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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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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3345-000 공고일시  2025/04/22 09:48
공고명 2025학년도 섬 인식교육 활성화·진로체험학습(숙박형) 및 수학여행 위탁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태안교육청 원이중학교 수요기관 충청남도태안교육청 원이중학교
공고담당자 김수진(☎: 041-672-503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2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2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5/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9,831,000 원
   
배정예산
149,831,000 원
   
추정가격
136,21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년 원이중학교 공고 제2025 - 7호           


(1)  

(2)  

2025학년도 섬 인식교육 활성화·진로체험학습(숙박형) 및 수학여행 위탁용역 전자입찰 공고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

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

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관계 공무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홈페이지: http://www.cne.go.kr/ 충청남도교육청/전자민원창구/부패․공익신고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 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충남교육청/부패․공익신고 이동

ㆍ신고전화: (감사관) 041) 640-7920~7965 (재무과) 041) 640-8230~8233

※ QR코드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섬 인식교육 활성화·진로체험학습(숙박형) 및 수학여행 위탁용역

  나. 용 역 내 용: 붙임 제안요청서에 의함

    1) 행 사 명:2025학년도 섬 인식교육 활성화·진로체험학습(숙박형) 및 수학여행

    2) 여행기간: 2025.09.09.(화)~2025.09.12.(금)(3박4일)

    3) 여행장소: 제주도 일원

    4) 예상인원: 182명 (학생158명, 인솔교직원24명,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5) 여행경비: 부가세를 포함한 여행경비 총액

항  목

내     용

1

왕복항공권

유류할증료, 공항세 등 각종 항공 제반경비 모두 포함

항공권 예약 : 본교 일정에 따른 항공권 기 확보

    (최종낙찰자가 확보된 항공권을 승계하여 항공권 발권예정(가능)확인서를

     계약 체결시 제출함)

일정

출발장소

항공시간

항공사

비고

2025.09.09.

김포공항

오후 13:00

아시아나

106명

오후 14:00

76명

2025.09.12.

제주공항

오후 12:35

아시아나

106명

오후 13:10

76명

2

숙박 및 식사

숙박 : 4성급호텔 또는 리조트급에 준하는 숙박시설, 4인 1실

식사 : 숙소식 5식(조식3식), 중식 4식, 석식 1식

3

입장료 및 관람료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고

4

전세버스 임차료

최신형 대형버스 45인승 7대

※ 주차비․도로비․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5

주·야간 안전요원

주·야간안전요원 각 4명 이상

안전요원 자격 : 현지에서 인정하는 자격증을 갖추고, 안전교육 이수자로서     성범죄, 아동학대에서 결격사유가 없는 자

6

여행자보험료

최대보상한도 1억원

특히,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여행 중 발생한 질병,배상책임,휴대품,특별비용’ 등에 관한 내용 포함

7

기타 비용

긴급 구급약품 구입, 여행가이드 비용, 알선수수료, 레크레이션 경비 등

8

용역이윤율

여행경비 총액의 10%를 초과하지 못함

기초금액

금149,831,000원(금일억사천구백팔십삼만천원정)(부가세포함)

    

    1) 기초금액 : 추정가격 + 부가가치세 = 용역추정금액

    2)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합니다. 단, 낙찰자가 직접 송객서비스를 제공할 시에는 숙박비, 교통비, 식비 등에도 부과할 수 있습니다.

    3)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별도의 과업설명을 실시하지 아니하고 별도 첨부한 과업내용서로서 설명을 갈음하오니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개찰과정은 우리학교 또는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G2B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시작일시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 04. 22.(화)

11:00

2025.05.12.(월)

11:00

2025.05.22.(목)

11:00

원이중학교 행정실PC

가.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및 개찰일시와 장소

나. 제안서 제출 기간

  - 제안서 접수 기간: 2025. 04. 22.(화) 11:00 ~ 2025. 05. 12.(월) 11:00

    (단, 평일 08:30~16:30까지,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 제안서 제출 장소에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입실한 자에 한하여 접수 가능합니다.

  제안서 제출장소: 원이중학교 행정실(☎041-672-5039)

 다. 제안서 제출방법

      - 봉투에 봉합 후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후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사용인감 사용)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 및 대리인 신분증 지참(서류 미비 시 수리하지 않음)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소정양식) 1부[붙임1]

      2) 현장체험학습 용역제안서(각종 증빙서류 포함) 10부.[붙임2]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참조하여 작성하되,‘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의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제출

        - 규격 A4, 본교 서식을 상철 제본(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3)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현장체험학습 용역계약 실적증명서 1부.[붙임6]

      ※ 나라장터(G2B) 용역실적증명서 또는 해당 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만 인정함

         (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 교육청 및 학교 등 교육청 산하기관 (숙박형) 국내 현장체험학습 수행실적만 인정

      4) 최근년도 재무재표(세무서 및 세무사 확인필) 1부.

