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장승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공고
[2단계 입찰 (규격․가격 분리 동시)] [긴급]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 장승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
|
|
|
|
|
|
|
|
|
|
|
|
장승중학교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
◈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장승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
|
|
|
|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명 : 2025학년도 장승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공고
나. 수련활동 기간 : 2025.05.14.(수) ~ 2025.05.16.(금) (2박3일)
다. 수련활동 장소 : 강원도특별자치도 일대
라. 참가예정인원 : 학생-177명, 교직원-10명(187명, 참가예정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 인솔 교직원에 대한 비용은 학교에서 부담함.(수련활동비, 시설사용료 제외)
마. 경비 : 숙박비(2박7식), 프로그램비, 시설이용료, 기타경비 등을 포함한 수련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단 버스임차료 제외
바. 기초금액 : 54,230,000원 (금오천사백이십삼만원정)
사. 산출내역 : 학생 및 교직원 290,000원×187명
아. 공고기간 : 2025.04.17.(목) 10:00 ~ 2025.04.25.(금) 10:00
2. 입찰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2단계 경쟁등의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
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강원도특별자치도),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입니다.
마.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미리 지문정보 등록 등의 절차를 거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본 입찰은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가 적용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8조 제1항 제1-1호 및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자연재난 및 전염병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수련활동에 안전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 할 경우 수련활동 입찰 및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함.
아.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계약 체결 대상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등록을 필한 자
나.「청소년기본법」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제11조의 규정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 또는 유스호스텔)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현재까지 청소년 수련시설을 운영하고 있는자로서,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에서“적정”등급 이상을 받은 업체이면서 청소년활동정보서비스(WWW.youth.go.kr)의 인증을 받은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여성가족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적정 이상 업체 또는 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일 경우 관할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 결과(최근 1년 이내 점검자료)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정보시스템의 프로그램 인증을 득한 수련시설
라. 종합안전 점검결과 적합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와 청소년 수련시설이 강원도에 위치해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 및 입찰시작 → 수련활동제안서평가위원회(80점 이상인 업체 선정, 필요시 현장답사) →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전자계약체결
※ 현장 답사 결과 제안서와 현장 상황이 상이하거나 기준점수 미달일 경우 부적격업체로 판단함.
6. 제안서 제출 및 효력
가. 제안서 제출기간 및 제출처 : 2025.04.17.(목) 10:00 ~ 2025.04.25.(금) 10:00
장승중학교 행정실 ※ 접수시간 : 평일 09:00~16:00(토․일요일, 공휴일은 접수 불가)
나. g2b 전자입찰서 제출 방법 : G2B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
다.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함.
바.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서식_붙임2) 1부.
2) 수련활동 숙식 제안서(서식_붙임3) 15부.
3)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6)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7)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 신고증 사본 1부.
8) 영양사(조리사)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9)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재직 증명서 각 1부.
10) 식단표, 객실 배치도(방 배정), 교육 일정표(프로그램) 각 1부.
11) 수련시설 현황표(강당, 체육관, 모험시설, 수영장, 식당의 규모 등 파악) 각 1부.
12) 영업 배상 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증권 사본 1부
13)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 아닌 경우 신분증 지참)
14)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우수”이상) 및 청소년활동진흥원 등록된 인증 프로그램 증빙 자료 각 1부.
15)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 계약실적증명서(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1부.
16) 견적서 제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
17)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각서, 입찰보증금 또는 이행증권 등)
18) 신용등급평가표(신용평가정보원의 확인서로 유효기간까지 유효함.)
