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00711-000 공고일시  2025/04/21 15:48
공고명 평내고등학교 2025학년도 2학년 주제별체험학습(숙박형) 위탁 용역업체 선정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평내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평내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안미성(☎: 031-559-568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2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3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5/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89,721,140 원
   
배정예산
189,721,140 원
   
추정가격
172,473,7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평내고등학교 공고 제2025-18호


평내고등학교 2025학년도  2학년 주제별 현장체험학습(숙박형)

위탁용역업체 선정 공고 ( 규격-가격분리 동시 입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평내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 용역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기초금액 등 입찰내역

용  역  명

평내고등학교 2025학년도 2학년 주제별 현장체험학습(숙박형) 위탁용역

주제별 체험학습

기간 및 장소

2025.10.22.(수) ~ 2025.10.24.(금), 부산권일원(※ 세부일정표 참조)

기 초 금 액

금189,721,140원(금일억팔천구백칠십이만일천일백사십원)-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은 학생 329명으로 산정하였으며, 가격입찰시 학생 수만 적용하여 작성

입찰 및 계약방법

-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 총액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지역제한(경기도)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기간 및 방법

제출기간 : 2025. 4. 22.(화) 11:00 ~ 2025. 5. 13.(화) 11:00

          ※평일 09:00~17:00, 토·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제출장소: 평내고등학교 1층 교육행정실

제출방법 : 직접 제출 (우편제출 불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및 방법

제출기간 : 2025. 4. 22.(화) 11:00 ~ 2025. 5. 13.(화) 11:00

          ※제출기간 내 24시간 가능

제출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제출방법 : 전자제출

과업 및 제안설명회

실시하지 않음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5. 19.(월) 11:00 ~ 평내고 교육행정실 입찰집행관 PC

기타사항

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주제별 체험학습 특성상 교통편, 숙박, 식사 등 모든 제반사항을 포함하여 일괄

   계약하여 추진되어야 효율적인 행사가 진행되므로 선정된 업체가 일괄 관리 ․ 책임

※ 질병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

   발생할 경우 학교와 협의하여 용역계약을 변경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함.

 나. 제안서 견적대상 항목

   1) 대상(예정)인원 : 343명 예정(학생-329명(특수교육대상자 포함), 인솔교사-14명)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2) 주제별 체험학습 경비

    - 왕복열차권, 숙식비(호텔 및 리조트급 이상 시설, 2박4식), 차량임차비(1일 10대, 45인승,  주차비, 고속도로 통행료, 봉사료 등 포함), 중식비(2식), 안전지도사(주간인솔 10명, 야간지도 4명)경비, 입장료 및 체험비, 여행자보험, 레크리에이션비 등에 대한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

   3) 학생 중 기초생활수급자, 가정형편곤란자 등의 면제대상자는 추후 학교와 협의 후 지원하여야 함.

   4) 기초금액은 학생 329명 기준으로 산정하였으며, 인솔교사 참가비용은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함(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특수교육대상자는 입장료 할인금액으로 산정)

   5) 안전지도사(주간인솔, 야간지도)는 경기도교육청 「안전한 현장체험학습 운영지침」에 명시된 자격자로 업체는 안전요원 채용 전에 성범죄 경력·아동학대 관련 범죄조회 실시결과 이상없는 자를 선발하고, 주제별 체험학습 실시 7일전까지 구비서류(안전교육이수증, 자격증, 조회결과 회신서 등) 제출

   6)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열차요금, 버스임차료, 숙식비, 중식비, 석식비, 입장료, 안전지도사 인건비 등) 경비로 작성하여 제출

      ※ 계약체결 및 정산 시 학교측과 협의된 인솔교사 항목과 면제대상 학생, 추후 변동인원에 대한 금액은 조정하여 정산한다.(원단위 절사)

      ※ 기타 여행 제반경비는 사업집행 영수증을 첨부하여 정산서 제출 후 지급한다.