      5) 항공권 승계 확인서 1부.[붙임7,8]

      6) 사업자등록증 및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등록증 또는 국내외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7)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8) 법인 등기사항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9) 위임장 및 대리인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붙임5]

      10)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1) 국세 및 지방세, 국민연금 및 건강보험 완납증명서 1부.

      12) 중·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 1부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서 있어야함.)

      13) 각서 및 기타 공고에서 정한 서류(붙임 참조).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상철하여 제출, 첨부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사본은 원본대조필 후 제출

  바.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는 본교에서 별도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교체할 수 없고, 제출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은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 제안서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불명확하여 인지하기 어려운 등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본교에서 별도로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

      - 학교에서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를 하며,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할 경우 평가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가. 일시: 2025. 05. 21.(수) 14:30~

  나. 장소: 원이중학교 도서실 (학교사정으로 일정 변경 시 별도 통보)

  다. 평가방법:

    - 규격입찰서(제안서) 기한 내에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실시

    - 규격입찰서(제안서)를 기한 내에 제출하였더라도 제안 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은 업체에 대해서는 가격입찰시 제외됨.

    - 제안설명은 참가업체의 직원이 해야 하며, 제안 설명자를 2인 이내로 제한

    - 제안서 설명은 10분 이내, 질의응답은 10분 이내

    - 별도로 구성된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붙임3]의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에 따라 평가

  다. 적격업체 선정: 평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

  라.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제안요청서 참고


  가. 2025.05.22.(목) 11:00 원이중학교 입찰진행관PC

      ※ 학교사정에 의해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 가격동시)로, 규격(제안서 평가)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차량비, 숙박비, 식비, 입장료, 부가세 등 현장체험학습에 필요한 제경비 일체에 대한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적용, 지역(충청남도) 제한 입찰입니다.

  라.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본 입찰(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사.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나. 「관광 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 등록을 필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충청남도 내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개인 또는 법인)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 되어야 합니다.(지사투찰 불허)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

  라.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마. 본 입찰(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8호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지방계약법」제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가.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나.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다. 입찰보증금의 원이중학교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가. 계약상대자는 개별법령상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계약은 하도급이 불가능한 계약입니다.

  다. 관련 법령상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기초금액의 ±3%범위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 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1단계(규격입찰):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 규정에 따라 제안서(규격입찰)를 제출받아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평가결과 100점 만점에서 80점 이상의 업체를 선정)

  다. 2단계(가격입찰):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투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80점 미만인 업체는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입찰진행 후 입찰가격점수와 다른 심사분야의 배점한도를 합산한 종합평점이 적격통과점수에 미달하는 입찰자에게는 별도로 평가점수를 통보하지 않고 적격심사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 결과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따라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1) 용역 (전자)입찰공고,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기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동법 시행규칙, 용역 입찰유의서,용역 계약 일반조건ㆍ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ㆍ특수조건, 과업설명서, 특수조건

   2) 기타 G2B 공고 시 함께 첨부하여 공고한 공고문 외 제 첨부 파일

   3) 기타입찰에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열람은 우리학교에서 할 수 있습니다.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원이중학교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도록 되어 있으나, 동 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다만,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원이중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또한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가.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은 행정실 주무관 김수진이 계약담당자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전화 : 041-672-5039, Fax : 041-672-3476 E-mail : woni@cne.go.kr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지역관계 없이, ☎ 1588-0800)

  다. 본 공고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 『용역』에 게재합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제안서 1부.

      3.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1부.

      4.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1부.

      5. 위임장 1부.

      6. 여행위탁실적증명서 1부.

      7. 항공권 승계 확인서

      8. 항공권 발급예정(가능) 확인서

      9. 정규인력 보유현황 1부.

     10. 각서 1부.


2025년  4월   일


원이중학교 분임재무관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입찰개요

입찰공고(지명)번호

원이중학교 공고 제2025-7호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섬 인식교육 활성화·진로체험학습(숙박형) 및 수학여행 위탁용역

 

 

 

 

납             부

 ※나라장터 전자입찰서 납부이행각서로 갈음

납 부 면 제 및

지  급  확  약

 본인은 낙찰후 계약미체결시 귀교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원이중학교의 규격·가격 동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 등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 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2. 기타 공고서에 정한 서류.  

 

 

2025.   .    .

 

신 청 인                     (법인인감 날인)

 

원이중학교장 귀중


[붙임2]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제안서


섬 인식교육 활성화·진로체험학습(숙박형) 및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연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비고

비   율

0000 / 000 = 000%

0000 / 000 = 000%

비율 산출근거

 명   시

   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3. (숙박형)국내체험학습 용역 수행실적(최근 3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실적으로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실적증명서만 인정, 기타서류 불인정)

      3. 교육청 산하기관 (숙박형) 국내 현장체험학습 수행실적만 해당됨.





