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03739-000 공고일시  2025/04/22 10:37
공고명 안산중학교 1학년 학생수련활동 수련시설 이용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전라남도여수교육청 안산중학교 수요기관 전라남도여수교육청 안산중학교
공고담당자 서대창(☎: 061-690-485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2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4,918,000 원
   
배정예산
24,918,000 원
   
추정가격
22,652,727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안산중학교 공고 제2025-17호


안산중학교 1학년 학생수련활동 수련시설 이용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2025. 4. 22.

안산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안산중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청렴계약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

   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전라남도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참가자격 제한

 ◦ 입찰․낙찰 또는 계약의 체결․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준 자 : 입찰참가 제한 기간 만

   료 후 2년이 경과할 때까지 입찰보증금 납부

◈ 계약 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전라남도교육청홈페이지 참여민원 > 전남교육

   신고센터 > 공직자부조리란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내역

용  역  명

수련활동기간

수련활동장소

예정인원

기초금액

비고

1학년 학생수련활동 수련시설 이용

2025.05.26.(월)

~

2025.05.28.(수)

전라북도

(지리산 일대)

 학생 164명

교사  6명

계   170명

24,918,000원

학생 6명 면제(불포함)

    (1) 예정 인원 변동 시, 계약금액을 여행 인원으로 나눈 1인당 여행금액으로 후 증감된 여행 인원          의 금액을 가감하여 계약금액을 조정함

    (2) 교사 참가비용은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항목별(숙박비, 식비 등)로 산출하여 추가 지급하며, 추

        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항목은 제외한다.

  나. 경비내역: 숙식비(2박 6식), 프로그램 진행비, 시설이용료 등 수련활동 특수조건에 명

      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제반 비용에 대한 총액


2.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가. 본 견적 제출은 제한적 최저가 총액, 지역제한, 청렴계약 시행대상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다. 본 전자견적은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

      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

      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

      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주된 영업소   가 전라북도(지리산 일대) 내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며,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

      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현재까지 청소년수련원 혹은

      유스호스텔을 운영하는 업체이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유지되어야 함.)

  나.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 등록된 업체로 영양사를 직원으로 보유한 업체

  다. 청소년활동진흥법 제25조, 청소년활동 진흥법 시행령 제13조 규정에 의한 의무보험 가

      입 업체

  라.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 활동인증위원회에 등록 인증된 청소년수련활동 인

      증 프로그램 보유업체

  마. 2025년도 여성가족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적정’ 이상을 받은 수련시설

  바. 본교 수련활동 참가 예정 인원이 모두 숙박할 수 있는 수용 능력을 가진 업체여야 함.

  사. 본 견적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함으로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아.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

      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자. 미자격자가 견적 제출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첨부된 수련활동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해주시기 바랍

  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 제출은 G2B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견

      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제출 기간: 2025.04.22.(화) 15:00 ~ 2025.04.28.(월), 10:00

  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

      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며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6. 견적개찰

  가. 견적개찰 일시: 2025.04.28.(월), 11:00

  나. 장 소: 안산중학교 입찰집행관 PC (행정실)

     (※ 전산 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7.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의 규정에 의합니다.


8. 낙찰자 결정

  가. 본 견적 제출은 제출한 견적가격이 예정가격대비 예정가격의 88% 이상의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된 자를 낙찰자로 하되,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용요령에 따른 결격사

      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작성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입찰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

      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

      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하여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

      를 결정하며 개찰결과 담합이라고 판단할 수 있는 정황인 경우에는 당해 견적은 무효

      (유찰) 처리하되 견적 제출자는 이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Ⅲ.1.나. 10)

      의 별지1에 의한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시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 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도 있습니다.

  바.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

      여야 하며 동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계약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

      다.

사.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낙찰결과에 대한 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와 다

      음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비용 내역서) - 식비, 교육활동비, 시설이용료 등 세부내역 명시

○ (법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인감도장 날인)

○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 사업자 등록증 사본

○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 신고증 사본

○ 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 가스사고배상책임보험, 승강기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유효기간, 사고당 보험금액 등 확인)

○ 종합평가 결과 확인서 사본 및 종합위생ㆍ안전점검결과 확인서 사본

○ 최근 1년 이내 지자체 시설안전점검결과 및 개별 법령에 따른 위생(수질)·방역·소방·전기·가스·승강기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식단표, 객실 배치도(방 배정), 교육 일정표(프로그램)

○ 수련시설 현황표(침실, 강당, 체육관, 모험시설, 식당의 규모 등 파악)

○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재직증명서)

○ 영양사, 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 국가 인증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서 사본

○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 계약이행 보증보험 증권 또는 계약보증금 지급각서

○ 청렴이행각서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범죄전력 조회 회신서

○ 기타 수요기관에서 요구하는 서류

※ 청구(정산) 시 : 숙식박비 정산서, 국세, 지방세, 4대보험 완납증명서

 아. 최종낙찰자 선정 전 수련활동활성화위원회에서 해당 업체를 방문하여 본 용역의 수행

      이 가능한지 여부 및 환경을 확인하고, 본교의 용역을 수행하기에 부적합하다고 판단

      되는 경우 해당 업체를 배제할 수 있으며 차순위를 낙찰자로 선정할 수 있다.


9.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본 견적 제출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거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

      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서명하여 우리 학계약체결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

      별유의서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용역계약 일

      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전라남도교육청의 청렴계약이행 입찰특별유

      의서 및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

      게 있습니다.

  다.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G2B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조회/최종낙찰자]를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공고내용은 우리 학교홈페이지[공지사항], 전라남도교육청홈페이지[입찰정보], G2B

      홈페이지[입찰공고/용역/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며, 기타 견적 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

      항은 우리 학교 행정실(☎061-690-4855)로, 전자입찰 이용안내조달청 정보관리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  안산중학교 1학년 학생수련활동 위탁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2025. 04. 22.



안산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