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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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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99141-000 공고일시  2025/04/22 10:28
공고명 2025학년도 상관중학교 국제교류수업 및 해외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전북특별자치도완주교육지원청 상관중학교 수요기관 전라북도교육청 전라북도완주교육지원청 상관중학교
공고담당자 정희영(☎: 063-282-500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2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09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9,710,000 원
   
배정예산
89,710,000 원
   
추정가격
81,5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상관중학교 공고 제2025- 5호


2025학년도 상관중학교 국제교류수업 및 해외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입찰 공고(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 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에 관한 사항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25학년도 상관중학교 국제교류수업 및 해외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입찰방법

제한(총액),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전자입찰(가격)

- 규격입찰 결과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 실시

 - 공동도급 및 하도급 불허

기초금액

금89,710,000원(금팔천구백칠십일만원, 부가세 포함)

※ 환율변동 등에 따른 추가 비용은 우리 학교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용역개요

ㅇ 국제교류 온라인 공동수업

 - 기간: 착수일 ~ 2025. 11월

ㅇ 학생 해외 현장체험학습

- 기간: 2025. 7. 16.(수) ~ 7. 22.(화), 5박 7일

 - 대상: 18명 (학생 16명, 인솔교사 2명)

 - 장소(국가): 호주 브리즈번

 - 용역내용: 세부과업내용은 붙임 과업내용서와 제안요청서 참고

※ 항공편은 업체에서 확보하여야 함

기타사항

ㅇ긴급재난 및 전염병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안전성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본 사업이 취소될 수 있음

붙임 제안요청서와 과업내용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서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를 계속 전북특별자치도에 있는 업체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에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및「소상공인기본법」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단,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에 따라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만 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또는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및 안전 입찰서비스 적용>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규격·가격 동시 입찰로서, 공동도급이나 분담방식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하고 별도 첨부한 과업내용서로서 설명을 갈음하오니, 반드시 제반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서 제출 및 제출 서류

  가. 가격입찰서,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 무효 처리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지문투찰)을 통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가격입찰 : 전자입찰(나라장터)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 4. 22.(화) 11:00

2025. 5. 8.(목) 10:00

2025. 5. 9.(금) 10:00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규격입찰(제안서) : 직접 제출

   1) 제출기간: 2025. 4. 22.(화) 11:00 ~ 2025. 5. 8.(목) 10:00까지

    ※ 평일(토,일,공휴일 제외) 08:30 ~ 16:30까지 제출, 단 접수마지막날은 10:00까지

   2) 제출장소: 상관중학교 1층 행정실

   3)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제출(우편, 택배 등 접수 불가)

    - 봉투에 봉함 후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표시 후 직접 제출

    - 제안서 분실 방지 및 업체별 구분 등을 위해 소형봉투(봉투 상단 또는 측면 등에 업체명 표기)에 넣어 제출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4) 제출서류

     (가)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나)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미등록된 대리인 참석시

       -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가입증명서 각 1부(위임장과 재직증명서에 날인하는 인감은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주시고, 미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할 경우 사용 인감계와 법인인감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함. 단,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는 신분증만 지참 가능)

     (다) 입찰참가신청서 1부.

     (라) 2025학년도 상관중학교 국제교류수업 및 해외 현장체험학습 제안서 8부.

     (마) 최근 5년 이내 해외 현장체험학습 용역 실적 증명서

     (바) 신용평가등급확인서(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의 평가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

     (사)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아) 관광사업등록증사본(종합여행업/국내외여행업 업종 확인) 1부.

     (자)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 배상 책임보험 증권 1부.

     (차)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1부.

     (카)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 1부.