19) 최근 1년이내 개별 법령에 따른 위생·소방·전기·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각1부.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가. 수련활동의 구체적 시정안내
1) 수련활동의 구체적인 이동시정표를 일자별로 작성할 것이며 일정은 변경할 수 없음
2) 수련활동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3) 레크리에이션 실시 여부 및 수준
4) 학생 수련 프로그램은 학교 요청 사항 가급적 수용
나. 수련시설에 관한 사항
1) 구체적인 수련시설(숙박시설) 여건 기재
가) 수련시설(숙박시설)명 및 전화번호 기재
나) 수련시설(숙박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다) 수련시설(숙박시설) 현황표(강당 ․ 체육관, 연수실, 객실, 식당 등 시설 전체에 대한 규모․수량 현황)
라) 학생이 숙박할 장소는 전체 ○층 중 ○층에 투숙하고, 객실 수, 객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욕실, 화장실, 냉난방시설, TV등 설비사항, 객실배치도, 편의시설 등 구체적으로 기재(동일 건물에 수용)
마) 숙박시설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바) 객실 1실(면적85㎡) 당 6명 이내 배정 여부
사)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대체할 수 있는 실내 공간 확보
아) 다양한 수련활동과 특별프로그램 진행여부 기재
자) 인성, 진로, 리더쉽 창의적 체험활동 직영 인재개발원평생교육원 등록 여부
차) 주변에 유해업소가 있는지 여부
카) 각종 안전점검사항(소방, 전기, 가스, 방역, 먹는 물 등)의 최종 실시일 및 점검 결과
타) 숙박시설 안전시설 상황 (CCTV, 창틀 안전대, 소화전 시설 등),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파)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2) 학생 숙소 내 안전 도우미 배치 여부
가)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 배치 (취침이후 기상 이전까지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배치)
3) 권장사항
가) 숙소 내 화장실 배치
나)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
다)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함
라) 학생관리 및 안전을 고려하여 가능한 한 본교생만을 수용
마) 학생관리 및 안전을 고려하여 안전요원 배치
다. 식사에 관한 사항
1) 조·중·석식은 국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국포함 5찬 이상(국 포함)
2)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련활동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중·석식 반찬 찬 이상에 관한 사항은 변경할 수 없음.
3)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4) 자율배식 : 개인의 자유로운 배식을 위하여 가급적 자율배식을 권장함.
5) 학생 과반수 이상이 식사의 양 및 질에 불만이 있을 경우“을”에게 책임배상을 요구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 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은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후 제출
라.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제안서에 첨부
1) 수련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2)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3) 식중독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4) 숙소 인근병원 제휴 현황
마. 가격제안서 : 일정별로 세부적이고 구체적으로 정확히 작성
바.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1) 심사 위원에게 추가 설명 가능한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2)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 제안서 작성 규격 : A4크기의 용지 사용 (페이지를 달아서 상철할 것, 바인더철 금지)
8.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5.04.17.(목) 10:00 ~ 2025.04.25.(금) 10:00
※ 제안서 평가일(예정) 2025.04.28.(월) 15:30
※ 가격 개찰은 상기 제출기간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기술평가 완료 후 실시합니다.
가.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9.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04.29(화) 10:00 장승중학교 입찰집행관 PC
10. 제안설명회 : 실시하지 않음
11.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학교에 현금으로 납부해야 하고,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2.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름.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함.
13. 청렴계약 이행 및 각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서울시교육청의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이행각서,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봄.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반드시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함.
1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수련활동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심사 후,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이면 적격업체로 선정되고 적격 업체 중 가격입찰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부적격 업체는 사정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상위 2위 업체더라도 합계점수 80점 미만인 업체는 가격입찰 참가자격이 부여되지 않음).
나.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릅니다.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수련활동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5. 기타사항
가.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개찰결과』이용.
나. 본 입찰건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함.
다. 우리학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됨.
라.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조달청 나라장터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장승중학교 행정실(☎02-828-4211, g2b시스템에 관한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04. 17.
장 승 중 학 교 장
[붙임1]
수련활동 용역업체 평가 배점기준 및 평가표
업 체 명:
구분
|
평가항목
|
배점
|
비고
|
심사기준
|
평점
|
제안서 평가
(100)
|
객관적 평가
(40)
|
o 수련활동 수행 실적
|
10
|
|
- 최근 2년간 수련교육 수행 실적(2023~2024년)
|
20건이상-10점
10건이상-5점
|
|
|
o 기술인력 보유상태
|
10
|
|
- 수련 활동 수행조직 및 자격소지여부
|
10명이상-10점
4-9명 -5점
|
|
|
o 제안업체 경영상태
|
10
|
|
-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미제출시 0점 처리함)
- 신용평가등급 [서식 2-1 신용평가등급 참조]
|
서식 2-1
신용평가등급에 따름
|
|
|
o 인증프로그램실시 및 안전등급 우수수련 시설이상
|
두 조건
모두충족 10
|
|
|
주관적 평가
(60)
|
o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포함)
|
15
|
|
- 숙박시설 전망, 위치, 편의시설
|
5
|
|
|
- 객실면적 및 실당 배치인원(1평당 2명이내)
|
5
|
|
- 대피시설 및 안전관리 상태
|
5
|
|
o 식사제공 능력
|
15
|
|
- 식사 제공 능력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15
|
|
o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
25
|
|
- 수련활동 일정 및 레크레이션 계획
|
10
|
|
-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10
|
|
- 우천시 대체 프로그램
|
3
|
|
- 지도사(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배치 유무 등
|
2
|
|
o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이사항
|
5
|
5
|
|
합 계
|
100
|
|
※ 평가항목내 관련서류 미제출 및 내용이 불명확할 경우는 판단하여 “ 0” 점 처리함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장승중학교 수련활동 평가위원회 위원 : (인)
※ 평가결과 평균80점 이상인 자를 규격평가 합격업체로 한다.
