원회의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개찰)(부적격자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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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이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18:00)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하며,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직접 접수 기간 : 2025.04.21.(월) 12:00 ~ 2025.04.30.(수) 10:00
※ 평일 : 09:00 ~ 15:00까지, (토,일 휴무)
나. 제안서 심의예정일 : 2025.04.30.(수) 14:00 ※학교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라. 제출방법 : 직접접수, 우편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
마. 제안서 제출장소 :성남고등학교 행정실(서울 동작구 대방동길 74)
바. 제출방법
1) 봉투에 봉함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사. 제출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붙임4] 1부
2)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 용역 제안서[붙임5] 7부
- 작성유의서를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상철제본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3) 최근 5년 이내 소규모 테마교육여행 위탁 실적증명서 [붙임6] 1부
- 학교실적만 인정
4) 각서 및 청렴계약이행각서[붙임7, 8]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7)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8)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9)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0) 기존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 안내 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11)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2) 제안업체 인력 보유 확인서(제안서내 세부적 표기)
13) 최근연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자. 제안설명회 :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므로,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6. G2B 전자(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5.04.21.(월) 12:00 ~ 2025.04.30.(수) 10:00
가.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가격입찰시 공고서 및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7.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05. 02.(금) 11:00 이후 성남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 결과 가 완료되지 않았을 시에는 평가결과가 완료된 후 개찰함.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 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의하여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채무액 등의 지급을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동시제출) 입찰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를 거쳐 평가점수 합계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개찰을 통해 최저가 낙찰자를 최종 결정
합니다. 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조달청 예정가격 결정방법에 의해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에서 고득점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한다.
10.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 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 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 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 서 제외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개찰결과』이용합니다.
나. 본 입찰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라.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02-815-1334)로, G2B시스템에 관한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5학년도 성남고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 과업설명서 1부.
2. 2025학년도 성남고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 계약특수조건 1부. 끝.
3.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1부
4. 입찰참가 신청서 1부
5.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 용역제안서 1부
6. 여행위탁 실적증명서 1부
7. 각서 1부
8.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9. 가격제안서(예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4. 14.
성 남 고 등 학 교 장
[붙임1]
성남고등학교 1학년 소규모테마교육여행 용역 과업설명서
1. 건 명 : 2025학년도 성남고등학교 1학년 소규모테마교육여행 활동
2. 예정인원 : 학생 278명, 인솔교사 15명(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3. 여행기간 : 2025. 05. 28.(수) - 2025. 05. 30.(금), 2박 3일
4. 장 소 : 경주/부산권역 일원
5. 용역 조건
가.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 활동 경비
○ KTX, 숙박비(호텔 또는 콘도), 식비, 입장료, 전세버스임차료[45인승 11대, 주차료, 행사진행비(진행요원비, 현지가이드경비, 안전요원비, 여행자보험료)등의 비용에 대한 총액 입찰
○ 본 용역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 숙박시설
○ 호텔 또는 콘도,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서 타학교 학생 및 일반투숙객과 혼합투숙이 금지되며, 우리학교 공간이 확보될 수 있는 시설이어야 한다.
○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며, 침구용품 등이 청결하고 부족하지 않아야 한다.
○ 여행자종합보험에 반드시 가입(1인당 배상액 1억원이상)하여야 하며 증빙서류를 제출한다.
다. 식사 등
○ 여행 중 식사는 여행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한다.
○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1식 4찬 이상으로 한다.
라. 교통편
○ 여행일정에 명시된 부산차량(버스)은 45인승으로 11대를 동일 소속, 동일 색상 차량으로 운행하여야 한다.
○ 여행기간 중 제 차량은 냉ㆍ난방 시설이 완비되고 안전벨트가 모두 부착된 성능이 우수하고, 문화시설이 포함된 안전한 차량으로서 최신형 대형차량으로 하며, 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
○ 계약상대자는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주차료, 유류대,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한다.(운행과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 포함)
○ 차량을 2중 배차하여 사용하여서는 안 되며, 학교에서 2중 배차를 확인할 경우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
마.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의 시작과 종료
○ 여행은 학교 운동장이나 특정 장소에 집결하여 출발하는 시점부터 학교에 도착하는 시점으로 한다.
