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00574-000 공고일시  2025/04/21 15:30
공고명 가칭 울산학생창의누리관 인테리어 디자인 및 놀이공간 조성 설계용역
공고기관 울산광역시교육청 수요기관 울산광역시교육청
공고담당자 박주희(☎: 052-210-585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5/12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1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3,946,000 원
   
배정예산
113,946,000 원
   
추정가격
103,58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울산광역시 중구 북부순환도로 375

전화 : 052-210-5853

전송 : 052-210-5859

용역 입찰 설명서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공고번호 : 울산광역시교육청 제2025-182호

    사  업  명 : 가칭 울산학생창의누리관 인테리어 디자인 및 놀이공간 조성 설계용역

    개 찰 일 시 :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수 요 기 관 : 울산광역시교육청  

이 입찰설명서는 울산광역시교육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자격등록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울산광역시교육청 재정복지과 박주희( 052-210-5853)

 ○ 제안요청서 내용 문의: 울산광역시교육청 미래교육과 장원경(☎052-210-5444)

  입찰 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입찰공고 및 관련서류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Ⅴ. 울산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4. 21.

울산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 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울산광역시교육청은 계약상대자와 서로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모두가 행복한 울산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 포함)에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홈페이지 : http://www.use.go.kr/신문고/울산광역시교육청공익제보센터

  스마트폰 활용 신고 :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 QR코드 :

그림입니다.

 

  ♣ 누구든지 울산광역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학교 교직원 및 계약직 교직원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울산광역시교육청 공익제보 처리 및 제보자 보호 등에 관한 조례에 의거 포상금을 지급합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 용역개요

1.1. 사 업 명 : 가칭 울산학생창의누리관 인테리어 디자인 및 놀이공간 조성 설계용역

 1.2. 과업내용 : 붙임 과업지시서[제안요청서] 참고

1.3.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90일간

 1.4. 기초금액: 금113,946,000(추정가격 103,587,273원 + 부가세 10,358,727원)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2.1.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입니다.

 2.2. 전자입찰청렴서약제 대상입니다.

 2.3.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3조, 제44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2.4. 손해배상책임보험(공제)가입 대상 용역입니다.

2.5.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제1항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예외 대상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3.1.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춘 자로서, 아래의 입찰 참가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3.1.1. 건축사법제7조에 의한 건축사 자격을 보유하고, 같은 법 제23조에 따라 건축사사무소를 개설한 업체

  3.1.2. 산업디자인진흥법」 제9조에 의한 산업디자인전문회사(환경디자인분야 또는 종합디자인분야)로 신고를 필한 업체

 3.2.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2.1. 「지방계약법 시행규」 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나라장터시스템’이라 합니다)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3.2.2.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2.3. 「지문인식 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 안내」(조달청 고시 제2023-51호)에 따라 나라장터 입찰 참가자는 지문정보의 사전등록을 하지 않아도 전자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기 등록된 입찰자(예.대표자, 대리인)에 변경이 없는 경우는 기존과 동일하게 지문보안토큰을 사용하여 입찰에 참여하거나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신청”후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신규 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 또는 기존 업체가 입찰자(예.대표자, 대리인)를 변경한 경우에는“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신청”후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3.3.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 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공동계약(분담이행)

 4.1. 공동계약(분담이행)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3개 업체 이내로 구성하여야 하며, 대표사는 3. 입찰참가자격 3.1.1 자격(건축사사무소)을 가진 업체로 하여야 합니다.

 4.2. 공동계약으로 참여시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6장 공동계약 운용요령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된과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4.3.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4.3.1. 제출방법 및 기한(전자제출 및 직접제출 모두 해야함)

     - 나라장터로 전자제출(2025. 5. 12.(월) 18:00 까지) : 대표 업체는 반드시 조달전자입찰 홈페이지 [입찰] ⇒ [입찰진행] ⇒ [공동수급협정서목록조회]에서 각 구성원이 송신한 공동급협정서에 대한 승인처리를 하고 웹송신함에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

     - 제안서 제출 시 직접제출: 공동수급협정서에 분담비율을 명시하고 각 업체의 인감을 페이지별 간인 및 날인하여야 함

 4.4. 공동수급 시 자격요건 및 대표사

  4.4.1. 공동수급체 대표사는 반드시 제안요청서(사업) 설명회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4.4.2. 대표사는 3.1.1의 입찰참가자격(건축사사무소)을 보유하여야 합니다.