4. 현장체험학습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주)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5. 현장체험학습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 학교측 방문 희망지를 반영하여 일정표 작성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항공기 및 버스 확보, 운행 계획

  ※ 현장체험학습단 항공기 운행 일정 

  

일정

출발장소

항공시간

항공사

비고

2025.09.09.

김포공항

오후 13:00

아시아나

106명

오후 14:00

76명

2025.09.12.

제주공항

오후 12:35

아시아나

106명

오후 13:10

76명

  ※ 현장체험학습단 항공기 운행에 따른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학교⇔공항 시간대별 탑승인원 배치 등에 따른 수행계획 명기 

  ※ 현장체험학습단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이동차량 확보 및 차량운행계획, 탑승인원 배치등 방안 제시

     - 운행 버스 회사명 및 버스별 연식기재

     -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 운송사업 등록업체이어야 함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다.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숙박정원은 관인허가 정원 이내)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현장체험학습 학생이 숙소할 호텔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소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 PC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2) 현장체험학습 숙박지의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예) 숙박 등급은 호텔 최상급, 콘도 및 리조트급, 장급, 여관급, 여인숙급 등으로 기재

   3) 권장사항

    - 1실 4명 이내

     - 4성급 이상 호텔 또는 리조트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

 

 라. 식사 여건

   - 조․석식은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국, 밥 별도)

    - 도시락은 식중독 사고를 우려하여 제공할 수 없음.

    - 조․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현장체험학습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석식 반찬 5찬 이상은 변경할 수 없음

    - ․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

 마.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

 

바. 현장체험학습 현지수송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사. 행선지별 학생안전계획 및 숙소의 야간경비 계획

    - 야간경비, 현지안전요원 (계약체결 시 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제출)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상호                성명             (인)

원이중학교장 귀하


[붙임3] 평가위원회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비고

 

 

 

 

 

 

(100)

 

 

 

 

 

(30)

1. 수행경험 (10점)

 - 최근 3년간 충남교육청 산하기관에서의 (숙박형) 국내 현장체험학습 수행실적

A. 15개 이상

B. 10개 이상 ~ 15개 미만

C. 5개 이상 ~ 10개 미만

D. 5개 미만

10

8

6

3

※업체의

증빙자료,

계약실적증명서

등을 기준으로

계약담당자가

평가

2. 경영상태

 2.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5점)

      (자기자본/총자산) 

A. 기준비율의 90% 이상

B. 기준비율의 50%이상~90%미만

C. 기준비율의 50%미만

5

3

1

 2.2. 최근년도 유동비율 (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A. 기준비율의 90% 이상

B. 기준비율의 50%이상~90%미만

C. 기준비율의 50%미만

5

3

1

3. 제안업체 용역 수행인력 지원상태 (10점)

(수행조직 인력수)

A. 6명 이상

B. 4명 이상 ~ 6명 미만

C. 3명 이상 ~ 4명 미만

D. 2명이하

10

8

6

4

 - 수행조직 인력 수

 

 

 

 

 

(70)

4.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2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제안서 평가위원이

평가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하고

나머지위원의

평가점수를

산술평균한

점수에 의함

 4.1. 객실등급, 최대수용인원, 교육상 위치

5

4

3

1

 4.2. 객실면적의 적정성 및 객실당 인원수

5

4

3

1

 4.3. 식당 관계 여부 및 숙박업체 식단표(조 ․ 석식 등)  

5

4

3

1

 4.4. 한 건물 또는 1~2개 층 내 수용여부

5

4

3

1

5. 교통 및 식사 제공 능력 (2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5.1.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

(동일회사차량제공여부)

5

4

3

1

 5.2. 차량 운행 방안 등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5

4

3

1

 5.3. 식사 제공 능력

(중식 등 현지식 :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10

8

6

2

6.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15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6.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5

4

3

1

 6.2. 학생인솔관리(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유무 등

10

8

6

2

7.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15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7.1.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5

4

3

1

 7.2. 여행 일정 및 레크레이션 계획 등

5

4

3

1

 7.3. 견학학습 취지를 고려한 교육적 효과

5

4

3

1

합      계

100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숙박형)국내현장체험학습의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주2) 경영상태는 최근년도 한국은행발행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N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시스업」에 대한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 기준

주3) 제안업체 용역 수행인력 지원상태 : 본 용역에 대한 학생인솔 및 가이드, 청소년지도사 등 용역수행에 따른 인원으로 재직증명서, 연수이수증, 자격증 등을 첨부하여 제출