○ 용역차량은 출발시간 30분전까지 특정한 출발장소에 대기하여야 하며, 인솔교사의 확인을 거치도록 한다.
바.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일정 수행 및 변경
○ 기본일정 : 여행사는 여행 기본일정을 작성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 시 본교에 제출한다.
○ 세부일정 : 여행사는 출발 20일 전까지 여행지역별 숙소확보, 방문지 선정, 식당 및 식사메뉴 등 여행세부일정을 관계증빙자료를 첨부하여 본교에 제출한다.
○ 여행일정 변경
1) 본교의 승인을 받은 학교출발부터 학교도착까지의 여행일정과 내용은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학교장의 승인을 반드시 받아야 하며, 본교에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본교의 사정에 의하여 여행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 여행일정 수행 : 여행사는 여행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현지교통, 숙박, 식사 및 기타 여행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사. 낙오자 처리
○ 낙오자 처리 : 여행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가 예방될 수 있도록 보호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성남고등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아. 극빈학생 처리
○ 극빈자 처리 : 학교장이 인정하는 극빈학생에 대한 지원방안과 범위를 분명히 명시한다.
자.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낙찰업체는 최우선적으로 숙박시설을 확보하여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활동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활동 용역업체로 선정된 여행사에서는 여행에 필요한 예약, 방문지 확보, 여행의 안내 및 알선, 숙박, 식사제공 및 현지교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 본교의 필요에 의하여 현지 답사시(숙박업소, 부대시설, 여행 장소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예정)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교직원에 대한 모든 비용은 학교 자체부담으로 한다.
차.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단 행사비 지급조건
○ 출발 전, 협의에 의해 계약금 중 일부를 지급할 수 있고,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 종료 후 정산하여 지급 5일 이내 정산함.
○ 기타 용역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여행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정산하여 처리한다. 끝.
〔붙임 2〕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활동 용역 계약특수조건
성남고등학교
제 1조(총칙) 성남고등학교장(이하 ‘갑’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이하 ‘을’이라 한다)간의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행한다.
제 2조(목적) 이 계약은 ‘갑’이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활동 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여행자에게 제공하며, ‘갑’과 ‘을’ 쌍방이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3조(임무) ‘을’은 ‘갑’이 위임한 전라도에서의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활동 실시에 필요한 예약 및 수속, 여행지의 안내, 숙박, 식사제공과 교통, 안내책자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없이 수행하여야 한다.
제 4조(소규모 테마교육 여행활동 기간) 2025. 05. 28(수) - 2025. 05. 30(금), 2박3일로 한다.
제 5조(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는 호텔, 콘도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 정한다.
② 숙소는 여행단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시설로 한다.
③ 상기 숙박 시설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여행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 6조(식사) 여행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가 불편없이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여야 한다.
제 7조(차량)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활동 기간 중 이용하는 차량은 동일소속, 동일도색 45인승 고속관광버스이며 냉․난방 시설이 완비되고, 문화시설이 포함된,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서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하고, <2025년도 성남고등학교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단>임을 표시하여야 한다.
제 8조(소규모 테마교육 여행활동의 시작과 종료) ①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활동은 여행단이 학교 운동장을 출발하여 여행 일정을 마치고 학교로 되돌아오는 시점에 종료되며, 일정 변경 시에는 변경된 조건에 의한다.
②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활동단 출발 시에는 책임자의 인원점검을 받은 후 이동한다.
제 9조(소규모 테마교육 여행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을’은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여행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여행 출발 전에 ‘갑’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② ‘갑’의 승낙을 받은 여행일정과 내용은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③ 부득이한 사유로 여행일정을 변경할 경우에는 책임자와 협의하고 ‘갑’에게 즉시 통보하여야 한다.