   7) 청량리역을 출발하여 부산역을 정차하는 열차 이용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열차 미확보 시 주제별체험학습이 취소될 수 있음.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3항에 의거‘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입찰입니다.

  라. 정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관광진흥법」제4조 및「동법 시행령」제2조에 의한 여행업[종합여행업(구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입찰자가 입찰하는 날)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있어야 합니다.

  나.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않은 업체로,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단, 입찰등록 마감일이 공휴일인 경우엔 그 전일 금요일 18시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공휴일은 업무처리 불가)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바. 「중소기업제품의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 2에 따라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자격을 제한하며,‘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 마감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4. 과업 및 제안설명회

   과업 및 제안설명회는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일정표 및 특수조건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4. 22.(화) 11:00 ~ 2025. 5. 13.(화) 11:00

   나. 제출장소: 평내고등학교 교육행정실로 직접 제출(우편접수는 불가, 방문접수만 가능)

               ※ 접수시간은 평일(월~금) 09:00~17:00, 마감일은 11:00까지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불가

   다. 제출방법 : 제안서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1)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표시 ※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

    2)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제출, 신분증 소지

   라.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또는 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며,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경우에는‘0’점으로 처리됩니다.

    4) 제안서의 평과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마.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1부.

    2) 입찰보증금 보증서 1부.

    3) (대리인 접수시)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신분증 지참)

    4)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 제안서[붙임2] 9부.

      - 규격 A4,【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하여 작성, 바인더 형태 금지

    5) 열차 이용 확인서 1부.

      ※ 열차 객실칸별 수용인원 기재, 정원을 초과할 수 없음

    6) 최근 2년 이내 주제별 체험학습(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 1부.

      - 중·고교 유사실적만 해당

    7) 최근연도 경영상태(국세청발행 재무제표) 1부.

    8) 제안업체 인력보유 정규직 현황 및 고용사실 증빙서류 1부.

      - 최근 3개월 내 4대보험 가입증명서

    9) 안전요원(주간,야간)  명단 및 자격 증빙서류  각 1부(배치계획, 자격증, 안전연수 이수증 사본)

   10) 숙박시설, 중식제공업체, 차량 관련 서류 각 1부.(제안서 및 용역특수조건 참조)

   1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12)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3)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 1부.

   14)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15)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6)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17) 각서[붙임3] 및 확인서[붙임4] 각 1부.

   1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

   19) 청렴계약이행서약서[붙임5] 1부.(낙찰자만 제출)

   20) 입찰가격 산출내역서[붙임6] 1부.(낙찰자만 제출)

   2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7) 1부.(낙찰자만 제출)

   ※ 제출서류 사본에는 반드시 인감으로“원본대조필”날인/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6.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4. 22.(화) 11:00 ~ 2025. 5. 13.(화) 11:00

 나.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하거나 변경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단, 입찰서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다.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05.19.(월) 11:00 ~ 평내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가. 제안서 평가 및 심사,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 일정 등에 따라 개찰 및 낙찰자 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가격개찰은 규격입찰 평가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8. 낙찰자 선정절차 및 결정방법

  가. 선정절차 : 입찰 공고(G2B) → 제안서(인편제출) 및 가격(G2B)제출 → 체험학습활성화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부적격자 G2B 개찰시 사전판정에서 제외)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 중 최저가 제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 전자계약 체결

  나. 2단계(규격․가격동시제출)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 평가 결과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의 적격업체를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6조 제2항에 따라 적격자로 확정된 자가 1인일 때에도 가격입찰서를 개봉합니다. 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다.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에 의거 예산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보증서)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 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붙임7】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공고조건,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자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라. 낙찰 확정된 업체는 우리학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계약불이행에 따라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고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마.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계약관계법령, 행정자치부회계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바.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조회/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본교 2학년부(☎070-4330-2252, 체험활동일정 및 세부계획) 및 교육행정실(☎031-559-5681, 계약관련사항)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2.