     (타) 각서 및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첨부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람,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제안서 제출 서류는 다음과 같이 확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정성제안서 각 8부(서식1~4호, 서식7~8호, 증빙서류 포함) 제안요청서 참고

    ② 정량제안서 각 8부(서식5~6호, 증빙서류 포함) 제안요청서 참고

    ③ 제안서평가 자료 8부

     ①~③ 서류는 원본 1부, 사본 7부

     제안서 원본 1부는 업체명 기재 후 인감을 날인하고, 사본 7부는 업체정보(업체명, 주소 등)를 표시하지 않고 제출(단, 여행지의 숙식 및 중식 업체명, 연락처 등은 표기하여 제출)

      ※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실시하며, 가격입찰서와 제안서는 순서에 상관없이 제출 가능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입찰무효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다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

     ※ 상기 입찰 관련 참고서류는 입찰공고 이후에 발급한 자료를 제출

  

라. 제안서 평가: 별도의 제안 설명회는 없으며, 제출서류 심사로 대체함

    - 제안서 평가 예정 일시 : 2025. 5. 8.(목)

    - 장소 : 상관중학교에서 지정하는 장소

    ※ 위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마.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내 제출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접수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70점 이상) →적격업체(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 낙찰자 결정 →계약체결

7. 예정가격결정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규격입찰(제안서) 결과 심사에 합격한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규격입찰 적격업체: 우리 학교 평가기준에 따라 규격(제안서) 평가 결과 70점 이상을 득한 업체를 적격업체로 합니다.

  나.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규격평가 결과가 우수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 업체가 계약을 포기한 경우, 또는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최종 낙찰자는 계약금액에 대한 1인당 단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동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의거 우리 교육청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 시 첨부되는‘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의해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2.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제공처

 가.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2항 제1호 가목 또는 나목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등 입찰 관련 법령, 입찰공고 조건,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 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및 과업이행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1)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2) 수요기관은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3)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바.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사.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본 공고 게재 및 입찰결과 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물품(용역)/공고현황」․「입찰정보/물품(용역)/개찰결과」



  자. 본 입찰관련 기타 문의사항

     - 규격·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상관중학교 교무실 박선영(☎ 063-287-9892)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상관중학교 행정실 정희영 (☎063-282-5006)

     - 입찰참가등록절차 및 전자입찰(G2B)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22일


상관중학교장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이 있을 경우 감사관실(063-239-3810) 및

우리교육청 홈페이지(www.jbe.go.kr) 정보공개․민원/민원신고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1부만 제출)


입찰참가 신청서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상관중학교 공고 제 5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상관중학교 국제교류수업 및 해외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입찰보증금

․보증금율 : 2.5%  (입찰금액의 2.5% 납부)

․보증금납부방법 :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대체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상관중학교의 2단계 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각 1부

            2.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

 

 상관중학교장 귀하

 

〔붙임 2〕: 제안서 작성서식(서식 1~8)

별지 서식


2025학년도 상관중학교

국제교류수업 및 해외 현장체험학습


 

【 관련서식 】

 

 

 

   [서식 1] 제안서(표지)

    [서식 2] 일반현황 및 주요 연혁, 최근 연 경영상태

    [서식 3] 사업수행인력 투입계획

    [서식 4] 참여 인력 이력 사항

    [서식 5] 용역수행실적 총괄표

    [서식 6] 용역실적 증명서

    [서식 7] 서약서

          [서식 8] 위임장

 

[서식 1] 제안서 서식_표지




 

 

 

 

 

 

 

 

 

 

 

 

 

 

 

 

 

 

2025학년도 상관중학교

국제교류수업 및 해외 현장체험학습

 

제 안 서

 

 

 

2025년   월    일

 

 

 



[서식 2] 일반현황 및 주요 연혁, 최근 연도 경영상태


일반 현황 및 주요 연혁, 최근 연도 경영상태

회 사 명

 

대표자

 

사업 분야

 

사업자번호

 

 주     소

 

전화번호

 

설립년도

       년      월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주요 연혁(요약)

 

 

 

 

 

 

 

 

 

 

 

 

 

 

 

구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비고

비 율

0000 / 000 = 000%

0000 / 000 = 000%

비율 산출근거

 명시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서식 3] 사업수행인력 투입계획(예시)



사업수행 조직도


 

 

 