④ ‘갑’의 사정에 의하여 여행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⑤ ‘을’은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활동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교통, 숙박, 식사 및 기타 여행에 필요한 여러 가지 사항들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특히 유료관광지는 관람지역 전체를 관람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하며, 유료관람지가 휴일 또는 공사 등으로 인하여 관람이 취소되었을 때에는 책임자와 협의하여 다른 유료 관람지를 관람할 수 있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제 10조(여행인원) 참가인원은 학생 278명, 인솔교사 15명으로 한다.(증감이 있을 수 있음)
제 11조(극빈자) 학교장이 인정하는 극빈학생의 지원대책 및 범위를 분명히 명시하고 실행한다.
제 12조(낙오자 처리) ① 여행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② 수시로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 활동단에 대한 인원 점검을 실시하여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제 13조(사고) ① 여행 중 교통사고ㆍ식중독사고 등이 발생할 경우 ‘을’은 병원 입원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을’이 부담한다.
② ‘을’은 상기 사고 등이 여행 중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③ 용역제공 계약자는 운행도중 고장 등의 사유로 계속 수송할 수가 없을 때에는 즉시 응급 대체 차량을 마련하여 학생들의 교육활동에 지장이 없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④ 운전기사는 품행이 단정하고 운전기술이 숙련된 자여야 하며, 운전 중 각별한 주의와 성실하고 친절한 자세로 수송 업무에 임하여야 한다.
⑤ 용역제공 계약자는 운전기사에 대한 음주, 건강, 신원, 위생, 풍기 및 작업규율 등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진다.
제 14조(여행경비의 지급) ① 본 여행경비는 참가인원 증감시 증액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출발 전, 협의에 의해 계약금 중 일부를 지할 수 있고,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 종료 후 정산하여 지급함.
③ ‘갑’은 용역대가를 ‘을’이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ㆍ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 15조(구급약품 휴대) ‘을’은 여행자의 안전과 질병치료를 위하여 구급약품을 휴대하여 환자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제 16조(책임) ①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을’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ㆍ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은 여행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발생한 경비는 ‘을’이 부담한다.
제 17조(청렴계약 이행) “을”은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 용역 업체 선정 및 행사진행 과정에서 일체의 불공정행위나 “갑”의 관계직원에게 금품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일을 하지 않으며 이를 어길 시 일체의 조치에 대한 책임을 “을”이 감수하고 수용한다.
제 18조(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여행용역계약 추가 특수조건, 여행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갑’의 의견에 따른다.
제 19조(계약의 해지 등)
① “갑”과“을”은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될 경우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으 며,“을”은 이에 응하여야 한다.
가. 상급기관 및 감독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나. 천재지변, 기상악화, 감염병 창궐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 등으로 교육여행을 추진할 시 학생들의 안전사고가 예견되는 경우
라. 사회적분위기 상 비용을 부담하는 학부모의 불참 및 계획 변경. 취소 요구가 있는 경우
다. 계약상의 의무․조건, 계약내용 불이행 등“을”의 귀책사유가 발생한 경우
라. 계약체결 후 또는 여행 중에“을”의 태만, 능력부족, 고의 등의 사유로 소기의 여행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고 판단될 때
② 기타“갑”과 “을”은 합의하여 계약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하거나 변경할 수 있다.
〔붙임 3〕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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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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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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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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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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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능력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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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적
평가
(3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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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실적
- 최근 5년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실적
- 실적증명서 제출(학교실적만 인정)
|
10
|
|
10점 : 수행실적 8교 이상
8점 : 수행실적 5~7교 이상
6점 : 수행실적 3~4교 이상
4점 : 수행실적 3교 미만
|
○ 제안업체 인력 보유싱태
- 수행조직 및 수행자 자격 소지여부
(인력 수, 수행조직,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
|
10
|
|
○ 보유인력
- 7명이상(9점), 5~6명(7점)
3~4명(5점), 2명이하(3점)
○ 안전교육 이수한 국내
여행안내사 자격증소지자
3명 이상 보유 시 가점
1점 부여
|
○ 제안업체 경영상태
- 신용평가등급 기준
(조달청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
10
|
|
신용평가등급에 따라 배점기준 참조
|
정성적
평가
(70점)
|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소규모 테마교육여행 자료집 충실도
|
20
|
|
매우
우수
|
우수
|
보통
|
미흡
|
매우
미흡
|
20
|
16
|
12
|
8
|
4
|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 객실등급, 위치 등
- 안전성 및 독립활동 제공 여부
- 객실당 인원수
- 숙박업체 식단표 등
|
20
|
|
매우
우수
|
우수
|
보통
|
미흡
|
매우
미흡
|
20
|
16
|
12
|
8
|
4
|
○ 교통 및 식사(여행중 현지식사) 제공 능력
- 버스가 동일소속, 동일색상 여부
-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등
- 식사제공능력 등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15
|
|
매우
우수
|
우수
|
보통
|
미흡
|
매우
미흡
|
15
|
12
|
9
|
6
|
3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행선지별 안전계획(사고및코로나19) 제시여부, 보험 가입현황 등
- 학생안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유무 등
|
15
|
|
매우
우수
|
우수
|
보통
|
미흡
|
매우
미흡
|
15
|
12
|
9
|
6
|
3
|
계
|
|
100
|
|
|
〔붙임 4〕
입찰참가 신청서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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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입찰
개요
|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
성남고등학교 공고 제2025-3호
|
입 찰 일 자
|
2025. .