  4.4.3.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사는 서로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합니다.

  4.4.4.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되어 추후 공동수급협정서제출 또는 승인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5. 입찰참가신청ˑ입찰보증금

 5.1. 입찰참가신청

  5.1.1.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3.2.항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3.2.1.항과 같이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5.2. 입찰보증금

  5.2.1. 납부대상자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합니다.

 5.2.2. 상기 5.2.1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자 이외의 모든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5.2.3. 「지방계약법」 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6.1. 가격입찰서 제출

  6.1.1. 입찰서 접수 개시 및 마감 일시 : 2025. 5. 9.(금) 10:00 ~ 5. 13.(화)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가격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6.1.2. 제출방법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 이용

  6.1.3.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문서]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6.2. 기술제안서(제안서) 제출

  6.2.1. 제안서 접수 개시 및 마감 일시 : 2025. 5. 12.(월) 10:00 ~ 5. 13.(화) 17:00

        제안서는 평일 근무 시간(10:00~17:00)중에 제출가능하며, 접수 시간 이전이나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6.2.2. 기술제안서 : 직접 방문 제출(우편 및 전자 제출 불가)

  6.2.3. 제출장소 : 울산광역시교육청 미래교육과 담당자 (장학사 장원경 ☎ 052-210-5444)

  6.2.4. 제안서 제출시 유의사항

  

 ☞ 정량적 평가 제안서 및 정성적 평가 제안서를 구분하여 제출

 ☞ 1~24번까지의 서류는 1부만 제출

 ☞ 정성적평가 서류(25~26번) 총11부 제출, 1부만 제안회사명 기재

    (평가용 10부는 업체표시 금지)

  6.2.5. 제출서류

   6.2.5.1. 입찰참가 신청 구비서류(서식 등 제안요청서 요청 서류 필히 참고)

  

구분

작성 항목

수량

서식

1

입찰참가등록

서류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나라장터출력물

2

입찰등록서류(표지)

1부

별지1

3

입찰(제안)참가신청서

1부

별지2

4

위임장

1부

별지3

5

사용인감계

1부

별지4

6

서약서

1부

별지5

7

보안각서

1부

별지6

8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1부

별지7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별지8

10

공동수급표준협정서

1부

별지9

11

입찰참가 신청 접수증

1부

별지10

12

기타

서류

인감증명서

1부

-

13

법인등기부등본

1부

-

14

사업자등록증

1부

-

   

15

기술능력평가

제안서Ⅰ

(정량적 평가)

제안서 정량평가(표지)

1부

별지11

16

정량적 평가 자체 평가표

1부

별지12

17

제안기관 일반현황

1부

별지13

18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 현황

1부

별지14

19

참여인력 총괄현황

1부

별지15

20

참여인력 이력사항

1부

별지16

21

유사 용역(사업)수행실적

1부

별지17

22

유사 용역(사업)수행실적 증명서

1부

별지18

23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별지19

24

신인도 확인서

1부

별지20

25

기술능력평가

제안서Ⅱ

(정성적 평가)

제안서 정성평가(표지)

11부

별지21

26

발표자료

11부

usb 1개 별도

 

    

    6.2.5.2. 기타사항

      1) 입찰대리인 관련 제출서류(대표자가 아닌 사람이 서류제출 시)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신분증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되어 있지 않는 경우

          (아래서류 모두 지참)

         ① 신분증,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② 4대보험 중 어느 한 가지 가입 증명 자료 1부

            (위임장에 사용한 인감이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미등록 된 경우에는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등 함께 제출)

      2)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 관련 제출서류는 입찰공고일 이후 발급된 것으로 제출바랍니다.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3)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4) 입찰참가자는 제안서평가위원회 평가위원 추첨을 위하여 제안서 제출시 울산광역시교육청 미래교육과(5층)로 직접 방문 바랍니다.