평내고등학교장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일정표 및 계약특수조건 충분히 숙지하여 작성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상철하여 제본할 것(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임의로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 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가) 주제별 체험학습 일정표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 출발, 도착시간 등)는 우리학교 일정표를 참고하여 작성

   나) 일정표 작성 시,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시간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 특수조건 및 일정표 참고 작성


3. 차량 운행에 관한 사항

   가) 주제별 체험학습단 수송을 위한 운행 차량 확보 계획 및 탑승인원 기재

   나) 차량은 학급당 1대를 기준으로 하며 탑승인원은 1대 차량에 45명을 초과하지 않도록 함

   다) 학생수송차량은 테마여행팀별로 동일 회사소속 동일색상 차량이어야 하며,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서 종합·책임보험(유효기간 반드시 확인)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

   라)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영상 및 음향시설, 무전기 탑재, 안내원 탑승 인원 등)

   마) 버스 운전기사 음주 측정 불응시 다른 운전기사로 대체


 4. 숙식시설에 관한 사항

  가) 구체적인 숙식시설 여건 기재

   나) 숙식업체명, 소재지, 전화번호 기재

   다) 숙식업체 전경과 숙소내부 실제사진을 반드시 첨부

     - 숙소 : 전경, 전후좌우, 침실 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라) 숙박할 숙소의 내용 등 구체적으로 기재.

      - 1실 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배치도에 실별 배정인원 표시)

      - 숙박시설의 구체적인 층수, 객실수,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을 구체적 기재

   마) 숙식시설 신축년도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바)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인터넷 PC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냉난방가동 및 온냉수 현황 등)

   사) 객실의 실내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의 설비 사항

   아)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소방점검현황, 전기안전 검사현황, 각종 보험가입(영업배상․생산물․화재 등) 사항 기재

   자) 주제별 체험학습 숙박지의 등급은 호텔 및 리조트급 이상으로 한다.

   차) 숙박시설 위치는 유흥가와 떨어져 있어야 한다.

   카) 객실에 설치된 TV채널(지역방송채널)등에 학생들에게 적합하지 않은 내용이 방영되지 않도록   철저히 점검하여야 한다

   타) 안전지도사(야간지도) 운영 사항에 대하여 현관, 층별 등 구체적으로 기재함.


 5. 식사에 관한 사항(1인 6식)

   가) 업체명, 소재지, 전화번호 기재

   나) 좌석 수, 각종 보험가입(영업배상 ․ 생산물 ․ 화재 등) 사항 기재

   다) 중식(2식) 1식 4찬 이상으로 식단표 기재, 숙소 조·석식 식단표 별도 제출

   라) 주제별 체험학습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학교인솔책임자의 동의를 받고 변경할 수 있음

   마) 중식은 한정식, 호텔식 등으로 구분, 현지식당 이용

   바)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제출

   사) 학생들에게 제공된 식사는 조·중·석식업체에서 1인분을 보존식으로 보관


 6.“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등”작성시 아래 사항을 반드시 포함하여 작성

   가.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발생 및 차량고장시 대처방안 및 학생수송계획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운전사의 음주운전 금지 및 취침시간 확보로 안전운행 보장 등)

   나. 숙식시설 내 화재발생 시 대피, 대처방안 및 투숙계획을 구체적으로 기재

   다.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제반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을 구체적으로 기재

   라. 우천시 일정조정 및 대처방안을 구체적으로 기재

   마. 학생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 방안 등(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7. 주제별 체험학습 학생·교사 여행자보험 가입에 관한 사항

  가. 여행자 보험 가입계획(1인당, 사고당 금액 등)


  8. 업체별 주제별 체험학습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가.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9. 기  타

    가.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나. 주제별 체험학습 현지수송 차량별 안전지도사(주간인솔) 배치 계획 제출

    다. 숙식시설의 안전지도사(야간경비) 계획 제출


10.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 용역 제안서 평가표


업체명 :                

                                                                                평내고등학교

구분

평가항목

등급 및 배점기준

평가점수

비고

(30)

주제별체험학습(수학여행) 수행실적(10점)

- 최근 2년간 실적

10건 이상

10

 

 