사업총괄책임자

 

 

 

 

 

 

 

성명

 

 

 

 

 

 

 

 

 

 

 

 

 

 

사업현장책임자

 

 

 

 

 

 

 

성명

 

 

 

 

 

 

 

 

 

 

 

 

 

 

 

 

 

 

 

○○ 부문

 

○○ 부문

 

○○ 부문

책임자

성명

 

책임자

성명

 

책임자

성명

담당자

 

 

담당자

 

 

담당자

 

 


※ 주의사항

    1. 부문별 책임자를 명시

    2. 용역 수행조직 및 인원현황은 실제로 사업에 직접 투입 가능한 인력을 기재

    3. 4대보험증명서 제출



[서식 3] 사업수행인력 투입계획(예시)


조직 및 인원 현황

구분

소속

성명

연령

직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서식 4] 참여 인력 이력 사항

참여 인력 이력 사항

성  명

 

소  속

 

직  책

 

연  령

      세

학  력

          대학교          전공

해당 분야 근무 경력

      년      개월

          대학원          전공

자     격     증

 

본사업참여임무

 

사업참여기간

 

참여율

       %

경                    력

사   업   명

참 여  기 간

(년. 월 ~ 년. 월)

담당업무

발주처

비 고

 

 

 

 

 

※ [서식 3]에 있는 인력으로 과업 현장에 직접 투입 가능한 인력 및 기술자에 한하여 기재한다.

※ 연령 및 근무 경력은 현재를 기준으로 년 월까지 기재한다.

※ 확인 결과 허위 사실로 밝혀질 때는 0점 처리할 수 있다.



[서식 5] 용역수행실적 총괄표


용역수행실적 총괄표

구  분

용  역  명

용 역 개 요

용역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 고

 

 

 

 

 

 

 

※ 모든 사업수행 실적에는 용역실적증명서 원본 1부 제출.

입찰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5년간 관련 실적이며, 제출자료가 사실과 다른 경우 계약 해제(해지)함

[서식 6] 용역실적 증명서(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확인)


용역실적 증명서

신청인

업 체 명(상호)

 

대  표  자

��

사업자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

 

영업 소재지

 

전 화 번 호

 

증명서 용도

2025학년도 상관중학교 국제교류수업 및

해외 현장체험학습 실적증명용

사업의 종류

 

 

 

사업수행

실적내용

사 업 명

 

사업 개요

 

총 사업금액(원)

 ₩

100%

계약번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이행실적

비  고

비율(%)

실적(원)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20  년    월    일

 기 관 명 :                     ��

전화번호

 

 주    소 :

팩스번호

 

 발급부서 :

담 당 자

        ��

※ 타 기관에서 발행하는 전산용(실적증명원) 서식도 가능하나 위 서식의 내용을 포함해야 함.

※ 실적내용 사업금액은 투명테이프를 부착할 것.

※ 실적증명서는 원본 제출

※ 민간실적의 경우 반드시 계약서, 세금계산서, 거래명세표 등을 첨부 할 것

입찰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5년간 실적

[서식 7] 서약서

서 약 서

 

 

 

 

  당사는 「2025년 상관중학교 국제교류수업 및 해외 현장체험학습」관련하여 제출하는 서류 및 증빙자료는 신의와 성실의 원칙을 바탕으로 작성하였으며, 만일 제출한 서및 증빙자료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되었거나 허위 기재 사항 등이 확인될 경우, 선정대상에서 제외되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과 2025년 상관중학교 국제교류수업 및 해외 현장체험학습에 참여하면서 취득한 내용에 대하여 본래의 목적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은 것을 확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주소/연락처 :       

                      성명(대표) :                     (인)

상관중학교장 귀하

 



[서식 8] 위임장


위    임    장

대표자

성  명

 

생년월일

 

주  소

 

업체명

 

연락처

 

대리인

성  명

 

생년월일

 

주  소

 

업체명

 

연락처

 

   상관중학교에서 시행하는 「2025년 상관중학교 국제교류수업 및 해외 현장체험학습」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상기인을 업체의 대표자 또는 대리인으로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2025.     .      .

