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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03547-000 공고일시  2025/04/22 09:46
공고명 구미우체국 집배용 이륜차 단가계약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
공고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 경북지방우정청 구미우체국 수요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 경북지방우정청 구미우체국
공고담당자 황선희(☎: 054-450-152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2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8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5/08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31,317,990 원
   
추정가격
28,470,9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구미우체국 공고 제2025 - 8


자동이륜차 수리 단가계약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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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을 착오하거나 규정을 숙지하지 못하는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 공고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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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계약명: 자동이륜차 부품 교체 및 수리 단가계약

  나. 부품명: 붙임의 (별표1)자동이륜차 수리 단가 계약 견적서(업체입찰용) 참고

  다. 수량: 103개 품목

  라. 입찰 및 계약방법: 수의(단가)견적 입찰, 전자견적, 제한적 최저가

  마. 기초금액(단가): ₩4,149,000.(부가세 및 공임포함)

       ※ 품목별 기초단가 x 낙찰율 = 품목별 계약단가(소숫점 이하 절사)

  바. 계약기간: 2025.06.01.~ 2026.5.31.

  사. 전자견적서 제출 개시일시: 2025. 4.22. 14:00

  아.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2025. 5. 8. 14:00

  자. 개찰일시: 2025. 5. 8. 15:00

  차.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집행관 PC


2. 견적입찰 참가자격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 사업자등록상 오토바이 수리 전문업체이어야 하며,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대구,경북 지역이어야 합니다.

  . 원활한 수리를 위하여 오전 2시간( 7시 ~ 9시) 출장요원이 구미우체국에 상주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여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발급 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마감일 포함)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

마.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체납 사실이 없어야 합니다.

 바. 국세 및 지방세 체납사실이 없어야 합니다.


3. 견적입찰 참가신청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입찰참가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본청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등록 후 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 입찰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5.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4장 수의계약 운용에서 정한 바에 따라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본 견적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2%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견적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6. 견적입찰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계약예규)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공고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물품구매(제조)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임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계약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계약서(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기타 전자입찰 운영에 따른 문의사항은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8. 기타사항

  가. 조달청 입찰등록 절차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입찰공고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구미우체국 지원과 ☏(054-450-152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여부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4월  22일



구미우체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