8건 이상

7

 

 

6건 이상

4

 

 

6건 미만

1

 

 

○ 경영상태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10점)

  (자기자본/총자산)

90%이상

10

 

 

50%이상 ~ 90%미만

7

 

 

50%미만

4

 

 

제안업체 용역 수행인력 지원상태(10점)

[수행조직 인력수]

 

 

 

10명이상

10

 

 

8명이상~10명미만

7

 

 

5명이상~8명미만

4

 

 

5명이하

1

 

 

(70)

○ 일정 수행능력(20점)

우수

보통

미흡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5

3

1

 

 

- 여행일정 및 레크리에이션 계획 등

10

7

4

 

 

- 제안서 충실도 및 우천시 대안활동제시

5

3

1

 

 

○ 숙식제공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20점)

우수

보통

미흡

 

 

- 객실등급, 위치

5

3

1

 

 

- 객실 당 배정인원 및 면적

5

3

1

 

 

- 대피시설 및 안전관리 상태

5

3

1

 

 

- 양질의 식단 및 메뉴의 다양성

5

3

1

 

 

○ 식사제공 및 학생수송능력(20점)

우수

보통

미흡

 

 

- 교통계획의 적정성

5

3

1

 

 

- 최신형 차량제공 계획

  (동일회사 차량 제공여부)

5

3

1

 

 

- 차량운행사고 발생에 따른 대처방안

5

3

1

 

 

- 현지식당 식사 제공 능력

5

3

1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10점)

우수

보통

미흡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및

  환자발생 대처방법

5

3

1

 

 

-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 요원    배치 기준 준수

5

3

1

 

 

합계

100

 

 

 

                                               평가자:                  (인)

[붙임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 명칭

 

법인등록

번    호

 

주    소

 

전화번호

 

대 표 자

 

생년월일

 

입찰

개요

입찰공고

(지명)번호

평내고등학교 제2025-18호

입찰일자 

.     .     .

입찰건명

평내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 현장체험학습(숙박형) 위탁용역업체 선정 공고

납    부

․ 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납부)

․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 년  월 일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평내고등학교의 학생 체험학습활동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한 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감날인)

 

평내고등학교장 귀하

  

 

 210㎜ × 297㎜(신문용지 54g/㎡)

[붙임2]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비고

비 율

0000 / 000 = 000%

0000 / 000 = 000%

 


주) 1. 결산이 확정된 최근 2년 회계연도 재무제표(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제무재표 증명서로 평가)

   2.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낙찰자 선정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 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


3.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현재 수행중인 용역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 용역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중고등학교 유사실적만 해당

    3. 반드시 실적증명서(원본)를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4. 현장체험학습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  임  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 력

 

회 사

구 분

업   체   명

대  표  자

부  문  별  협  력  내  용

책임자   

 

 

 

 

 

 

 

 

 

 

 

 

 

 

 

 

 

 

 

 

※ 소지자격증 해당 시 : 자격증 사본을 반드시 첨부해야 평가 반영


5. 현장체험학습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기본코스 반영)

※ 작성시 참고사항

- 1일, 3일차는 학급 단위 4개 경로로 이동하며,  2일차는 학생 사전 선택에 따라 학급

    구분 없이 4개의 경로로 나누어 이동할 예정으로 이에 맞춰 실행 계획 수립.

- 제안서의 기본 일정표를 바탕으로 하여 업체가 수행할 수 있는 차별적인 제안 가능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일자

출발/도착지

교통편

시  간

행 선 지 (운행구간)

비고

 

 

 

 

 

 

 

 

 

 

 

 

나. 열차권 확보(가능) 현황

   - 열차 이용 확인서

다. 차량(버스)운행 계획

  1) 협력회사의 일반현황

 

상   호   명

 

대 표 자

                 

주        소

(홈페이지:         )

연   락   처

  전화 :                     FAX :

차량보유대수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목록

 

각 차량의 편의시설

 

  

