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04.
총괄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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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일자리플러스사업단 진로취업팀
이주연 팀장
(02-820-00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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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무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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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로취업팀 배은영 컨설턴트
(02-828-7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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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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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동작구 상도로 369 숭실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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숭실대학교 진로취업센터(진로취업팀)
일러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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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I. 사업개요 2
1. 사업명 2
2. 사업기간 2
3. 사업목표 2
4. 사업범위 2
Ⅱ. 제안요청 사항 4
1. 제안 개요 4
2. 제안사 일반 사항 4
3. 사업 수행 부문 4
4. 사업 관리 부문 4
Ⅲ. 입찰 추진 계획 5
1. 선정방식 5
2. 입찰자격 5
3. 추진일정 5
4. 사업자 선정 방법 6
Ⅳ. 제안서 작성 8
1. 제안서 작성 방법 8
2. 제안서 유의 사항 8
<붙임> 서식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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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업명
진로고민해결 프로그램
* 예정사업비 : 20,000,000원
가격금액 투찰은 반드시 예정사업비의 95%(19,000,000원) 이상으로 제안하기 바랍니다
2. 사업 기간(안)
운영: 2025. 6. 23.(월) ~ 2025. 9. 27.(토)
3. 사업목표
가. 진로탐색 → 의사결정 → 취업준비 단계에서 진로탐색의 자료를 제공하며 의사결정을 도와 취업준비를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
나. 재학생의 진로고민을 파악하여 해당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
다. 주제별 고민들을 매칭하여 맞춤형 프로그램 개발의 기초자료로 활용
4. 사업범위
※ 운영 계획 수립 시 다음을 고려하여 제안하여야 한다.
가. 목표: 상기 사업목표를 달성하고자 함
나. 장소: 오프라인(숭실대학교)
다. 대상: 본교 재학생(휴학생, 수료생, 미취업 졸업생) 및 지역청년
라. 운영 내용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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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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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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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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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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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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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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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느끼는 커리어 고민은 어떤 것일까?
(효과적인커리어개발이해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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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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흘러가는 시간이 아깝다면 당신은 예비 갓생러!
(시간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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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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긍정vs부정, 내가 느끼는 스트레스는?
(스트레스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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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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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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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탐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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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MBTI! 희망직업과 상관관계는?
(성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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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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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좋아하는 것을 보면 직업이 보인다!
(흥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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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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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점이 없다고? 조사하면 다 나온다!
(강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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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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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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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이해&
전공선택을
통한
비전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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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정적 사고와 헤어질 결심!
(부정적사고관리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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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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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이 제시한 SDGs, 여기에 미래 직업이?
(SDGs,그리고나의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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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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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바른 전공 선택을 위한 네비게이션 전공탐색 워크숍
(전공탐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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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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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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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로탐색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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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금했던 취업정보, 어디서 얻을까?
(정보수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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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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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려운 직무, 탐색해보면 답이 보인다.
(직무탐색1.직무이해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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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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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와 직무와의 상관관계, 어떻게 찾을까?
(직무탐색2.나와직무역량매칭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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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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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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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로탐색2
&
진로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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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하고있는 많은 활동들, 쓸모는 있을까?
(대내외활동계획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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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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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원 진학 할까?말까?
(대학원진학선택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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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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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리적인 진로선택, 여기만 넘으면 준비된 취준생
(직업가치를활용한진로결정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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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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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그램의 세부 커리큘럼은 위탁업체에서 구체적으로 제시하여야 함.
운영 시간 및 내용은 최종 선정되는 운영기관과 협의하여 조정 가능
마. 운영 방식
1) 전문 운영기관을 선정(입찰 후 제안서 평가)하여 위탁운영
2) 학생 중복 참여 가능
3) 강사는 해당 직무 분야에 대해 최소 3~7년간의 경력을 갖춘 자이어야 함
4) 수업을 난이도를 사전에 제공하여 참여 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이려고 함
5) 운영 결과 분석, 운영 사진, 만족도조사 결과가 포함된 결과보고서 필수 제출
대학일자리플러스사업단 결과보고서 양식을 이용
6) 사업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7) 사업 내용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사. 주의사항
1) 운영 결과 분석, 운영사진이 포함된 결과보고서 필수 제출
2) 프로그램 홍보 현수막 1매, 배너 1매, 포스터 10매 이상 제작 포함하여 견적 산출
※ 교내 홈페이지 홍보 및 모집을 위해 제작 포스터 이미지를 사이즈 별, 파일로 제공할 것
3) 학생들의 프로그램 신청과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소정의 기프티콘을 배부
4) 사업 결과보고서 내용 중 비교과 통합시스템 ‘SSU_PATH (https://path.ssu.ac.kr/)’에 프로그램 설문 조사 결과 내용도 포함되어야 하며, 응답률 일정 비율 이상 반영되어야 하므로 필요시 조건 충족을 위해 참여 학생들에게 설문 독려하는 유선 안내를 적극적으로 해주어야 함.
