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03716-000 공고일시  2025/04/22 10:09
공고명 2025년 광고대행 용역
공고기관 광운대학교 수요기관 광운대학교
공고담당자 엄두식(☎: 02-940-504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5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5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5/15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3,000,000 원
   
추정가격
2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제2025-10호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2025년 광고대행 용역

  2. 입찰내역

    

구    분

내    용

주관부서

대외국제처 홍보팀

주요 용역내역

(제안요청서 참조)

 1) 광고시안 제작

 2) 광고 전략기획 수립

 3) 광고 섭외, 구입, 집행 및 사후관리

 4) 광고 업무에 필요한 각종 조사업무

사업추정금액

 금230,000,000원/년

용역기간

 2025.07.01.∼2026.06.30. (1년간)

  3.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참가 등록마감일까지 관계 증빙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나.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중 포함) 행정처분 중인 사업자는 참여할 수 없음

  5.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해당사항 없음

  6. 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 2025.05.08.(목) 14:00, 화도관 315호 재무팀

  7. 프리젠테이션 일시 및 장소 : 입찰등록 마감 후 별도 통지

  8. 입찰참가등록서류(입찰 참가 등록 시 사용인감 소지 필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1부(원본대조필 및 날인)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

라. 인감증명서 1부

마. 사용인감계 (원인감 미사용 시) 1부

바.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아. 위임장(재직증명서 또는 사원증 사본 첨부) 1부

자. 확약서(본교 소정 양식) 1부

차. 제안서 (7부 인쇄, 제안서 전체내용 수록된 USB 1개)

카. 시안 3종(제작 견적서 포함)

타. 기타 입찰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서류(제안서에 첨부)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홍보위원회 기술평가(PT, 제안서 및 시안 평가) 결과 총점 80점 이상의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함

나. 협상적격자 중 종합평가점수 최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하여, 협상이 성립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10. 입찰보증 및 귀속에 관한 사항 : 입찰이행보증보험증서(등록마감일로부터 3개월 후 까지, 입찰예정금액 100분의 5이상)를 입찰 등록 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11. 계약이행보험에 관한 사항 : 낙찰자는 계약이행체결일까지 사업추정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계약이행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보증기관의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이행보증기간은 계약 종료일로부터 2개월 후 까지로 함.

 12. 입찰/무효 : 본교 입찰유의서에 의함.

 13.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교부장소 : 본교 총무처 재무팀

 14.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본교 입찰유의서, 기술/규격 제안서 작성 지침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나.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낙찰 취소 및 입찰참가 자격이 제한됨.

다. 본 입찰은 상시 및 우편 입찰은 허용되지 않으며 현장 접수만 가능함.

 15. 문의처

가. 제안서/평가 및 사업 내용 관련 : 대외국제처 홍보팀 윤지선 팀장  (940-5505)

나. 입찰 관련 문의 사항  : 총무처 재무팀 김준엽 계장(940-5049)


첨부   1. 입찰유의사항 1부

        2. 제안요청서 1부.  끝.


2025 년  04 월  22 일


광운대학교 총장

입 찰 유 의 사 항



제 1 조(목  적)

이 유의서는 본 대학교에서 행하는 입찰에 있어 당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유의하여야 할 사항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입찰참가신청)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정된 기한 내에 다음 각 호의 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하여야 한다.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1부(원본대조필 및 날인)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

라. 인감증명서 1부

마. 사용인감계 (원인감 미사용 시) 1부

바.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아. 위임장(재직증명서 또는 사원증 사본 첨부) 1부

자. 확약서(본교 소정 양식) 1부

차. 제안서 (7부 인쇄, 제안서 전체내용 수록된 USB 1개)

카. 시안 3종(제작 견적서 포함)

타. 기타 입찰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서류(제안서에 첨부)


제 3 조 (입찰참가자격)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제안요청서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참가 등록마감일까지 관계 증빙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중 포함) 행정처분 중인 사업자는 참여할 수 없음


제 4 조 (입찰보증금)

입찰자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 예정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을 다음 각 호의 보증서 등으로 납부하여야 한다.(보증기간 : 등록마감일로부터 3개월 후 까지)

① 금융기관이 발행한 지급 보증서

② 보험업에 의한 보험사업자가 발행한 보증보험 증권

제 5 조 (입찰보증금의 귀속 및 반환)

① 다음 각 호 1의 경우에는 당해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된다.

1. 경쟁에 있어서 담합하거나 타인이 경쟁에 참가하는 것을 방해하여 부당한 입찰을 유도한 때

2. 입찰 관계 담당직원의 업무집행을 방해한 때

3.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

4. 기타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된 때


제 6 조 (입찰)

   ①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 할 수 없다.

   ②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류를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하지 못한다.


제 7 조 (입찰서의 작성)

① 입찰서는 본 대학교 소정서식에 의하여 작성하고 사용인감을 날인한다.

② 입찰서의 기재사항 중 말소 또는 정정한 곳이 있을 때에는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한다. 단, 입찰자가 제출한 입찰서류는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하지 못한다.

③ 입찰서의 금액표시는 한글로 기재하여야 하며 괄호 속의 표기는 동금액을 아라비아 숫자로 기재하여야 한다. 이 경우 한글로 기재된 금액과 아라비아 숫자와의 차이가 있을 때에는 한글로 기재된 금액에 의한다.