[붙임1-1]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기준
◎ 평가요소 : 신용평가등급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 등급
|
평 점(점)
|
배점한도별
|
20점
|
10점
|
AAA
AA+, AA0, AA-
A+
A0
A-
|
A1
A2+
A20
A2-
|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AA+, AA0, 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A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20
|
10
|
BBB+
|
A3+
|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19.8
|
9.8
|
BBB0
|
A30
|
B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19.6
|
9.6
|
BBB-
|
A3-
|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19.4
|
9.4
|
BB+, BB0
|
B+
|
BB+, 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19.2
|
9.2
|
BB-
|
B0
|
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19.0
|
9.0
|
B+, B0, B-
|
B-
|
B+, 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18.8
|
8.8
|
CCC+ 이하
|
C 이하
|
CC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16.0
|
7.0
|
[주]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제335조의 제3에 의거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신용평가사가 심사기준일 이전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기업신용평가등급을 기준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따라 조회된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동일일자에 다수가 있어 그 결과가 상이한 경우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한다.
2. ‘신용평가등급 확인서’가 확인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하며,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한다.
3. 합병한 업체에 대하여는 합병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심사하여야 하며 합병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 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으로 심사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2]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입찰개요
|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
|
입 찰 일 자
|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장승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공고
|
입찰보증금
|
면제(지급각서로 대체)
|
대리인․
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
|
|
|
|
(사용인감 날인)
|
|
|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장승중학교의 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장승중학교장 귀하
|
[붙임3]
2025학년도 수련활동 위탁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업 체 명
|
|
대 표 자
|
(인)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설 립 년 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학생 단체수련 용역 수행실적(최근 3년)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이용단체
|
비고
|
|
|
|
|
|
|
|
주)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 사업과 유관한 실적(중,고등학교 실적)으로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의 것으로 하되, 실적증명서(증빙자료)는 입찰참가신청서에 각1부 첨부
3. 최근년도 경영상태 : 신용등급평가표 제출
신용평가등급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비고
|
|
|
|
|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1항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조달청공고 제2023-53호 참조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
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4. 평가 등급 및 인증 프로그램 현황
5. 수련활동 숙식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협력회사
|
회 사 명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
|
|
|
|
|
|
|
|
|
6.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수련시설 여건
※ 구체적인 시설 여건 기재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나. 식사 여건
다. 일정별 주요 프로그램 진행계획
라.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여행자보험가입계획(사고당 금액등)
|
마.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
2025. . .
0000회사 대표이사 00000 (인감날인)
장승중학교장 귀하
[붙임4]
수련활동 위탁용역 계약특수조건
장승중학교
제1조(총칙) 장승중학교(이하“갑”이라 한다)와 계약상대자 대표자 000(이하 “을”이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갑”이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을”에게 위임하고,“을”은“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수련참가자에게 제공하며,“갑”과“을”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을”은“갑”이 위임한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일정안내,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수련활동 장소 및 일정) ① 수련활동 장소는 강원도특별자치도 내 청소년 수련원시설로 한다. ② 수련활동 일정은 2025.05.14(수) ~ 2025.05.16(금) 2박 3일로 한다.
제5조(참가인원) 참가인원은 총 187명(학생 177명 및 인솔교사 10명)으로 한다. 단, 학교 및 학생 개인별 사정으로 인하여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수련활동 종료 후 실제 참가 인원수로 정산한다.
제6조(수련활동 경비) ① 경비는 세부일정표에 의한 다음의 내용을 포함한다. 숙박비(2박), 식비(7식), 시설이용료, 수련활동비, 기타경비,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총액
제7조(인솔교사 경비) 본 수련활동 인솔교사에 대한 경비는 인솔 교원이 무료인 항목을 제외하고 학생 1인당 단가와 동일한 금액으로 하되, 정산 시 학생경비와 별도 청구한다.