5) 노쇼 방지를 위한 참석 문자 및 전화 안내, 단체 카톡방을 운영할 것
6) 대면 수업 시, 참여 학생을 위한 간식 제공할 것
1. 제안 개요
제안사는 해당 사업의 제안요청 내용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본 제안의 목적, 범위, 전제조건 및 제안의 특징과 장점을 요약하여 기술
2. 제안사 일반 사항
가. 일반 현황 : <붙임 1> 참조
1) 제안사의 일반 현황과 주요 연혁
나. 조직 및 인원
1) 제안사의 조직 및 인원현황 기술 (1페이지 이내)
2) 참여 인력에 대해서는 별도 상세 기술
다. 주요 사업 내용
1) 제안사의 주요 사업 내용을 분야별로 구분하여 기술
2)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전반적 만족도 제고, 개선 및 관리방안 기술
라. 주요 사업 실적 : <붙임 2> 참조
1) 본 사업과 관련이 있는 최근 3년 이내의 주요 사업 실적 리스트
2) 실적 증명서 제출
3. 사업 수행 부문
※ 상기 I. 4항에 명시된 사업범위를 고려하여 사업수행 계획 제시
가. 운영 계획
나. 운영 관리 방안
다. 결과분석 방안
4. 사업 관리 부문
가. 업무보고 계획 제시
나. 사업 수행 조직 제시 (상기 일반 사항 중 조직 및 인원과 연계)
다. 투입인력 및 프로필 제시 : <붙임 3> 참조, 프로필은 별도 양식 없음
1. 선정방식
가. 입찰방식 : 경쟁입찰
나. 계약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방식
2. 응찰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이 있는 자로서 입찰등록에 필요한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우리 대학에 등록을 필한 자 (동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은 자는 제외)
나. 최근 3년간 국내 4년제 이상 대학의 체험형 직무교육 및 시험 운영 사업을 대행한 경험이 있는 자 (최근 3년 이내 사업실적 2건 이상의 용역을 수행한 업체)
3. 추진일정
가. 입찰 진행 일정
1) 전자참가신청 마감 일시: 2025.05.15.(목) 09:00까지 (ebiz4u로 참가 신청)
2) 입찰서류 제출기간: 2025.05.15.(목) 09:30 ~ 2025.05.16.(금) 14:00
(ebiz4u로 파일 업로드)
3)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2025.05.16(금)14:00 ~ 2025.05.19.(월)14:00(ebiz4u로 투찰)
* 가격금액 투찰은 반드시 예정사업비의 95%(13,300,000원) 이상으로 제안
4) 제안서 기술 평가: 2025.05.19.(월) 15:00
* 발표 평가는 없으며, 필요 시 별도 안내 함
평가 일정은 학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안내
5) 최종업체 선정일시: 2025.05.20.(화) 14:00 이후(ebiz4u로)
※ 제안 관련 현장설명회는 생략(별도 실시하지 않음)
나. 입찰등록 서류(ebiz4u로 파일 업로드)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제안서, 제안요약서[자체양식] 파일로 작성
3) 제안사 일반현황[붙임1] 1부
4) 주요 사업실적[붙임2] 및 증빙[계약서 사본_2건 이상] 1부
5) 참여인력 명단[붙임3] 및 참여강사 프로필[자체양식] 각 1부
6) 붙임4, 5, 6 각 1부
4. 사업자 선정 방법
가. 심사 기준 : 기술평가 점수와 가격평가 점수를 합산
1) 기술 평가(80%) : 심사위원의 평가를 합산, 산술평균
2) 가격 평가(20%) : 제안금액에 대한 평가
* (최저 제안가격÷평가업체 제안가격) × 20 = 해당 업체 가격 평가 점수
나. 자격 평가 방침
1)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제출한 제안서를 심사위원별로 채점하고, 평가위원의
점수 합계 중 극단치(최고, 최저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점수의 산술평균으로 배점
2) 자격 미달 또는 제출 서류 미비자는 자격평가에서 제외함
[기술평가 항목 및 배점]
주요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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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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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기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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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기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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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기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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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기관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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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경쟁력
( 20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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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년간 대학 사업 실적,
2025년 대학 사업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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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프로그램 운영의 적합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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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실행 관련 인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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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사 대비 경쟁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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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경쟁력
( 30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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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설정의 적합성 및 실현 가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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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설정의 고객지향성 (진로지도 측면의 연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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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내용의 구체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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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성과 평가의 적합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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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후 결과보고 및 프로그램 운영 협조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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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
경쟁력
( 30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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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 및 컨설턴트 전문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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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 및 컨설턴트의 사업 기간 내 불변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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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 및 컨설턴트 협조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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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관리 인력 상주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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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 80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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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격평가 20점은 총무·인사팀에서 진행 평가자 성명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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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기술평가 세부 기준 : 각 심사위원이 제안서 내용을 기준으로 정성평가
라. 계약 방식
1) 계약 체결 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방식
2) 협상 절차
가) 협상대상업체가 선정되면, 협상기준에 의거 종합순위 1위부터 순차적으로 협상한다.
나) 상위순위 업체와 협상에 의하여 합의가 이루어지면 하 순위 업체와의 협상은 생략한다.
다) 계약 방법 : 우선순위 협상대상 기관과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을 한다.