주4) 업체선정 : 적합(점수 80점 이상)한 업체 중 최저가 입찰한 업체를 선정





[붙임 4]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연번

내  용

비고

객관적

평가

1

 ○ 최근 3년간 교육청 및 학교 등 교육청산하기관 (숙박형)국내현장체험학습 수행실적

[붙임6]

 - 발주처 발행 원본 실적증명서(※ 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2

 ○ 최근연도 경영상태

 

  -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3

 ○ 현장체험학습 인력보유(수행인력)

[붙임9]

  - 정규인력 보유현황

 

주관적

평가

4

○ 숙박시설 수행능력

 

 - 숙박업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단표

  - 영양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전경 내부,외부 사진 첨부

 

현지업체

각종증명서

한글번역본 

5

 ○ 교통 및 식사 제공 능력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차량등록증명서,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식당별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 식당별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현지업체

각종증명서

한글번역본

6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일정별 여행 시정표 및 안전계획

  - 지도사(안전요원, 야간경비) 배치 계획 및 자격증 사본

  - 가이드(국내, 현지, 통역 등) 배치계획 적정성 및 유자격자 보유 여부

  - 보험가입, 안전 및 비상 대책 등의 적정성

 

7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5] 위임장

 

 

위 임 장

 

  ○ 상  호 :                                 (대표자:                   )

   ○ 주  소 :                                  (전  화: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섬 인식교육 활성화·진로체험학습(숙박형) 및 수학여행 위탁용역 선정 기술(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주       소

 

                                  위임자 :                (인)

 

 

2025 .    .     .

 

   

  원이중학교장  귀하 

 

※ 주의사항(기재사항 및 인감이 다를 경우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인감은 인감증명서의 인감을 반드시 사용하여 날인

   (단, 사용인감을 별도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붙임 6] 여행위탁실적증명서


여행 위탁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상   호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계약일자

장소

용역기간

참여인원

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비고

 

 

 

 

 

 

 

 

 

 

 

 

 

 

 

 

 

 

 

 

 

 

 

 

 

 

 

 

 

 

 

 

 

 

 

 

 

 

 

 

 

 

위와 같이 여행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함.

2025.     .     .

기 관 명 :                  (직인)   

주    소 :                                    (fax번호:           )

발급부서 :

담당자 :

     (전화번호:           )

※ ※ 충남교육청 산하 학교 및 직속기관 등의 실적만 인정함


[붙임 7] 항공권 승계 확인서



항공권 승계 확인서



  본 업체는 2025학년도 섬 인식교육 활성화·진로체험학습(숙박형) 및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행에 필요한 제주도 왕복항공권 확보사항을 항공권 확보한 업체로부터 아무런 이의 없이 일체 승계하여 원이중학교 여행단의 항공수속 등 (숙박형)현장체험학습에 필요한 일체 업무를 차질없이 수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사업자 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원이중학교장 귀중


[붙임 8] 항공권 발급예정(가능) 확인서


항공권 발급예정(가능)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확인서발급

요청자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발권 예정

(가능)

출발

도착

일자

시간

좌석수

 

 

 

 

 

 

 

 

 

 

 

 

 

 

 

 

 

 

 

    위와 같이 2025학년도 섬 인식교육 활성화·진로체험학습(숙박형) 및 수학여행 위탁용역을 위하여 원이중학교에서 최소 10일 전까지 요청할 경우 항공권 발급이 가능함을 확인합니다.

 

2025.     .     .

 

○○항공사  대표(또는 발권 책임부서장)  ○ ○ ○ (인)

                           연락처 : ○ ○ ○ - ○ ○ ○ ○

 

담당자 확인

 

성  명

 

연락처

 

 

 원이중학교장 귀중

 

[붙임 9] 정규인력 보유현황



정규인력 보유현황


사업자번호

 

회 사 명

 

대 표 자

(인)


담당업무

성명

연령

(세)

근무부서

(직책)

근무경력

자격 종류

비고

 

 

 

 

 

 

 

 

 

 

 

 

 

 

 

 

 

 

 

 

 

 

 

 

 

 

 

 

 

 

 

 

 

 

 

 

 

 

 

 

 

 

 

 

 

 

 

 

 

 

 

 

 

 

 

 

 

 

 

 

 

 

 

 

 

 

 

 

 

 

※ 작성요령

 ①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개월 이상 업체에 근무하고 있는 정규인력 보유현황

 ② 제출서류 : 고용사실을 증명 서류(4대 보험 중 1개 이상 가입 증명 자료), 자격증 사본, 관련 학과 졸업 증명서, 경력 증명서 등 첨부

 ③ 지면 부족 시 별도의 용지에 작성 가능

[붙임 10] 각서


각        서




   본사는 “2025학년도 섬 인식교육 활성화·진로체험학습(숙박형) 및 수학여행 위탁용역”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원이중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