    2) 차량운행계획

※ 작성시 참고사항

- 운행 버스 호차별 운전기사명 및 운전경력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 운행 버스별 차량 연식 기재 및 탑승인원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 운행일자별로 운행차량이 다를 경우 일자별 운행차량 등록번호와 운전기사명도 별도 기재

- 체험학습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실시 결과 명시

- 차량별 가이드 및 안전요원 배치계획

- 제출서류 특수조건 참조

운행구간

운 행

일 자

운행차량

등록번호

차  량

연  식

운 전

기사명

운전

경력

탑 승

인 원

차량내

편의시설

차량

색상

차량

회사명

상비약품

구비여부

 

 

 

 

 

 

 

 

 

 

 

 

 

 

 

 

 

 

 

 

 

 

 

 

 

 

 

 

 

 

 

 

 

 

 

 

 

 

 

 

 

 

 

 

 

 

 

 

 

 

 

 

 

 

 

 

 


라. 숙박시설 여건

※ 작성시 참고사항(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소재지, 대표자,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식당 및 조리실 포함)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기재)

- 편의시설 현황(매점, 온수 및 난방현황 등)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시설관리 안전점검표 첨부(전기, 소방, 가스)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 생산물 등)

- 숙박지의 등급, 숙박정원(시도지사로부터 허가받은 정원)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시설 식사메뉴, 좌석수, 위생안전등 기재

- 제출서류 특수조건 참조

 1) 일반현황

상   호   명

 

대 표 자

                 

주        소

(홈페이지:         )

연   락   처

  전화 :                     FAX :

숙박지의 등급

 1등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층별투숙인원

 1층: 000명, 2층:  000명....

객실별 투숙인원

 

1실당 면적

 

본교만 입소가능여부(○,×)

 

각종 보험가입현황

 

전기․소방․가스 점검일

전기:        /소방:         /가스:

비상시 대피장소

 


2) 숙식시설 전경 및 내부사진

  - 전경(전면, 후면, 측면)/ 내부(로비, 복도, 객실, 화장실 등)/ 기타 참고사진


마. 식사 여건

※ 작성시 참고사항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1식 4찬이상, 육류·생선포함, 국·밥 별도)

 - 식사제공 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 기재

 - 영업신고가 된 업체(사업자등록증, 집단급식소 신고증등의 증빙서류 필요)

 - 보험가입증명서(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등) 사본 제출

 - 식수 : 수질검사 결과표 첨부

 - 식당 내외부 사진

 - 제출서류 특수조건 참조

일자

구분

업체명

소재지

대표자

보험가입사항

전화번호

좌석수

식단표

가격

비고

1일차

중식

 

 

 

 

 

 

 

 

현지

석식

 

 

 

 

 

 

 

 

숙소

2일차

조식

 

 

 

 

 

 

 

 

숙소

중식

 

 

 

 

 

 

 

 

현지

석식

 

 

 

 

 

 

 

 

현지

3일차

조식

 

 

 

 

 

 

 

 

숙소

중식

 

 

 

 

 

 

 

 

현지

  바. 여행자 보험 가입계획(1인당, 사고당 금액 등)        

  *여행자보험 담보 내역기준                                                   (단위 : 천원/1인당)

구 분

상   해

질   병

배상책임

휴대품

비고

사망/

후유장애

상해

입원치료

통원

의료비-

외래

통원

의료비-

처방

조재비

사망

입원치료

통원

의료비-

외래

통원

의료비-

처방

조재비

금 액

100,000

10,000

250

50

20,000

10,000

250

50

10,000

500

 

 ※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은 출발 전일까지 제출


 사.  레크리에이션 계획

※ 일시, 시간, 강사,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소요경비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레크리에이션 실시가능 여부 및 장소, 수준기재

 ※ 레크리에이션 유자격자가 진행하여야 하고 실시 계획 기재

    - 레크리에이션 자격증 사본 제출


 아.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등

  1)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차량고장 시 대처 방안

  2) 숙박업소 내 화재발생 등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3) 식중독·도난·분실·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제반안전사고 발생시 대처 방안

  4)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방안

  5) 학생 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6)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7) 주제별 체험학습단 현지수송 차량별 안전요원 배치 계획

  8) 숙소의 야간경비 용역 배치 계획

  9) 기타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



붙임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상  호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 제안자는 반드시 업체대표로 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평내고등학교장 




확 약 서





    귀 교의 주제별 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 합니다





2025.    .    .