④ 입찰금액은 아래 광고시안 3종에 대한 총액(VAT 포함)을 기재하여야 하고, 입찰금액의 통화는 원화로 하여야 한다. 각 시안은 보드작업 후 제출을 기준으로 하며 건별 세부 내역서를 입찰봉투에 동봉한다.

⑤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은 입찰참가신청 시 신고한 동일한 인감으로 하여야 한다.

⑥ 작성한 입찰서는 봉투에 밀봉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제 8 조 (협상대상자 결정)

① 본 대학 평가위원회에서 업체별 제안내용 및 사업수행능력 등을 기술능력(제안서평가) 평가점수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순위는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 및 계약을 체결한다.        

② 평가결과 동점자가 2개 업체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③ “②항”의 결과에도 불구하고 동일 점수를 획득하였을 경우,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평가항목순서』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결정한다.

④ 평가 결과에 이의가 있을 경우, 결과를 고지한 시간으로부터 48시간 이내에 문서로 이의제기를 할 수 있다.

제 9 조 (입찰무효)

①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② 소정시일까지 지정 입찰 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③ 대리권이 없는 자가 한 입찰

④ 소정시일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⑤ 입찰서의 입찰금액 등 중요한 부분이 불분명 하거나 정정한 후 정정 날인을 누락한 입찰

⑥ 입찰자의 기명 날인이 없는 입찰(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신고한 인감으로 입찰서에 날인되지 아니한 경우도 포함된다)

⑦ 소정 입찰서 양식을 사용치 않거나 입찰 금액을 아라비아 숫자로만 기재한 입찰은 무효로 한다.

⑧ 계약에 있어서 특별한 사유 없이 기한 내에 당해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


제 10 조 (낙찰자 결정 및 방법)

① 협상적격자 중 종합평가점수 최고득점 순으로 협상하여, 협상이 성립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한다.

 

제 11 조 (입찰의 연기 등)

① 불가피한 사유로 인하여 지정된 일시에 입찰을 실시하지 못하는 경우 입찰을 연기할 수 있다.

②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연기의 경우에는 그 연기사유와 기간을 당초 방법과 동일한 방법으로 공고 또는 통지하여야 한다. 다만 긴급을 요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 신청자에게 문자메세지(SMS)의 방법으로 통지할 수 있다.


제 12 조 (계약체결)

① 낙찰자는 본 대학교로부터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며, 이를 이행치 않으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하고 당해 입찰은 무효로 한다.

② 낙찰자는 계약 체결 후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때에  는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하고 당해 계약은 무효로 한다.

제 13 조 (계약보증금)

계약자는 사업추정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4조 각 항에 해당하는 보증서를 계약 체결 익일까지 납부해야 한다. (보증기간 : 계약종료일로부터 2개월 후 까지)

 

제 14 조 (비밀유지의 의무)

입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 자료 및 입찰 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 15 조 (관계사항의 숙지)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제 16 조 (계약의 성립)

계약은 계약당사자와 상호간에 계약서를 작성 날인함으로 성립된다.


제 17 조 (기타사항)

입찰참가자는 본교 입찰유의서, 기술, 규격 제안서 작성 지침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낙찰 취소 및 입찰참가 자격이 제한됩니다.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제안요청서 및 제안서는 계약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 사항에 대하여는 본 대학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야 합니다.

입찰참가 신청서

 

 ※아래 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신

  청

  인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찰공고(지명)번호

 제2025-10호

  등록마감일자

2025.05.08.

 입   찰   건   명

 2025년 광고대행 용역

  입

  찰

  보

  증

  금

 납             부

 ․보증금율 :      5  %

 ․보증액 : 금                          원정(₩               )

 ․보증금 납부 방법 :

 납  부  면  제 및

 지   급   확   약

 ․사 유 :

 ․본인은 낙찰후 계약미체결시 귀교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 합니다.

 대리

 인/

 사용

 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 합니다.

 

 성명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 합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 교의 일반(제한,지명)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본교

   에서 정한 공사(물품구매,기술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입찰공고 참조

 

 

 

2025 .     .      .

 

 

                                                            신청인                  ��

 

   광운대학교 총장 귀하

 

입     찰     서

 입

 찰

 

 내

 용

   공 고 번 호

제 2025 – 10 호

등록마감일자

2025.05.08.

   건       명

  2025년 광고대행 용역

입 찰 금 액

  금                     원정 – VAT 포함

  (₩                     )

 입

 찰

 자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본인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의한 물품구매(공사․기술 용역)입찰유의서에 따라 응찰하여 이 입찰이 귀 교에 의하여 수락되면 물품구매(공사․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계약특수조건․물품규격서(설계서 및 시방서) 및 사양설명(현장설명)에 따라 위의 입찰금액으로 납품(준공․용역수행)기한내에 물품(공사․용역)를 납품(제조․완성)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끝.

 

 

2025 .   .   .

 

 

 

                                              입찰자 :                     ��

 

 

        광운대학교 총장 귀하

 

 

 

 

확   약   서

 

 

본인은 광운대학교에서 시행하는 “2025년도 광고대행 용역”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귀교의 공정한 심사와 객관적인 내부절차에 의한 제반 결정에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2025 년      월      일

                                               응찰자 :             (인)

 

 

 

 

광운대학교 총장(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