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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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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3828-000 공고일시  2025/04/22 10:57
공고명 분당서울대학교병원 HIP 1층 외래 공간 재배치공사 설계용역(건축, 기계설비)
공고기관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수요기관 분당서울대학교병원
공고담당자 서경정(☎: 031-787-139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22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2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5/22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85,000,000 원
   
추정가격
259,0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설계 제안공모 시행 공고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입찰공고 2025-0164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2.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 제1항 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상

 

 

 

 

 


1. 공모 개요

--------------------------------------------------------------------------------------------------------------

1)

공고번호 

:

2025-0164

2)

건명

:

HIP 1층 외래 공간 재배치 공사 설계용역(건축, 기계설비)

3)

공모방법

:

설계공모(제안공모)

4)

예정공사비

:

4,920,500,000원(부가세 포함)

5)

설계비

:

285,000,000원(부가세, 손해배상공제료 포함)

6)

계약방법

:

당선자로 선정된 업체와 상기 설계비를 계약금액으로 수의계약

7)

계약기간

:

착수일로부터 7개월

 

▶ 기타 세부사항은 공고서에 첨부된 제안공모지침서,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2. 공모 일정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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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공모 참가등록 : 2025.5.7. 10:00~15:00 / 구매계약팀(헬스케어혁신파크 7층)

  2) 과업설명회 : 미개최

  3) 질의 접수 : 2025.5.12. 09:00~15:00

  4) 질의 회신 : 2025.5.16. 15:00 (예정) / 병원 홈페이지 입찰공고 게시판

  5) 공모 제안서 제출 : 2025.5.22. 10:00~15:00 / 구매계약팀(헬스케어혁신파크 7층)

  6) 제안서 발표 및 심사 : 추후공지

    ※ 제안서 발표 및 심사일은 병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공모참가자격

-------------------------------------------------------------------------------------------------------------- 

  1) 공고일 현재 「건축사법령」에 의한 건축사 자격을 등록하고 동법령에 의한 건축사사무소를 개설하여 국토교통부장관에게 건축사사무소개설신고를 필한 자로서 「건축사법」 제9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공고일 기준 건축사자격(등록)취소, 업무정지 중(이상 건축사) 또는 건축사사무소개설신고 효력 상실, 업무정지, 휴·폐업 중(이상 건축사사무소) 또는 기타 이상에 준하는 행정관청 또는 공공기관의 행정처분(부정당업체 제재 포함) 기간 중에 있는 자는 본 설계제안공모에 참여할 수 없다.

  3) 본 설계 제안공모 참가등록자는 1개의 작품만을 제출할 수 있으며, 중복 응모한 사실이 발견된 자는 참가자격을 박탈한다.

  4) ‘참가등록을 하지 않은 자’ 또는 ‘과업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자’는 응모작을 제출할 수 없고, 이미 제출된 응모작은 수정·보완할 수 없다.



3-1. 참가등록 (방문접수만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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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제출일시 및 장소 : 2025.5.7. 10:00~15:00 / 구매계약팀(헬스케어혁신파크 7층)

  2) 참가등록서류

    ① 참가등록신청서[지침서 첨부 서식] 1부.

    ②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제출)

    ③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지침서 첨부 서식] 1부 같이 제출)

    ④ 대리인 등록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지침서 첨부 서식] 1부.

    ⑤ 청렴서약서[지침서 첨부 서식] 1부.

    ⑥ 서약서[지침서 첨부 서식] 1부.

    ⑦ 건축사자격등록증 또는 건축사면허증 사본 1부.

    ⑧ 건축사업무신고필증 사본 1부.(법인인 경우 대표자 업무신고필증 사본)

    

※ 사본제출 시 ‘사실과 상위 없음’ 표기 후 인감 날인하며, 해당 제출서류가 2장 이상으로 구성된 경우 간인하여 제출



3-2. 제안서 제출 (방문접수만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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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일시 및 장소 : 2025.5.22. 10:00~15:00 / 구매계약팀(헬스케어혁신파크 7층)

  2) 제출서류

    - 설계 제안공모 제안서 제출서[지침서 첨부 서식] 1부.

    - 제안서(보관용)1부 및 제안서(심사용) 11부.

    - 위 내용을 저장한 USB 1매 (PDF형식으로 저장)

      ※ 제안서 내용을 수정 없이 저장하되, 표지는 저장시 제외

      ※ 심사용 제안서에는 응모자를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암호나 기호 등 (업체명을 포함)을 표기(식) 할 수 없으며, 위반 시 실격 처리. (보관용 제안서에는 업체명 명기)

    - 담당건축사의 경력 및 실적[지침서 첨부 서식] 1부.

    - 담당건축사 경력증명서 및 유사프로젝트 실적증명서 각 1부.

    - 행정처분 여부 사실증명서 원본 또는 사본 1부.

    - 참가등록 접수증 원본 (참가등록 시 배부)


※ 사본제출 시, “사실과 상위 없음” 표기 후 인감날인 하여야 함.


4. 공동응모: 공동 응모는 허용하지 않습니다.




5. 과업설명회 : 미개최 (첨부 자료로 대체)



  

6. 질의 접수/응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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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접수기간 : 2025.5.12. 09:00~15:00

  2) 질의방법 : 서면 질의서[지침서 첨부 서식]에 내용 작성 후 첨부하여 이메일로 제출

  3) 질의접수처 : kj.seo@snubh.org (구매계약팀 서경정 ☎031-787-1391)

  4) 유의사항

    - 질의서 제출 후 수신여부를 접수기간 내 유선확인

    - 접수여부는 별도통지하지 않음

    - 접수기간 내에 담당자 계정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

    - 참가자(업체) 별 1회에 한하며, 복수 질의 시 최초 제출 질의서만 인정

  5) 질의 회신 : 2025.5.16. 15:00 (예정) / 병원 홈페이지 입찰공고 게시판


홈페이지에 게시된 질의응답 내용에 대한 열람 여부의 책임은 전적으로 설계공모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7. 제안서 발표 및 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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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일시 및 장소 : 추후공지 (병원홈페이지 공개, 참가자에 별도 통지 예정)

  2) 심사방법 : 발표 및 면접형식

               ※ 제안서 제출업체가 7개 이상일 경우 서면심사(평가기준 중 정량적 평가) 고득점 순 상위 6개 업체만 발표 및 면접 진행

  3) 기타사항

    - 발표내용에 업체를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내용도 포함되어서는 안됨

    - 발표는 제출한 제안서자료로 진행하며, 발표자료를 별도 작성할 수 없음

    - 발표시간 및 순서는 추후공지 예정



8. 입상작품 및 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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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당선작(1인) : 설계용역 계약대상자로 선정

  2) 기타 입상작(2인)

    - 우수작 : 300만원 (제세공과금 포함)

    - 가작 : 200만원 (제세공과금 포함)



9.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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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2)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등 관련법 및 병원회계규정에 따르므로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3) 기타문의

    - 과업문의 : 시설팀 남기영 (☎031-787-1445)

    - 공모진행 및 계약문의 : 구매계약팀 서경정 (☎031-787-1391)


붙임 : 설계 제안공모 지침서 1부.



분당서울대학교병원 계약담당