  

        제안자  상호           성명            (인)









평내고등학교장 귀하

[붙임3]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평내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수학여행) 용역 입찰에 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모든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민․형사상 책임을 묻거나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계약이행을 귀교에 적용되는 회계 관계 법령 및 이에 근거한 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과업지시 등에 따라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주        소 :

상   호   명 :

생 년  월 일 :

대표자 성 명 :                      (인)





평내고등학교장 귀하




[붙임4]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본 위탁업체는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 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위탁업체에게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제안자  상호           성명            (인)









평내고등학교장 귀하


[붙임5] 낙찰자만 해당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경기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경기도교육청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로 드러날 경우 경기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하는 등의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는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경기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곡정고등학교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표             (인)


평내고등학교장 귀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목  적)  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평내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평내고등학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계약담당공무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된 공무원은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기관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평내고등학교와 경기도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평내고등학교와 경기도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 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참가자격제한의 평내고등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평내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부터 착공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착공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進度), 규모,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부        칙

제 1 조  이 규정은 2012년 03월  01일 이후 입찰공고 분부터 시행 한다.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평내고등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물품구매․용역․공사 등의 도급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물품․용역․공사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참가하여 낙찰된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평내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기간동안 평내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 하므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평내고등학교의 처분을 받은 자는 경기도교육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 또는 결정통보를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 착공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착공 이후에도 발주처에 전체 또는 일부 계약해지 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기간 등을 감안하여 발주처에 그러하지 아니 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①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을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제1조 이 규정은 2012년  03월 01일 이후 입찰공고 분부터 시행한다.


























[붙임6] 낙찰자만 해당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1. 건    명 : 2025학년도 평내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현장체험학습(숙박형) 위탁 용역

2. 예정인원 : 총 343명(학생 329명(특수교육대상자포함), 인솔교사 14명)

3. 기    간 : 2025.10.22.(수) ~ 2025.10.24.(금) (2박3일)

4. 산출내역

                                                                                [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고 

1

열 차 권

청량리역↔부산역

부산역↔서울역

               원 ×  

원 ×  

 

 

2

버스임차료

대형버스(45인승) 기준,

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경비 포함

 부산권 일원   원 ×    대

 

 

3

숙 식 비

(2박4식)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

(육류,생선 포함)

□ ○○호텔 또는 리조트

 - 숙박료 :       원 ×   명 x    박

 - 식  비 :       원 ×   명 ×   식

 

 

4

중식비

(2식)

 

중     식

□   월   일 중식 (○○도시락)

 -          원 ×    명

□   월   일 중식 (○○식당)

 -          원 ×    명

 

 

5

입장료

주제별 체험학습별

관람 장소

□            ○○○ ×    명

□            ○○○ ×    명

□            ○○○ ×    명

□            ○○○ ×    명

□            ○○○ ×    명

 

 

6

보험료

여행자보험가입

□   ○○   (기준)

  -         ×    명=

 

 

6

안전지도사 및 레크리에이션

주간인솔

 

야간지도

 

레크리에이션

□ 안전지도사(주간인솔)

 -          원 ×     명 ×  3 회

□ 안전지도사(야간지도)

 -          원 ×     명×   2 회

□레크리에이션(진행/조명/음향 포함)   -          원 ×     1회

 

 

합    계    액

 

 

 

학생 1인당 금액(VAT포함)

교사 1인당 금액(VAT포함)

※1인당 금액은 십원단위 산출(원단위 절사)

           원 ÷     명 :      원

           원 ÷     명 :      원

 

 

 

2025.     .     .


                        업체명 :                   (인)



평내고등학교장 귀하

【붙임7】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평내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