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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01517-000 공고일시  2025/04/21 14:16
공고명 2025년 하남시 주민자치위원 단체보험 가입
공고기관 경기도 하남시 수요기관 경기도 하남시
공고담당자 김은지(☎: 031-790-568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4/2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2,685,940 원
   
배정예산
52,685,940 원
   
추정가격
52,685,94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하남시 공고 제2025-836호



[긴급]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 업 명

 2025년 하남시 주민자치위원 단체보험 가입

보장내용

 하남시 주민자치위원 단체보험 가입(13개동 371명 주민자치위원)

 (세부 내용은 과업지시서 확인)

보장기간

 2025. 5. 1. 00:00 ~ 2026. 4. 30. 24:00

기초금액

금52,685,940원 (추정가격 52,685,940원 / 부가가치세 면세)

  ※ 일반경쟁, 총액입찰, 최저가낙찰제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장소·일시

공고 기간

 2025. 4. 21.(월) ~ 2025. 4. 29.(화)

입찰서 제출(투찰) 기간

2025. 4. 22.(화) 10:00 ~ 2025. 4. 29.(화) 10:00

개찰 일시

2025. 4. 29.(화) 11:00

개찰 장소

 경기도 하남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하남시 대청로 10)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춘 업체

  나. 「보험업법」제4조 또는 기타 특별법에 따라 허가를 받아 보험업(공제포함)을 영위하는 업체서, 본사(금융감독위원회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 국내지점 포함)에 한하며, 지급여력 비율이 100%이상인 업체(증빙서류는 계약시 제출)

      ※공동도급시 공동도급업체도 지급여력 비율 100%이상

  다. 최근 1년 이내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단,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할 때는 감독관청으로부터 받은 경영개선통과안을 입찰 마감일 전일 18:00까지 하남시 자치행정과 전영진 주무관 (☏031-790-5113)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개찰 결과 1순위 업체는 보험계약 체결 전에 보험약관, 보험료 산출내역서, 지급여력 산출 기초자료 및 지급 여력 비율 증빙자료 등을 제출해야 하며, 사업담당자 검토 후 문제점이 없을 시 계약을 체결합니다.

      ※제출방법: 자치행정과 전영진 주무관(jeon86@korea.kr) 이메일 제출 후 유선확인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4.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가. 공동계약(공동이행 또는 분담이행방식 허용)이 가능하며, 보험사간 컨소시엄 구성 시에는 대표 보험사를 반드시 선정하여야 합니다.(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7장 공동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의 규정 준용)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5개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대표사는 분담비율이 높은 업체로 합니다. 대표사는 보험계약 및 보험료 지급 등 모든 행정사항을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거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 마감일 전일[2025.4.28.(월)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 적격심사비대상입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보증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1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에 따르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을 면제하더라도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우리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 제42조, 입찰유의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계약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지방자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용약관, 조달청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등 기타 필요한 입찰에 관한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 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바. 최종 선정된 보험사는 계약당사자 간 귀책사유 없이 계약 시점이 보험보장 개시시점(2025.05.01. 0시) 이후로 지연되더라도, 계약 시점 이전 보험사고에 대해서는 보장개시시점으로 소급보장하도록 합니다.

  사. 우리시에서는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및 부당요구 등을 근절하기 위해 부조리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공직자 부조리에 대한 신고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아래 방법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하남시 법무감사관 청렴조사팀 ☎ 031-790-6067 혹은

         하남시홈페이지→사이버신고→ 공직자부조리신고

  아. 문의사항 안내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 보험보장조건에 관한 사항 : 자치행정과 주무관 전영진〔☎ 031-790-5113]

      ○ 입찰공고 및 집행에 관한 사항 : 회계과 주무관 김은지〔☎ 031-790-5689]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21일


하 남 시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