마. 지급 방식 : 중도금 지급되지 아니함. 사업 종료 및 사업 결과보고서 접수 이후 사업비 전액을 지급함.
1. 제안서 작성 방법
가. 제시된 제안서 목차 및 제안서 작성 방법을 준용하여 각 요구조건에 대하여 명확하고 상세하게 작성하고, 기술적인 설명자료 등의 내용이 많을 경우에는 별첨 자료로 작성 할 수 있다.
나. 제안서의 각 페이지는 쉽게 참조할 수 있도록 페이지 하단 중앙에 일련번호를 붙이되, 각 장별로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의 별첨으로 제출하여야 한다.
라. 제안서는 A4 컬러 또는 흑백, 단면으로 작성하되 설명을 위해 부득이한 경우에만 용지의 크기를 변경하여 작성할 수 있다.
마. 제안서는 ᄒᆞᆫ글 또는 파워포인트로 작성하고, 사용된 영문약어에 대해서는 약어를 기술하여야 한다.
바. 목차의 항목 중 해당 내용이 없을 시, 해당 항목에 ‘해당 없음’으로 표시하고 내용기술을 생략할 수 있다.
사. 제안서의 내용은 명확한 용어를 사용해서 표현하며, 「~를 제공할 수도 있다」, 「~이 가능하다」, 「~을 고려하고 있다」 등과 같은 모호한 표현은 제안서 평가 시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한다.
2. 제안서 유의 사항
가. 제안서의 효력
(1) 필요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2)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가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다.
(3)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계 서류를 첨부하여야 하며,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되고, 계약 후에도 계약을 무효로 한다.
(4) 제안서 작성 시 제안사가 인지하지 못한 사항에 대하여는 제안사에 그 책임이 있다. 단, 제안서 누락 내용이 향후 사업 추진에 반드시 필요하다고 본교가 인정한 때에는 본교의 승인에 의해 추가 및 보완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5) 본 사업의 전체적인 범위는 제안요청서의 요구사항과 제안사가 제출한 제안서의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한다.
나. 기본 유의 사항
(1)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한다.
(2) 제안평가결과 및 계약업체 선정에 따른 일체의 자료는 공개하지 않는다.
(3) 제안사는 본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발생하는 저작권, 사용권 또는 특허권 등의 문제에 대한 사항은 사전에 검토 조치를 하여야 하며 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은 제안사에 있다.
(4) 사업결과에 따른 모든 조사 결과물 및 산출물의 소유권, 특허권, 사용권 등은 본교로 귀속되며, 지식재산권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해야 한다.
(5) 본교는 제안요청서나 기타 첨부자료 상의 오류, 누락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는다.
다. 제안서 목차 및 작성 방법
상기 Ⅱ. 제안요청 사항에 명시된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한다.
[붙임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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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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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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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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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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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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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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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종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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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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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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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주요 사업 실적
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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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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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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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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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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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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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도 포함하여 연도순으로 기재한다.
- 하도급은 발주처가 승인한 경우에 한하며 비고 안에 원도급 회사를 기재한다.
- 공동도급계약일 경우에는 계약금액란에 제안사의 지분만을 기재한다.
- 비고에는 사업전반에 사용한 모든 도구를 기재한다.
- 기재된 내역에 대한 실적증명서 제출한다.
[붙임 3]
참여인력명단
수행분야 :
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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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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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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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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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주/
비상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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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사업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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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4]
보안 서약서
본인은 년 월 일부로 관련 용역사업(업무)을 수행함에 있어 다음사항을 준수할 것을 엄숙히 서약합니다.
1. 본인은 관련 업무중 알게 될 일체의 내용이 직무상 기밀 사항임을 인정한다.
2. 본인은 이 기밀을 누설함이 본교에 위해가 될 수 있음을 인식하여 업무수행 중 지득한 제반 기밀사항을 일체 누설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한다.
3. 본인이 이 기밀을 누설하거나 관계 규정을 위반한 때에는 관련 법령 및 계약에 따라 어떠한 처벌 및 불이익도 감수한다.
4. 본인은 하도급업체를 통한 사업 수행시 하도급업체로 인해 발생하는 위반사항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부담한다.
년 월 일
서 약 자 업 체 명 :
( 업체 ) 직 위 :
성 명 : (서명)
주민등록번호 : -*******
서약집행자 소 속 :
(담당부서) 직 위 :
성 명 : (서명)
주민등록번호 : -*******
[붙임 5]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대학교 입찰(계약)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하고자 합니다.
2. 개인정보 수집항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거 제안서(계약서)에 제출(기재)되는 모든 정보(성명, 주소, 주민등록번호, 사업자번호, 연락처)입니다.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개인정보보호법」,「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에 의거하여 본인의 개인정보를 위와 같이 수집 및 이용 하도록 하는데 동의합니다. 아래 항목에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 위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 위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2025년 월 일
성 명 : (인)
숭실대학교 총장 귀하
[붙임 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숭실대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이를 감수할 것이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조치(2년이내)하여 숭실대학교가 발주하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도록 하여도 이에 따른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 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숭실대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숭실대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약자 :
계약상대자 대표자 (인)
숭실대학교 총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