 

                          대표자 :              (인)

                          대리인 :              (인)

 

 

 상관중학교 귀하

※ 지참서류: 대표자(신분증), 대리인 접수 시(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증명서 등)

 ※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대표자 인장과 같아야 함

 ※ 대리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대표자 및 응모자 본인이 모두 책임을 짐


[붙임 3]

※낙찰자만 제출

국제교류수업 및 해외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산출 내역서(예시)


❏ 용역명 : 상관중학교 국제교류수업 및 해외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구 분

내      역

세부 산출 내역

1인 단가

금 액

비 고

항공료

공항명:    ⇔

 

 

 

 

TAX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숙박료

4박   식

 

 

 

조석식포함

식사료

-- 회

 

 

 

 

입장료

(관람료)

장소

 

 

 

일정표 참조

 

 

 

 

 

 

현지 차량료

 

 

 

 

부대비용포함

국내 차량료

학교-공항 1대

 

 

 

 

진행료

레크레이션 경비

 

 

 

전구간

여행가이드비용

 

 

 

 

 

인건비

야간 안전요원 경비

 

 

 

 

잡  비

약품비등

 

 

 

 

수수료

알선수수료

 

 

 

 

합 계

합   계

 

 

 

 

* 상기 서식 및 내용은 수정 가능하나, 알선수수료는 세금계산서 발행(여행사)의 기초가 됨으로 타 경비와 반드시 구분 표기할 것

2025년   월   일


업체명  상    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붙임 3]

◈ 연수 기본 일정표

일 자

지 역

교통편

시간

세 부 일 정

가이드

숙박

식 사

제1일

7/16

(수)

완주

전용

차량

오전

*학교 출발

국내 가이드

 

 

국내식

인천

비행기

오후

*인천 출발(국적기)

기내식

제2일

7/17

(목)

브리즈번

비행기

오전

*브리즈번 공항 도착

○ 오리엔테이션

- 현지 유심칩 교체 및 위험 상황 대비 안전 교육

- 스마트폰 활용 독도법, 대중교통 이용법 교육

필요

호텔

기내식

전용

차량

오전

호주 브리즈번 공립학교 스터디투어

- 수업 참여 및 버디활동

현지식

오후

브리즈번 자연 친화적 도시설계 체험

사우스뱅크

현지식

제3일

7/18

(금)

브리즈번

전용

차량

오전

호주 브리즈번 공립학교 스터디투어

- 수업 참여 및 버디활동

필요

호텔

호텔식

현지식

오후

○ 브리즈번 시티 어트랙션 탐방

-시청 견학 및 Queen St Mall

현지식

제4일

7/19

(토)

브리즈번

전용

차량

오전

○ 퀸즈랜드 대학 속 한국 홍보 미션

QUT University 및 시티 보타닉 가든

필요

호텔

호텔식

현지식

오후

○ 호주의 야생동물 보호 활동 및 생태교육

로파인 코알라 보호구역

현지식

제5일

7/20

(일)

브리즈번

전용

차량

오전

○ 골드코스트 속 해안 문화 체험

-마리나 미라지, 스카이포인트

-라브라도비치(펠리컨피딩),서퍼스 파라다이스 해변

필요

호텔

호텔식

현지식

오후

현지식

제6일

7/21

(월)

브리즈번

전용

차량

오전

○ 자연 속 힐링 및 디지털디톡스

로마 파크랜드

필요

 

호텔

호텔식

자유식

오후

마운트 쿠사전망대 및 보타닉 가든

현지식

제7일

7/22

(화)

브리즈번

비행기

오전

* 브리즈번 출발

국내 가이드

 

도시락

기내식

인천

완주

전용

차량

오후

* 인천 도착

* 학교 도착 20:00경

국내식



* 상기 일정표는 기본일정이며 제안 업체는 이를 기초로 가감 조정 제안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