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2025-7호
2025년 부산진구 희망교육지구
「학급 공동체 관계 형성」위탁운영 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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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부산진구 희망교육지구「학급 공동체 관계 형성」위탁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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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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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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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 및 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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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액견적, 수의계약(견적), 지역제한 전자입찰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견적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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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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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2.(화) 9:00 ~ 2025. 4. 28.(월) 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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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이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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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 ~ 2025. 11.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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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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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31,879,000원(금삼천일백팔십칠만구천원), 부가가치세 포함
※ 본 입찰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하였으며 부가가치세가 면제되는 업체(면세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되, 면세업체가 최종낙찰자로 결정되는 경우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합니다.
※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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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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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2.(화) 9:00 ~ 2025. 4. 28.(월) 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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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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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8.(월) 9:00 이후
부산광역시남부교육지원청 유초등교육지원과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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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문에 제시된 기초금액은 「학급 공동체 관계 형성」 운영상황에 따라 결정되므로 총 이행 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G2B(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에 의합니다.
나. 부산광역시 지역제한경쟁에 의한 수의계약(2인 이상 견적 제출), 총액계약입니다.
다.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입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또는 기관이어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자격 요건을 갖춘 자로서 심리상담 관련 서비스 내용의 사업자 등록이 되어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아래의 자격을 갖춘 상담사 3명 이상을 확보한 업체(붙임 과업 지시서 참조)
[아래의 세 항목 중 2개 항목 이상의 자격을 갖춘 자]
▶심리(상담) 또는 표현예술 등 심리치료 관련 분야 3년 이상의 상담 경력 및 집단상담 프로그램 운영 경력
▶국가자격증 청소년상담사 또는 민간기관 발행 상담심리사 또는 전문상담사, 표현예술치료, 아동상담사 등 상담관련 자격증 소지자
▶심리(상담), 청소년, 가족, 여성, 표현예술 등 심리치료 관련 학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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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배제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한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제출(발생·신고·수정사항 포함)하여야 하고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을 통해 확인 가능해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바.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견적제출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부산광역시에 두어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 상 본점이 부산광역시에 있어야 합니다.
사.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G2B(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의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견적 제출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G2B 조달업체 이용자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G2B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견적 제출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 및 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아. 미적격자가 고의로 견적 제출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자. 「공직자이해충돌방지법」제12조의 수의계약체결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여야만 합니다.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 확인서 제출)
4.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견적서는 반드시 G2B의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 확인은 G2B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의 규정에 의한 견적제출의 취소신청은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견적제출이 연기된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 등은 연기된 견적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견적서 제출 시 견적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6. 계약상대자(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에 의거 기초금액 ±3% 범위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 이상 견적 제출자 중 최저가 견적제출자부터 순서에 따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단, '수의계약운영요령에서 정하는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 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7. 청렴서약서 제출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및 동법 시행령 제5조의2에 의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동조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서약서를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날인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ㆍ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장제8절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라. 안내공고문에서 별도로 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예규, 관련 규정에서 정한 사항에 따릅니다.
마. 부산광역시교육청은 소속 교직원의 투명하고 소통하는 부산교육 실현을 위해 공익제보센터를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 과정에서 공익제보신고 사항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www.pen.go.kr)→민원마당→신고하기→공익제보센터
바. 문의사항 안내 및 전화번호
○ 과업지시서 관련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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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초등교육지원과 초등교육팀 이 수 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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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51-640-0217 금
051-605-5855 월 ~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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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 관련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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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초등교육지원과 교권보호학사팀 남 현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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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51-640-0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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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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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조달 콜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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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588-0800, 평일 9:00~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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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과업지시서 1부. 끝.
2025. 4. 21.
부산광역시남부교육지원청 유초등교육지원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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