|
입 찰 건 명
|
성남고등학교 2025년도 1학년 소규모테마교육여행 위탁 용역
|
입찰보증금
|
․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보 증 금 : 정(₩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서
|
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성남고등학교의 2단계 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성남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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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5〕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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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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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
|
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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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
기업신용
평가등급
|
신용평가등급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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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 2017-95호 참조
3.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비고
|
|
|
|
|
|
|
|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 수행실적)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3. 초,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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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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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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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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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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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부문
|
|
|
|
|
|
|
|
협력회사
|
회 사 명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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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 실행계획
가. 권역별․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그룹별․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나. 버스 확보 , 운행 계획
※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단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명기
- 사업자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 등 제반서류
- 운행 버스별 운전기사 명시
- 운행 버스별 연식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
다.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호텔 또는 콘도형 리조트 이상)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반드시 본교만 입소할 수 있는지 여부를 기재
|
라. 식사 여건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각종 긴급 사고에 대비한 대처방안
-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시 대처 방안
|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바.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사. 숙소의 야간경비 용역 배치 계획 제출
아.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붙임 :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성남고등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 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권역별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 교통편 및 코스
가) 교통편 : KTX 및 부산 현지45인승 이상 버스 11대
나) 여행일정은 붙임 일정표를 참고하여 제출
다) 계약체결 후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장료를 반납해야 한다.
라) 여행지 중 관광할 시간이 부족할 경우 협의 하에 제외할 수 있다.
4. 차량운행에 관한 사항
가) 차량은 45인승 이상으로 (총11대) 정원을 초과하지 않는다.
(※향후 신청 학생수 변동시 차량 대수 조정 가능)
나) 학생수송차량은 동일 회사소속 동일색상 차량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운송사업시행령 제3조 규정에 의하여 전세버스운송사업에 등록된 차량이고, 가능한 한 최근 출고 된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서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냉ㆍ난방 시설이 완비된 성능이 우수한 차량이여야 함.)
※ 위 사항 위반 시 어떠한 불이익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못한다.
다)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경력이 5년 이상인 우수한 자이어야 한다.
라) 출발 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30분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한다.
마) 학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관할청의 유상운송 운행허가를 받아 친절과 봉사로써 운행함은 물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민ㆍ형사상 모든 책임을 계약업체가 진다.
바) 운행 중 고장, 교통법규위반, 운전부주의 등으로 인하여 계속 학생 수송을 할 수 없을 시는 응급대체 버스를 이용, 학생 수송이 지연되지 않도록 하여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에 차질이 생길 경우 배상하여야 한다.
사)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아)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무전기 탑재 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자) 차량 운행에 소요되는 유류대, 주차료, 통행료 등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하며, 운행과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도 부담한다.
차) 차량별 운전기사 및 연식 기재
카) 차량에 관한 장점이 있는 경우 서술 식으로 기재
5.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가)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서에 명시
나)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 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6. 숙소에 관한 사항 (서류 제출 시 숙소사진 반드시 첨부)
가)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나)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 운영은 팀별로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숙박시설을 제공한다.