      5) 가격입찰서, 기술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7. 제안서 설명 및 평가

 7.1. 일시 : 2025. 5. 20.(화) 예정, 시간 별도 통지

 7.2. 장소: 별도 통지

 7.3. 참석대상 : 제안 대표사의 관계 임직원, 총괄책임자 등 2인 이내

 7.4. 유의사항

 7.4.1. 발표자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제안서 평가일까지 입찰참가업체에 재직 중인 자

      - 재직증명서, 위임장, 신분증, 4대보험 가입증명서(최근 1개월내 발급) 지참

  7.4.2. 발표자료 : 제안서 제출기한 내에 우리 청으로 제출한 자료로만 발표

      - 노트북, 빔프로젝트는 울산광역시교육청에서 제공

  7.4.3. 발표순서 : 제안서 접수 순

  7.4.4. 제안발표 10분 이내, 질의응답 10분 이내로 진행(타 제안사 발표 청취 불가)

 7.5. 제안서 발표에 참가하지 않은 제안사는 서류만으로 심사합니다.


8. 예정가격 및 협상적격자 선정

 8.1.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릅니다.

 8.2.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8조 제2항 제2호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사업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간주합니다.

 8.3.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8.4. 협상적격자 선정은 기술능력평가 80점, 입찰가격평가 20점으로 배점하여 합산한 종합평가결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서에 따라 결정됩니다. 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8.4.1.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이루어지면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 생략

  8.4.2.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대상자에게는 별도 통보 및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8.4.3.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되면 차 순위 협상대상자 순으로 협상 실시

 8.5. 기타 자세한 사항은“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9. 입찰의 무효

 9.1.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입찰의 성립과 무효)에 해당하는 입찰로 합니다.

 9.2.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10.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10.1.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대표자, 상호 등 자기정보확인)

 10.2.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10.3.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2절-12-다-1에 의거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대리인이 동 규정 7-나의 대리권이 있는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청렴서약서 제출

 11.1.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울산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2.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12.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2. 낙찰자(계약상대자)는 착수 시에 [붙임]「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13.1. 본 입찰과 관련하여 보충정보 제공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울산광역시교육청 주소: 울산 중구 북부순환도로 375

    -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에 관한 사항: 울산광역시교육청 미래교육과 디지털교육팀

      (담당자 장학사 장원경 ☎ 052-210-5444)

    -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재정복지과 계약팀(담당자 박주희 ☎ 052-210-5853)

 13.2. 지방계약법령 및 계약예규 정보 제공처

    - 지방계약법령: 법제처 홈페이지(www.moleg.go.kr)→법령정보검색

    -  예규 : 행정안전부 홈페이지(www.mois.go.kr) → 업무안내 → 지방재정경제실→

              지방계약,회계예규

 13.3. 나라장터 시스템 안내

    -  나라장터(G2B) : 콜센터 1588-0800, (www.g2b.go.kr)

 13.4. 본 공고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입찰] ⇒ [입찰공고] ⇒ [입찰공고목록]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홈페이지 [입찰] ⇒ [입찰개찰/낙찰] ⇒ [개찰결과분류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4. 기타 사항

 14.1.  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로 장애 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4.2. 당해 용역 입찰자는 용역 과업 설명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계약일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사용자설명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공고문, 기타 입찰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14.3.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등록마감 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14.4.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4(보험료의 납부증명), 고용보험 및 산업재해보상보험의 보험료 징수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의4(보험료등의 완납증명)에 따라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사업장)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안전보건이행서약서

 

 

 울산광역시교육청으로부터 도수급(수탁)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 관리계획서(안전보건 이행계획서)와 함께 산업시민재해 예방 업무처리 계획(유해위험요인 확인 점검 및 개선, 산업시민재해 발생시 대응, 대피훈련 등)을 울산광역시교육청에 제출하고 안전보건관계 법령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겠습니다. 만약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울산광역시교육청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울산광역시교육청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울산광역시교육청수급(수탁)받은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울산광역시교육감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