제8조(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 있어야 하며, 35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강당․시설을 보유해야 함. ② 학생 전체를 수용하여 레크레이션 등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음향시설이 잘 되어 있는 실내 강당이 있어야 한다.
③ 전 학생을 동일 건물의 숙소에 수용해야 하고, 숙소 배정은 한 객실(면적 85㎡ 기준)당 반드시 6명 이내로 하며, 객실당 정원을 초과하지 않은 상태에서 실 인원수를 고려하여 충분히 넓은 공간을 확보해야 한다. ④ 가급적 4층 이상의 침실은 배정하지 아니하며, 타 학교 학생과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⑤ 화장실과 세면실은 침실과 같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여야 한다. ⑥ 인솔교사 숙소는 학생지도가 용이한 위치에 자리하도록 한다. ⑦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고, 침구는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여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⑧ 숙소는 반드시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⑨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⑩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하여야 한다.
제9조(식사) ① 식사는 제1일부터 제3일까지(7식) 제공하며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1식 5찬(국 포함)이상으로 하여 세부식단을 출발 1주일 전에“갑”에게 제출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고,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해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고, 주요 식사 메뉴(밥, 국, 육류, 김치류, 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공급하여야 하며,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③ 학생 과반수 이상이 식사의 양 및 질에 불만이 있을 경우“을”에게 책임배상을 요구한다. ④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갑”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할 수 있다. ⑤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신고증(또는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영양사(조리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서에 첨부하여 제출해야 한다.
제10조(수련활동 운영 및 변경) ① 기본 및 세부일정 :“을”이 제시한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기준으로“갑”과 협의하여 기본 및 세부일정을 작성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시“갑”에게 제출한다. ② 수련활동 일정 변경 :“갑”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을”은 변경 전“갑”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하며, “갑”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제11조(낙오자 처리) ①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갑”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12조(사고) ① 수련활동 중 각종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갑”에게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② 수련활동기간 중 발생하는 모든 학생안전사고에 대해서“을”이 민․형사상, 행정상의 책임 등 모든 책임을 진다.
제13조(경비의 지급) ① 본 수련활동 경비는 학생 187명(인솔교사 포함)을 기준으로 책정한 금액이며, 참가인원의 증감이 있을 시에는 증액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참가인원 확인을 거쳐“을”의 청구에 의해 7일 이내에 지급한다.
제14조(계약이행보증)“을”은 계약금액의 15% 이상의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제15조(책임) ①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을”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 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을”은 수련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을”이 부담한다.
제16조(계약의 해지)“갑”은 다음 각 호에 해당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다. ①“갑”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②“을”이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히 하여“갑”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③“을”이 파산선고를 당했거나 해산을 결의하였을 때 ④“을”의 면허,자격 취소와 기타 법령위반 등으로 업무를 제공하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인정될 때 ⑤“갑”의 사정에 의하여(천재지변 및 기타 부득이한 사정 등) 계약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17조(기타) ①“을”은 수련활동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 내용,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학생 인솔책임자와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현지 수련활동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학생 인솔책임자의 지시에 의해 운영된다. ③ 본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제기되었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에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갑”의 의견에 따른다. ④“갑‘의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수련시설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예정)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현지답사 교직원의 모든 비용은 학교 자체부담으로 한다.
제18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위 특수조건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00000회사 대 표 이 사 000000(인감날인)
[붙임5]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장승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 공고에 참여하면서 장승중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련활동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최종 낙찰자로 결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장승중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장승중학교장 귀하
[붙임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10호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7호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25. . .
서 약 자 회사명
대표자 (인)
장승중학교장 귀하
[붙임7] 산출내역서(※ 낙찰자만 제출)
▣ 2025학년도 장승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순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금 액 (원)
|
비 고
|
1
|
숙박비
|
2박
|
◈ □원 × □명 × □박
|
|
|
2
|
식비
|
7식
|
◈ □원 × □명 × □식
|
|
|
3
|
프로그램비
|
|
◈ □원 × □명 × □일
|
|
|
4
|
시설사용료
|
|
◈ □원 × □명 × □일
|
|
|
합 계
|
|
|
|
1인당 금액 (부가가치세 포함)
|
학생
|
◈ □원 / □명
|
|
|
교직원
|
◈ □원 / □명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