다) 숙박시설은 콘도형이상 이에 준하는 시설로 식당, 강당 시설이 있어야 하며,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라) 침구는 2명당 1조씩(요,이불)을 바닥에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마) 숙소는 반드시 영업보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7.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조ㆍ중ㆍ석식은 국ㆍ찬 종류를 달리하며, 1식 4찬(국 포함)이상으로 하고, 학생들이 선호하는 식단으로 제공하되,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반찬으로 제공한다.
나) 중식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도시락을 배제하고 반드시 현지 식당을 이용한다.
다)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는 적정한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하고,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 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라) 학생 과반수 이상의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 측에 배상토록 한다.
마)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바)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사) 숙식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 조리사(영양사)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 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아)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자)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8. 여행자보험에 관한 사항
여행자 보험 가입 계획서 제출한다. (출발 일주일전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영수증 사본과 보험증권을 우리학교에 제출한다.)
9. 천재지변이나 우천 시 대책
천재지변이나 우천 등으로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을 시행하지 못할 경우와 여행도중 계약이행에 차질이 발생될 경우는 학교 측과 긴밀한 협의를 거쳐 조치하여야 한다.
10. 안전사고 대책 방안
가) 여행기간 중 운전기사의 음주운전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지도, 감독을 철저히 한다.
나)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취침을 충분히(8시간 이상)할 수 있도록 하며 음주나 레크레이션을 이유로 취침하지 못하는 사태가 있어서는 안 된다.
다) 모든 차량의 앞 유리창 우측 상단 및 뒤 유리창 중앙하단에 “2025학년도 성남고등학교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차량(○호)”를 부착하여야 한다.
11.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나)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다) 각종 긴급 사고에 대비한 대처방안
라)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시 대처방안
12. 업체별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
가)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붙임 6〕
여행 위탁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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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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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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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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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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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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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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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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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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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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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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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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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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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국내외 여행(소규모 테마교육 여행 등)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성남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7〕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성남고등학교 1학년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성남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성남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성남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성남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물품제조 및 구매, 공사,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성남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성남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성남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성남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성남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성남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성남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성남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9]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학교(이하 “위탁자”라 한다)와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수행업체(이하 “수탁자”라 한다)는 “위탁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 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위탁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 “수탁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수탁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소규모테마여행 교육여행 위탁용역)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목적: 202□학년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실시에 따른 여행자보험 가입 등
2. 범위: 학년, 반, 번호, 성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등 수집
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 기간: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계약체결일 ~ 계약기간 만료일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수탁자”는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위탁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수탁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에는 “수탁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위탁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수탁자”는 「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제2항 및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수탁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수탁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위탁자”(사업부서)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기록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위탁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수탁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위탁자”는 “수탁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① “수탁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수탁자”는 제4조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위탁자”(사업부서)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수탁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위탁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위탁자”는 이를 “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위탁자”와 “수탁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 . .
위탁자
주 소 :
기관명 : □□학교
대표자 성명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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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탁자
주 소 :
기관(회사)명 :
대표자 성명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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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0]
가 격 제 안 서
1. 건 명 : 2025학년도 성남고등학교 1학년 소규모 테마교육 여행활동
2. 예정인원 : 학생 명, 인솔교사 명
3. 기 간 : 2025. 05. 28(수) - 05. 30(금). 2박 3일간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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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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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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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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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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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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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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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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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 부산(왕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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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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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
임차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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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대형버스 기준, 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 경비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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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11대 ×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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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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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호텔, 콘도 식비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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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및 리조트
- 숙박료 : 원 × 명
- 식비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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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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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비 (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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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일 중식(○○식당)
- 원× 명
월 일 중식(○○식당)
- 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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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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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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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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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원 × 명
○○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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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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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행사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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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요원비, 안내책자, 레크레이션, 현지가이드, 안전요원비, 여행자보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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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일 현지가이드 경비
- 원× 명 : 원
월 일 안전요원 경비
- 원× 명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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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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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사 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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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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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유상부담학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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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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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체양식 가능
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제안자 (서명 또는 날인)
성남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1]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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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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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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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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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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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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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휴대전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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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학교의 취업자등으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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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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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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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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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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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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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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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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